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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sl 플래시 카드 문제에 대해

1. 슈퍼카드가 너무 오래되어서 눈에 띄지 않을까봐, 변환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어려울까 두렵지 않다면 사실 굳이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차세대 슬롯-1 플래시 카드(예: R4 Supercard DS (ONE) M3 Simply 등) .돌출되지 않는 모든 플래시 카드는 micro sd 카드를 사용합니다. 이 플래시 카드를 구입할 경우 micro sd 카드를 구입해야 합니다. 3. 넷 플래시 카드 가격은 약 $250 - $300입니다. 4. DSLINK는 거의 동일합니다. R4 / 슈퍼카드 DS(ONE). 하나 사시려면 다인용으로 사세요. 적어도 문제는 더 있습니다. 5. 카드만 태울 필요는 없습니다. 황금손가락을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황금손가락은 컴퓨터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 ====== ============================== 게임: 다운로드한 중국 게임이 압축 파일(예: *.zip / *.rar)입니까? )? 그렇다면 먼저 압축을 풀어야 합니다. NDS 클린 롬은 슈퍼카드 프로그램으로 변환된 후 두 개의 파일이 있어야 합니다. 파일은 *.nds.sav 형식입니다. 2007-04-30 10:31:53 보충: 아래층에 있는 내 친구는 컴퓨터를 수정하기 위해 flashme를 사용하는 방법을 묻지 않습니다. 사실 컴퓨터를 개조하는 목적은 버닝카드를 플레이하기 위한 것인데, 이제는 기기를 개조하지 않고도 R4/M3DSS+micro sd/N-CARD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쨌든 내장 메모리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질문에 대답하십시오. 시스템을 flashme로 수정하고 왼쪽 flashme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최신 버전은 V7이며 밝기 조정을 위해 NDSL을 지원합니다). NDSL은 부팅하려면 PASSME2 장치가 필요하므로 PASSME2 커널 또는 PASSME 부팅 카드여야 합니다. PASSME2 커널로 업그레이드하여 NDSL이 Superpass2, EZPASS2, PASSKEY2, PASSME2 강화 버전, PASSCARD2, Spritekey와 같은 FLASHME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원래는 지원되지 않았지만 이제 GBALINK가 공식적으로 플래시 라인을 출시했기 때문에 Spritekey PASSME2 커널로 업그레이드 가능) 등 가장 일반적인 PASSME(즉, 쉘이 없는 매우 간단한 버전)와 EWIN에서 시중에서 판매하는 가장 인기 있는 PASSME는 플래시를 사용하여 PASSME2 커널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SC-SD, M3-SD, EZ FLASH, GBALINK 등과 같은 굽기 장비 일반 GBA 플래시 카드인 경우 GBA 단일 카드 모드를 지원하는 한 플래시도 가능합니다. SL1을 단락시키려면 연필이나 금속 드라이버를 사용합니다. 여기서는 사용 측면에서 보면 금속 드라이버보다 효과가 가장 좋은 2B 연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프트웨어 측면에서 다음 소프트웨어를 준비해야 합니다. 1. FLASHME V7 버전. 이 소프트웨어가 없으면 현재 똑똑한 여성이 밥 없이 식사를 하기가 어렵습니다. 건강 팁이 없는 버전과 건강 팁이 있는 두 가지 버전입니다. 2. PASSME2의 설정 파일은 NDSL 플래싱이므로 독자가 PASSME2의 설정 및 기타 프로세스에 대해 명확하지 않은 경우 윤윤이 작성한 관련 기사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SUPERPASS2와 같은 이전 "휴대용 선풍기", EZPASS2 및 PASSME2의 향상된 버전을 사용하는 방법.

1. 카드 굽기 설정 Supercard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먼저 Superpass2의 설정 파일을 SD 카드에 복사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부팅에 사용된 정품 카드가 Metroid Pinball인 경우 AP2E-0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gba 두 파일 AP2E-0.sav를 SD 카드에 복사한 다음 FLASHME 파일을 여기에 복사합니다. 일반 굽기 카드의 경우 FLASHME 파일을 여기에 굽은 다음 AP2E-0.sav 아카이브 파일을 굽습니다. 괜찮습니다. NDS 플래시 카드가 아닌 GBA 플래시 카드인 경우 FLASHME 파일을 GBA 형식으로 변환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2. PASSME2 설정 플래싱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 중 하나는 PASSME2를 사용하여 NDSL을 NDS 모드로 안내하는 것이므로 NDS 모드에 성공적으로 들어가려면 먼저 PASSME2를 설정해야 합니다. 공간 문제로 인해 PASSME2를 도입할 수 없습니다. PASSME2의 설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므로 플레이어는 자신의 PASSME2 장치에 따라 다른 설정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Superpass2를 예로 들면 다음 방법에 따라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Superpass2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Superpass2를 플래셔에 연결하고 플래셔를 설치하십시오 ***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플래시 라이터를 컴퓨터의 프린터 인터페이스에 연결하고 USB 포트를 사용하여 플래시 라이터에 전원을 공급하십시오. 3. Superpass2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정품에 맞는 코드를 선택하십시오 4. Superpass2 설치 ​​폴더로 이동하여 AP2E-0.gba, AP2E-0.sav 등 정품 카드에 해당하는 GBA 파일 및 아카이브를 찾아 SD 카드에 복사하거나 5. GBA 모드에서 AP2E-0.gba를 실행하고 즉시 종료한 다음 Superpass2를 빠르게 연결하고 켜십시오. 이때 NDSL은 자동으로 NDS 모드로 들어갑니다. 플래시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NDSL을 플래시할 수 있습니다. 현재 많은 친구들이 PASSME를 사용하여 수정하고 있으며 사용법은 Superpass2와 유사합니다. (아카이브 파일을 굽기 위해) 컴퓨터에 PASSME2를 연결하고 즉시 전원을 켜면 NDS 모드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친구들이 이 단계에서 흰색 화면이 나타난다고 보고했습니다. 실제로 일반적으로 PASSME2에 문제가 없는 한 구체적인 문제는 PASSME2를 연결하는 단계에 있습니다. , 따라서 동작을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GBA 모드에 진입한 후 즉시 PASSME2를 삽입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컴퓨터가 꺼질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으므로 종료한 후에만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다시 켜면 흰색 화면이 나타날 확률이 크게 줄어듭니다. 친구가 휴대폰을 플래시할 때 비슷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내 제안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3. 실제 플래싱 작업 플래시 카드와 PASSME2가 설정되면 실제 전투 프로세스가 시작되어야 합니다. 실제 전투에 들어갈 때 전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NDSL이 전원 공급 장치에 연결되어 있고 NDSL 배터리 커버가 열려 있습니다. , 드라이버를 사용하면 NDSL이 NDS 모드로 들어갔습니다. 즉, FLASHME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거나 이미 FLASHME 프로그램을 실행했습니다. FLASHME 프로그램에 들어가면 먼저 "DS LITE"라는 단어가 표시되며 이는 NDS LITE의 특별 버전임을 나타냅니다. 또한 화면 하단에 FLASHME 및 NDSL 펌웨어 버전에 대한 메시지도 표시됩니다. 모든 것이 정상인지 확인하고 "XBXB"를 누르십시오. 열려 있습니다! "XBXB"를 누르면 진행률이 0%로 표시됩니다. 이때 NDSL의 SL1을 단락시키려면 연필이나 금속 드라이버를 사용해야 합니다. . NDS와 다르게 NDSL의 SL 위치가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왼쪽에 있는 두 개의 작은 구멍이 보이시나요? 맨 왼쪽의 작은 구멍은 SL1입니다. 전화기를 플래시할 때 전도성 물체로 단락시켜야 진행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0%로 유지되지만 전화기는 플래시될 수 없습니다. .

물론, 플래싱 과정 중에 진행이 멈출 수도 있습니다. 이때 SL1이 단락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다시 단락시키면 진행이 계속됩니다. 진행률이 100%에 도달하면 플래싱이 완료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진행률이 100%에 도달하기 전에 컴퓨터를 종료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NDSL이 깨질 수 있습니다! 플래싱이 완료되면 배터리 커버를 닫아주시면 정품카드 없이 플래쉬카드로 플레이가 가능해집니다. NDSL WIFI 다운로드 기능을 다시 테스트해 보세요. 정상입니다! 채팅방 기능: 정상! 게임의 WIFI 온라인 기능: 정상입니다! 나머지는 우리가 즐겁게 게임을 하는 것! 4. 자주 묻는 질문 1. 휴대폰을 플래싱할 때 전원을 연결해야 합니까? 답변: NDSL은 NDS를 기반으로 전원 공급 장치 설계를 개선했습니다. NDS의 배터리가 떨어지면 당시 전원이 연결되어 있어도 호스트의 전원이 꺼집니다. 전원을 연결하면 배터리를 제거하더라도 전원이 차단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휴대폰을 플래싱하기 전에 반드시 전원을 연결하세요. 이 과정에서 배터리가 빠져도 전원이 차단되지 않습니다. 2. NDSL 플래싱으로 인해 쉽게 벽돌이 생길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무슨 일인가요? 답변: 실제로 많은 플레이어들이 NDSL 플래싱 과정에서 블랙 스크린 현상이 발생하기 쉽다고 보고했습니다. 즉, 플래싱 중에 SL1이 제대로 연결되지 않으면 화면이 갑자기 검게 변하는데, 이는 NDSL이 폐기되는 것과 같습니다. 3. NDSL 플래싱 실패를 방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브릭에 플래싱되는 NDSL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답변: 현재 완전히 검증된 올바른 방법이 없으므로 유일한 안전한 방법은 전화기를 플래시하기 전에 SL1을 납땜하여 전화기를 플래시할 때 나타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구체적인 구현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SC-SD를 예로 들어 SD 카드의 모든 파일을 삭제하고 FLASHME 파일을 별도로 복사한 다음 SL1을 함께 납땜하고 "A+B+SELECT+START"를 길게 누른 다음 전화기를 켜십시오. 이때 흐린 화면이 나타납니다. 그런 다음 A를 직접 눌러 FLASHME 깜박이는 인터페이스로 들어가서 다시 플래시하면 괜찮습니다. 물론, 이 작업이 효과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이 방법이 NDSL에 쓸모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요약: 이제 기계를 수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계를 수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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