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 전화를 구입, 큰 메모리를 실행 하지 않습니다, 휴대 전화는 오랜 시간 동안 카드를 사용 하지 않습니다?
하나, 휴대폰 프로세서 SOC. 휴대전화 프로세서의 성능은 좋고 나쁘다. 정보 처리 속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6GB 메모리를 운영하는 휴대전화, 드래곤 66 과 드래곤 855 를 탑재한 휴대전화는 전혀 다른 경험이다. 프로세서 내부의 중요한 매개 변수는 CPU, GPU 등이다.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CPU 는 주로 컴퓨팅을 담당하는 뇌이고, GPU 는 그래픽 렌더링을 담당하고 있다. 비디오 카드와 유사하다. 우리는 게임을 하거나 HD 비디오를 보면 모두 GPU 의 참여를 빼놓을 수 없기 때문에, 둘 다 상호 보완적인 관계여야 한다. * * * 프로세서의 성능을 결정한다.
둘째, 메모리 RAM 을 실행합니다. 실행 메모리의 크기는 휴대폰 프로세서에 비해 그리 중요하지 않은 것 같지만, 실행 메모리에 따라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프로그램 수가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2G 로 운영되는 휴대폰은 시스템의 절반 정도만 차지하는데,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는 공간이 어디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하지만 메모리를 너무 많이 실행할 필요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쓰레기 프로세서가 장착된 휴대폰과 1G 의 수송도 원활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프로세서가 대량의 데이터를 전혀 처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휴대폰은 여전히 카튼이기 때문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따라서 프로세서와 운송은 성능을 더 잘 발휘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조화가 필요하다.
셋째, 시스템 최적화. 현재 안드로이드 휴대폰 시스템 최적화는 기본적으로 큰 차이가 없다. 대부분 최적화되고 있다. 예를 들면 화웨이, 샤오미, OPPO, vivo 등 업체들의 시스템 최적화 정도가 비교적 좋지만, 일부 업체의 시스템 최적화가 부족하지도 않다. 여기서는 예시가 없다. 모두들 마음속으로 알면 된다.
넷째, 스토리지 메모리 ROM. 휴대전화의 저장 메모리 ROM 은 컴퓨터의 하드 디스크와 같다. 기계 하드 드라이브의 속도와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의 속도가 문제를 잘 설명할 수 있다. 현재 휴대전화의 저장 메모리 사양이 가장 높은 것은 UFS 2.1 이고, 다음으로는 UFS 2. 이고, 다시 한 번 eMMC 5.1 이다. 현재 신형 기계에는 대부분 UFS 2.1 이 채택돼 읽기 속도가 가장 빠르다. < P > 요약하면, 휴대폰의 원활한 작동 여부는 위의 4 가지 점, 휴대폰 프로세서, 메모리, 메모리, 시스템 최적화 정도에 따라 다르며, 가장 중요한 것은 성능 향상을 위해 조율하는 것이다. 블루그린 공장과 같은 휴대전화는 보통 대운존으로 중저가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는데, 이는 무지한 소비자를 속이고 있는 것이지만, 시스템 최적화는 매우 잘하지만, 아무리 최적화해도 우수한 하드웨어 성능보다 더 실속이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휴대폰' 카튼' 이 휴대전화를 교체하는 가장 큰 이유다. 한 가지 큰 요인은' 운행메모리 부족' 이다. 현재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운행 메모리는 일반적으로 6G, 8G 인데, 쓰기에 충분합니까? 아래에 구체적으로 말해 보자.
휴대폰에서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때 CPU 는 관련 패킷을 스토리지 공간에서 메모리로 넣어야 메모리 내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됨에 따라 스토리지 공간과 지속적으로 상호 작용하고, 데이터를 저장하고, 데이터를 가져와야 하며, 메모리를 실행하는 것은 데이터를 임시로 보관하는 곳과 같습니다. < P > 안드로이드 시스템은 Java 가상 시스템을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멀티태스크를 실행하며, 프로그램을 닫았지만 여전히 백그라운드에서 메모리를 실행하며, 배경을 자동으로 정리하지 않습니다. 공간이 부족하면 핸드폰에 카튼 문제가 생길 수 있다. 휴대전화의 운행 메모리는 휴대전화의 유동성을 크게 결정한다. < P > 현재 안드로이드 휴대폰 운행 메모리는 일반적으로 6G, 8G 에 달하며, 메모리는 휴대폰 운행의 유창성을 결정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요즘 휴대폰 앱은 부피가 점점 커지고 있어 툭하면 1G 가 많아 메모리가 작으면 카튼이 발생하기 쉽다. 4G 와 8G 는 고속도로의 4 차선과 8 차선에 해당하며 공휴일 러시아워에는 8 차선이 훨씬 원활합니다. < P > 물론, 휴대폰은 카튼을 실행하고, 휴대전화는 메모리를 실행하는 것이 한 가지 이유이며, CPU 는 현재 CPU 성능이 다소 과잉되어 있으며, 드래곤 66 급 프로세서는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 수요에 충분히 대처할 수 있다. < P > 시간이 지날수록 휴대전화 앱의 부피가 커지고, 휴대전화 운행 메모리가 점점 부족해지고 있다. 단지 시간의 문제일 뿐이다. 안드로이드는 Java 가상 시스템에서 실행되며, 가상 시스템은 지속적으로 스팸파일을 생성하고, 캐시를 사용하며, 백그라운드에서 많은 메모리를 사용합니다. Apple 시스템의 최적화보다 좋습니다. 메모리가 2G 에 불과하지만 시스템은 데몬에 대해 직접 고정되며 프로세스 기록만 유지되고 프로그램 자체의 데이터는 메모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P > 휴대폰 카드는 주로 프로세서, 운영 메모리, 시스템의 세 가지 주요 요인에 따라 결정되므로 대용량 메모리를 구입하는 휴대전화는 휴대폰 카튼의 상황을 줄일 수 있다. 그렇다면 휴대폰을 구입할 때 선택해야 카드를 쓰지 않고 더 오래 쓸 수 있다면 어떨까요? 이제 우리 함께 구체적으로 알아보자. < P > 휴대폰 카드는 주로 프로세서, 메모리 실행, 시스템의 세 가지 주요 요인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휴대전화 프로세서는 드래곤 855 를 사용하지만, 메모리를 실행하는 데는 2G 를 사용합니다. 이렇게 구성하면 메모리를 실행하는 것이 단판이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Primus 855 프로세서 휴대폰을 사용하더라도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휴대 전화 프로세서는 primus 4 을 사용하지만, 실행 메모리는 8G 를 사용합니다. 이 시점에서 프로세서는 짧은 보드입니다. 8G 실행 메모리를 사용하더라도 현재 휴대폰에 존재하는 것처럼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그래서 프로세서와 실행 메모리 둘 다 일치해야 하는데, 누가 크거나 빨리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휴대전화 카드가 카드가 카드 없는 것을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이 때문에 드래곤 855 를 사용하는 휴대전화 메모리가 가장 큰 것은 8G 이기 때문이다. 드래곤 855 프로세서가 가장 일치하는 실행 메모리는 8G 이고, 8G 가 넘는 실행 메모리를 사용하는 것도 낭비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실행명언) < P > 프로세서와 실행 메모리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고, 안드로이드 휴대폰과 같은 현재 주력 휴대전화는 일반적으로 8G 가 아니라 IOS 시스템인 아이폰으로 메모리를 운용하는 데 4G 가 사용된다고 말했다. 이 두 가지의 작동효과는 비슷하기 때문에 휴대전화 시스템이 휴대전화 카드에 카드가 없는 것도 중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 P > 요약: 휴대폰을 구입할 때 메모리를 실행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종류의 프로세서와 시스템을 사용하는지에 따라 메모리를 실행하는 데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핸드폰을 샀는데, 메모리를 많이 운영하는 거 아닌가요? 핸드폰은 오래 사용해도 카드가 안 되는 건가요? 그렇지 않습니다. 메모리를 실행하는 것은 한 가지 측면에 불과합니다. 휴대 전화의 경우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프로세서, 실행 메모리, 스토리지 메모리, 운영 체제를 포함합니다. 이 몇 가지 방면을 모두 잘 할 때, 휴대전화의 성능이 좋아야 하지만, 카드를 하지 않고자 하는 것도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 < P > 휴대폰의 프로세서 (CPU) 는 주로 데이터 컴퓨팅, 그래픽 렌더링,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조정을 담당합니다. 프로세서의 컴퓨팅 성능이 높을수록 데이터 처리 속도가 빨라지고 그래픽 렌더링도 빨라집니다. 따라서 휴대 전화를 구입할 때 원하는 휴대 전화가 여러 개 있다면 프로세서 모델을 비교해야합니다. 동일한 버전의 프로세서 모델이 높을수록 성능이 가장 좋습니다. 다른 모델의 프로세서는 CPU 클럭 속도, GPU 성능 및 기타 특정 매개 변수를 비교해야합니다. < P > 실행 메모리란 휴대폰 시스템과 휴대전화의 앱을 런타임 시 지원하는 데 필요한 메모리를 말한다. 메모리가 클수록 자연적으로 동시에 실행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이 많아지고 단일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될 때 카드가 없습니다. 하지만 안드로이드 휴대폰에는 한 가지 통병이 있는데, 그것은 많은 앱이 백그라운드에서 작동하는 동작이다. 즉, 응용 프로그램을 닫은 후 백그라운드 실행을 금지하지 않으면 백그라운드에서 메모리를 계속 사용합니다. 이런 소프트웨어가 많으면 휴대전화 운행 메모리가 많이 점유돼 결국 휴대전화 카튼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따라서, 아무리 많은 메모리를 사용 하는 휴대 전화, 휴대 전화에 응용 프로그램을 설정, 자주 메모리를 청소, 당신은 더 많은 운영 메모리를 해제 하 고 휴대 전화의 성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 P > 메모리 저장은 우리가 다운로드한 비디오와 찍은 사진이 모두 저장 메모리에 파일로 저장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스토리지 메모리의 읽기 및 쓰기 속도가 빠를수록 성능이 좋아지고 데이터 전송 시 속도가 빨라집니다. 따라서 스토리지 메모리의 크기는 가장 중요하지 않지만 읽기 및 쓰기 속도는 매우 중요합니다. < P > 휴대전화의 운영 체제도 휴대전화 성능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우리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모든 안드로이드 휴대폰은 구글이 제공하는 오픈 소스 시스템이며, MIUI, EMUI 시스템은 안드로이드 시스템을 기반으로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현재 많은 브랜드 휴대폰이 자신의 시스템을 판매 포인트로 삼고 있습니다. 하나는 기본 시스템에 최적화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이를 바탕으로 더 많은 기능을 사용자 정의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시스템 최적화 방면에서 제조업체의 최적화는 자신의 휴대전화에 대한 보편적인 최적화일 뿐이다. 개인이 사용할 때도 약간의 최적화가 필요하다. 가장 쉬운 방법은 시스템을 개인화하고 불필요한 것을 꺼야 하는 것이다. 시스템 업데이트 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마음대로 업데이트하지 마십시오. < P > 개장도 이런 일을 잘 한다고 해서 휴대전화가 카튼을 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한 대의 휴대폰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로 이루어져 있는데, 하드웨어에 문제가 생기면 소프트웨어가 어떻게 최적화되는지는 쓸모가 없다. < P > 마지막으로 요약하자면, 한 마디로 말하자면, 휴대폰의 프로세서가 강력할수록, 실행 메모리가 커질수록, 저장 메모리 읽기와 쓰기가 빨라지고, 시스템을 최적화할수록 휴대폰의 성능이 높아지고, 장기적으로 사용하면 카튼이 눈에 띄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 P > 초기에 모토로라의 MB2 을 샀는데, 이 휴대폰은 256MB 에 불과했는데, 지금은 열 수 있지만, 휴대전화 화면 카튼은 심각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또 다른 삼성 I91 은 1GB 를 운송해 MB2 보다 수명이 길지만 일정 기간 사용한 후 카튼도 마찬가지이다. 운수, 그것은 확실히 휴대폰의 유창함을 제한하는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 그러나, 그것은 절대적이지 않다! 아이폰 4S 는 7 년여 동안 사용되어 512MB 를 운송하고 있으며, 현재 켜져있을 때 여전히 작동하고 있으며, 배터리가 안 되는 것 외에 휴대폰이 비교적 원활하다. < P > (안드로이드를 예로 들자면) < P > 만약 우리가 지금 8GB 수송을 하고 있다면, 나는 그것을 8 개의 방에 비유할 것이다. 우리는 앱 1 개를 열려면 방이 필요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당연히, 8GB 나는 동시에 8 개의 앱을 넣을 수 있다. 하지만 제 수송이 1GB, 방 한 개라면 앱 한 개만 열 수 있습니다. 앱 두 개를 켜면 1GB 의 방이 붐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이 간단한 비교를 통해 운송량이 휴대폰에 미치는 영향을 알 수 있습니다. 앱이 커질수록 처리해야 할 내용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마치 앱이 방 하나만 필요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은 앱 하나에 방 두 개가 필요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그래서 원래의 방 1 개는 당연히 카드가 될 것이고, 당연히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카튼처럼 보인다. < P > 그리고 아이폰은 어떻게 카튼이 아니었을까요? 이는 안드로이드와는 다르다. 아이폰이 앱을 열면 그 위선 배경이 다른 앱을 동결시켜 현재 앱만 실행하게 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안드로이드는 현재 APP 를 사용할 때 백그라운드에서 열린 APP 를 계속 실행하므로 A 선적 공간이 부족합니다.
운송은 휴대폰 카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다. 우리가 묘사한 운영 메커니즘은 왜 또 다른 요인이 아닌가! -응? 우리는 당연히 프로세서의 영향을 무시할 수 없다. 프로세서가 좋을수록 처리 속도가 빨라진다. 나도 마찬가지로 예를 들어, APP 가 상품이고, 운송이 상자이고, 프로세서가 차일 수 있다. 상자가 커서 앱이 더 이상 붐비지 않지만 마차 (프로세서) 로만 당긴다. 자연 속도가 느리다. 하지만 자동차나 고속철로 바꾸면 속도가 빨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동차명언) < P > 그래서 이렇게 비교해 보면 프로세서가 휴대전화를 더 빨리 작동시키고, 수송을 통해 휴대폰이 앱을 처리할 때 큰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시스템이 앱이 실행되는 순서를 보장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세 가지 중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스토리지는 RAM 과 ROM 으로 나뉩니다. 핸드폰의 운송은 바로 RAM 입니다. < P > 실행 메모리는 ROM 에서 데이터를 가져와 메모리로 전송한 다음 CPU 가 해당 데이터를 호출하여 처리하는 중계소와 같습니다. 따라서 원칙적으로, 더 많은 임무가 처리를 기다리고 있을수록, 더 큰 수송이 필요하게 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일명언) < P > 이 과정에서 CPU,RAM,ROM 이 필요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삼방이 협조하다. < P > CPU 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속도는 클록 속도, 캐시, 캐시가 커질수록 데이터 처리 속도가 빨라집니다.
RAM 의 경우 공간 크기 외에 인터페이스 유형도 영향을 받습니다. 같은 용량으로 DDR4 는 DDR3 보다 훨씬 빠릅니다. < P > ROM 의 경우 이것이 더 재미있습니다. 예약된 공간이 클수록 원칙적으로 저장 속도가 빨라집니다. 물론 그 자체로는 극한의 속도가 있다. 그래서 살 때, 공간이 클수록 좋고, 그리고 가능한 한 여유 있는 스토리지 공간의 절반을 확보하는 것이다. 또한, 인터페이스, 현재 시장에 상당한 부분이 있습니다, eMMC 인터페이스, UFS 인터페이스를 구입 하려고, 속도는 여전히 차이가 있습니다. < P > 현재 많은 휴대전화 업체들이 휴대전화 메모리 홍보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많은 소비자들은 휴대전화가 메모리를 많이 실행할수록 휴대전화가 카튼이 쉽지 않다고 생각한다. 사실, 이것은 비교적 일방적인 주장이다. 휴대폰은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운행이 원활하다는 것은 메모리 크기뿐만 아니라 프로세서 속도와 플래시 속도와도 관련이 있고, 물론 개인의 휴대전화 사용 습관도 포함되기 때문이다. < P > 휴대폰 운영 메모리는 주로 임시로 데몬 및 데이터를 저장하는 역할을 합니다. 프로세서와 플래시 메모리 간의 속도 차이가 크기 때문에 메모리는 중간 부분으로 두 사람 간의 통신 속도를 높이고 더 큰 메모리는 더 많은 APP 를 임시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APP 시스템이 자동으로 인식하고 메모리에 상주할 수 있으므로 APP 를 자주 다시 시작하지 않아도 됩니다. 사용이 매우 원활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 P > 실행 메모리 용량이 너무 작으면 백그라운드 APP 의 수량만 제한할 수 있어 APP 를 여는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그 외에 일부 대형 핸드투어도 더 많은 메모리가 필요합니다. 메모리가 심각하게 부족하면 이러한 핸드투어를 실행하면 플래시가 발생하거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P > 그래서 대용량 메모리는 휴대전화의 유동성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렇지 않으면 현재 휴대전화 업체들이 8G 또는 1G 이상의 대용량 메모리를 추구하고 있지만, 메모리 용량이 충분하다고 말할 수 있다. 이 단계에서 8G 를 초과하는 메모리는 큰 실질적인 의미가 없다. 휴대전화 장기 카드를 결정하는 것은 당신의 CPU 성능에 달려 있다. 결국 대용량 메모리는 휴대전화 성능을 직접 향상시킬 수 없기 때문이다. < P > 또한 휴대 전화의 플래시 속도는 사용 시간이 연장됨에 따라 낮아질 수 있습니다. emmc 플래시 속도는 ufs2.1 플래시 메모리를 따라잡을 수 없을 것입니다. 고속 플래시 메모리는 상대적으로 더 긴 유동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휴대폰 시스템의 최적화된 품질을 봐야 합니다. 빈약한 휴대폰 시스템을 최적화할 확률이 현저히 높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렇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프로세서, 시스템 등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운영 메모리가 영향을 미치지만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메모리는 하나의 원인이지만 CPU 도 하나의 이유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