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십이지신상에 관한 시(구 이화원의 12개 동상에 관한 시)

1. 구 이화원의 12개의 동상에 관한 시

2009-02-25 12:59 고요한 계곡의 색은 마법같은 색색의 길로 가득 차 있습니다. 처음 걷는 그리움 뒤를 돌아보는 그리움처럼 시시각각 흐르는 그 길은 이 계절의 그리움이다. 매미가 아직도 노래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공연하는 동안 그 멋진 노래의 울림이 분명하게 들렸습니다. 진달래의 맛이 그리워졌습니다. 길을 따라가는 풍경은 잉크처럼 충격적이었습니다. 나는 그 곳을 지나며 조용히 노래를 부르며 역사의 발자취가 남아있는 이 아름다운 곳을 찬양했습니다. .오늘 내 발자국이 남습니다. 내일 그곳을 걸으며... 기억하겠습니다. 이곳. 2. 구 이화원의 십이지 동물 머리 동상에 대하여

십이지 초상화는 궁전 앞 부채 모양의 연못 분수 북쪽과 남쪽에 있는 12개의 돌단에 있습니다. 옛 이화원의 서쪽 건물에 있는 하이옌 홀.

남쪽 제방에는 쥐, 호랑이, 용, 말, 원숭이, 개가 있고, 북쪽 제방에는 소, 토끼, 뱀, 양, 닭, 돼지가 있습니다. 동물의 머리와 사람의 몸이 있는데, 머리는 구리로 만들어졌고, 구멍은 물뿌리개로 연결되어 있으며, 매시간(2시간)마다 그 시간을 표현하는 초상화가 있습니다. 정오에는 열두 동물의 초상화가 동시에 입에서 솟아나와 광경을 연출했습니다.

제2차 아편전쟁 당시 영국군과 프랑스군은 옛 이화원을 불태우고 청동 동물 머리 12개를 약탈해 140년 넘게 해외에서 소실됐다. 현재 청동 쥐머리, 토끼머리 등은 프랑스 박물관에 수집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청동 용머리, 뱀머리, 양머리, 닭머리, 개머리 등의 행방은 알 수 없다.

가치: 소더비 경매 - 청동 원숭이 머리 HK$818만, 청동 황소 머리 HK$774만, 청동 호랑이 머리 HK$1544만. 청동 돼지 머리의 가격은 HK$700만 미만입니다.

크리스티 경매 - 베이징 시간으로 26일 오전 3시경, 677번 쥐머리의 가격은 900만 유로에서 시작해 최종 1400만 유로에 낙찰됐다. 토끼머리의 시작가도 900만 유로였으며, 최종적으로 1400만 유로에 팔렸다.

12간지 청동상은 청나라 건륭제 때 건립됐다. 12간지 청동상은 이탈리아 선교사 주세페 카스틸리오네(1688~1766)가 디자인하고, 프랑스인 미셸 베노이스트(1715~1744)가 디자인·감수했으며, 청나라 궁중 공예가들이 제작했다.

십이지 동상에는 사람의 몸과 동물의 머리가 있고, 십이지 동상의 몸은 옷을 입은 석조 조각품이다. 동물의 머리를 주조하는 데 사용된 재료는 당시 청나라에서 정제된 적동(紅銅)으로, 겉은 짙은 색을 띠고 속은 윤이 나며 수백 년이 지나도 녹슬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디자이너는 중국 민속 문화를 충분히 고려하여 서양 분수 디자인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인체 조각을 열두 띠 동물의 좌상으로 대체했습니다. 동물의 머리는 정밀한 주조로 사실적인 스타일로 형상화되었으며, 동물 머리의 주름과 솜털 등의 디테일이 선명하고 생생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당시 원명원 해연당 앞 연못 양쪽에 8자 모양으로 책상다리를 하고 앉아 있던 십이지신상이 있었다고 한다. 당시 사람들이 만든 "유압시계". 하이옌탕 띠 분수(Haiyantang Zodiac Fountain)는 중국의 열두 띠 동물을 본떠 디자인한 분수 시계입니다.

매일 12간지 청동상은 하루 중 다른 시간을 나타내는 표시된 시간에 따라 번갈아 가며 물을 뿌립니다. 매 시간마다 해당 시간에 속한 황도대 시계가 자동으로 물을 뿌립니다. 정오 매 시간마다 12개의 초상화가 동시에 물을 뿜어냅니다. 디자인이 굉장히 정교합니다.

열두 생명의 초상화는 중국과 서양 문화의 융합을 보여주는 예술적 보물이며 국제적으로 매우 높은 예술성과 감상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침략군이 그것을 강탈했을 때에도 그들은 그것을 가장 귀중한 보물로 여겼습니다.

그것을 얻는 사람들도 특별한 지위를 가진 사람들이다. 3. 십이지신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십이지신의 시"

남조와 북조

쥐가 먼지를 일으키는 경우, 황소는 황혼에 내려온다.

텅 빈 계곡에 호랑이가 포효하고, 창밖으로 토끼달이 열린다.

용은 멀리서 푸르고, 근처에는 뱀과 버드나무가 맴돌고 있다.

마란은 멀리서 따고, 봄에는 양을 심는다.

원숭이 밤은 향기로운 과일을 생산하고, 닭발은 녹색 컵으로 마신다.

개는 품에 아무것도 없고, 돼지도 잃을 것이 없습니다.

2. "십이진"

남송 주희

밤에는 빈 바구니가 배고픈 쥐를 갉아먹는 소리, 새벽에는 소가 우는 소리를 들었다 버려진 보육원을 갈았습니다.

당시 호랑이 서클은 오만한 칭찬을 들었고, 늙은 토끼 정원은 무모하다고 불평했다.

세 번의 겨울을 보내며 누워 있는 독침용을 볼 수 있지만, 그 뿔은 뱀과 경쟁하지 않습니다.

마차를 파괴하고, 말을 죽인 후 질주하고, 양을 요리하고, 와인을 팔아 차분하게 이야기를 나누세요.

수직 격자에 심어진 키위는 녹색이고, 꿩과 수탉은 울다.

손님이 오면 개들이 짖어 차를 끓이라고 재촉하기 때문에 주인이 돼지고기를 사지 않아도 된다.

3. "십이진"

원나라. 유음

배고픈 독수리는 쥐를 겁주지만 겁을 주지는 않는다. 마치 높이 자고 있는 소처럼. 돌아왔다.

전국의 호랑이와 호랑이가 수천 마일 떨어진 곳까지 와야 형주에서 토끼 굴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물 속에는 물고기와 용이 끝이 없고 환상은 컵 속의 뱀과 같다.

마얼의 가을바람은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양창수길은 오래전 고향으로 돌아왔다.

모든 음악가들이 돼지 우리와 닭장에 살고 있는 높은 문에서 굳이 원숭이들과 춤을 추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채이먼개는 이웃에게 보고하기 위해 짖고, 춘규에게 고마움을 표하기 위해 신돼지를 산다.

4. "십이진"

명나라 호연

쥐가 강물을 마시고 강물이 마르지 않고 소와 그 소녀는 일년 내내 서로를 만나기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맨손으로 남쪽 산에서 호랑이를 묶고, 달 한가운데서 토끼를 잡는다.

릴롱 유주는 잠을 잘 못 자고, 트러블을 너무 많이 추가하는 게 꽤 피곤하다.

늙은 말에는 뿔이 없었고, 양들은 영주에게 닿으면 비웃었습니다.

원숭이 왕관을 쓴 추 사람들을 비웃지 말고 오래된 숲 언덕에서 닭이 비어 있기를 바랍니다.

우양은 배종시에서 개를 도살하고, 핑진은 바다 동쪽 끝에서 돼지를 치는 곳이다.

5. "십이지신의 시"

청나라 가운주

쥐가 달을 건너 가시나무가 합쳐지고 은빛이 되다 남자는 암소를 만나기 위해 자신의 공간을 비운다.

장군은 돌에 호랑이 화살을 쏘았고, 항아는 그녀의 영혼과 함께 달로 날아갔다.

녹색 전선은 용으로 변해 푸른 바다로 돌아가고, 흰 뱀은 강을 건너 파도 속으로 날아간다.

진흙말이 남쪽으로 건너가는 것을 본 사람, 양 수레가 한가롭게 꿈속에서 떠올랐던가.

유인원은 과거에 일어난 일을 깨닫고, 황금닭은 새벽에 세상을 바꾼다.

정의로운 개 구세주에 대한 전설이 있는데 돼지로 변한 현자가 캐노피입니다.

6. '십이지신'의 시

황준민

세상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지만 시는 허리로 가득 차 있다.

호랑이, 늑대, 진처럼 황제가 된 적은 없지만 밤에 토끼 정원에 머무르는 것은 정말 평범합니다.

한롱한은 아직 재난이 끝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고 지아성은 통곡했다.

리위안의 연기는 흩어지고 춤추던 말들은 모두 사라지고 양과 수레, 옥 같은 사람들만 남았다.

아이는 마법의 힘을 전하는 원숭이 같고, 닭장은 그림 수업의 고독한 동반자이다.

반차오 개고기는 동포돼지 못지않게 부러워요. 4. 십이간지에 관한 시

남조와 북조 시대에 십이간지는 한 해를 추적하는 데 사용되었을 뿐만 아니라 유명한 서기 심경(Shen Jiong)이 우리나라 최초의 흥미로운 십이간지를 만들었습니다. 시:

"쥐의 흔적은 먼지를 일으키고, 황혼에는 소와 양이 내려온다. 빈 계곡에 호랑이가 앉아 있고, 토끼 달이 창문을 열었고, 멀리 용은 푸르고, 근처에는 뱀과 버드나무가 맴돌고 있다." .마란은 멀리서 따고, 초봄에는 양을 심고, 향기로운 열매는 부끄러워하고, 닭의 모루는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 시에는 그 이름이 담겨 있다. 12간지의 동물을 순서대로 나열하고 각 동물의 특징을 부각시키는 것이 문학적 재능으로 사람들을 즐겁게 해준다.

남송(南宋)의 위대한 유학자인 주희(朱熙)도 열두 별자리에 관한 시를 썼습니다. 그는 시에 열두 띠 동물의 이름을 능숙하게 분산시키고 삽입했습니다. 시에는 “낮에는 빈 광주리로 배고픈 쥐를 갉아먹고, 새벽에는 소를 몰고 이긴 밭을 갈고, 이때 호랑이띠에서는 권세 있는 자의 자랑을 듣고, 옛적에는 토끼 나라야, 나는 신음한다. 세 겨울 동안 누워 있는 잠든 용이 보이고, 머리의 뿔은 뱀과 패권 다툼을 하지 않는다." 차를 부수고 말을 죽인 후, 양을 요리하면서 여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원숭이들은 초록색 매달린 틀 위에서 키우고, 곤계란(곤수탉:고서에 나오는 학과 같은 새를 뜻함)이 노래하며 짖어 차를 끓일 필요가 없습니다.”

원나라의 학자인 유인(劉針)은 열두 별자리에 관한 시로 꽤 유명합니다. “배고픈 독수리는 쥐를 놀라게 할 수 없습니다. 마치 소가 등을 대고 자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Jingzhou의 토끼 구멍에는 물 속에 무한한 물고기와 유령 거울이 있고 말 귀의 가을 바람은 흔적을 남기지 않으며 원숭이는 일찍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대문에 있고, 창자에 있는 닭들이 모두 기뻐하며, 채먼개는 이웃에게 보고하려고 짖고, 신돼지는 춘우에게 감사하기 위해 산다." 열두 별자리가 시 속에 담겨 있는데, 각 문장은 훌륭한 의미와 독특한 흥미를 지닌 이야기.

명나라의 위대한 학자인 호옌(Hu Yan)도 열두 별자리에 관한 시를 썼습니다. 그리고 소녀들은 맨손으로 남쪽 산의 호랑이를 결속하고, 한 달 중순에 토끼를 잡는 것이 서로를 만나기 어렵게 만든다." 하늘은 끝이 없다. 용은 항상 깨어 있고, 늙은 말은 가신을 만지면 피곤해. 닭이 비어 있으면 좋겠는데, 첫 번째 문장의 "쥐"는 물쥐를 의미한다. 두 번째 문장의 "소 소녀"는 견우와 직녀의 민간 전설을 의미하고, 다섯 번째 문장의 "릴롱"은 턱 아래에 진주가 있는 용의 일종입니다. 8문의 狝陽은 숫양을 뜻하고, '봉건을 만진다'는 것은 양의 뿔이 울타리에 닿는 것을 뜻하고, 11문의 狝은 '吳陽侯'를 뜻하는 유방대왕의 칭호를 가리킨다. 한 왕조의 조상 범과이는 한때 장쑤성 페이현 현에서 개를 죽여 생계를 꾸렸다. 동중국해에 떨어져 있다. 이 시에는 십이지신의 이름을 하나하나 삽입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재미를 즐기면서 그 의미를 감상할 수 있게 해준다.

중화민국 초기, 위대한 화가 왕맹백(王孟白)은 제자 이의(利伯)를 위해 열두 띠 동물의 그림을 그린 적이 있다. : "세상의 정서는 쥐로 가득 차 있지만 시의 허리는 뭉쳐져 있다. 그는 평생에 황제도, 호랑이도, 늑대도, 진도 되지 않았고, 밤에는 토끼 정원에서 바쁘게 지냈다. 롱한은 알고 있었다. 재난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것과 지아 원래 뱀이 울고 있습니다. 배 정원은 연기로 가득 차 있고 춤추는 말은 사라졌습니다. 아이들은 원숭이처럼 외롭습니다. . 반차오에서 개고기를 부러워할 수 있겠습니까?” 문장 하나하나에 사람의 이름이 담겨 있고, 문장 하나하나에 암시가 담겨 있다. 선의의, 독특하고 흥미로운 내용이라고 할 수 있다. 5. 열두 띠 동물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깊은 골목에서 개들이 짖고, 뽕나무 꼭대기에서 닭이 울어요. ——위진(魏晉) 시대의 도연명(Tao Yuanming), "귀원과 밭 생활·첫 귀환"

번역: 깊은 골목에서 개 몇 마리가 짖어대고, 수탉 한 마리가 쉬지 않고 울었다. 뽕나무 꼭대기.

2. 이 말은 기특한 말이고, 집의 별은 사실 별이다.

얇은 뼈를 앞으로 두드리면 여전히 구리 소리가납니다. ——당나라 이화의 『이십삼말시·제4부』

번역: 이 말은 세상의 평범한 말처럼 보이지 않고 하늘에서 떨어진 별처럼 보인다 지구로 내려감. 가늘어 보이지만 올라가서 그 마른 뼈를 두드리면 구리의 철컥거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3. 날아다니는 뱀은 안개를 타고 재로 변한다. ——삼국지의 조조, "거북이는 장수한다"

번역: 뱀은 안개 속을 날 수 있어도 결국 죽어 재로 변합니다.

4. 라오에는 사랑에 토끼가 있고, 꿩이 있다. ——"토끼 사랑" 진나라: 익명

번역: 토끼는 자유롭게 왔다 갔다 하고, 꿩은 갇혀 비참합니다.

5. 용이 짖고, 사원이 솟구치고, 천상의 음악과 노래가 끓어오르고 있습니다. 서리는 땅 전체에 있고, 다채로운 구름 위로 날아가고 싶어합니다. —— 명나라의 Wen Zhengming, "Niannujiao · 중추절"

번역: 용은 멈추고 높은 산을 바라보았고 천상의 음악이 끓고 요란했습니다. 땅 위의 서리처럼 보이는 달의 그림자가 온 땅을 뒤덮고, 형형색색의 구름 위로 이륙을 시도하고 있다. 6. 열두 별자리에 관한 시

쥐가 밤에 혼자 깨어났을 때, 어느 날 그는 행복할 것입니다. 나의 예언자는 오랫동안 동굴 밖의 우주에 대해 들었습니다. 소는 산과 들판을 수천 마일을 갈고 지쳐 마침내 후회하지 않고 난간에 누워 달을 바라보며 풍작을 기원했습니다. 그는 산과 숲을 혼자 걸었고, 교활한 여우는 위엄을 가장하여 홀에 매달리고 부지런히 일했습니다. 달, 세 개의 동굴에는 흐릿하고 복잡한 영적 의식이 존재하며, 모든 영웅들보다 더 똑똑하고 자랑할 수 있습니다. 용의 화석은 결코 구름을 타고 솟아오르고 안개를 타는 그림과 같지 않았습니다. 흔적도 없고, 사람의 진짜 모습을 분별할 수 있는 것은 뱀의 본성이며, 완고하고 평범한 사람이 자신의 그림자를 어지럽히는 것입니다. 수천년을 거쳐 이제 그는 바다를 뒤집고 강을 건너 거대 용 오를 뛰어 넘는 신주를 갖게 되었고, 말은 전장을 질주하고, 강대한 기병대는 만번의 포위를 뚫고 성공적으로 귀환했습니다. 남산이는 오늘도 풀이 날아다니고 양들이 유유히 살던 시절을 아직도 기억한다. 겨울에는 가슴에 무릎을 꿇고 털털을 바쳐 귀한 보화를 바치는 법을 안다. 세 개의 태양에 봄이 돌아오는 것을 연상시키며, 원숭이의 황금빛 눈은 관료들의 기복을 꿰뚫어 볼 수 있어 원숭이의 왕관은 온 하늘에 있습니다. 말이 관직이 되었을 때 대부분은 밥과 음식이었는데, 붉은 관을 쓰고 비단을 두른 나는 대나무 울타리가 있는 오두막에서 혼자 방황하고 있었습니다. 인생이 울부짖고 수천 가구가 쑤를 열었습니다. 개는 세상에서 미움을 받지만 충성스럽고 충성심을 잃었습니다. 입을 벌려 감히 해와 달을 삼킬 수 있느니라 돼지 작은 돼지는 올라가고 큰 돼지는 자고 이 세상의 모든 것을 먹어서 천국의 집을 살찌고 부요하고 부유하게 만든다. 나는 여섯 동물 중 첫 번째입니다. 7. 십이지신상

구이화원 십이지신상은 구이화원 십이지신상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구이화원 십이지신상으로도 알려져 있다. 옛 이화원의 십이지 동물 머리 조각상.

구 이화원의 동물 머리 동상은 원래 구 이화원 해연 홀 밖에있는 분수의 일부였으며 청나라 건륭 시대에 제작 된 붉은 청동상이었습니다. . 이탈리아 선교사 주세페 카스틸리오네(1688~1766)가 디자인하고, 프랑스인 미셸 베노이스트(1715~1744)가 디자인·감수했으며, 청나라 궁중 공예가들이 제작했다.

중국과 서양 문화의 융합을 보여주는 예술 보물로 국제적으로 예술성과 감상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디자이너는 중국 민속 문화를 충분히 고려하여 서양 분수 디자인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인체 조각을 12간지 동물의 좌상으로 대체했습니다.

2차 아편전쟁 당시 영국군과 프랑스군은 중국을 침공해 베이징을 함락시키고, 12개의 청동 동물 머리를 포함해 이화원의 수많은 보물을 약탈해 국보를 해외로 유실시켰다. 백년보다. 현재 소, 호랑이, 원숭이, 돼지, 말, 개의 청동 동물 머리 6개가 각각 2000년, 2003년, 2007년에 애국자들에 의해 구출되어 중국으로 반환되어 폴리미술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쥐와 토끼 머리는 2009년 2월 프랑스 경매장에서 경매된 것으로 알려졌다. 용머리는 현재 대만에 있으며 잘 보존되어 있지만 단기간에 나타나지 않을 예정이다. 뱀 머리, 양 머리, 닭 머리 등 세 가지 품목의 행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8. 열두 별자리에 관한 고대 시

열두 별자리에 관한 칠자 시 중 하나(자모)

깊은 궁전에 사는 사람은 평화를 바라며, 그리고 어둠 속에서도 그는 예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계산할 때 귀와 눈에 의지해야 합니다. 누가 내 마음과 영혼을 살려달라고 하겠습니까?

Yuanliang Walking Rope는 이름이 기발하지만 도시를 지나갈 때 결코 겁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다행히 가지가 1위에 있지만 소리에 기쁨은 거의 없습니다.

칠법 * 열두 별자리 중 두 번째 별자리 (미운 황소)

열심히 일하고 밭을 갈는 데 능숙한 그는 고개를 숙이고 기꺼이 아이들을 인도합니다.

우유를 줄 때 풀을 씹는 것을 어떻게 두려워할 수 있습니까? 수레를 끌 때 채찍질을 당하는 것을 어떻게 두려워합니까?

그는 사람들의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온 마음과 영혼을 쏟아부었고, 그의 뼈에 역사의 한 조각을 새겼습니다.

모다오는 매우 소박한 사람이었고, 그는 한때 노자를 따라 허구와 신비를 논하기도 했다.

기록*십이지시 3호 (인후)

산과 숲 속에서 홀로 울부짖는 큰 벌레는 이빨과 발톱마저도 위엄이 넘친다.

권력의 한 몸은 여우가, 그림의 절반은 피곤한 개가 속이고 있다.

야망에 관해서는 황제와 동행하는 데 지쳤지만 마음에 물어 보면 우 송공 만 존경합니다.

만나는 사람은 다 도둑이고, 차라리 봉인되지 않고 자연 속에 머물고 싶다.

치루*십이지시 4호(모토끼)

민첩하고 질주도 잘하는데, 가만히 서 있으면 어찌 멍청할 수 있겠는가.

유봉을 들고 달궁에서 E와 동행하고, 연꽃 연못에서 먼지를 청소하고 거울을 닦는다.

맑은 마음은 수천 개의 가을 밤을 밝힐 수 있고, 펜은 영원한 시를 쓸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만날 때마다 항상 웃는 얼굴로 웃고 있고, 무안의 세 동굴은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든다.

치루*십이지시 5호 (진용) 이동

떠오르는 구름과 비가 하늘을 덮고 바다를 휘젓고 강을 큰 기세로 뒤흔든다.

건육각형의 여섯 줄에는 성덕이 담겨 있고, 동양의 일곱 별자리는 그 위엄을 드러낸다.

이름을 남긴 사람은 황제를 존경해야 하는데, 그가 사라진 이유는 예공에 대한 사랑 때문이었다.

제나라 사람들은 예로부터 신앙만을 믿었는데 어떻게 초능력을 처음부터 끝까지 논할 수 있겠습니까?

Qilu*십이지시 6호(사뱀)

원래 Daze의 긴 곤충으로 작은 용처럼 구부리고 뻗을 수 있습니다.

명예를 훼손하는 독을 독으로 갚기 위해 구원자는 재난에 직면했을 때 악인을 더욱 징벌한다.

다리가 없어도 정상에 오를 수 있고, 벗겨진 피부가 더욱 어려보여요.

지쌍은 담낭을 토하고 간을 맑게 하며 시력을 좋게 하는 인물이다.

치루*십이지시 7호(오마)

비룡 야하오는 의욕이 넘치고 군대와 함께 전장에서 나라를 수호한다.

Luanzuo의 영웅들이 패권을 놓고 경쟁하고, Antuo의 우아한 선비들이 경치를 즐깁니다.

명성은 베이홍의 그림이 아닌데 왜 운명 속에서 볼레의 모습을 추구하는가.

찬란한 황금 안장은 부유하지만 노력을 통해 빛을 발합니다.

칠율*십이지시 8호(양 없음)

친척은 부유하고 정직하며, 다른 사람의 친절에 자신의 삶으로 보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유 줄기는 모든 생명체의 갈증을 해소하는 데 사용되며 털은 모두 추운 사람을 따뜻하게하는 데 사용됩니다.

무릎을 꿇고 식사를 하고, 친절을 베풀고, 잉크를 기부하여 우주에 대해 글을 쓰세요.

초라한 집에서 금식하고 식사를 하고 나면 마음이 편해지고, 매일 초원에서 노래하고 춤을 춥니다.

칠율 * 십이지시 9 번 (신원숭이)

나는 원래 산에 살았고 나의 먼 조상은 대현자였습니다.

그네를 타고 돌아다니면 시력이 없어지고, 폭포수를 헤매면 마음속의 먼지가 씻어진다.

재능 있는 사람이 어떻게 옷에 의지할 수 있겠습니까? 유명하다면 왜 황제의 신하가 되어야 합니까?

저격수와 증오의 손길이 있지만 여전히 속이고 순수함을 잃는 것은 어렵다.

그는 천성적으로 활동적이고 총명하며 세상의 불의를 감히 옹호합니다.

옥황상제는 황궁 앞에 있고, 노군은 용광로에서 금을 제련하고 있다.

용왕은 나약함을 보이는 야마에게 겁을 먹고, 고도의 무술을 지닌 마귀들은 겁을 먹는다.

그의 위대한 업적 덕분에 그는 은퇴하고 불교 국가를 역대로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치루*십이지시 10 번 (단일 닭)

화려한 옷을 입은 붉은 왕관은 봉황처럼 노래하고 춤추고 경치를 좋아합니다.

울타리 옆의 풀은 깃털로 빗어주기도 하고, 밖에 있는 꽃들은 먹이를 찾고 있다.

동대야를 쪼아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고, 차가운 서리를 밟으며 대나무 잎에 글씨를 쓰는 것을 좋아한다.

세상에서 어둠을 몰아내기 위해 매일 밤 태양을 부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치루*십이지시 11 호 (서개)

용감하고 충성심이 강하며 후각이 뛰어나고 머리와 꼬리를 잘 돋보이게 합니다.

산을 순찰하고 사냥하는 데에는 위험이 없으며, 도둑을 조심하는 것이 가장 즐거운 일입니다.

주님을 지키는 일에 능숙하다면 두려워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을 보고 꾸짖는 것도 영광입니다.

쇠퇴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고 번영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리족이 평화를 누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치루*십이지신(해돼지)

고대에는 가문이 성장했고, 영웅들이 왕좌를 놓고 경쟁합니다.

치 가문은 권력을 위해 싸우다 돼지가 되지만 보셰는 손님을 대접하고 귀신왕을 따른다.

스승에게 보답하기 위해 자신을 잊지 않고 덕을 보답하는 관계는 부처님이 벽을 뛰어 넘을만큼 가치가 있습니다.

비록 열두 별자리가 뒤에 있지만, 나에겐 자식과 손자 이시창이 있어서 다행이다.

豕은 돼지의 고대 이름입니다. 첫 번째 쌍은 "jiazhui"라는 단어로 시작하고 "yuanjiazhui"라는 두 문자에는 모두 돼지가 포함됩니다.

첫 번째 대련은 한나라 때 여황후와 제씨부인의 싸움을 그린 이야기이고, 두 번째 대련은 도망쳐 나온 조조와 진공을 즐겁게 하기 위해 노박사가 돼지를 죽이는 이야기이다. 실수로 사망했습니다.

치루

동천강에서는 좋은 장군, 고노장에서는 미남으로 불렸다.

게으르고 불교를 실천할 생각은 없지만, 푹 빠져 아내를 속일 용기가 있다.

하지만 매년 봄 풍경이 아름다웠으면 좋겠고, 신이나 황제를 존경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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