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모니터를 선택하는 방법, 어떤 매개변수를 보는지.

모니터를 선택하는 방법, 어떤 매개변수를 보는지.

모니터의 세 가지 기본 요소인 픽셀 간격, 색재현율 및 해상도를 확인해야 합니다.

1, 픽셀 간격 (또는 줄무늬 간격) 은 모니터에서 매우 중요한 하드웨어 지표입니다.

점 거리란 주어진 색상의 발광점과 가장 가까운 인접 동색 발광점 사이의 거리입니다. 이 거리는 소프트웨어가 바꿀 수 없고 해상도와는 다르다.

같은 해상도에서 점 간격이 작을수록 이미지가 더 선명해집니다. 14 형 모니터의 일반적인 도트 간격은 0.3 1 및 0.28mm; 입니다.

줄무늬 간격이란 일부 모니터가 표준 CRT 색점 대신 줄무늬를 사용한다는 것이다. 결과 이미지는 컬러 점보다 더 밝고 선명합니다. 줄무늬 간격은 일반적으로 0.25-0.26mm 사이이며 일반 모니터보다 비쌉니다.

2. 해상도는 보통 픽셀 수로 측정됩니다. 포인트 거리는 픽셀 사이의 거리입니다. 픽셀이 많을수록 해상도가 높아집니다 (예: 640× 480,307200 픽셀).

3, 디스플레이 색상 영역, 현재 일반적인 표준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미국 국립텔레비전표준위원회가 1953 에서 커스터마이징한 NTSC 는 표준으로 현재 모니터 구매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거의 무시할 수 있습니다.

(2) sRGB 는 마이크로소프트가 1997 에서 제정한 것으로 현재 가장 많이 사용되는 표준이다.

(3), Adobe RGB, 분명히 이것은 Adobe 가 1998 에서 제정한 표준이며, 주로 sRGB 를 기반으로 CMYK 색상 공간을 추가하여 청록색의 적용 범위를 높였습니다.

표준 면에서 Adobe RGB 는 sRGB 및 NTSC; 보다 우수합니다. 그러나 이론적인 색상 공간에서는 Adobe RGB > NTSC > SRGB 가 있습니다.

확장 데이터:

현재 일반 모니터에 해당하는 경쟁 모니터가 있습니다.

일렉트릭 레이스의 열기가 일렉트릭 디스플레이 시장을 탄생시켰다. 플레이어는 5,6,000 원의 전기경쟁 모니터 가격을 보면 일반 모니터보다 전기경쟁 모니터가 높다는 인상을 받을 수 있다. 사실 그것들은 용도가 다를 뿐, 누가 누구보다 높은지는 설명할 수 없다.

게임에서 화면이 찢어지지 않도록 144Hz 의 화면 새로 고침 빈도와 빠른 회색조 응답 시간이 경쟁 모니터에 광범위하게 적용됩니다.

빠른 응답을 위해 경쟁 모니터는 일반적으로 TN 화면을 디스플레이 패널로 선택합니다. 이는 TN 패널이 6bit 패널이며 0~252 레벨 그레이스케일만 출력할 수 있고 메인스트림 8bit 패널의 256 레벨 그레이스케일보다 3 레벨 낮기 때문입니다. 그레이스케일 출력이 적을수록 TN 화면의 LCD 분자 편향이 더 빨라지고 응답 시간이 빨라진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256 급 그레이스케일은 654.38+0680 만 색상을 표시할 수 있고 253 급 그레이스케일은 654.38+0620 만 색상만 표시할 수 있으므로 경쟁 모니터는 일반적으로 일반 모니터보다 색상 표현이 좋지 않습니다.

바이두 백과-모니터링 매개 변수

인민망-모니터 선택에 관한 10 가지 일반적인 오류

上篇: 메르세데스-벤츠 AMG 및 브라부스(BRABUS) 소개 메르세데스-벤츠 下篇: 휴대폰 듀얼 카드란 무엇입니까?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