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 관한 공포 영화
가 직접 발매될 것으로 예상된다. 편집본 영화 평론 신형분산 < P > 은 첫 번째' 핀홀 호텔' 과는 거리가 멀다. 우선 줄거리에서 비교적 느슨하다. 일의 전과후는 자연스러운 전환이 없다. 예를 들어, 원래 집을 엿보던 여행객의 프라이버시를 즐겼던 호텔 주인은 자신이 설치한 핀홀 크기의 카메라 앞에서 한 세입자가 여자 동반자를 잔인하게 살해한 모든 경과를 직접 목격했다. 그는 급박하게 살인범을 납치해 사장과 안전할 수 있는 자정 실내 살인 사건을 어떻게 처리할지 논의했다. 믿을 수 없는 것은 나중에 사장이 살인범의 선동으로 이 심란한' 직업' 을 연합하여 영화 네 번째 등장했던 남녀 주인공과 끝없는' 고양이 쥐 잡기' 살인 게임을 했다는 것이다. 영화 줄거리의 발전은 매우 수동적이어서 서둘러 끝내야 할 것 같다. 인물에 있어서 첫 번째 스타의 이익을 전승하지 못했다. 내용면에서 줄거리가 부족해서 얕고 점진적이고 점진적인 방식으로 자기 주장을 정당화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심지어 영화의 일부 세부 부분의 허점도 비일비재하며, 우연성은 합리적인 일반성을 훨씬 능가한다. 예를 들어, 이 숙소에 온 세입자가 비수로 여자 동반자를 쉽게 죽인 후, 긴 관형 엽총 한 자루가 세입자의 손에 다시 잡혀졌다. 살인범이 갑자기 트럭 뒷칸에 숨어 있는 여주인공 앞에 나타났는데, 이때 술 정액 몇 병이 마침 그녀 옆에 놓여 있었다. 이런 광경은 아직 많다. 한 번의 우연한 재현으로 영화가 더 무미건조해지고, 층층감과 논리는 더 말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