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 라이팅의 기초가 너무 나빠서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제 2 조: 다중 쓰기. 소위' 숙련은 교묘하다' 는 것은 어떤 기예든 끊임없는 천추백련과정에서 더 잘 연습하기 때문에 끊임없이 연습하는 것은 문안 고수가 되는 데 꼭 필요한 길이다. 본업과 관련된 소감, 경험과 같은 문장 몇 장을 자주 쓰는 것은 자신이 축적하고 침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자신의 문안 능력을 연습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만약 정말 쓰지 않은 것도 중요하지 않다면, 이야기를 쓰고, 자신의 경험을 쓰고, 글을 연습할 권리가 있다.
제 3 조: 더 많이 생각하십시오. 기획자에게 정말 중요한 것은 방법이 아니라 생각이다. 방법은 천가지가 있지만, 성공의 아이디어는 하나뿐이다. 그래서 다른 사람의 성공 사례를 볼 때, 학습 방법은 여전히 두 번째다. 학습 아이디어가 가장 먼저 돌진한다. 남들은 이 제품을 이런 방식으로 운영할 수 있고, 성공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어떤 문제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이런 중요한 생각들이 좌우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늘 이렇게 말한다. "다른 사람에게 보여 줄 수 있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정말 중요한 것은 네가 볼 수 없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보이지 않는 이런 것들은 많이 생각하고 많이 궁리해야 맛을 낼 수 있다.
2. 소백이 어떻게 문안 공저 < P > 집필능력을 향상시켰는가: < P > 집필능력의 향상은 끊임없는 집필을 통해서만 문필을 단련할 수 있을 뿐, 다른 지름길은 갈 수 없다. < P > 매일 문장 한 편을 쓴다. 문장 주제는 업종에 제한이 없고, 생활, 감정류도 쓸 수 있다. 매일 문장 오리지널 창작보증 목표의 완성을 고수하면 된다. < P > 한 달 정도 버티며 글을 쓸 수 있는지, 보통 1 일을 쓰면 쓸 것이 거의 없다. 원래는 많은 것을 쓸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배가 많은 문장, 폭발한 것 같았는데, 실제로 적어서야 자신이 축적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2 일 이상 계속 쓸 수 있는 사람은 문필력이 뛰어나 3 일 동안 한 사람을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 P > 쓰기 15 일째를 견지한 후 되돌아보면, 당신이 첫날 쓴 문장, 15 일째에 쓴 문장, 차이가 클 수 있습니다.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스타일일 수 있습니다. 3. 작문 수준이 매우 형편없습니다. 어떻게
1. 시야를 넓히고, 여러모로 관찰하고, 생활 문장 느끼는 것이 현실생활의 반영입니다. 작문을 잘 하려면 먼저 관찰과 느낌생활에 주의해야 합니다. < P > 예나 지금이나 문장 쓰기로 성취한 사람은 누구나 이 점을 매우 중시해 왔다. 한나라의 사마천은 만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는다고 말했다. < P > 이' 행만리길' 은 여러모로 관찰하고 느끼는 삶을 뜻한다. 그 자신도 그렇게 했다. 2 대부터 전국을 유람하고, 사적을 조사하고, 사료를 인터뷰하고, 마침내 유명한' 사기' 를 써냈다. < P > 여러모로 관찰하고 느끼는 삶의 의미는 우선 생활에서 풍부한 글쓰기 자료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글을 쓰거나, 글을 쓰거나, 풍경을 묘사하든, 모두 실제 생활을 쓰고 있기 때문에, 현실적인 생활 장면과 생활 세부 사항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글명언) < P > 이런 생활장면과 생활세부 사항은 허공에서 날조할 수 없고, 다방면으로 관찰하고 느껴야만 얻을 수 있다. 합리적으로 상상하는 그 부분조차도 실생활에 기반을 두고 있다. < P > 둘째, 문장 들에게 더 깊은 사상적 의미를 부여할 수 있다. 현실 생활과의 접촉이 많아야 사물의 본질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더 깊은 감정 체험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 P > 사물의 본질을 정확하게 파악했고, 깊은 감정체험을 해야 사고의 의미가 깊은 좋은 문장 () 를 쓸 수 있다. 여러모로 삶을 관찰하고 느끼고, 우선 사회활동에 최대한 많이 참여하고, 생활 속에서 주변의 각종 사람, 사물, 풍경을 관찰하고, 그들의 모습과 특징을 뇌의' 창고' 에 넣어야 한다. < P > 이렇게 하면 우리가 문장 쓰기를 할 때' 창고' 에 담은 재료들이 자동으로 우리의 사고 과정에 나타난다. 둘째, 주변 사람들과 일에 주의를 기울이고, 많이 듣고 많이 보아야 한다.
누구든 활동 범위가 항상 제한되어 모든 활동에 참여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더 많이 듣고, 다른 사람의 입과 그들의 활동에서 생활자료를 얻어야 한다. < P > 이렇게 하는 것은 때로는 직접 참여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다. 예를 들어, 우리는 베이징에서 광저우의 일을 들을 수 있다. 또한, 우리가 방관자일 때, 당사자보다 더 자세히 관찰할 수 있습니다. 당사자 팬, 방관자 청청 등이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구경명언) < P > 다시 한번, 우리가 삶을 접할 때 눈과 귀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뇌를 사용해야 합니다. < P > 앞에 있는 사물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그것이 도대체 어떤 표현 형식을 가지고 있는지, 특징이 무엇인지, 어떤 문제를 설명해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는 생활 속의 이치를 발견하고, 사물의 본질을 파악하고, 비교적 깊고 두터운 사상 감정을 만들어 낼 수 있다.
2. 문장 고대인들을 광범위하게 읽다: 독서가 만권을 깨뜨렸는데, 붓글씨는 여전히 신이 있다. 노신도 이렇게 말했다. "한 사람의 저작만 보면 결과가 별로 좋지 않다. 너는 다방면의 장점을 얻을 수 없다. 벌처럼 많은 꽃을 꺾어야 꿀을 만들 수 있다. 한 곳에 쏘이면 소득이 매우 제한적이고 무미건조하다. < P > 이것은 모두 선인의 경험담으로, 매우 심오한 이치가 있어, 우리가 진지하게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다. 광범위하게 읽는 것이 왜 그렇게 중요한가? 한편으로, 그것은 우리의 경험 생활의 부족을 보완하고, 우리가 간접적으로 많은 생활자료와 삶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반면에, 우리는 대중의 장점을 널리 활용하고, 다른 사람의 작문 방법과 기교를 다방면으로 배울 수 있다.
광범위한 독서는 올바른 접근 방식을 취해야합니다. 이 방면에서 선인들은 많은 좋은 경험을 했다. < P > 예를 들어 굵은 읽기와 정독을 결합하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이다. 조잡한 독서는 각종 판문을 골라서 읽는 것이다. 읽을 때는 상세한 분석을 할 필요가 없고, 문장 사상의 의미와 작문 기교에 대한 대략적인 이해가 있으면 된다. < P > 이것은' 넓은' 관점에서 노력하여 여러 방면의 영양을 얻게 하는 것이다. 그러나' 넓음' 만' 깊음' 이 아니면 안 된다. < P > 그 좋은 문장 들에 대해서는 정독이 필요하다. 정독은 다른 사람의 주제가 어떻게 표현되는지, 구조가 어떻게 배열되어 있는지, 언어가 어떻게 쓰이는지, 읽은 후에는 이를 공책에 기록해야 한다. < P > 속담에 좋은 기억력은 썩은 필치보다 못하다는 말이 있다. 이것들을 적어야 자주 복습할 수 있고 잊지 않을 수 있다. < P > 정독을 통해 좋은 글쓰기 방법과 기교를 얻을 수 있어' 깊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다. 3. 글짓기 연습을 많이 해야 습작 지식에서 습작 지식까지 빨리 갈 수 있는 과정이 작문 수준 향상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글명언) < P > 청대 당표 () 는 "속담운' 열 편을 읽는 것이 한 편을 만드는 것보다 낫다" 고 말했다. 뚜껑을 자주 하면 기관이 익히고, 문제는 매우 어렵지만, 그것도 쉽다. 자주 하지 않으면 이로생, 문제는 쉽지만, 어려운 ...... \ "대의는 문장 열 편을 읽는 것이 문장 한 편을 만드는 것보다 더 큰 수확을 거둘 수 있다는 것이다. < P > 자주 쓰고, 작문하는 방법, 이치가 능숙하고, 제목이 어려워도 쓰기가 쉬워요. 자주 쓰지 않으면 작문의 방법, 이치가 서툴러서 제목이 쉬워도 쓰기가 어려울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1 편을 읽는 것이 한 편을 만드는 것보다 낫다' 는 이치를 중시하고, 항상 진지한 연습을 해야 작문의' 사고' 와' 기관' 을 점차 모색할 수 있다.
연습은 명확한 사상 감정 목적을 가지고 진행해야 한다. 처음 글을 쓰는 학우는 먼저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말을 쓸 수 있고, 모든 말을 연습하는 것은 중심을 둘러싸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다음으로, 표현 센터의 여러 부분이 합리적으로 안배되어 있는지, 구조적인 지식을 습득하는 법을 배우는지 알아보자. 그런 다음 이 부분들 중 어느 부분이 상세하게 쓰여야 하는지, 어느 곳이 약간 쓰여야 하는지, 사람, 기사, 장면 묘사에 대한 지식을 배워야 한다. < P > 마지막으로 단어로 문장을 만들고 그에 따라 연습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이렇게 명확한 사유 감정 목적을 가지고 연습하는 것은 단순히 고립적으로 서술, 묘사, 구조 등을 배우는 것보다 훨씬 큰 효과를 거둘 수 있으며, 우리가 작문의' 사고' 와' 기관' 을 빨리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된다. < P > 일정한 글쓰기 지식을 가진 학우가 글쓰기 연습을 할 때. , 항상 사상 감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한다.
또한 문장 쓰기 연습을 하고 추태를 두려워하지 마라. 쓴 후에는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고 결점을 골라야 한다.
속담에 당사자가 미혹되고 방관자가 맑다는 말이 있다. 자신이 쓴 문장, 왕왕 흠을 볼 수 없다. 다른 사람에게 보여줘야 어느 곳이 잘 쓰여지지 않았는지 알 수 있다. 그래야 명확한 목적지를 수정할 수 있다. < P > 한편, 자신이 어디가 고장이 나기 쉬운지 알고 나면 자신의 주의를 끌 수 있고, 자신의 지속적인 개선과 개선에 도움이 되며, 자신을 더 빨리 발전시킬 수 있다. 4. 문장 수정을 중시해야 하는 것도 물론 중요한 부분이지만, 매번 연습한 후에도. 4. 어떻게 문안 고수 < P > 가 될 수 있을까. 디자인 출신 동료, 자립포털, 출근보다 더 강하지는 않지만, 항상 자신에게 이끌려 자신을 위해 일하는 것을 보았다. < P > 그러나 개별 문안이 나와서 다른 부뚜막을 만들어서 직위와 월급에 있어서 진실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거의 보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아마도 디자이너가 만든 로고, VI, 그림책 건물, 평면, DM, 포장, 일러스트레이션 등 많은 것을 볼 수 있고, 고객이 기꺼이 돈을 지불할 수 있도록 하고, 디자이너를 독립시키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문안, 도대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정말 네가 한 세트가 있다고 생각할 수 있고, 그리고 지불할 가치가 있는 것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안, 문안, 문안, 문안) 사실, 문안은 창작의 핵심 구성 요소로서, 그 역할은 디자인과 비슷하고 왼손과 오른손의 관계이다. 이미 문안 스스로 한 일부 친구들은 문안이 중시되지 않는 순간에 어떻게 수중에 있는 것을 더 가치있게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단독 문안은 반드시 단독 디자인을 할 수 없을 것이며, 전체 사유가 있는 문안은 종종 전체적인 사유가 있는 디자인보다 더 클 수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깊은 생각 예. 한 제품, 부동산이든 다른 것이든, 그 전파 과정은 모두 따라야 할 흔적이 있다. < P > 사건 이름 (제품명) 의 탄생부터 전체 전파의 전략 방향, 창작을 보급하는 화로에 이르기까지 각 단계마다 문안의 중요성을 반영할 수 있다. 창의성과 집행에 관해서는, 더욱 문안의 공적을 반영하는 곳이다. < P > 여기서 전체 문안이 참여하거나 주도하는 항목의 목록을 작성하는데, 만약 이 물건을 익힌다면, 당신은 문안이 아니라 문안의 패주가 될 것입니다. 저게 뭐지? 아니면 문안이냐! ) 나는 문안이 할 수 있는 일을 눈기, 뇌화기, 손가락기, 입기 등 네 가지로 나누었다. < P > 눈가에 어떤 사건도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며, 그는 청중의 심미, 고객의 기대, 시장의 기복 등의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이 단계에서 주요 업무는 시장, 소비자, 제품, 경품을 해석하는 것이다. < P > 예를 들어 라면 일을 해야 한다면. 첫 번째 단계는 시장의 라면 브랜드를 보러 가는 것이다. 대표들이 있다. 그들이 말하는 것, 소비자가 인정하는 것. < P > 제품 자체의 특성에 관해서는, 대부분의 경우 당신이 만나는 제품은 천편일률적이고, 같은 반죽 같은 양념입니다. 당신은 양동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도 양동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과 한참 동안 소통합니다. 그도 그렇게 말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때,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사토 코코스와 마찬가지로 모든 기회점을 열거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모양에서, 면전은 삼각형입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예를 들어, 원료에서: 메밀 가공? 포장이나 종이봉투에서요? 다음 생리대의 전파 신고에 참여한 적이 있는데, 한 무더기의 동무들 속에서 그 하얀 것을 들고 만지면서 비교하는 것은, 은근히 웃는 그녀들에게 부끄러운 질문을 하지 않을 수 없었다. 생각만 해도 정말 대단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리고 이것들을 끝내고 무엇을 얻고 싶습니까? 라면의 예입니다. < P > 경쟁자를 구분할 수 있고, 상대방이 어떻게 말하는지 알 수 있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알 수 있고, 어느 방향으로 시작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병법 중의 지기가 서로를 아는 것이다. < P > 요컨대, 이 기간 동안 해야 할 일은 모두 초기 기초 내용이다. 별로 재미있지도 않고, 생각할 아이디어도 많지 않고, 브레인스토밍도 많지 않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차근차근 밟고, 한 손으로 통찰하면 된다. 종종, 이 단계가 충분히 견고하다면, 두 번째 단계는 비교적 쉬워질 것이다. < P > 그건 그렇고, 많은 문안은 이 시기가 고객서비스와 전략으로 이루어졌다고 생각하는데, 문건은 반드시 뒤의 창의적인 부분을 해야 한다. 그렇게 생각한다면, 당신의 문안이 확실히 매우 우거지가 아니라면,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에게 갈릴 것이다. 뇌화기는 전기적인 빗질과 침전을 거쳐 이때 분명 이미 머릿속에 생각이 있을 것이다. < P > 어떻게 실을 뽑고 고치를 벗기느냐, 이 시기에 필요한 것은 바로 너의 판단력과 정력이다. 만약 1 개의 판매점이 있다면, 차라리 그들을 하나로 바꿔서 좀 살 것이다.
라면 한 봉지를 사는 데 필요한 이유가 있습니까? 큰 판촉, 가산량은 인상하지 않고, 새로 맛보면 신선하고, 먹는 것이 습관이 된다. < P > 사실, 많은 경우, 판매점은 사람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쉽지 않다. 같은 공책, 누군가는 IBM 을 사랑하고, 어떤 사람은 DELL 을 사랑한다. 관건은 네가 사람의 눈과 마음에 무엇이 있느냐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라면이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라면이라고 할 수 있다면, 더 이상 맛있다고 말하지 마세요. 만약 당신의 라면이 초과근무족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라면이라고 할 수 있다면, 가족도 목표군으로 삼고 싶지 않아야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가장 크고 다른 DNA 를 찾아 강력한 포장을 해 주면 창작 개념이 나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 P > 이때, 가장 좋은 전략은 필수가 아니라 필연적인 전략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즉, 이치에 맞는 이 개념은 반드시 독특하고, 뒤집을 수 없는 (더 어려운), 이 제품이 아닌 (더 어려운) 것이다. < P > 3 번 묵념해 주세요. 저는 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입니다. 저는 제 고객입니다. 저는 제 소비자입니다. 그런 다음, 보기에 확장 가능하고 괜찮은 개념을 베어버리고, 그 세계 유일의 브랜드 DNA 만 남겨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손가락기 이 시기는 많은 광고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단계다. 모든 문안, 모든 아이디어는 언제든지 집행될 수 있고, 창작욕은 대박, 성취감은 저절로 생겨날 수 있다. < P > 솔직히 처음 두 가지 일을 하지 않으면 이것을 하는 것도 나의 꿈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핍박하지만 잘못된 아이디어는 결코 정상적이지만 올바른 전략에 대항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길을 돌리면 길을 잘 볼 줄 아는 경우가 많다. 게으름을 줍는 것은 운이 좋을 때 확실히 문제가 크지 않지만, 장기적으로 나쁜 습관을 길러서 습관을 고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