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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 슈퍼 마리오' 에서 마리오의 국적 설정은 무엇입니까?

국적: 이탈리아계 미국인.

마리오 마리오

기본 소개:

게임계의 최고봉에 서 있는 인기 다재다능한 캐릭터.

이전 명칭: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목소리: 찰스 마틴네

마리오는 버섯을 먹고 자라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슈퍼스타가 되었다. 큰 코, 모자, 민소매가 있는 작업복 바지와 수염이 특징이다. 그는 쌍둥이 형 육일길과 함께 여러 해 동안 닌텐도의 간판 캐릭터였다.

데뷔: 대금강 (대금강), 198 1

최신 작품: 슈퍼 마리오 3D 세계, 20 13.

대표 게임: 대금강 (198 1 /ARC), 슈퍼마리오 형제 (1985 /FC),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3 (1985/FC) 슈퍼마리오 64 (1996/N64), 슈퍼마리오 햇빛 (햇빛 마리오) (2002/GC), 슈퍼마리오 은하 (2007\Wii), 슈퍼마리오 은하수 2 (슈퍼마리오 은하 2)

기타 유명한 게임: 마리오 형제 (1983 /FC), 슈퍼 마리오 형제 2 (1987/FDS), 마리오 대륙 시리즈 (1989)

역할 설명:

마리오의 데뷔는 아케이드 게임의 킹콩 198 1 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그 당시에는 마리오라는 이름이 없었고, 단지 그를 이탈리아 인물로 간단히 설정했을 뿐이다. 그 당시 마리오는 비공식적으로' 비디오 게임씨' 와' 점프자' 라고 불렸다. 공식 명명에 대한 암시도 있습니다. 게임' 대금강' 이 미국 닌텐도 지사에 접수됐을 때 회사 직원들은 창고에서 일하는 노동자 마리오의 생김새와 동작이 모두 게임의' 투신자' 와 비슷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마리오' 가 스타 캐릭터의 정식 명칭이 됐다. 1953 프랑스 영화' 공포의 상' 이 있는데 남자 주인공은 마리오, 파트너는 루일길.

나시 모자를 쓰고 작업복 바지, 큰 코, 큰 수염을 기르고 영웅 이미지와는 거리가 멀다. 게다가 통통한 몸매까지 더해지면 자칫 우리 주인공 마리오를 편의점에서 일하는 중년 아저씨로 생각할 수도 있다. 하지만 이미지가 가져다주는 개성과 친밀감은 플레이어의 마음 속에 깊숙이 파고든다. 마리오의 탄생의 아버지 궁본무의 디자인 이념은' 로고처럼 뚜렷한 외관, 동작을 표현하기 쉬운 배색' 이다. 당시에는 하드웨어의 기능에 한계가 있어 정확한 화면을 표현할 수 없었다. 캐릭터의 움직임을 명확하게 보여주기 위해 마리오의 의상은 민소매가 달린 작업복 바지로 설계되어 팔의 동작을 잘 보여줄 수 있다. 얼굴 디자인에 대해 당시 고려했던 것은 세심하게 디자인해도 텔레비전에 전시할 수 없다는 것이다. 특징과 쉽게 식별할 수 있는 것이 디자인의 중점이다. 그래서 큰 코 수염 모자 디자인이 생겼습니다.

의류 색상의 코디에 대해서는 한 가지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마리오 브라더스에서는 파란색 작업복 바지와 빨간 셔츠입니다. 대금강에서는 빨간 작업복 바지와 파란색 셔츠의 반대 조합이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에서 해상도가 낮아 마리오는 장갑을 끼지 않았다.

데뷔 2 년 후 당시 무명이었던 마리오가' 소금강' 에 등장했고, 게임에서 마리오는 대금강을 납치한 납치범 역을 맡았다. 그는 채찍으로 괴물을 조종하는 악당이다. 나중에 그는 테니스와 권투 시합에서 주심을 카메오로 했다. 마리오의 이름은 게임' 마리오 브라더스' 라는 제목에 처음 등장했고, 그의 동생 루일길도 처음 선보였다. 점차 마리오의 개성이 드러나기 시작했다. 이 시점에서 그는 게임의 주인공이 되어 독립하기 시작했다. 1985,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마리오를 스타로 만들기로 한 결정이 나왔다. 정수리, 발 밟기 등 기본 동작 시스템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몸의 증가, 화포 발사 등 다채로운 시스템도 추가됐다. 그래서 마리오는 진정한 액션 영웅이 되었습니다. 특히 버섯을 먹은 후 몸이 커지는 시스템은 강한 충격을 준다. 한동안 이 책은 많은 게이머들의 총아가 되었고, 마리오도 마침내 스타의 왕좌에 올랐다. 그 후로 마리오가 행동하자 영웅전설이 터졌다. 2 세대와 3 세대 속작이 출시되자마자 즉시 대매하다 (어떤 사람들은 마리오 2 가 실패라고 말하지만). 이후 마리오의 절정기에 들어섰다. 액션 게임뿐만 아니라 의사인 마리오 박사와 골퍼인 마리오가 당시 일본 게임계 전체에서 마리오의 지위를 완전히 다졌다. 슈퍼마리오 미국' 등 국제판이 출시되면서 마리오의 인기가 전 세계적으로 폭발하기 시작했다. 65438-0990 미국에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들이 마리오에 대한 인지도가 미국 본토 스타 미키마우스보다 훨씬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궁본모조차도 게임 캐릭터가 이렇게 유명해질 줄은 몰랐다. 많은 타사 소프트웨어 회사들도 마리오에 대한 게임을 만들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NAMCO 의 야구 게임 슈퍼 마리오 체육관, KONAMI 의 음악 게임 D.D.R.with Mario 등이 있습니다. 마리오는 자신의 스타일이 아닌 이 게임들에서도 성공했다. 아마도 큰 스타도 이런 재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마리오의 활동은 게임업계에만 국한되지 않고, 그의 영향력은 이미 영화업계에 스며들었다. 1986, 일본에서 제작된 애니메이션' 슈퍼 마리오 백사장공주 구조전' 도 일본에서도 좋은 흥행을 했다. 1993 년 할리우드는 영화' 슈퍼 마리오 흑사회 제국의 여신' 의 리얼리티 버전을 제작해 곳곳에서 대규모로 개봉했다. 닌텐도가 새 호스트를 출시하면 먼저 제목에' 마리오' 라는 글자가 새겨진 게임을 선보일 수밖에 없다. 이런 추세는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태어날 때부터 오늘까지 마리오는 오랜 역사를 겪었지만 외관은 거의 변하지 않았다. 3D 가 되어도 어떤 옷을 입어도 외모는 항상 전통적인 마리오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이런' 장수' 의 표현도 팬들에 대한 충성이다.

새로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2' 에서는 두 명 이상의 플레이어 (인터넷 필요) 가 공중에서 지면을 짓밟으면서 동시에 착지해 전체 화면 적을 놀라게 한다.

루이지 루이지

기본 소개:

이름: 루이키 마리오 (루이지 마리오/대상 대상/ф ф а а)

연령: 26 세 정도

직업: 배관공

특징: 녹색 원피스, 수염, L 로 표시된 모자.

소원: 평온한 생활을 하다.

성격: 내향, 차분함, 낮은 키, 외부 사물 무시, 귀찮음.

특기: 점프력이 높다.

목소리: 찰스 마틴네

데뷔: 마리오 브라더스1983

역할 설명:

루이키, 마리오의 쌍둥이 형제는 처음에는 2P 행동의 캐릭터를 위해 설계되었다.

명명의 기원에 대하여 두 가지 학설이 있다. 하나는 마리오&; Luigi' s pizza 가게로, 영기발동으로 이름을 Luigi 로 지었습니다. 다른 하나는 그 특성 때문입니다.

마리오와 비슷하고' 유사' 한 일본어는' 지원' 이기 때문에 발음이 비슷한 루이지를 이름으로 선택한다.

최초의 육일기는 마리오와 달리'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2' 미판인데 게임이 드림 공장 개편의 특례이기 때문에 나머지 작품은 똑같다. 슈퍼마리오집+슈퍼마리오 세계까지 게임 속 육일길의 몸매와 생김새가 마리오와 똑같다. 사이다를 구하는 화법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설정면에서 육일길은 상대적으로 마리오보다 키가 크고 날씬하며 수염도 다르다 (육일길은 곧고 마리오는 곱슬하다).

육일길 출현 이후 그는 두 사람이 할 수 있는 게임에서 거의 2P 의 역할을 맡았고, 성격도 형만큼 좋지 않았다. 설상가상으로 그보다 늦게 출전한 야오희와 바리오는 모두 나중에 주인공을 맡았지만, 루일길 차례가 되지 않았다. 한편 SFC ~ ~N64 기가 끝난 뒤 육일기의 출전 기회는 더욱 적기 때문에' 영원한 초침' 이라는 풍자 칭호를 받았다.

하지만 이후 노의기의 인기는 상승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첫째, 데이지의 복귀와 새로운 캐릭터의 출현, 발루이키 (이 두 캐릭터의 관계는 육일기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어 육일길을 주인공으로 한 게임인 육일길의 귀신집이 등장했고, 플레이어는 육일길을 조작하여 귀신의 집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귀신의 왕 함정에 빠진 마리오를 구조해야 했다.

육일길도 GC 의 첫 게임으로 이 게임에서 주인공을 맡으며 닌텐도의 새 호스트가 마리오가 앞장서는 관례를 공식 깨뜨렸다 (마리오의 실종도 비공식 게임에서 육일길이 주인공으로 간주됨).

그러나 육일기는 이때부터 액운을 벗어나지 못했다. 아쉽게도 그는 신마의 와이이에서 세 개의 야오희에게 반복적으로 우물쭈물했고, 햇빛 마리오, 야오히도 DS 등 게임에도 다른 캐릭터를 추가했지만, 여전히 그의 몫은 없었다.

육일기의 성격은 기본적으로 후속 작품들이 천천히 완성한 것이다. 그의 형 마리오와는 다른 것 같다. 마리오에 비해 육일기의 성격은 거의 정반대다. 성격이 내성적이고 겁이 많다 (예: 육일길의 귀신집, 마리오, 육일길 RPG 등). ), 하지만 그는 오빠 마리오보다 훨씬 냉정하고 이성적인 사고를 알고 있다. 평소 표현에 서툴고, 실제로 비상사태를 당하면 형제와 비슷한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타입입니다.

이런 저조한 성격에도 불구하고, 루일길은 일부 게임에서 자신의 표현을 기대하는 마음가짐 (예: 종이 마리오 시리즈 등) 을 볼 수 있다. ). 나는 형 마리오를 나의 목표로 삼고, 나는 형을 매우 존중한다.

전반적으로 두 형제는 사이좋게 지내고 호흡이 잘 맞지만, 가끔 두 형제가 전쟁게임에서도 경쟁하는 마음가짐을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마리오 테니스 GC' 에서 루일길이 상을 수여할 때 마리오는 연설할 때 의도적으로 루일길의 발을 밟는다.

노일길 캐릭터는 마리오 시리즈의 주요 캐릭터들처럼 심각하게 장난치며 극 중 코미디언처럼 자주 연기한다. 이것은 아마도 현재 육일기의 역할 위치일 것이다.

육일길은 종종 운이 극도로 나쁜 놈으로 묘사되고, 실수를 자주 하고, 불행한 경험을 당하고, 납치된 경험 (야오희 시리즈의 베이비루이지 중 가장 비참한 것은 마리오와 육일길의 RPG 에서 마리오가 인체 서핑보드로 이용됐다.

육일길의 능력은 육일길의 외적 특징 때문인지 보기만 해도 마리오처럼 느껴지지 않지만, 사실 그도 자신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전반적으로, 육일길은 마리오 (달리는 속도가 조금 느림) 만큼 빠르지 않고, 동작이 이상하고 조화성이 떨어지는 현상인 것 같지만, 육일길은 체력이 더 좋다 (점프는 마리오보다 훨씬 높다).

최초의 육일길과 마리오의 능력이 다른 작품은'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2 판' 이다. 그 중 육일길은 마리오보다 점프력이 강하고 관성이 크다 (미끄러지기 쉽다). 이후 이 두 가지를 계속 채택했다.

미판'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2' 에서 육일길은 점프할 때 두 발이 공중에서 움직였으며, 이는 이후 일부 작품들에 의해 채택되었고 (나중에 어린 마리오/소육일길이 공중에서 발을 밟았다),' 슈퍼 마리오 64DS' 에서는 육일길이 다른 사람보다 더 빨리 헤엄치는 특징을 더했다.

나중에 일부 엔트리 레벨 게임도 시작되었습니다. Jeanlouis Ji 와 Mario 는 작품에 따라 조금 다르다. 전쟁 게임의 경우, 대부분 형제처럼 균형이 잡혀 있으며 (간혹 예외가 있는 경우도 있음), 일반적으로 힘보다는 기교에 더 신경을 쓴다.

닌텐도 스타워즈 시리즈에서만 눈에 띄는 특례 (그 중 육일기의 공격력이 보편적으로 커짐) 로 닌텐도 스타워즈 DX 에도 육일기의 이상한 동작이 추가됐다.

육일길의 감정 상황에 대해 말하자면 1993 에서 개봉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영화에서 처음 공개됐다. 영화 속 육일기와 데이지는 감정이 있지만, 이 영화에서는 원작이 아직 같은 무대에 있지 않았다.

게임 소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는 닌텐도에서 개발한 유명한 크로스바 관문게임으로 1985 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처음엔 레드백기에서 나왔고, 후속작품도 많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버전의 판매량이 이미 5 억 4 천만 세트를 넘어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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