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디자인이란 무엇인가요?

디자인이란 무엇인가요?

디자인이란?

디자인이란 무엇인가

기술학습에 있어서 초보자에게 꼭 필요하고 효과적인 학습 방법 중 하나가 모방입니다. 디자인 학습도 예외는 아닙니다. . 그러나 모방은 학습설계의 수단이자 접근방법일 뿐이며, 창의적 능력의 자유로운 표현은 학습설계의 궁극적인 목표이자 발전단계이다.

여기서 짚고 넘어갈 중요한 질문이 있다. 디자인이란 무엇이고 디자인의 본질은 무엇인가. 디자인은 생각이고, 생각은 재배를 반영합니다. 이 문제를 명확히 해야만 디자인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향과 목적을 가질 수 있습니다. 많은 실무자들의 눈에 디자인은 기술, 즉 그림입니다. 사실 디자인은 결국 예술작품이고, 그 창작의 원천은 디자이너의 업적에 있습니다. 수련과 기술(CAD/3DMAX/PHOTOSHOP/CORELDRAW/LIHGTSCAPE 등 그리기)의 차이는 무협 소설 속 무술 고수의 쿵푸와 그의 움직임, 내면의 힘과 같습니다. 기술은 외적인 요령으로, 짧은 시간 내에 반복적으로 연습하면 완벽해지며 상당한 수준의 숙련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련은 내면의 힘과 같습니다. 그것은 사람의 모든 측면을 설명할 수 있는 요소를 종합적으로 반영하는 것이지만, 수련이 그 사람의 장기적인 삶의 축적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60세의 모든 사람이 동일한 수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무술소설에서는 아무리 기술이 뛰어나도 내면의 힘이 불의 군주에 해당하는 수준에 도달하지 못하면 기껏해야 외부의 주인일 뿐이고, 오히려 주인이라고 불리기에는 부족하다. , 아주 심오한 내적 기술 습득을 갖고 있다면 (<용기사>처럼) (티베트 경전에서 바닥을 쓸고 있는 노승), 요령을 조금 몰라도, 소매를 살짝 움직여도 그는 여전히 모든 사람의 스타일을 가질 수 있고, 어떤 트릭도 없이 승리할 수 있으며, 아무 생각 없이 할 수 있는 자유로운 상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추허를 염두에 두고 정신이 있는 것처럼 글을 쓴다. 이것이 바로 우리 디자이너들이 추구해야 할 수양이다."

다양한 예술 범주의 특성은 유사합니다(문학에서는 소위 '공감각'이라고 함). 개인적으로 디자이너는 실무에서 자신의 전문적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야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개인의 종합적 자질과 예술적 성취도 향상 및 강화해야 하며, 디자인 이상의 작업을 충분히 수행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산의 돌" , 옥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성숙한 디자이너는 예술가의 자질, 엔지니어의 엄격한 사고, 여행자의 풍부한 경험과 생활 경험, 운영자의 경영 철학, 금융 전문가의 비용 인식을 갖춰야 합니다. 디자인은 사고(思考)라고 말한 디자인계 선배가 있다. 내면의 수련이 제고되어야만 우리는 예술 작품, 좋은 제품, 최고의 품질, 신성한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단지 모방의 초보 단계에 있을 뿐이며 평범해질 것입니다. 도덕성이 낮고 도덕성이 낮은 디자이너는 디자인 취향이 높지 않습니다.

上篇: 배우 같은 강단 발표 (2) 下篇: 우창 푸자포 장거리역에서 우창공업대학까지 가는 방법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