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실패했을까요? 애플은 왜 더 이상 가정용 게임기를 만들지 않습니까?
또한 소니는 비교적 안전한 노선을 걷고 있다. 내 게임기는 게임뿐만 아니라 블루레이, 노래 듣기, 책도 볼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어떤 게임기를 기초로 한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기, 핸드헬드, 또는 입력기 천묘한 홈미디어 센터라고 부를 수 있다.
또 다른 게임기는 3D 와 같은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었다. 이 온라인 단계에서는 모든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는 새로운 게임 조작이나 디스플레이 방식을 만들기가 어렵다.
물론, 현재 일부 게임은 오락성 (예: 대부분의 결별 여행) 과 수익성 (예: 페이지 투어) 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앱스토어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당신이 어떤 개발자가 개발하든 다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이런 종류의 게임은 이식이 매우 어려워서 게이머가 몇 가지 게임만을 위해 구매하는 것은 없을 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너는 경쟁 우위가 없다.
그래서, 이것은 그다지 크지 않고, 전략적 중점도 아니다. 이미 N 개 이상의 경쟁자가 있는데, 이것은 매우 번거로운 발전 방향이다. 왜 애플이 그것을 점령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