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불사조를 마주한 백새' 음악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수백 마리의 새들의 울음소리를 시뮬레이션하는 데 사용된다는 것입니다.

'불사조를 마주한 백새' 음악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수백 마리의 새들의 울음소리를 시뮬레이션하는 데 사용된다는 것입니다.

'불사조를 마주한 백조' 음악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수르나를 사용하여 수백 마리의 새들의 울음소리를 흉내낸다는 점이다.

수나는 우리나라의 민족적 특성이 풍부한 갈대 관악기이다. 수르나는 원래 고대 페르시아와 아라비아의 민속악기였으며, 약 800년 전 실크로드를 통해 중국에 전해졌다고 합니다. 오늘날의 수나는 크기가 다양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나는 크기가 더 작고 8개의 소리 구멍이 있습니다. 이 수나는 민속 관악기와 타악기, 민속 밴드의 주요 악기 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의 모든 민족악기 중 수르나는 특히 결혼식의 기쁨과 장례식의 애환을 표현하는 데 적합할 뿐만 아니라, 분위기를 과장하고 생동감 넘치는 장면을 표현하는데도 적합하다.

수나는 솔로 악기로서 표현력이 매우 풍부하다. '백새가 봉황을 주목하다'는 수르나의 예술적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훌륭한 곡이다.

봉황이라고도 알려진 펑은 고대 중국 신화에 나오는 새들의 왕이다. 피닉스는 행운과 부를 상징합니다. 수나 독주곡 '백새가 봉황을 숭배하는 모습'은 새들이 봉황을 숭배하는 신화적인 이야기를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자유롭고 열정적인 선율을 사용하여 백 마리의 새가 다투며 노래하는 환희의 장면을 수르나를 사용하여 표현하고 있다. . 생기 넘치는 자연을 표현하며 사람들의 행복한 기분을 표현합니다. "백새가 봉황을 주목하다"는 원래 산둥, 안후이, 허난, 허베이 및 기타 지역에서 인기가 있었습니다. 전신은 "Hundred Birds Sound"입니다. 이 작품을 중국과 세계음악무대에 선보인 사람은 우리나라의 유명한 수나 연주자 렌퉁샹(Ren Tongxiang)이었습니다.

Ren Tongxiang은 산둥성 자샹현 시골의 수오나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곳곳의 선배 예술가들을 따라가며 Ren Tongxiang의 수나 연주는 점점 더 세련되고 훌륭해졌습니다. 1953년 최초의 전국민속음악과 무용(아마추어) 공연이 열렸을 때, 27세의 Ren Tongxiang은 "불사조를 마주한 백조" 공연으로 베이징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그는 또한 이 작품을 중난하이(Zhongnanhai) 화이런홀(Huiren Hall)에 가져와 마오쩌둥(Mao Zedong) 주석과 기타 중앙 지도자들에게 보고하고 공연했습니다. 같은 해 루마니아 부쿠레슈티에 파견돼 제4회 세계청년축제에 참가, 노래 '백새가 불사조에 주목하다'로 은메달을 수상했다. 이어 '수오나 왕국'(버마)을 방문하는 동안 '백새가 불사조를 숭배하다'로 당시 미얀마 총리 우누(U Nu)의 '수오나 팬'의 감사를 받았다. 행복하게 그에게 미얀마 국가 금메달을 수여했습니다.

Ren Tongxiang이 처리한 "Hundred Birds Pay Attendance to the Phoenix"는 확장된 느린 음악, 약간 빠른 알레그로 음악, 새 소리(4개 섹션), 카덴차 프레이즈 및 빠른 엔딩으로 구성됩니다.

음악이 시작될 때 수나는 우아하고 노래하는 전주곡을 연주하는데, 그 안에서 평행한 짧은 악구와 긴 악구가 번갈아 후렴처럼 반응하여 재미있고 익살스러운 음악을 형성하는데, 이는 인생에서 매우 흥미롭습니다.

전주곡 이후 수나는 먼저 따뜻하고 경쾌한 선율을 연주해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과장한 뒤 일정한 선율에 맞춰 지저귀는 새들의 소절을 연주한다. 경쾌한 멜로디와 'Chirping Birds'의 2개 섹션을 기본으로 하여 전후의 총 횟수가 6회 반복된다. 새소리는 때론 선율적이고, 때론 짧고, 때론 밝으며, 때론 아련하다. 새소리는 생생하고 생생하게 묘사되어 봄의 새들의 모습과 만물이 풍요롭게 경쟁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수르나는 공기를 많이 소모하는 관악기로 '백조불새'의 카덴자 부분에서 수르나는 고음역에서 빠른 이중구토를 선보이며, 진폭주기 환기 방법을 사용하여 음악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립니다. 카덴차에서 자주 등장하는 긴 음색은 너무 격렬하고 격동적이어서 관객은 연주자의 조용한 호흡을 들을 수 없고 숨이 막힐 듯한 연주라고 생각한다. 클라이맥스는 새들의 지저귀는 생생한 장면으로 빠르게 마무리됩니다. 음악은 고음과 빠른 연주로 완벽한 결말을 맺는다.

출처: /music/article/2009-11/24/content_86871.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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