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후에는 어떻게 되나요?
사후에는 어떻게 되나요?
과학적으로 화장을 하고 나면 한줌의 재만 남게 되는데, 화장하지 않으면 미생물에 의해 물 등의 무기물질로 분해되어, 이산화탄소, 미네랄을 자연으로 돌려보내세요.
미신에 따르면, 선한 일을 많이 하면 인간으로 환생하고, 악행이 가득하면 지옥 18층에 던져져 결코 환생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생사에서 해탈한 성자들(소나야나의 아라한 등)이나 생사에서 해탈한 성자들(대승의 성스러운 보살 등)을 제외한 모든 중생은 환생 제한에서 제외됩니다. 소위 환생이란 실제로 삶과 죽음의 기복이며 실제로 바퀴처럼 돌아가는 것이 아닙니다. 환생의 범위는 여섯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뉘는데, 불교에서는 이를 여섯 가지로 부르는데, 위에서 아래로 천도(天道), 인의 길(人道), 수라(신)의 길, 중생의 길, 중생의 길이다. 이는 모두 오계(五戒)와 십악(十惡)과 오악(十善)의 반대말로서 아버지를 죽이고 어머니를 죽이는 것입니다. 나한을 죽이고 승가의 화합을 파괴하며 부처님의 몸과 피를 흘리는 것을 오악이라 한다), 오계와 십선을 상, 중, 하의 3단계로 나누어 영향을 끼친다. 천악(十惡)과 오악(五惡)은 하·중·상 3계로 나누어져 기생·귀신·지옥의 3계에 영향을 미친다. 선한 일을 하는 사람은 상삼계에 태어나고, 악한 일을 하는 사람은 하삼계에 태어난다. 각 범주의 복과 죄의 형벌을 누리는 것은 삶과 죽음의 한 기간이 끝나고 또 다른 삶과 죽음의 시작이 되는 것입니다. 탄생을 환생과 죽음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불교에서는 특히 중생에게는 육계(六界)가 있지만 중생의 선악업의 주요 원인은 인간계이기 때문에 오직 인간계만이 업을 짓고 받는 이중의 길이라고 믿습니다. 다른 길은 보복을 받을 수 있는 길은 하나뿐입니다. 하늘의 길과 신성한 길은 축복만 누릴 수 있고 새로운 카르마를 만들 시간이 없습니다. 선과 악을 분별할 수 있는 길은 오직 인간의 길뿐이며, 무엇이 선한 것인지도 분별할 수 있습니다. 불교에서는 카르마의 생성이 마음의 감정에 달려 있다고 본다. 구별할 시간이 없거나 구별할 수 없다면 카르마가 생성된다 하더라도 그것은 카르마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없다. 그러므로 불교는 삶의 선악 행위에 대한 책임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바로 이 업의 주된 원인이 인간세상에 있기 때문에 오르락내리락하는 모든 중생은 여전히 내려가고 올라갈 기회가 있는 것이니, 한 번 일어나면 반드시 오르고, 한 번 넘어지면 영원히 되는 것이 아니다. 떨어지다.
? 전 세계적으로 임사체험이 자주 발생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임사체험은 어른에게만 국한되지 않고 어린이에게도 일어납니다. 죽음이 임박한 사람들 중 약 35%가 임사체험을 하게 됩니다.
대다수의 임사체험자들은 해몬의 연구가 많은 연구자들이 그의 뒤를 따르게 만드는 강력한 촉매제였다고 느낀다고 말합니다. 1903년 영국 작가 F.W.H. 마이어스(F.W.H. Myers)는 2권의 "인간의 본성과 육체적 죽음에서의 생존"을 완성했고, 1907년에 제임스 H. 헤이슬롭(James H. Heislop)은 미국에서 "죽어가는 사람의 환각(The Hallucination of the Dying Man)"이라는 논문을 출판했습니다. 큰 영향력. 1926년 영국의 유명한 물리학자 윌리엄 배렛(William Barrett)은 『죽음의 환각(Death Hallucinations)』을 출판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임사연구는 광범위한 지지를 받았습니다.
1959년 미국 정신의학회의 카를리스 오시스(Karlis Osis)는 환자의 사망 과정 경험을 자세히 설명하는 수백 개의 설문지를 분석하여 헤이몬의 연구를 계속하기 시작했습니다. 1972년에 그는 아이슬란드 심리학자 E. Haraldsson의 도움으로 인종과 문화의 경계를 넘어 인도로 연구를 확장했습니다. 그들은 At the Hour of Death (1972)라는 책을 공동 작업했습니다. Ossis는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렸습니다. "많은 환자가 기억상실 및 무의식 상태에 들어가더라도 끝까지 의식을 유지하는 환자가 있습니다. 그들은 사후 세계를 '봤다'고 보고하고 임종 시 자신의 경험을 보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죽은 친척과 친구의 모습, 종교적이고 신화적인 인물, 오라, 아름답고 강렬한 색상 및 기타 다른 세상의 환경을 보는 것은 강력하며 환자에게 평화, 평온, 편안함 및 감정을 가져다줍니다. 일반적으로 죽음과 관련된 어둠과 비참함의 반대였습니다."
1970년대에 아이오와 대학의 정신의학 교수인 러셀 존슨 노이스 주니어(Roy Clayty)와 그의 동료 로이 클레이티(Roy Clayty)는 죽어가는 사람들에 대한 묘사와 스위스의 유명한 심리학자이자 정신분석 전문가인 칼 구(Karl G. Jung)를 포함한 개인들의 자서전적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944년 심장마비로 인해 정씨는 인간의식에 대한 이해를 바꾸는 임사체험을 겪었다. /p>
1972년부터 1974년까지 레이먼드 무디 박사는 임사체험 사례 150건을 수집하고 임사체험의 가장 일반적인 요소를 요약했습니다. , 친구와 친척을 만나는 것, 몸으로 돌아가는 것을 꺼리는 것, 구조된 후의 실망감. 1975년에 그의 저서 'Life After Life'가 출판되면서 임사체험 연구는 새로운 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
Moody가 나열한 요소는 임사 체험에 대한 이후 보고서에서도 유사하게 설명되어 Haymon, Osis, Noyce 및 Clayty의 연구를 확증했습니다. 무디는 다양한 임사체험을 결합하여 '이론적 이상적 경험 또는 완전한 경험'을 제시했는데, 그는 이를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소음, 웅웅거림, 윙윙거림을 느끼며 자신이 어두운 터널을 빠르게 통과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육체 밖에서 자신의 몸을 바라보았지만 그는 여전히 높은 곳에서 부활을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잠시 후 그는 진정되었고 점차 이 이상한 상황에 익숙해졌습니다. 그러나 곧 그는 죽은 친구들의 유령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친척들, 이전에 본 적이 없는 친절하고 따뜻한 정신, 일종의 빛나는 삶이 그 앞에 나타나서, 그에게 자신의 삶을 평가해 달라는 질문을 했고, 잠시 동안 그는 그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그는 아직 죽음의 시간이 오지 않았기 때문에 지상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육체와 재결합하여 부활했다."
무디는 각 임사체험의 과정이 위에서 설명한 것과 똑같이 전개되지는 않는다고 조심스럽게 강조했지만, 그 경험의 "놀라운 유사성" "깊은 매력. Moody의 연구는 새로운 세대의 임사체험 연구자에게 영감을 주었으며, 그 중 가장 뛰어난 연구자는 Kenh Ring 박사, Michael B. Sabom 박사, Melvin Mo 박사 Melvin Morse 등입니다. 그들의 연구의 주요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통과 고통보다는 평화와 기쁨을 느끼는 것입니다.
?임사체험자가 본 일부 장면은 반드시 자신이 알고 있는 것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물리학자 윌리엄 바렛(William Barrett)은 임사체험을 하는 일부 어린이들이 자신들이 본 천사들에게 날개가 없다는 사실에 크게 실망했다고 기록했습니다.
?임사체험은 관련된 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엄청난 긍정적인 변화를 겪었으며 그들의 영혼은 더욱 풍요로워졌습니다. 일부 무신론자들은 임사체험 이후 삶에 대한 견해를 완전히 바꾸어 그 이후로 독실한 유신론자가 되었습니다.
모든 임사체험자가 아름답고 즐거운 광경을 보는 것은 아니라는 점은 시사하는 바가 큽니다. 어떤 사람들은 임사체험 중에 끔찍한 광경을 목격하기도 했습니다. 예를 들어, "천국의 인상 - 죽음의 생존자 100명의 구전 이야기"는 슈타인 하이들러(Stein Heidler)라는 독일 경찰서장의 무서운 임사 경험을 기록합니다. 하이들러 감독은 사람들에게 차갑고 무례한 사람이었어요. 임사 체험 중에 그는 탐욕스럽고 추악한 영혼들에 둘러싸여 있는 자신을 보았습니다. 영혼 중 한 명이 피 묻은 입을 벌리고 그를 향해 달려와 그를 물고 싶어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임사체험을 통해 자신이 일생 동안 무엇을 했는지에 따라 영혼의 목적지가 다르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러한 임사체험 사례는 사람들에게 "선한 일과 악한 일을 하면 보상을 받을 것이다"라는 고대 중국 속담을 생각나게 합니다.
임사체험에서 '영혼이 몸을 떠나는' 현상은 죽음에 가까운 사람들에게만 국한되지 않고, 건강한 상태에서도 비슷한 경험을 하는 사람도 있다. 이들의 '영혼이 몸을 떠나는' 현상은 이 현상에 대한 실험적 검증을 가능하게 한다.
예를 들어, 캘리포니아 대학의 찰스 타트(Charles Tart) 박사는 유체이탈 체험을 자주 한다고 주장하는 한 여성을 대상으로 실험실에서 엄격한 실험 테스트를 실시한 적이 있습니다. 그는 연구실 침대에 누워 있는 여성이 보이지 않는 바닥에서 약 6.5피트 높이에 임의의 5자리 숫자가 적힌 종이 한 장을 올려 놓았습니다. 그런 다음 실험자는 쪽지의 내용을 읽기 위해 "영혼이 몸을 떠나는" 동안 높은 곳으로 공중에 떠오르도록 요청받았다. 실험 결과 그녀는 넷째 날 밤에 자신의 "영혼이 몸을 떠났다"고 주장한 후 메모에 다섯 자리 숫자를 정확하게 기재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다섯 자리 숫자를 추측할 확률은 100,000분의 1로, 이는 임사체험의 객관적인 존재를 실험적으로 강력하게 입증합니다.
역사상 가장 유명한 유체이탈 경험을 한 사람은 아마도 18세기에 살았던 스웨덴의 유명한 과학자, 철학자, 신학자 에마누엘 스베덴브일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영혼이 육신을 떠나 영계로 여행할 때 본 장면을 바탕으로 자신이 영계에서 본 장면과 그가 얻은 영계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 기록한 대작 『계시록』을 남겼다. 다른 존재와의 의사소통으로부터. 그의 작품은 후대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정신분석학의 대가 융, 미국의 유명 작가 하이럼 켈러, 미국의 유명 시인 에머슨, 미국의 정치가이자 과학자인 벤저민 프랭클린, 영국의 시인 브라우닝과 그의 아내, 독일의 유명 시인 등 많은 유명 학자들이 그를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극작가 괴테, 일본의 철학자이자 선학자인 스즈키 다이조 등은 물론, 조지 워싱턴, 프랭클린 루즈벨트 미국 대통령도 이에 깊은 영향을 받았다.
임사체험 사례가 늘어나고, 심도 있는 연구 결과가 많아지면서 임사체험의 사실을 의심하려는 이들의 입장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임사체험에 대한 연구가 우리에게 드러내는 것은 단지 현상만이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그 현상이 드러내는 사고 방식과 연구 경로가 우리에게 사후세계로의 문을 열어줄 뿐만 아니라 의식으로의 문도 열어준다는 점입니다. , 인생, 인생.
과학은 외부 세계를 탐구하는 데 있어서 큰 발전을 이루었지만, 인간 자체를 탐구하는 분야에서는 위대한 물리학자 아인슈타인이 말했듯이 “아직은 유아기 단계에 불과하다”는 미스터리가 있어야 하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미래과학의 목표가 됩니다. 진리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는 과학이 아직 진입하지 않은 이곳에서 믿음과 용기가 특히 중요합니다. 임사체험 현상과 임사체험자들이 얻은 삶에 대한 통찰을 살펴보면, 임사체험 현상은 우리 몸이 죽어도 영혼은 사라지지 않으며 우리 자신과 타인에게 친절해야 함을 암시할 수도 있다. 항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Pierre Teilhard Chattin이 말했듯이: 어쩌면 우주에는 목적, 희망, 친절과 같은 무언가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임사체험은 인간이 자신의 신비를 탐구하도록 신이 주신 선물이거나 단서일 수도 있습니다.
사람이 죽으면 신을 믿는 사람은 하나님께로 가고, 부처님을 믿는 사람은 부처님으로 가고, 아무것도 믿지 않는 사람은 재로 사라질 것이다
영원 인간이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한 영혼의 영원한 결말은 천국과 지옥 단 두 곳뿐입니다
-----------그때쯤이면 세상 종교의 속임수는 모두 사탄에게서 옵니다.... ....
그들은 영혼이 육신을 떠나는 경험을 이용하여 (모든 사람이 경험해야 하는) 영원한 세계의 진리를 말합니다.
· Baidu - 동영상 - Luo Lin 박사 .....
·Baidu - 동영상 - 죽음의 그림자 계곡에서 부활의 증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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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idu - 웹페이지 - One 버마 승려의 진실한 간증
(이름, 성, 아버지, 어머니, 땅, 주소, 사원이 있음)
·바이두——영상——주께서 잃어버린 나에게 생명을 구하신다
·바이두——웹페이지——천국의 묵시록, 지옥의 묵시록(캐서린 파스퇴르)
·바이두——웹페이지——"지옥의 진실" 필립만 두파 목사
하늘에서 오는 부르심을 들어주세요:
여호와라는 참 하나님이 계십니다. 세상을 구원하시려고 동정녀 마리아를 통해 독생자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셨습니다. 그분은 자기 백성을 죄에서 구원하시려고 태어나셨고, 그를 믿는 사람은 누구나 구원을 얻을 것입니다. 이 구원은 영원하며 결코 변하지 않습니다.
오 여러분! 당신은 들어야합니다! 왜냐하면 끝은 다가오고 있고 세상은 언제 사라질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어디로 갈까요? 누구든지 주 예수를 믿으면 천국 곧 낙원에 들어갈 것입니다.
거기에는 고통도 없고, 질병도 없고, 근심도 없고, 기쁨과 평안만이 있을 뿐입니다. 그런 곳을 갈망하시나요? 당신이 그러한 삶을 사모한다면 당신을 위해 목숨을 바치신 주 예수님을 믿으십시오. 그분을 믿고 이전에 지은 죄를 회개하기만 하면 새 생명을 얻고 새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이건 가짜가 아니고 진짜예요!
사람이 죽으면 말할 권리도 없습니다! 죽은 후에는 아무런 감정도 없습니다. 당신이 일생 동안 얼마나 많은 위대한 업적을 달성했든, 살아있는 사람들이 당신을 어떻게 생각하든 당신은 논쟁할 여지가 없습니다! 사람이 죽었을 때 그가 할 수 있는 최선은 물론 다른 사람을 위해 추억을 남기는 것뿐이고, 그 사람은 살아 있어야 합니다! 사람이 죽으면 더 이상 인간의 소유물이 아니므로 벌거벗은 채 떠나고 관이나 옷도 빼앗지 못하므로 우리 모두는 천국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고 스스로 위로합니다. 우리는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평생 통치자의 생각에 통제되지 않은 사람들은 죽음이 의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살아있는 사람 만이 그 의미를 이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말을 너무 많이 하지 않으면 마음이 편치 않을 것 같아요. 착하게 살라고 조언합니다.
사실 이제 20대 이상은 아니실 것 같아요.
당신이 관심을 갖는 것은 육체적 존재가 아니라 의식이 존재하는지 여부입니다. 다른 방식으로 생각해보면, 70대가 되면 마음이 서서히 어떤 것을 잊어버리게 됩니다. 70세가 넘었는데,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도 지금의 자신이 누구인지 기억할 수 있습니까? 기억이 나지 않으면 지금 두려워하고 있는 소위 죽음도 잊어버리게 됩니다. (저의 개인적인 우울증 경험)
이 문제만 놓고 보면 사람이 죽으면 뇌가 기능을 멈춥니다.
시신은 화장한 뒤 안장될 예정이다
영혼에 관해서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문제인데 나도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