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너는 틀림없이 속았을 것이다. 작은 패왕 게임 카세트의 구매도 신비를 숨기고 있다.

너는 틀림없이 속았을 것이다. 작은 패왕 게임 카세트의 구매도 신비를 숨기고 있다.

나는 정확히 어느 해 설날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저녁 식사 후, 나는 텔레비전 앞에 앉아서 애니메이션을 보았다. 흑백텔레비전이지만, 나는 여전히 매우 집중적으로 본다. 갑자기 사촌 형이 와서 손에 네모난 기계를 들고 TV 에서 조작해 내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사라지게 했다. 얼굴에 불쾌한 말이 가득한 나를 보고, 그녀는 기계에서 네모난 판을 꺼내서 나에게 건네고, 긁고, 몇 개의 버튼을 눌렀다. 그리고 흑백 텔레비전에 내가 본 적이 없는 화면이 나타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그것은 영화도 아니고 드라마도 아니고 애니메이션처럼 보이지 않는다. 그것은 내가 접촉한 첫 번째 비디오 게임이었고, 나는 그 게임이 모험도라는 것을 분명히 기억한다.

내가 너무 어려서 규칙도 모르는데, 어떤 버튼을 누르냐고 묻자, 나는 전심전력으로 그 버튼을 눌렀는데, 마치' 맹곰이 옥수수를 쪼개는 것 같다' 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비록 나는 게임의 어떤 재미도 느끼지 못했지만, 화면에 있는 소인이 내 지휘를 따르는 것을 보면 사람들이 이따금씩 웃게 할 수 있어서 게임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몇 년 후, 부모는 학교에 다니는 동생에게 작은 패왕 학습기 한 대를 사주었다. 우리가 상점에서 나왔을 때, 나는 마루 곳곳에 오렌지색 테이프가 가득한 것을 보았다. 점원이 게임기에 꽂을 수 있는 게임카드라고 해서 좀 감동했어요. 부모님도 내 마음을 이해하고,'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의 32 합 1 카세트,' 모험도' 의 63 합 1 카세트 등 두 개의 카세트를 고르라고 동의했다. 이것은 내가 어렸을 때 가장 기억에 남는 두 개의 게임 카세트이다.

1990 년대에는 30 여 위안의 카세트가 상당히 비싸서 내가 좋아하는 게임과 많은 게임이 있는 카세트를 현명하게 선택했다. 하지만 한동안 놀다가 자신의 총명함이 사장의 올가미에 걸려든 것을 발견했다. 32 진 1 확실히 32 개 옵션이 있지만, 8 번째 이후의 게임은 모두 중복된다. 두 개의 이름이라도 차이가 적다. 어떤 차이는 초기 관문의 위치일 뿐, 어떤 차이는 초기 무기일 뿐, 어떤 차이는 인물의 생명의 수일 뿐이다. 이것들은 게임 경험상 큰 차이가 없는데, 하물며 일부 비적은 스스로 양도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다음 날, 여러 가지 우연의 일치로 인해 나는 많은 게임 카세트를 접하게 되었고, 나는 그 카세트의 본질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카드 한 판에 8 개 미만의 게임이 있으면 중복된 게임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매 판의 품질이 비교적 높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4 합 1 및 3 합 1 상자는 항상 쇼윈도에서 매우 눈에 띄는 위치에 있습니다. 나이가 많은 아이들은 이런 카세트를 매우 좋아해서' 좋은 카드' 라고 부른다. 분명히, 내가 처음 샀던 두 카드 모두 좋은 카드가 아니었다. 1 ~ 1 카세트가 있는 사람은 절대 무적이다. 오늘은 마사라티를 소유하는 것과 같을 것이다. 비유가 좀 과장되었지만, 확실히 당시의 느낌을 주었다. 나는 1 과 1 의 카세트를 가지고 본 적이 없다. (여기서 강조하는 것은 옐로카드와 오렌지 카드, 다른 색대는 나중에 따로 말할게요.)

카세트의 선택은 여전히 매우 학문적이다. 안쪽 출입구를 모르면 품질이 좋지 않은 카세트를 쉽게 살 수 있습니다. 카세트를 선택하는 것은 다음 세 가지 측면으로 시작하는 것 이상입니다.

그 당시 컴퓨터도 인터넷도 보급되지 않았고, 게임잡지도 거의 듣지 못했다. 일부 게임의 영어 명칭은 다른 사람의 번역 하에 서로 다른 중국어 명칭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 명칭에 동의하기가 어렵다. 예를 들어 지금 자주 말하는' 최종환상' 은 이전에' 우주전사' 라고 불렸다. 다이빙 게임의 원조' 합금 장비' 도' 불타는 전차' 로 번역되었다. 가장 유명한 슈퍼 마리오 형제조차도,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그것의 정식 명칭이라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그것을 슈퍼 마리오 혹은 더 유행하는' 버섯 따기' 라고 부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버섯 따기, 버섯 따기, 버섯 따기, 버섯 따기)

당시 많은 교활한 비디오 게임 사장들이 고의로 일부 게임의 이름을 다른 유명 IP 게임으로 바꿔 신작으로 팔아서 많은 게이머를 홀랑거리고 있었다. 어차피 정보를 얻기가 어려웠고 게임 개발자가 실제로 어떤 게임을 발표했는지 확인하기도 어려웠다. 예를 들어, 잘 알려진' 수상 혼두로', 본명' 적영 무사 용사'; 또' 공중 혼두로' 의 본명은 난이도로 유명하며' 최종 사명' 이라고 불린다. 어렸을 때' 해변의 혼두로' 라는 게임을 한 적이 있는데, 거의 20 년이 지나서야 우연히 그것의 진짜 이름이' 벼락' 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게임들이 혼투로의 인기를 강요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게임 제조사를 탓할 수는 없다. 결국 사람들은 중국이 이렇게 할 줄 몰랐다.

정통 속작이 실제로 개발되어도 이름은 바뀔 수 있다. 예를 들어' 혼두로: 힘' 은 짝퉁판이 아니다. 정식작품입니다 (4 자 선택, 총은 달라요). 중국에 도착하면 영문도 모른 채' 혼두로 6' 이 된다. 사실 소위' 혼두로 1' 은' 혼두로',' 혼두로 2' 의 공식 명칭은' 슈퍼 혼두로' 이다. 당국은 전혀 번호에 따라 이름을 붙이지 않았고, 3 대, 4 대, 5 대도 없었다. 나는 아직도 왜 갑자기 6 대가 나타났는지 잘 모르겠다.

그 당시, 게임을 확인 하려면, 뿐만 아니라 이름을 확인 하지만, 또한 게임의 내용을 확인 합니다. 양머리를 걸고 개고기를 파는 게임이 너무 많아요. 어른들은 게임을 잘 모르고 아이들도 몇 글자를 모른다. 그들은 하나를 홀랑거릴 수 있다. 어차피 일반인은 고증할 수 없다. 게임 카세트가 제대로 작동하기만 하면 문제가 없을 것이다.

당시 게임의 화면은 별로였지만, 카세트의 표지는 화려했다. 같은 게임은 서로 다른 카드띠에 서로 다른 표지, 사실적이고 추상적이며, 이원적인, 각종 화려한 표지가 일제히 출전하여' 시원함' 을 보기 위해서였다. 집에 돌아와서 게임 화면을 보았다. "세상에, 이게 뭐야? 실제 화면과 표지는 완전히 다르다. " 이런 격차는 내가 너에게 내가 우옌주 닮았다고 말한 것과 같다. 하지만 그때 사람들은 모두 익숙해졌습니다. 지금 어떤 게임 표지가 조작되어 있는 것과는 달리, 게임이 줄어들었습니다. (정말 뿌려야 하는데, 제가 여기까지 말씀드렸습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 상점은 더욱 진지하다. 카운터에 텔레비전과 게임기가 있어서 고객은 먼저 게임을 해보고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어떤 것은 시도할 조건이 없다. 전혀 들어보지 못한 게임을 만나면 이름과 표지를 통해서만 재미가 있는지 판단할 수 있다. 위에서 말한 게임 이름은 원래 구덩이였다. 못 들은 이름을 만나면 표지 선택만 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사장에게 게임이 재미있냐고 묻는다면, 사장님은 내가 오늘 다른 사람에게 게임을 소개할 때와 마찬가지로 게임에 대한 대략적인 묘사를 해 줄 것이다. (존 F. 케네디, 게임명언) 나는 일찍이 아버지에게 눈사람 형제에게 삼합일 1 카세트를 사달라고 부탁했는데, 나머지 닌자 거북이 3 은 모두 고전적이었지만, 풍선껌 2 는 정말 나를 아프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게임 수량을 판매 포인트로 하는 것이 가장 흔한 홍보 방식이어야 한다. 구매자나 판매자가 이 게임들을 알고 있든 없든 간에, 그들은 이 숫자들을 비교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대량의 카세트 재생 시간이 길어서 이런 카세트를 사면 수지가 맞는다. 그래서 시중에는 수십 가지 1 조합, 1 백합, 수천 가지 1 조합, 1 의' 9' 조합이 있습니다 다 봤지만 대부분의 카세트는 별로예요. 반복되는 게임이 많아요.

"하드웨어에는 한계가 있다." 칩 용량이 그렇게 커서 각 게임의 부피는 고정적이다. 로드할 수 있는 게임 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반복적인 게임은 어떻게 하죠? 게임 프로그램의 경우 게임 시작 시 다양한 변수에 값을 할당하고 다른 값은 게임의 초기 상태에 영향을 줍니다. 예를 들어,' 혼두로' 는 30 명의 비법을 이용하여 3 ~ 30 명의 생명을 분배할 수 있다. 슈퍼 마리오 형제는 초기 인터페이스에서 세계 1 의 네 가지 작은 장면을 전환할 수 있어 실제로 stage 의 가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그 반복되는 게임들은 본질적으로 같은 게임에 서로 다른 초기 값을 부여하기 때문에 용량은 크게 변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테이프는 이미 대용량 소재를 사용하고 있고, 작은 메모리 카드는 수십 G 의 용량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한 접시에 모든 FC 게임을 담을 수 있다.

모두 FC 게임을 해 본 적이 있지만 정품카드와 해적판 카드가 내용상 다르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할 것이다. 우리가 어렸을 때 하는 게임의 대부분은 해적판 게임이었고, 심지어 패왕마저도 FC 홍백기의 짝퉁판이었다. 정품 게임은 일반적으로 일판을 가리키며, 해적판 게임은 통상 미국판이다. 정품 카드와 불법 복제 카드를 구별하는 세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정품 카세트에는 카세트 자체뿐만 아니라 포장 상자, 플라스틱 상자, 설명서, 주의사항, 카드 등이 포함되어 있어 새로운 전자제품을 구입한 것처럼 보입니다. 국내에서 구입한 해적판 카세트는 대부분 직접 한 개, 최대 한 개 카드 슬롯 커버를 구입한다. 국내 해적판 카드는 대부분 노란색이나 오렌지색이어서 옐로카드 게임 (오해하지 마세요) 이라고도 하며 정품카드의 색깔은 다양하다. 껍데기의 모양을 판단하는 것은 그다지 믿을 수 없다. 결국 카세트에는 칩이 하나밖에 없다. 껍데기가 둥글거나 네모난 것은 중요하지 않으며 정품인지 해적판인지 판단하는 데도 사용할 수 없다.

대부분의 정품 게임은 카드 하나에 게임이 하나밖에 없다. 많은 게임이 제 3 자 게임 업체가 개발한 것이기 때문이다. 서로 다른 개발자의 게임을 카드 한 장에 올려놓는 것은 분명히 밑지는 사업이다. 게다가 닌텐도는 제 3 자 게임 제조사에 대한 정책이 제멋대로여서 개발업자 스스로 판매량이 좋지 않은 결과를 감당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텐도,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여러 개발업체의 게임을 한데 모으면 누가 판매량의 좋고 나쁨에 대해 책임을 지는지 말하기 어렵다. 그러나 일부 개발자는 자체 게임을 하나의 세트로 포장하여 테이프에 판매했습니다. 이것은 특례이므로 구체적인 분석이 필요하다.

정품 카드 벨트는 일반적으로 하나의 게임만 가지고 있지만, 단 하나의 게임만 있는 카세트가 정품이라는 뜻은 아니다. FC 시대 후반 녹음보관이 가능한 게임 카세트가 등장해 칩에 메모리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다. 정품이든 해적판 카세트든 게임이 하나밖에 없을 것 같아요.

카세트 용량과 게임 볼륨 때문에 해적판과 정품 (미국판과 일본판) 이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본판 혼두로의 카세트 용량은 미국판의 두 배로 자연스럽게 더 많은 내용을 수용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일본판 혼두로가 줄거리 애니메이션과 큰 지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모를 수도 있지만, 미국판은 용량 문제로 인해 삭제된 것도 많은 사람들이 혼두로가 줄거리가 없다고 불평하는 이유다. 또 일본판은 용량이 더 크기 때문에 화면 표현도 더 좋다. 첫 번째 관문의 나뭇잎은 바람에 흩날릴 수 있고, 다섯 번째 관문의 눈송이는 하늘을 날 수 있다. 중국의 유명한 혼두로 비법은 30 개의 비밀을 가리킨다. 사실 일본판에도 세관과 배경음악을 고르는 비결이 있다. "유럽판 캐릭터는 모두 로봇이다"

만약 네가 이러한 차이가 큰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생각한다면, 몇 가지 예를 보자. 일판과 미국판의' 레드 보루' 와' 그린 군단' 은 등급상 차이가 있다. 일판과 미판 닌자 용검 시리즈는 줄거리가 다를 뿐만 아니라 난이도도 다르다. 쌍용 2' 가 게임 종료 후 연결될 수 있는지 여부는 버전에 따라 결정된다. 여기를 보면, 갑자기 자신의 어린 시절이 많은 게임 (버전) 을 놓쳤다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까?

비디오 게임기 금지로 2000 년 이후 국내 호스트 게임 시장은 오랫동안 공백이었다. 소패왕 학습기 (게임기) 는 바로 이 기회를 빌어 중국에서 성장하고 성장해 많은 사람들이' 게임기' 를' 소패왕' 과 동일시하며 PS, XBox, Wii 등 게임기의 존재에 대한 개념이 없다. 바로 이 때문에 국내 게이머들은 소패왕 게임기와 카세트에 대해 매우 강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2020 년에도 가끔 FC 시뮬레이터를 열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클래식 게임을 할 것이다. 인체공학적 손잡이는 편하지만 당시의 얇은 나무판자보다 못하다. 게임과 인스턴트 아카이브 사이를 쉽게 전환할 수 있지만, 당시 카드 끈을 꽂았던 불안과 흥분도 잃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카드 드라이어' 의 고전적인 동작을 기억하는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FC 레드백기의 이야기를 기억하는지 모르겠다. 노심은 가까운 장래에 아가멜이 그 시기의 이야기를 더 많은 글로 회상할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이 알고 싶은 한, 아가마는 당신과 공유하고 싶어합니다. 다음에 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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