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작문 단락 발췌.
1,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은 우리 중화민족의 훌륭한 전통이다.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정직을 강조하고 존중해 왔다. 성실의 풍조는 순박하고 순순하며, 역사가 길수록 성실 정신이 중국을 가득 채우고, 성실의 빛이 중국에 비춰진다. (조지 버나드 쇼, 정직명언) 성실은 이미 우리 민족 문화의 피에 녹아들어 문화 유전자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성실하다
2. 청춘은 3 월의 꽃, 7 월의 태양비, 10 월의 단풍입니다. 물보라의 욱일, 경쟁의 백호, 하늘을 찌르는 독수리입니다. 기쁨의 현을 연주하고, 요동치며, 바다로 달려가고, 줄기를 곧게 펴고, 무성하게 푸른 하늘의 백양나무를 열렬히 껴안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처음의 두 번째 방법: 명언을 인용하여 문채를 강조하다
만약 사업에 감정적 요소가 섞여 있다면, 사업은 성공하지 못할 운명이다. 우리 회사의 사장들은 똑같이 자라기로 결심했다.
얼굴. -포드 "2003 년 수능 작문이 마음을 바로잡았다"
1, 마음이 눈을 가릴 때 비도 눈을 가린다. 마음속으로는 눈에도 비가 온다. -왕 guozhen
햄릿은 한 번 소리 쳤다: "인간, 너 자신을 보아라! 클릭합니다
3. 그리고 저는 "얘들아, 이 세상을 똑똑히 봐."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2003 수능 작문이 눈을 반짝이며 세상을 보다
미적 마스터 로댕은 "아름다움은 어디 에나 있습니다. 우리의 눈에는 아름다움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발견이 부족하다. " 지혜로운 눈
5. 마크? 트웨인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한 발로 제비꽃을 짜지만, 당신의 발에는 향기를 남깁니다." 。 이것이 포용입니다. "관용은 여기서 시작된다.
처음 세 번째 방법: 문제를 안배하여 문체를 안배하다.
1, 씨앗이 암층의 감금 영향을 뚫습니다. 빛을 향하다 독수리 폭풍의 먹구름 영향이 하늘로 날아올랐다. 준마가 고삐의 영향을 뚫고 원야로 달려가다. 해연이 더 맹렬한 폭풍으로 돌진하다. 자유
2. 이게 뭐죠? 그것은 흔적도 없이 소리 없이 왔지만, 각양각색의 광무를 불러일으켰다. 이게 뭐야? 그것은 흔적도 없이 소리 없이 왔지만 계절을 가로질러 노래하는 느낌을 남길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이게 뭐야? 그것은 살살 살며시 와서 수확철에 황금빛을 남긴다? 이게 뭐야? 그것은 조용히 걷고, 살며시 와서 고요한 대지를 위해 하얀 꿈을 짠다.
철학자는 푸른 하늘에 미소 지었다: "시간이야. 클릭합니다 아이들은 연을 들고 박수를 쳤다: "바람이다. 클릭합니다 -응? 방랑자는 말했다: "이것은 단지 꿈 일뿐입니다. 클릭합니다 -응? "답이 있는 행복"
처음 네 번째 법: 이야기의 우화는 신선하다.
1. 한 어머니는 줄곧 그녀의 아들을 천재라고 생각했다. 설령 그가 종업원이 되었을 때 10 여 개의 접시를 깨뜨렸지만, 그는 표를 팔았다.
점원은 두 번째로 내릴 때 지갑을 잃어버렸고, 우체부가 다른 사람이 보낸 편지를 모두 봉했다.
2. 마지막으로
내 아들은 군대에 갔다. 3 년 후, 어머니는 자랑스럽게 아들의 사열식에 참가하셨다. 사람들은 지나가는 대오를 보고 있다, 하하.
우리 엄마는 웃으면서 흥분해서 소리쳤다.&; Ldq
Uo; 오, 사랑하는 폴! 그들은 모두 잘못된 길을 가고 있습니다. 오직 당신만이 올바른 길을 가고 있습니다! "감정은 사물에 대한 인식에 영향을 미친다"
3. 1987 년 75 명의 노벨상 수상자가 파리에서 만났다. 노벨상 수상자에게 물었습니다. "어느 대학과 실험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배웠습니까?" " 뜻밖에도 백발 선비가 대답했다. "유치원에 있을 때예요." 이 학자의 대답은 회의에 참석한 과학자들의 인정을 받았다. 지혜의 시작
첫 번째 다섯 번째 법: 빈 말보다 시를 인용하십시오.
1, 나는 성공할 수 있을지 생각하지 않는다/먼 곳을 선택했기 때문에/나는 그 중의 어려움에만 신경을 쓴다. 곽왕' 2002 년 수능 작문의 마음가짐 선택'
2. 구석의 꽃! 네가 자신을 탄복할 때, 세상은 작아진다. 빙심
3. 너 이따가 봐/나 이따가 구름 좀 봐/내 생각/네가 나를 볼 때 멀어/네가 구름을 볼 때 가까워-'먼 거리' 구 도시
만능헤드
1. 청춘은 의지의 핏방울과 노력의 땀으로 빚은 단이슬-지속적인 미카; 젊음은 영원한 희망과 영원한 동경으로 엮은 무지개이다. 현란하고 찬란하다. 젊음은 영원한 견지와 완강한 끈기로 만든 철벽이다.
* * 우뚝 솟은 건물의 기둥입니다. 그것 없이, 단지 흩어진 벽돌 더미; * * 도도한 강물의 강바닥이다. 그것 없이는 조수와 같은 파도 만 있습니다. * * 불의 지시등이다. 그것 없이는 차가운 장작 만 있습니다. * * 원양선의 호스트입니다. 그것 없이는 마비된 거대한 선반만 남았다.
3. 역사의 해안에 서서, 나는 역사의 도랑을 거슬러 올라간다: 추 박사는 택변을 생각하고, 그 죽음을 후회하지 않는다. 위무제는 큰 용기로 채찍을 동방을 가리켰다. 도연명은 유유유히 남산을 마시고 술을 마시며 국화를 캐는데. 그들은 영원을 선택했다. 비방을 받쳐도 따라가지 않는 것은 집착의 선택이다. 말이 죽어도 영웅의 선택일 뿐이다. 설령 네가 가난해서 하루 종일 먹을 수 없다 해도, 너는 그것을 낙으로 삼아 농사에 몸을 바칠 의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은 우아한 선택이다. 어떤 선택들은 제왕이 그들의 위대한 공적이 될 것이고, 성현이 손님을 감동시켜 그들의 영원한 문장 이 될 것이다.
4. 네가 출발해야만 너는 너의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다. 노력해야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다. 파종해야 수확이 있다. 추구해야만 정직한 사람을 맛볼 수 있다.
5. 만약 우정이 상록수라면, 그것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맑은 샘에서 물을 주어야 한다. 우정이 불패의 꽃이라면, 그것은 틀림없이 마음속에 떠오르는 태양일 것이다.
우정은 얼마나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켰는지, 우정은 얼마나 많은 눈물을 닦았다. 우정의 항구는 따뜻하고 다정하며, 우정의 미풍이 돛을 올렸다. 우정은 감정적 투자가 아니며 배당금과 배당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정은 다른 단어로 바꿀 수 있다"
6, 영국 달빛 아래, 나는 가장 맑은 컵을 떠냈다. 일몰 후, 나는 가장 따뜻한 것 중 하나를 안고 있다. 불타는 단풍
나는 가장 더운 것을 집어 들었다. 나는 가장 밝은 약초 한 다발을 땄다. 긴 인생에서,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끈기를 골라내고 싶다.
7, 인생이 엄숙한 성이라면, 인생이 있다면.
인생은 무성한 나무다. 만약 생활이 날으는 바닷새라면.
그런 다음 믿음은 돔의 버팀목이고, 깊이 뿌리를 내리고, 펄럭이는 날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믿음이 없으면 삶의 동기가 없어집니다. 믿음이 없다면, 생명의 아름다움은 사라질 것이다. (밑줄이 그어진 곳에서 다른 단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8. 끈기는 천리 제방이고, 모래와 돌의 응결, 조금씩 축적해야 앞을 보지 못하고 꼬리를 보지 못하는 장대하다. 집념은 봄누에의 한 가닥이 실을 토하는 것이고, 한 가닥만 견지해야 고치를 뚫고 나와서 찬란한 영광을 다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인내는 원항선의 돛이다. 돛이 있으면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9. 사랑은 겨울에 비친 햇빛으로, 빈병이 섞인 사람들에게 인간의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사랑은 사막에 나타난 봄이다. 절망에 빠진 사람들에게 삶의 희망을 다시 보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밤하늘에 떠도는 가요로, 외롭고 무력한 사람에게 정신적인 위안을 준다.
10, 마음의 본모습이 이렇다. 월사진 꽃밭, 심담미청색, 좋고 나쁨, 성패의 초연과 상관없이, 말을 채찍질하는 역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공명언) 패배하고, 여전히 물방울이 돌을 뚫고 바다로 모여들고, 가난하고 강하며,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 오만한 기슭,' 사람은 스승이 없고, 사람은 자강불식' 이라는 고집이 있다. 영, 강산은 여전하고, 화풍은 여전하며, 창해산천처럼 세월에 익숙하고, 화려하고, 거만하다.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한신, 설저송은 깃털이 달린 선녀처럼 한 걸음 물러서서 시야를 넓히고 목이 메어 음식을 폐지하려 하지 않는다.
1 1, 행복 = 물질/욕망. 이것은 미국 경제학자 사무엘슨이 제시한 행복 방정식이다.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물질적 소비가 클수록 욕망이 작아지고 행복감이 커질수록 중국인의 옛말' 만족상악' 에 부합한다. 반대로, 한 사람의 물질적 소비가 제한되어 있고 욕망이 무한하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Loizai 부인은 그렇게 많은' 꿈' 을 가지고 있는데, 그렇게 많은' 취인' 이 어찌 슬퍼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12, 러시아 작가 체호프는 "큰 개와 강아지가 있다. 강아지는 큰 개의 존재로 인해 방해받아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모든 개는 신이 주신 목소리로 불러야 한다.
13. 성숙은 밝고 눈부시지 않은 광채,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은 목소리, 다른 사람을 볼 필요가 없는 여유, 결국 주변 분위기를 끌어들이지 않는 분위기, 소란스러운 미소를 무시하는 것, 극단적인 냉막, 두껍고 드러나지 않는 높이.
14, 사랑, 때로는 서약이 필요하지 않지만, 그녀는 세심한 관심과 인사가 필요하다. 사랑, 때로는 주양이 나비의 비장으로 변할 필요는 없지만, 그녀는 반드시 묵계와 인연이 필요하다. 사랑은 때때로 남자 주인과 여자 주인의 추종을 필요로 하지 않지만, 그녀는 반드시 상호 관심의 지지와 이해가 필요하다.
15, 미소, 생명의 노래, 삶에 대해 불평하지 마라.
생활이 너무 많은 시련을 주었으니, 생활에 너무 많은 우여곡절이 있다고 불평하지 마라. 바다는 거센 파도의 뒹굴기를 잃고, 장대를 잃었다. 사막은 모래날리는 광무를 잃고 장미도 잃었다. 만약 인생이 두 가지 일선 순풍만 추구한다면, 인생은 존재의 의미를 잃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6 청춘이 아름다운 꽃이라 해도, 외로운 꽃 한 송이가 결코 봄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봄은 오색찬란한 세상이어야 합니다.
청춘은 한 그루의 나무이고, 거대한 땅이 있다 해도, 나는 유일무이한 나무가 결코 우뚝 솟아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일렬로 늘어선 나무가 모래바람을 막는 녹색 만리장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청춘이 바다 속 외로운 돛이라 해도 외로운 돛은 돛을 올리고 항해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천돛의 경기는 바다의 장관이다.
17, 인생은' 소화' 가 아니다. 밋밋함을 받아들이지 않고 소장품만 훌륭하다. 그녀는 완전한 과정이며 연재이다. 그녀가 성공하든 실패하든, 너의 뒤에 공백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 생활은 리허설이 아니다. 잘 못 가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어요. 그녀는 영원히 너에게 두 번째 기회를 주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지나가면, 너는 뒤돌아 볼 수 없다.
18, 시도해 보세요. 펭귄처럼 조용히 해변에 서서 기회를 기대하는 것이 아니라 독수리처럼 끊임없이 빙빙 돌며 꾸준히 찾고 있습니다.
한번 해 보세요. 우여곡절과 잡초가 무성한 미래에 직면하여 헛되이 탄식하지 말고 가시덤불을 헤치고 용감하게 탐구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한번 해 보세요. 운명에 얽매여 좌지우지하는 대신, 신비한 대문을 두드리고 새로운 세계를 열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미소 지으며 생명의 노래를 부르다.
19, 깨질 수 있는 사람은 확실히 살아났다. 임대옥 이별은 그녀의 뼈에 사무치는 사랑에 있다. 삼모의 단절은 그녀가 변천을 겪은 순간의 이해와 초탈에서 비롯된다. 반 고흐의' 끊기' 는 태양용 금칼로 불빛 아래 있는 날카로운 통증이고, 베토벤의' 끊기' 는 매우 영적인 흑백 건반이 삶을 때리는 비장악장이다. 일반인의 산산조각이 인간성의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빛을 드러낸다면, 이 우수한 영혼의 산산조각은 은빛 배꽃처럼 우리 머리 위에 가득한 하늘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0. 봄누에는 죽었지만 화려한 실크를 남겼다. 나비는 죽었지 만 아름다운 옷을 남겼습니다. 아구창은 날아 갔지만 멋진 노래를 남겼습니다. 꽃은 시들었지만 한 가닥의 맑은 향기를 남겼다. 촛불은 타 버렸지 만 밝은 빛을 남겼습니다. 뇌우가 지나갔지만 가지각색의 네온무지개를 남겼다.
2 1,' 태양은 매일 지칠 줄 모르고 떠오른다' 발자크는 "불행은 천재의 계단, 신도의 세례수, 약자의 무저갱이다" 고 말했다. 비바람이 지나간 후 갈매기가 순항하는 천수의 색깔이 될 것이다. 가시덤불에서 나와 앞길에 꽃이 가득하다. 네가 산꼭대기에 오를 때, 발밑은 구름과 같은 하늘이다.
이 세상에서 별 하나가 떨어지고, 별이 어두워지면 안 되고, 꽃 한 송이가 시들고, 봄 내내 황폐해서는 안 된다.
최선을 다해 인생의 모든 관문을 뚫고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쉽게 포기하지 마라.
22, 관용은 일종의 관대함으로, 사심이 없고, 자유롭고, 먼지가 없고, 때가 없다.
관용은 바다와 하늘보다 활달한 것이다.
더 넓은 가슴은 넓고 관대한 중첩, 지속, 승화이다. 관용은 분수가 있고, 값진 것이며, 인생의 기본 법칙이다.
23. 본연의 정은 주자청 아버지의 것이다.
그림자, 본연의 정은 맹교 자모의 손에 있는 바느질이다. 본정은 왕위가 "타향에서 홀로 이객으로,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한다" 는 감탄이다. 본정은 수시가 "오래오래, 천리 * * * *" 의 소원이다.
낙관론은 곧장 하늘로 치솟는 백로다. 낙관론은 침몰선 옆에 있는 만 면의 흰 돛이다. 낙관론은 앵무조개 섬 머리가 바람에 흩날리는 무성한 풀이다. 낙관론은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보호하는 것이다.
운명은 우강에서 자살할 때 항우 영웅의 외침이다. 운명은 굴원이 지라강변에 남긴 고통스러운 문의였다. 운명은 베토벤의 귀가 먹었을 때 손끝에서 두드리는 비장한 교향곡이다. 운명은 오스트로프스키가 시력을 잃은 후에 쓴 휘황찬란한 장이다.
26. 기개는 맹자의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다" 는 충성이다. 등골은 이백의 "아, 내가 어떻게 진솔한 얼굴을 영원히 볼 수 없는 고위 관리들에게 굽실거리게 굽실거릴 수 있단 말인가?" " 주심골은 겸손의 불요불굴이다.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나는 세상에 남아 있을 것이다." 등골은 잎이 늠름한' 사람의 몸이 어떻게 개 구멍에서 기어 나올 수 있는가' 이다.
우정은 인생에서 유익한 저축입니다. 이 저축은 곤경에 처했을 때 모든 도움을 주는 것이다. 잘못된 길에서 엄중한 충고를 하는 것이다. 넘어질 때의 진실한 도움이며, 네가 고통스러울 때 눈물을 닦아주는 봄바람이다.
28. 너그러운 친구는 반드시 형제처럼 되어야 하고, 너그러운 가정은 행복해야 하고, 너그러운 민족은 번영해야 하며, 너그러운 세상은 반드시 평화롭고 아름다워야 한다.
29. 모든 사람은 인생의 가치에 대해 막막함을 느낀다. 중국에는' 군자는 음식을 받지 않는다' 는 옛말이 있지만,' 군자는 굴복할 수 있다' 는 말도 있다. 이백은 조금도 불공정한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직위가 높은 사람들에게 무릎을 꿇을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결코 성실한 얼굴을 보여 주는 것을 참을 수 없다." 라고 말했다. 군웅의 치욕을 견디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있다. 항우의 입에는 가로막지 않고, 스스로 우강을 도려냈다. 또한 마지막으로 왕 패권을 부르는 리우 팡 을 삼키는 소리 가있다; 뱃속에 배를 떠받치는 덩샤오핑이 있다. 그리고 마오쩌둥도 있습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2 만 5 천리 장정로를 걸었습니다.
꽃은 봄의 문을 열고, 그늘은 여름의 문을 열고, 열매는 가을의 문을 열고, 눈은 겨울의 문을 열고, 우정의 문은 진실하게 밀어낸다.
3 1, 인생은 때때로' 강외단절교, 적막무주' 의 어쩔 수 없는 것이지만,' 길이 멀고 멀어서, 나는 위아래까지 찾아간다' 는 집착이기도 하다. 생활은 때때로' 황하를 건너고, 얼음이 목이 메는 나룻배, 눈이 태행산을 오르는 것' 의 어색함일 때도 있지만,'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곧장 구름돛을 달고 창해를 건너야 한다' 는 호기와 낙관이다!
32. 아름다움은 한겨울에 흩날리는 몇 조각의 잔설, 푸른 하늘을 거닐고 있는 구름 몇 송이, 호수 위에서 뛰는 석양, 밀림에서 메아리치는 새소리다. 아름다움은 푸른 하늘에 떠 있는 흰 구름이고, 아름다움은 청산 기슭에 싸여 있다.
녹수, 아름다움은 봄에 가랑비에 젖은 연한 녹색이고, 아름다움은 가을의 황금색이다.
33. 마크? 트웨인은 말했다: "한 발로 제비꽃을 짜지만, 그것은 향기를 낸다."
그것을 너의 발에 놓아라. 이것이 포용입니다. ""
34. 청춘은 의지의 피와 노력의 땀으로 빚어진 단로, 오래 지속되는 미카입니다. 젊음은 영원한 희망과 영원한 동경으로 엮은 무지개이다. 현란하고 찬란하다. 젊음은 영원한 견지와 완강한 끈기로 만든 철벽이다.
믿음은 우뚝 솟은 건물의 기둥입니다. 그것 없이는 단지 흩어진 벽돌 더미일 뿐이다. 신념은 급증하는 강의 강바닥이다. 그것 없이는 조수 같은 파도밖에 없다. 신념은 활활 타오르는 불의 지시등이다. 그것 없이는 차가운 장작 한 자루밖에 없다. 신앙은 원양항선의 주요 엔진이다. 그것 없이는 마비된 거대한 선반만 남았다.
36. 인내는 천리 제방, 모래와 돌의 응집력, 조금씩 축적해야 앞을 보지 못하고 꼬리를 보지 못하는 장활함이 있다. 집념은 봄누에의 한 가닥이 실을 토하는 것이고, 한 가닥만 견지해야 고치를 뚫고 나와서 찬란한 영광을 다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인내는 원항선의 돛이다. 돛이 있으면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37. 만약 생명이 엄숙한 성이라면, 만약 생명이 무성한 나무라면, 만약 생명이 날으는 바닷새라면. 그런 다음 믿음은 돔의 버팀목이고, 깊이 뿌리를 내리고, 펄럭이는 날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믿음이 없으면 삶의 동기가 없어집니다. 믿음이 없다면, 생명의 아름다움은 사라질 것이다.
38. 청춘은 3 월의 꽃, 7 월의 태양비, 10 월의 단풍이다. 물보라의 욱일, 경쟁의 백호, 하늘을 찌르는 독수리입니다. 기쁨의 현을 연주하고, 요동치며, 바다로 달려가고, 줄기를 곧게 펴고, 무성하게 푸른 하늘의 백양나무를 열렬히 껴안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39. 빙심은 "사랑은 왼편에 있고, 본정은 오른편에 있고, 생명의 양쪽을 걷고, 수시로 씨를 뿌리고, 언제든지 피어나고, 향기로운 꽃으로 이 긴 여정을 장식하고, 가지솔잎을 입은 행인들이 고통을 느끼지 않고, 눈물이 떨어지지 않고, 슬퍼하지 않도록 한다" 고 말했다.
40. 비관자는 먼저 자신에게 패배한 다음, 생활에 패배한다. 낙천적인 사람이 먼저 자신을 정복한 다음 생활을 정복한다. 비관자의 고통은 제한적이고 미래는 제한적이다. 낙관적인 사람은 천신만고 끝에 전도가 양양하다. 비관주의자의 관점에서 볼 때, 가능한 일도 불가능한 일이 될 수 있다. 낙관주의자의 관점에서 볼 때, 불가능한 일이 가능해질 것이다. 비관은 평범할 뿐, 낙관은 탁월함을 창조할 수 있다. 평범하지 않은 사람에게서, 우리는 낙관적이고 상향적인 정신을 쉽게 찾을 수 있다. 평범한 사람으로부터 우리는 음울한 그림자를 쉽게 찾을 수 있다.
4 1, 푸른 하늘의 깊지 않고 흰 구름이 흩날릴 수 있습니다. 바다의 장미는 없고, 시냇물의 하늘거리는 것도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들판의 향기가 없으면 푸른 풀의 청록색이 있을 수 있다. 생활에는 방관자의 자리가 없다. 우리는 항상 자신의 위치, 자신의 조명, 자신의 목소리를 찾을 수 있다.
42. "성공의 꽃, 사람들은 현재의 영광에만 경탄한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최초의 꽃봉오리는 분투의 눈물에 흠뻑 젖어 희생의 피비를 머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빙심비) 우리 모두는 성공을 갈망하기 때문에 우리는 이제 막 시작해야 한다.
후회 없는 우리의 발걸음으로 싹이 난 씨앗에 물을 대다.
43. 성숙은 밝고 눈부신 광채,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는 목소리, 다른 사람의 얼굴과 색깔을 볼 필요가 없는 여유로움, 결국 주변 분위기를 끌어들이지 않는 것, 번잡함을 무시하는 미소, 극단적인 냉막, 두껍고 침묵하는 높이, 가파르지 않은 높이.
44. 인생에서 놓친 것은 항상 놓치지 않은 것보다 많다. 모두가 무수한 시간을 놓쳤다. 그러므로 우리는 자신의 실수에 대해 유감과 슬픔을 느낄 필요가 없고, 자신의 소유에 대해 기뻐해야 한다. 아름다움을 놓치면 건강을 가지게 된다. 건강을 놓치면 지혜가 생긴다. 지혜를 놓치면 선함이 생긴다. 착함을 놓치면 부를 갖게 된다. 부를 놓치고, 당신은 편안합니다. 안일함을 놓치면 자유가 생긴다. 자유를 놓치면 개성이 생깁니다. ...
45, 시인은 말했다: 잘못은 짧은 후회이다. 놓치면 영원한 아쉬움이다. 이것은 일종의 아름다움일지도 모른다. 마치 진싱 부러진 팔처럼 기억에 남는다. 추억에는 항상 새콤달콤한 맛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푸른 하늘의 깊이를 놓치고 흰 구름이 흩날리는 것을 가질 수 있다. 바다의 장엄함을 그리워하면 한가로운 개울이 있을 수 있다. 원야의 향기를 그리워하면 풀의 청록색을 가질 수 있다.
46. 만약 네가 손해를 본다면, 너는 단지 일부분을 잃었을 뿐이다. 만약 당신이 건강을 잃는다면, 당신은 단지 작은 부분을 잃을 뿐입니다. 만약 네가 성실함을 잃는다면, 너는 거의 파산할 것이다.
47. 달빛 아래 나는 가장 맑은 유리를 메었다. 일몰 후, 나는 가장 따뜻한 것 중 하나를 안고 있다. 불타는 단풍, 나는 가장 더운 것을 주웠다. 나는 가장 밝은 약초 한 다발을 땄다. 긴 인생에서,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끈기를 골라내고 싶다.
우리가 가진 것이 없을 때, 우리도 말할 수 있다: 나는 매우 행복하다. 왜냐하면 우리는 여전히 건강한 몸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가 더 이상 건강을 누리지 않을 때, 가장 용감한 사람은 여전히 미소를 지으며 "나는 행복하다" 고 말할 수 있다. 왜냐하면 나는 아직 건강한 마음이 있기 때문이다. 우리가 서로 연결되어 있을 때에도, 인류의 가장 우수한 분자는 여전히 우주에 큰 소리로 말할 수 있다. 나는 매우 행복하다. 왜냐하면 나는 살았기 때문이다. 항상 행복을 중시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추운 날 태양을 바라보는 것처럼, 너의 마음은 어느새 따뜻하고 밝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49. 청춘은 아침의 태양이다. 그녀는 빛나고, 눈부시게 빛나고, 모든 음울함과 음울함이 그녀에게 쫓겨났다. 청춘은 강 속의 출렁이는 파도다. 그녀의 출렁이는 열정이 하늘과 땅 사이에 메아리쳐 누구도 바다에 대한 그녀의 구구를 막을 수 없다. 청춘은 고공에서 나는 새이다. 그녀의 아름다운 날개는 채색 깃발처럼 이상을 부르고 미래를 전망한다. 젊음은 잎이 무성한 나무이다. 그것은 녹색 빛으로 모든 생물을 감염시켜 봄의 광경이 항상 세상에 남게 한다. 청춘은 낭만적인 정서와 엄중한 현실을 엮어 모든 사람의 심금을 울리는 시끌벅적한 노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청춘은 부스스한 생기, 꺼지지 않는 희망, 분진할 용기다.
, 인생에서 가장 밝은 색입니다 ...
50. 신뢰는 인생의 느낌이고, 신뢰는 고귀한 감정이며, 신뢰는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방식이다.
인간과의 유대. 당신은 그 사람이 당신의 신뢰를 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을 믿어야 할 의무가 있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당신은 또한 믿을 수 없는 것으로 증명되지 않는 한 다른 사람의 신뢰를 받을 권리가 있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5 1. 청춘은 의지의 핏방울과 노력의 땀으로 빚은 단이슬-지속적인 미카; 젊음은 영원한 희망과 영원한 동경으로 엮은 무지개이다. 현란하고 찬란하다. 젊음은 영원한 견지와 완강한 끈기로 만든 철벽이다.
신념은 우뚝 솟은 건물의 기둥입니다. 그것 없이는 단지 흩어진 벽돌 더미일 뿐이다. 신념은 급증하는 강의 강바닥이다. 그것 없이는 조수 같은 파도밖에 없다. 신념은 활활 타오르는 불의 지시등이다. 그것 없이는 차가운 장작 한 자루밖에 없다. 신앙은 원양항선의 주요 엔진이다. 그것 없이는 마비된 거대한 선반만 남았다.
53. 역사의 해안에 서서, 나는 역사의 도랑을 거슬러 올라간다: 추 박사는 택강을 묵상하며, 죽어도 여한이 없다. 위무제는 큰 용기로 채찍을 동방을 가리켰다. 도연명은 유유유히 남산을 마시고 술을 마시며 국화를 캐는데. 그들은 영원을 선택했다. 비방을 받쳐도 따라가지 않는 것은 집착의 선택이다. 말이 죽어도 영웅의 선택일 뿐이다. 설령 네가 가난해서 하루 종일 먹을 수 없다 해도, 너는 그것을 낙으로 삼아 농사에 몸을 바칠 의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은 우아한 선택이다. 어떤 선택들은 제왕이 그들의 위대한 공적이 될 것이고, 성현이 손님을 감동시켜 그들의 영원한 문장 이 될 것이다.
54. 우리가 출발할 때만 우리는 우리의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것이다. 노력해야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다. 파종해야 수확이 있다. 추구해야만 정직한 사람을 맛볼 수 있다.
55. 만약 우정이 상록수라면, 그것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맑은 샘에서 물을 주어야 한다. 우정이 불패의 꽃이라면, 그것은 틀림없이 마음속에 떠오르는 태양일 것이다.
56. 우정은 얼마나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켰는지, 우정은 얼마나 많은 눈물을 닦았다. 우정의 항구는 따뜻하고 다정하며, 우정의 미풍이 돛을 올렸다. 우정은 감정적 투자가 아니며 배당금과 배당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정은 다른 단어로 바꿀 수 있다"
57. 달빛 아래, 나는 가장 맑은 유리를 집어 들었다. 일몰 후, 나는 가장 따뜻한 것 중 하나를 안고 있다. 불타는 단풍, 나는 가장 더운 것을 주웠다. 나는 가장 밝은 약초 한 다발을 땄다. 긴 인생에서,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끈기를 골라내고 싶다.
58. 만약 생명이 엄숙한 성이라면, 만약 생명이 무성한 나무라면, 만약 생명이 날으는 바닷새라면. 그런 다음 믿음은 돔의 버팀목이고, 깊이 뿌리를 내리고, 펄럭이는 날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믿음이 없으면 삶의 동기가 없어집니다. 믿음이 없다면, 생명의 아름다움은 사라질 것이다. (밑줄이 그어진 곳에서 다른 단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59. 인내는 천리 제방, 모래와 돌의 응집력, 조금씩 축적해야 앞을 보지 못하고 꼬리를 보지 못하는 장활함이 있다. 집념은 봄누에의 한 가닥이 실을 토하는 것이고, 한 가닥만 견지해야 고치를 뚫고 나와서 찬란한 영광을 다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견지하는 것은 항행이다.
배의 돛은 돛이 있어야 배가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60. 사랑은 겨울의 햇살감으로 빈병을 교차시킨다.
세상의 따뜻함에 이르기까지 사랑은 사막에 나타난 봄이다. 절망에 빠진 사람들에게 삶의 희망을 다시 보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밤하늘에 떠도는 가요로, 외롭고 무력한 사람에게 정신적인 위안을 준다.
6 1, 마음의 본모습이 이렇다. 월사진 꽃밭, 심담미청색, 좋고 나쁨, 성패의 초연과 상관없이, 말을 채찍질하는 역참이며, 높은 망원 () 에 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패배하고, 여전히 물방울이 돌을 뚫고 바다로 모여들고, 가난하고 강하며,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 오만한 기슭,' 사람은 스승이 없고, 사람은 자강불식' 이라는 고집이 있다. 영, 강산은 여전하고, 화풍은 여전하며, 창해산천처럼 세월에 익숙하고, 화려하고, 거만하다.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한신, 설저송은 깃털이 달린 선녀처럼 한 걸음 물러서서 시야를 넓히고 목이 메어 음식을 폐지하려 하지 않는다.
62. 행복 = 물질/욕망. 이것은 미국 경제학자 사무엘슨이 제시한 행복 방정식이다.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물질적 소비가 클수록 욕망이 작아지고 행복감이 커질수록 중국인의 옛말' 만족상악' 에 부합한다. 반대로, 한 사람의 물질적 소비가 제한되어 있고 욕망이 무한하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Loizai 부인은 그렇게 많은' 꿈' 을 가지고 있는데, 그렇게 많은' 취인' 이 어찌 슬퍼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63. 러시아 작가 체호프는 "큰 개와 강아지가 있다. 강아지는 큰 개의 존재로 방해받아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모든 개는 신이 주신 목소리로 불러야 한다.
64. 성숙은 밝고 눈부시지 않은 광채,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는 목소리, 다른 사람의 얼굴과 색깔을 볼 필요가 없는 여유로움, 결국 주변 분위기를 끌어들이지 않는 것, 번잡함을 무시하는 미소, 극단적인 냉막, 하소연할 필요가 없는 두께, 가파르지 않은 높이.
65, 사랑, 때로는 맹세를 할 필요가 없지만, 그녀는 세심한 관심과 인사가 필요합니다. 사랑, 때로는 주양이 나비의 비장으로 변할 필요는 없지만, 그녀는 반드시 묵계와 인연이 필요하다. 사랑은 때때로 남자 주인과 여자 주인의 추종을 필요로 하지 않지만, 그녀는 반드시 상호 관심의 지지와 이해가 필요하다.
66. 미소를 지으며 생명의 노래를 부르다. 생활이 너무 많은 어려움을 주었다고 불평하지 말고, 생활에 너무 많은 우여곡절이 있다고 불평하지 마라. 바다는 거센 파도의 뒹굴기를 잃고, 장대를 잃었다. 사막은 모래날리는 광무를 잃고 장미도 잃었다. 만약 인생이 두 가지 일선 순풍만 추구한다면, 인생은 존재의 의미를 잃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67. 비록 청춘이 아름다운 꽃이라 해도, 나는 고독한 꽃 한 송이가 결코 봄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봄은 오색찬란한 세상이어야 한다.
68. 설령 청춘이 나무라 하더라도, 거대한 땅을 가지고 있다 해도, 나는 독특한 나무 한 그루가 결코 우뚝 솟아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한 줄의 나무가 녹색의 만리장성이다. 청춘이 바다 속 외로운 돛이라 해도 외로운 돛은 돛을 올리고 항해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천돛의 경기는 바다의 장관이다.
69. 인생은' 소화' 가 아니다. 밋밋함을 받지 않고 에센스만 받는다.
색깔. 그녀는 완전한 과정이며 연재이다. 그녀가 성공하든 실패하든, 그녀는 너의 뒤에 있지 않을 것이다.
비워 두다 생활은 리허설이 아니다. 잘 못 가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어요. 그녀는 영원히 너에게 두 번째 기회를 주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지나가면, 너는 뒤돌아 볼 수 없다.
70. 나는 펭귄처럼 조용히 해변에 서 있지 않고, 기회를 기대하지만, 독수리처럼 끊임없이 빙빙 돌며, 집착적으로 찾는다. 우여곡절과 잡초가 무성한 미래에 우리는 헛되이 한숨을 쉬는 것이 아니라 차근차근 탐구하고 있다. 우리는 운명에 얽매이지 않고 운명에 좌지우지되는 것이 아니라, 신비한 대문을 두드려 새로운 세상을 열려고 노력한다. 미소 지으며 생명의 노래를 부르다.
7 1 .. 깨질 수 있는 건 정말 살아있을 거야. 임대옥 이별은 그녀의 뼈에 사무치는 사랑에 있다. 삼모의 단절은 그녀가 변천을 겪은 순간의 이해와 초탈에서 비롯된다. 반 고흐의' 끊기' 는 태양용 금칼로 불빛 아래 있는 날카로운 통증이고, 베토벤의' 끊기' 는 매우 영적인 흑백 건반이 삶을 때리는 비장악장이다. 일반인의 산산조각이 인간성의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빛을 드러낸다면, 이 우수한 영혼의 산산조각은 은빛 배꽃처럼 우리 머리 위에 가득한 하늘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72. 봄누에는 죽었지만 값비싼 실크를 남겼다. 나비는 죽었지 만 아름다운 옷을 남겼습니다. 아구창은 날아 갔지만 멋진 노래를 남겼습니다. 꽃은 시들었지만 한 가닥의 맑은 향기를 남겼다. 촛불은 타 버렸지 만 밝은 빛을 남겼습니다. 뇌우가 지나갔지만 가지각색의 네온무지개를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