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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을 개발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전쟁과 살육은 항상 게임의 중요한 소재였다. 총격전이든 육박이든 대부분의 게임에는 폭력과 피비린내 나는 요소가 없어서는 안 되고, 소량의 모의게임만이 총알과 피의 침투에서 벗어날 수 있다. 이 뜨거운 여름방학에 또 한 번의 새로운 게임 열풍도 뜨거운 자극적인 전쟁을 불러일으켜 뜨거운 피 끓는 게이머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중 한 게임은 전혀 초연 숨결도 없이 나왔고, 방 탄 숲 속에서 유난히 눈에 띄었다. 이것이 일본 가넥스 클럽의' 미소녀 드림웍스 4' PC 판이다. 스펙이 있는 게이머들이 1 여 년 전' 미소녀 드림워크샵' 시리즈 게임이 DOS 시대에 세운 양녀 열풍, 심지어 게임에 반대하는 학부모들도 이 게임에 깊이 빠져들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바로 게임의 매력, 전쟁과 폭력과 전혀 무관한 게임 유형, 간단하면서도 독특한 게임 형식, 정교하고 섬세한 2D 화면이 어우러져 시끄러운 총성 속에서 지겨워진 게이머들이 색다른 따뜻함을 느낄 수 있을 만큼 매력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게임 특유의 많은 결말과 거대한 자유도를 키우는 것은 게이머들이 게임음악을 기르는 데 지치지 않는 것이 되고, 심지어 어떤 플레이어는 모든 결말을 내기 위해 한 게임을 반복해서 반복하며, 모든 결말이 나올 때까지 가만히 있을 수 없다 ... < P > 지금의 안목으로 볼 때, 게임을 개발하는 게임 구조는 상당히 간단하다. 1 여 년 전만 해도 당시 비교적 뜨거웠던 노게임의 시스템도 단순했다 개인용 컴퓨터 기능이 그다지 강하지 않은 DOS 시대에는 게임 구조가 간단한 양성 게임이 게임 개발자에게 좋은 선택일 수 있다. 게임에는 화면 효과가 별로 없고, 거대한 장면을 읽는 데 많은 메모리가 필요하지 않으며, 각 AI 제어 NPC 의 움직임을 계산하기 위해 빠른 CPU 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컴퓨터에서 해야 할 일은 플레이어의 선택을 기록한 다음 범위 내의 난수를 계산하여 특정 속성에 추가하면 속성이 특정 숫자 범위에 도달하면 특수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간단하지만 게임에는 속성의 종류가 매우 많고, 이러한 속성의 증감은 플레이어의 의지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게임의 자유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이 자유도는 게임의 가장 큰 매력을 키우는 것입니다. 지금도 컴퓨터 기능이 강력한 오늘날에도 일부 대형 RPG 나 다른 유형의 게임에는 게임의 자유도를 확장하기 위한 양성 요소가 더해지는 경우가 많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RPG 패턴과 양성 패턴을 분리하는' 무림군협전' 과' 헌원검 3 외전: 하늘의 흔적' 의 양육부귀들이 게임의 매력을 키우는 것이다. < P > 게임의 발전사를 처음부터 회상해 봅시다. < P > 최초의 양성 < P > 용자는 소녀의 머리를 다정하게 만지며 "커서 무엇을 하고 싶으세요?" 라고 물었다. 따뜻한 햇살이 창문으로 쏟아져 들어와 소녀의 붉은 얼굴을 비춘다. "나는 하고 싶다-왕자의 신부!" " < P >' 미소녀 드림워크샵' 시리즈 게임을 제작한 가넥스 클럽의 주요 운영 범위는 비디오 게임이 아니라 일본의 활발한 애니메이션이다. 유명한' 신세기 복음 전사' 와' 피남 피녀의 이야기' 는 모두 GAINAX 가 창작한 것이다. 가이넥스 (GAINAX) 는 일본 돗토리현 () 에서 온' 미자 (Mizi)' 라는 지방 사투리 () 에서 나온 것으로, 영어 글자 X 가 합병된 조어 () 와 함께' 위대함',' 묘미' 라는 뜻을 담고 있다.

1989 년 가이나x 의 주력 멤버 중 한 명인 적정효미는 자신이 독자적으로 제작한 PC 게임' 컴퓨터학원' 을 완성했다. 이는 가이나x 의 첫 작품인 컴퓨터 게임으로 영화의 재치 퀴즈 형식에 따라 제작된 게임이다. 이후 같은 형태의' 컴퓨터 학원 2' 는' 컴퓨터 학원 3 대',' 컴퓨터 학원 3 대' 는' 컴퓨터 학원 3 대' 와' 지원' 사이! "와" 컴퓨터 학원 4 개 "의 연쇄 출격으로 이 게임이 시리즈로 떠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컴퓨터학원, 컴퓨터학원, 컴퓨터학원, 컴퓨터학원, 컴퓨터학원, 컴퓨터학원, 컴퓨터학원) GAINAX 는 이를 계기로 PC 게임 시장에 진출했다. < P > 는 1991 년' 미소녀 드림워크샵' 발매를 통해 게임 육성을 위한 역사적인 한 페이지를 펼쳤다. 일본 BSH 올해의 아날로그 게임 최우수 게임상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대만 최초의 중국어 버전으로 이식된 일본 게임 소프트웨어이기도 하다. 가이나X 게임 부분 주요 책임자인 적정효미는' 미소녀 드림워크샵' 의 감독과 원화 설정을 담당하고 있으며, 일본 만화계의 기초로' 미소녀 드림워크샵' 의 게임 화면의 정교함에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장점을 가져왔다. 최초의' 미소녀 드림웍스' 의 게임 목적은 한 소녀를 모의천하의 황후로 양성하는 것이었지만, 게임의 결말은 한 가지가 아니었다. 육아 방법이 유연하고 다양하기 때문에 결국 소녀를 무용가이나 무술가로 키울 수 있었다. 게임의 즐거움은 바로 여기에 있다. 물론, 이 초기 개발 게임에는 여전히 많은 RPG 요소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딸을 모험에 나가게 할 수 있습니다. 도중에 다양한 생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딸의 특성에 따라 "전투", "말하기", "숨기기" 등과 같은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이 외출 모험은 당시 대부분의 RPG 와 매우 비슷하거나 그 자체가 작은 RPG 였다. 그럼에도 RPG 의 요소는 점재일 뿐, 게이머들은 어떠한 전투도 하지 않고 아무런 손실도 없을 수 있다. 전투에서 승리해도 경험치가 없는 것은 얻을 수 있다. < P > 는 1993 년' 미소녀 드림웍스 ⅱ' 에서 결혼과 결혼 후의 줄거리를 늘렸고, 게임의 줄거리도 세대보다 훨씬 풍부했고, 7 여 가지 다른 결말을 지녔으며, 내연성이 더 높았다. 아직 독립작업을 시작한 적정효미가 제작과 원화 설정을 맡은 2 세대는 세대 시스템보다 성숙하고 화면이 더욱 아름답기 때문에 한 세대보다 훨씬 앞서가는 양성 게임의 새로운 절정을 불러일으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세대는 여전히 RPG 의 특성을 간직하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귀여운 딸을 각지로 모험하여 괴물을 쓰러뜨리고 보물을 얻을 수 있다. 이어' 양성' 이라는 단어로부터 단맛을 받은 적정효미는 다음 3 세대 중 RPG 요소를 완전히 포기했다. 게이머들이' 미소녀 드림워크샵' 시리즈 게임본을 좋아하는 것은 게임의 자유도를 키우기 위한 것이었고, 게임에서 다른 RPG 에서 곳곳에서 볼 수 있는' 괴물을 쓰러뜨리고 보물을 얻는다' 는 모델화된 게임 내용을 다시 보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미소녀 드림웍스 ~ 드림요정' (속칭: 미소녀 드림워크샵 3) 에서 외출 모험의 RPG 모델이 완전히 폐지되면서 이 세대는 가장 순수한 양성 게임이 되고, 적정효미가 원하는 것처럼' 미소녀 드림워크샵' 시리즈 게임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뒀다. < P > 연애와 양성 < P > 은 광명고교에서 "졸업 당일 캠퍼스의 그 큰 나무 아래에서 소녀가 소년에게 사랑을 성공적으로 표현하면 커플은 영원히 행복한 나날을 보낼 것" 이라는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 P >' 미소녀 드림워크샵' 이' 양성 게임' 이라는 게임 유형을 창조한 이정표라면' 두근두근 추억' 은' 연애양성 게임' 의 창시자로 꼽힐 것이다.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Konami 라는 이름은 낯설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모른다면, 돼지 동생, 로켓카, 혼두로, 샤로만 뱀 등 익숙한 FC 게임을 살펴보자. 우리의 어린 시절 게임들은 모두 시작 화면에 Konami 라는 표시를 하고, 좀 더 가까운 PS, PS2 등 호스트에는 악마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규모 면에서 일본 게임계의 정상에 우뚝 선 코나미는 컴퓨터 게임 제작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주로 대형 아케이드, 잡지 간행물, 헬스클럽, 스포츠용품,' 백청형' 구슬기 등을 취급하는 홈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제품, 온라인 게임 및 기타 전자오락 제품의 제조 및 판매에 종사한다. 운영되는 헬스클럽은 22 년 3 월 말까지 이미 219 개 지부를 운영하고 있으며, 시장 점유율은 일본 전체 1 위다. 특히 게임 제작을 담당하는 세 가지 부문이 있다. 가정용 컴퓨터 게임을 전문으로 하는 KCE (Konami Computer Entertainment) 와 상업용 게임기를 전문으로 만드는 AM(Amusement Machines), GM(Gaming Machines) 이 있다. < P >' 하트비트추억' 은 이미 NEC 의 PC-Engine TV 게임악기가 출시되기 몇 년 전부터 등장했지만, 진정한 명성은 1994 년 PC-Engine CD 가 출시된 이후였다. 당시 Konami 는 아케이드 시장에서 점점 의기소침해졌고, 가용기 시장에서도 냉밥을 많이 써서 게이머를 상대했다. 하트 비트의 추억' 은 이때 리모델링돼 일거에 게임 육성의 이정표가 된 작품이다. 아마도 PC-Engine 이 이전 모델보다 더 강력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 화면과 음악에서 이전과는 전혀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PC-Engine 버전의' 하트비트추억' 이 출시되자마자 사재기 열풍을 일으켜 PC-Engine 게임 소프트웨어의 총 판매량 중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아름다운 화면, 아름다운 주제곡과 배경음악, 개성이 독특한 여배우들이 당시 선수들에게 가장 흥미진진한 화제가 됐다.

1995 년 1 월 코아미는' 하트비트 추억' 을 PC-Engine 에서 PS 로 이식하고' 하트비트 추억 ~ 영원히 네 것' 으로 이름을 바꿨다 이후 PS 버전을 기반으로 1996 년 7 월 SS 로, 1997 년 12 월 PC 로 이식했다. PS 와 SS 의 성능이 PC-Engine 보다 훨씬 뛰어나기 때문에 이 버전은 화면이나 음향이 PC-Engine 판보다 훨씬 우수하며, PS 판은 그 해의 판매 챔피언을 단번에 차지하며, CESA 올해의 최우수 게임대상 (CESA Competitive Communications Authority) 의 열영 () 을 수상하며' 연애양성게임' 의 황금을 본격적으로 개척했다. 이후 코락미는 설정을 바탕으로 일련의 관련 게임을 제작했다. PS 와 PS2 에' 하트비트추억 2' 와' 하트비트추억 3 ~ 제약의 땅' 을 자연스럽게 내놓은 것 외에도 홍야사희를 주인공으로 한' 하트비트추억 ~ 무지개색과 청춘' 과 여성지향판' 하트비트추억 길스 사이드' 를 선보였다. 지금까지' 하트비트추억' 은 비디오 게임 분야를 점령했을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으로 개편돼 OVA 형식으로 발매됐다. 한편 일본에서 많은 관련 주변에서 장난감을 취급하는 것은' 심장박동팬' 들의 지갑을 더욱 매섭게 긁어모으는 반면,' 심장박동추억' 의 여주인공 등나무 시직은 게이머들의 마음속에서 가장 완벽한 꿈의 연인으로 꼽힌다.

스타 만들기 운동

"단 3 년 만에! 나는 네가 한 세대의 예능천왕이 되기를 바란다! " 왕라이언은 민가 식당의 방약치를 가리키며 단호하게 말했다. < P > 게임 제작에 있어서 일본은 독특한 환경을 가지고 있지만 중국에서는 훌륭한 양성 게임이 많이 나왔다. 이는 게임 개발 기술 요구 사항과 자금 수요가 낮은 것과 관련이 있지만 중국 게임이 창의력과 제작에 있어서 다른 나라보다 약하지 않다는 것을 한 측면에서 보여준다. 먼저 기네스 테크놀로지가 1996 년 내놓은' 중국구왕' 이라는 게임이 국민의 축구꿈을 원만하게 만들었다. 사실 일찍이 1995 년 스타 지망 첫 작품은 이미 양성형 게임 시장에 진출했다. 당시' 스타 지망' 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기억하지 못했지만, 이는 게임의 새로운 모델 탄생을 위한 토대였다. 이 모델은 현재' 전략 양성형 게임' 이라고 불리며, 게임의 전략 성분은 다른 양성 게임보다 더 진하다. < P >' 스타지망' 시리즈 게임은 대우정보에 의해 제작됐다. 우리나라 대만 최초의 중국 컴퓨터 게임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 PC 플랫폼 게임 위주로' 선검기협전' 시리즈,' 헌원검' 시리즈,' 백만장자' 시리즈 게임이 모두 국민의 가장 자랑스러운 게임 시리즈다. 자본과 경험이 축적됨에 따라 대우의 제품의 촉수도 점차 컴퓨터 게임에서 더 많은 방면으로 확대되고 있다. 현재 거의 모든 대형 게임사들이 섭렵하고 있는 온라인 게임 외에도 대우정보에는 가용기, 휴대전화 게임, 캐주얼 게임 등 분야에 대한 참여가 있어 컴퓨터, 게임기, 휴대폰, PDA 에서도 대우의 게임을 볼 수 있다. 대우하의 팀은 모두가 잘 알고 있는' 광신자' 팀과' 도모' 팀 외에' NPC' 라는 게임 개발팀이 있다. 광신자' 와' 도모' 는 각각' 선검기협전' 시리즈와' 헌원검' 시리즈의 제작을 담당하고 있는 반면, NPC 팀은 각종 제작비용이 상대적으로 낮고 규모가 작은 게임을 전문적으로 제작해' 스타지망' 시리즈 게임과' 정통 대만 16 장 마작' 을 포함한다 다른 두 그룹과 달리 NPC 팀은 빠른 멀티라인을 걷지만 게임 수가 많으면 게임 품질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들이 만든 게임은 제작주기와 비용이 비교적 낮았을 뿐 게임 자체의 질은 광신자나 도모보다 나쁘지 않다. < P > 아마도 우리는 NPC 팀의 작품을' 대량의 짧고 용맹한 게임' 으로 묘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NPC 의' 스타지망' 이 1995 년 대우의 간판 게임 중 하나가 될 수 있었던 것이다. 지금의 안목으로도 훌륭한 양성 게임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다. 당시 판매량과 평가로 볼 때 이 게임은 같은 기간 국내에서 발매된 다른 양성 게임보다 많다. 1 세대 스타가 자원한 플레이어는 매니저 역할을 맡아 자신이 스타회사를 운영하고,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마음에 드는 인재를 찾아 연예계에 강력한 스타로 키울 수 있다. 스타지망' 은 상당히 매력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지만, 2 년 만에 우후죽순처럼 등장한 많은 일본 우수 양성게임 앞에서' 스타지망' 은 점차 잊혀지고 있다. < P > 는 1999 년 1 월 대우가 당시 대박을 터뜨린 가수 후호정을 처음으로 초청해 게임을 홍보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가장 잘 아는' 스타 지망 2' 다. 이듬해 2 월' 스타 지망 2' 는 타이베이시 컴퓨터공회, 비디오 게임, 소프트웨어 세계, 차세대, 새 게임시대가 주최하는 밀레니엄 가메스타의 최우수 양성상상을 수상했다. 이것은 당시 양성 게임의 가장 큰 영예라고 할 수 있다. 스타 지망 2' 는 음악과 화면에서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 유명 뮤지션 우스카이가 작곡하고, 야오가 작사를 싫어하고, 후샹팅이 부른' 가을은 오지 마라' 는 스타지망 2 의 주제곡으로, 게다가 게임 중 어떤 장면도 독자적인 다른 악곡이 있어 게임을 음악보다 한 수 더 잘 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게임의 화면도 당시에도 매우 섬세했고 대우의 첫 화면 해상도가 8×6 인 게임이었다. 게임 외관상의 진보 외에도 2 세대 게임 시스템도 그 선배와 크게 다르다. 플레이어는 더 이상 한 브로커의 세 번째 시각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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