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왜' 전면전쟁의 망치' 의 한화가 난잡한 것일까?

왜' 전면전쟁의 망치' 의 한화가 난잡한 것일까?

우선, 저는 개인적으로 이 일이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세가가 한화를 취소했을 때 게임의 현지화는 이미 매우 높았습니다. 세가는 왜 갑자기 이렇게 합니까? 나는 이것에 대한 설명을 본 적이 있다. 예를 들어 세가는 일부러 한화를 하는 것이 아니라 한화는 STEAM 이 범한 잘못이다. 세가가 발견한 후 즉시 STEAM 에게 페이지의 표시 오류를 수정하라고 요청했다. 세가가 임시로 한화를 취소한 것이 아니라 한화를 계획하지 않는다. 이 해석은 한화그룹의 진술과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한 번의 세탁지이다. 만약 세가가 원래 있었다면, 이 해석은 전혀 통하지 않았을 것이다.

한화그룹이 한화 과정에서 이 게임에 대한 정보나 비밀을 외부에 공개했다는 설명도 더 믿을 만하다. 이 설법은 음모론의 냄새가 좀 난다. 나는 너무 많은 논평이 진짜인지 거짓인지 원하지 않는다.

세가가 국산화를 취소한 이유가 무엇이든간에, 혹은 국산화 팀이 일부 금기를 위반했기 때문이든, 당분간 언급하지 않는 것은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유일한 중요한 것은 세가가 예매할 때 게이머에게 게임이 중국어로 출판될 것이라고 약속한 것이다. 하지만 게임이 공식적으로 발표되자 공식 로컬라이제이션은 사라졌다.

상인으로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성실' 이라는 단어이다. 식언하면 어떤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까? 세가처럼 게임기 분야에서 닌텐도와 대담히 대화했던 베테랑 게임 업체들은 이 이치를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아무리 씻어도 세가가 이 일에 중국 플레이어를 놀리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이 냄비는 당연히 세가가 외워야 한다.

많은 게이머들은 이 일이 세가의 중국 게이머에 대한 소홀함과 경멸을 반영한 것으로 보고 있다. 전격 전쟁을 보면 이 게임은 한국에서 400 부를 예매하고 중국에서 4000 부를 팔았는데, 게임이 정식 발매된 후에는 말할 것도 없다. (세가가 이 일로 인해 광분되더라도 게임의 질은 상당히 우수하기 때문에 많은 게이머들이 기꺼이 돈을 지불할 것이다. 결국 전면전쟁 시리즈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매된 적이 없는 것 같다. 물론 이번 사건은 이전 공식 홈페이지의 사건과 본질적으로 다르다. 그 결과 게임은 공식 한글은 있지만 공식 중국어는 없었고 발매 전에 중국 게이머를 엄하게 놀렸다. 당신은 이것이 매우 사람을 화나게 한다고 생각합니까?

그리고 세가도 비슷한 활동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올해 초 세가는 PS4 플랫폼에서 HD 리셋판' 여무신 전장' 을 발표했다. 원래 홍콩판 중국어판은 일본어판과 마찬가지로 이 시리즈의 최신 작품인' 연한 파랑혁명의 여무신' 의 시범판이 함께 제공된다고 했다. 결국 발매 며칠 전 세가는 중국판에서 이 특별판을 취소했다. 마치 망치 사건과 같다.

이러한 사건과 수치로 볼 때 세가가 중국 게이머를 그다지 중시하지 않는다는 것을 충분히 알 수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분명히 그렇게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다른 견해가 있어서 싫어요.

세가는 정말 중국 시장을 소홀히 했나요? 완전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터무니없지만, 세가는 뿌릴 가치가 있다. 하지만' 용족 0' 과' 용극' 이라는 두 게임은 중국판 판매 이후 국내에서의 판매량이 매우 좋다. 데이터는 사람을 속이지 않는다. 나는 세가가 중국 시장의 규모와 잠재력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세가가 계속 하락하는 길에 머리를 던지지 않는 한, 이로 인해 망치가 더 난해하게 되고 한국 시장보다 훨씬 많이 팔린다. 그 이유는 정말 모르겠다.

개인적으로는 이것이 세가의 마케팅 방식이라고 생각한다.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많은 수의 플레이어 예매 게임을 유치할 수 있도록,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우리는 이러한 부가적인 것들을 취소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 일이 순식간에 화제가 되어 즉시 폭발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이런 행위는 일종의 투기와 같아서 여론을 만들어 뜨거운 상품을 볶는다. STEAM 에서 게임에 대한 평가를 보세요. 거의 모두 "게임은 정말 재미있지만, 세가는 사람을 속이고, 나는 나쁜 평가를 한다" 고 말했다. 상품의 질이 너무 강하면 여론의 압력이 너무 심각한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지 않고 오히려 저비용의 선전 수단이 될 수 있다. 이 화제는 독립 게임권의 같은 화제가 되기 쉽다. 이 게임을 몰랐거나 전면전쟁 시리즈에 관심이 없었던 일부 게이머들이 이 주제에 끌리게 했다. 이 매력적인 게이머들이 게임을 사든 안 사든, 적어도 그들이 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결국 무명은 한 무더기의 차평을 수확하는 것보다 더 괴로웠다. 전면전쟁 시리즈는 동급의 인기 대작에 비해 게임권에서 비교적 작지만, 더 많은 돈을 벌려면 대중에게 홍보해야 한다. (작은 노선으로 단가를 올리지 않는 한, 게임 분야에서는 하기 어렵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게임을 팔려면, 첫 번째 단계는 당연히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런 게임이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다. 요약하면, 세가의 희망찬 생각은 내가 돈을 많이 벌 수만 있다면, 네가 뿌리기를 좋아하면 뿌리고, 뿌리는 사람이 많을수록 좋다는 것이다.

나는 이 사건의 시조자인 세가가 정말로 내가 추측한 바와 같이 이 사건을 일종의 투기로 여기고, 또 다른 요인의 영향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없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이 사건의 최종 결과이다.

요약하자면, 이 일은 정말 세가의 잘못이다. 게이머들이 자업자득이다. 플레이어가 이성적으로 문제를 바라보면 나는 말하지 않을 것이다. 세가는 대가족으로서 약속을 지키지 않고 일종의 상업 사기라고 말하는데, 이 일에 분무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나는 여전히 현상을 통해 본질을 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 일은 추고할 만한 점이 너무 많다. 세가는 중국어를 취소했는데, 아마도 중국 시장을 경멸하기 때문일 것이다. 일종의 투기일 수도 있고, 다른 원인일 수도 있다. 가장 분명한 것은 세가가 중국 시장에 대한 경멸이다. 그러나 중국의 방대한 플레이어 기수가 구축한 방대한 시장을 보면 세가는 중국 시장을 경시할 이유가 전혀 없다. 세가 고위층이 정말 머리가 없는 한 망치와 전지여무신 예매의 거대한 변화는 세가가 중국 시장에 대한 경멸이 적어도 부족하다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하지만' 용' 시리즈에서 세가의 태도는 180 도의 큰 회전을 일으켜 세가의 중국 시장에 대한 진정한 태도를 곤혹스럽게 한다. 세카 의사결정층의 일부 회원들이 이런 일의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다. 아마도 이 사람들 사이에 의견 차이가 있어서 이 결과를 초래했을 것이다. 세가가 중국을 매우 중시한다는 말을 들었지만 영국의 세가는 완전히 다르다. 이번에 바로 세가의 경멸 태도 때문에 세가가 관직을 폐지했다. 개인적으로이 진술은 매우 신뢰할 만하다고 생각하지만 진실과 거짓은 분명하지 않습니다. 어쨌든 세가의 잘못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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