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부터 원자폭탄 시대까지의 게임
지구제국은 석기 시대, 철기 시대, 원자시대, 미래시대 등 최대 12 개의 역사시대를 보여준다.
제국 지구
영어 이름: Empire Earth
출판사: 세라 스튜디오
현상제: 스테인레스 스틸
유형: 인스턴트 정책
발행일: 2002 년
인류의 역사는 두꺼운 책과 같다. 전쟁은 책 속에 빽빽한 글자 속의 구두점이다. 전쟁 규모도 부족 분쟁에서 제후패권으로, 20 세기의 두 차례의 세계대전까지 바뀌었다. 전쟁을 묘사하는 게임은 많지만 인류 역사상 이런 구두점을 뚫을 수 있는 것은 매우 적다. 이때 우리는 지구제국을 보았다.
제국시대' 는 인스턴트 전략 게임 팬들의 마음 속에 영원한 이정표이지만' 지구제국시대' 는' 제국시대' 와 비슷한 게임으로 그림이 정교하고 건축이 다양하며 전투단위가 200 종이 넘는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그것이 플레이어에게 제국 시대와 비교할 수 없는 강한 역사감을 가져다 준다는 것이다. 지구제국은 석기 시대, 철기 시대, 원자시대, 미래시대 등 최대 12 개의 역사시대를 보여준다. 플레이어는 영국, 프랑스, 독일 등 많은 민족을 선택하여 자신의 나라를 세울 수도 있고, 아예 스스로 한 나라를 만들고 사슴을 쫓기 위해 최선을 다해 전국을 통일할 수도 있다.
지구제국은 중세의 장갑 기사부터 20 세기의 전기계화 부대, 미래의 거대한 강철 로봇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입체작전을 가져왔다. 해군의 범위는 뗏목과 범선에서 항공모함과 핵잠수함까지 다양하다. 공군에는 아파치, F- 15, B-2 스텔스 전략폭격기 같은 전투기가 있다. 이것도 많은 무기 애호가들의 꿈이라고 믿는다.
지구제국' 에서 특수인물도 전쟁의 승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중요한 부분이다. 그 중 하나는 "하나님의 힘" 을 이용하여 지진, 화산 폭발, 허리케인, 역병 등을 만들어 적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줄 수 있는 신비로운 종교인들이다. 또 다른 인물은 나폴레옹, 알렉산더 대왕, 처칠, 바튼 장군을 포함한 역사상 유명한 군사 영웅이다. 그들은 서로 다른 민족에 속해 있으며, 그들의 출현은 너의 군대의 사기를 크게 높여 전력이 급증하게 할 것이다. 네가 너의 수하의 영웅을 생각할 때, 너는 흥분할 수 있니?
지구제국' 의 또 다른 판매점은 인류 역사상 거의 모든 중대한 전쟁을 보류하지 않고 플레이어에게 보여주는 강한 역사감이다. 트리임 전쟁에서 제 2 차 세계 대전까지, 이렇게 장관이고 진실하다. 당신의 장갑 부대가 유럽 대륙에서 위풍당당하게 질주할 때, 당신은 바튼 장군의 영광을 가지고 있습니까? 게임과 함께 제공되는 전투 편집기는 플레이어에게 자신의 환상적인 전쟁을 창조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면 세계 패권의 길은 발밑에 있고, 세계 패권의 왕좌는 바로 앞에 있다.
전반적으로, 지구제국은 거의 즉각적인 전략판의 문명이다. 그것은 제국 시대와 문명 시대의 장점을 결합하여 자신의 방식을 발전시켜 자신의 특색이 되었다. 확실히 기대할 만한 게임이다. 전쟁은 게임 제조사에게 영원한 주제이며,' 지구제국' 은 의심할 여지 없이 또 하나의 최고봉이 될 것이다.
시대의 소개:
석기 시대 (기원전 50000 년-기원전 5000 년)
많은 공구제조는 석기 시대에서 기원하는데, 그중 가장 중요한 발명 중 하나는 공구를 위해 나무자루를 설치하는 것이다. 이 아이디어의 첫 번째 도구 제품은 창인데, 나무 손잡이와 날카로운 돌칼이나 정석이 원시 무기를 형성하여 주로 고기잡이와 적을 방어하는 데 쓰인다.
일부 종교 행위도 이 시대에서 기원한다. 석기 시대 대다수 사람들이 30 세 이하이며, 자신의 생명에 대한 관심이 일부 종교 장례식과 조상 숭배를 탄생시켰다. 최초의 종교 단체는 영혼과 대화할 수 있는 것으로 여겨지는 노란 도사이다. 이 시기의 벽화도 황도도사가 석기 시대부터 종교 의식을 열어 바람과 식량이 풍부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종교 현상의 출현은 인류 사회의 다양성과 통치 계급의 필요성을 보여준다. 기록적인 역사 연구에 따르면 석기 시대 말기에 사람들은 그리스와 비아리 반도에 촌락으로 존재하기 시작했다.
청동기 시대 (기원전 5000-2000 년)
청동기 시대는 사람들이 금속을 광범위하게 사용하기 시작한 시대이다. 금, 은, 구리 등의 금속은 다양한 모양으로 주조되어 다른 분야에 쓰인다. 기원전 3000 년에 구리는 여러 가지 우수한 특성으로 도구와 무기로 만들어졌다. 금속이 석기구보다 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무기가 금속으로 만들어진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활과 화살의 화살, 청동기 시대는 석두, 석두 화살은 살상력이 커서 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철기 시대에 이집트인들은 비교적 평평한 나일강을 항해할 수 있는 갈대 묶음으로 군함을 만들기 시작했다. 기원전 2000 년에 이집트인과 로크족은 기후가 돌연변이하고 풍속이 빠른 지중해에서 운전할 수 있는 목선을 짓기 시작했다. 당시 사람들은 네모난 캔버스를 매달아 배의 속도를 높이고 노를 젓는 것을 발명하여 배를 더 쉽게 조종할 수 있게 했다. 이 시대의 또 다른 특징은 농업의 출현이며, 이것은 또한 인류 문명의 출현에 필요한 조건을 창조했다. 사람들은 밀, 옥수수 등의 농작물을 재배할 뿐만 아니라, 집에서 기르는 동물을 사육하여 고기, 배밭, 수레를 먹는다. 청동기 시대 말기에 이르러 농업은 이미 중국 중부에서 유럽 전체로 확장되었다.
청동기 시대 (기원전 2000-기원 0 년)
구리와 주석이 처음으로 함께 녹았을 때, 새로운 물질인 청동이 발견되었다. 이 혁신은 뜻밖의 발견이라고 할 수 있다. 물론, 무기 제조사들은 이런 경금속의 무한한 가치를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청동의 발견은 인간 야금사의 이정표가 되었다.
이 시대에 사람들은 칼을 발명했고, 집을 지키기 위해 변방 시스템도 개선되었다. 의료 수준에도 질적인 비약이 있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이집트에는 인간 외과 기술이 청동기 시대에 기원했다는 기록이 있다. 그리스에서는 의학 중국 슈퍼리그 자연의 신기한 힘이 중시되지 않는다. 기원전 500 년까지 질병은 모두 자연의 원인으로 인한 신체통증으로 여겨졌다. 기원전 300 년에 그리스인들은 알렉산더에 의과대학을 설립했고, 의과대학의 발전은 로마 지역 전체로 급속히 확대되었다.
젊은이들의 정규 교육은 고대 이집트와 메소포타미아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지만, 이집트인들이 교육을 규범화하고 교육의 역할을 더욱 확대한 것이다. 이전 학교는 서기를 훈련시키거나 종교를 가르치는 데 사용되었고, 그리스 학교는 문해, 좋은 행동 등의 수업도 가르쳤다. 고등 교육은 부자와 유휴계급을 위해 준비한 것이다. 가장 유명한 것은 플라톤 대학으로, 플라톤이 기원전 387 년에 창설한 것이다.
암흑시대 (기원 0-900 년)
청동이 구리로 대체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인류의 초기 문명은 정상에 도달했다-로마 제국. 이 제국이 결국 무너졌을 때, 암흑시대라고 불리는 시기가 왔다. 로마 제국의 쇠퇴와 와해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데, 그중 가장 중요한 이유는 야만족이라는 부족과의 전투에서 패한 것이다. 기원 387 년에 고트족은 아드리안부르크 전투에서 로마를 물리쳤고, 결국 로마시는 기원 4 10 년에 서고트족에 의해 점령되었다.
로마 제국이 쇠퇴한 후 인류 문명은 계속 발전하였다. 로마 군주는 기원 330 년에 새로운 동로마제국을 세웠고, 그는 기독교를 창설했다. 동로마제국은 거의 천 년 동안 계속된 후 서로마제국으로 대체되었다. 동시에, 군대에는 비잔틴이라는 전함이 탄생했다. 이 전함은 당시 가장 선진적인 장비와 군사 장비로 만들어졌으며, 장거리 무기를 수백 야드 떨어진 곳에 던질 수 있다. 따라서 비잔틴 군대는 무기가 완비되고 기갑 기병이 많은 강력한 군대가 되었다.
서로마제국의 군주들은 영토에 대한 통제를 확대하려고 했지만, 점점 더 뚜렷한 종교적 차이로 인해 로마 가톨릭교에 대해 적대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기원 800 년에 서유럽 왕 프랭크스가 교황 레오 3 세를 신로마 군주로 임명하자 로마 가톨릭교는 독립했습니다.
중세 (기원 900-기원 65438 년+기원 0300 년)
중세 시대는 중앙집권과 과학기술이 급속히 발전한 시기였으며, 봉건 제도의 수립으로 통치자들이 유럽을 재통일하게 되었다. 전국 각지의 지주와 농민들은 모두 자신의 땅을 벽으로 둘러쌌고, 농노를 고용하여 그들을 위해 경작하고, 대량의 기병을 추종자로 삼았으며, 필요한 경우 자신의 영토를 외래의 침략으로부터 방어하는 데도 사용하였다.
물론 기병을 제외하고는 성이 집을 보호하는 궁극적인 수단이었는데, 성에 비해 무기 수준이 낮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무기는 부피가 크고 무게가 65,438+00 톤이 넘으며 목표를 겨냥하기가 어렵다. 긴 활은 이 시기의 우수한 무기로 각종 전투, 특히 영국에서 자주 쓰인다. 궁수는 어려서부터 정성껏 선발과 장기 훈련을 거쳤다. 이 투자는 당시 상당히 컸다. 훈련된 궁수는 300 야드 떨어진 화살을 쏠 수 있다.
성은 중세 유일의 거대한 건물이 아니다. 당시 건축은 아치형 천장과 화려한 컬러 유리가 있는 대성당과 같은 세계 최초의 아치형 건물을 짓는 것이었다.
이 시기에 가톨릭의 영향력도 발전했고, 유럽에서 유명한 십자군이 터져 십자군이 예루살렘을 점령했다. 이때 첫 교황 조사군은 모든 이교도를 진압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결국 십자군은 도시에서 쫓겨났다.
르네상스 시대 (1300- 1500)
르네상스는 이탈리아에서 시작되어 점차 다른 나라로 전파되었다. 고대 문명의 점진적인 회복은 르네상스 시대에 최고조에 달했다. 르네상스는 동시에 기술 혁신을 자극하여 사람들의 다각적인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엔진과 인쇄기의 발명으로 책을 대량 생산할 수 있게 되었고, 사람들의 교육 수준과 교육률이 크게 높아졌다.
당시 수많은 사람들의 생명을 앗아간 가장 큰 질병 역병을 극복하기 위해 이 도시는 쓰레기와 하수를 제거하기 위해 공공위생 시설을 건설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역병의 확산을 방지하는 또 다른 방법은 격리 조치를 취하는 것이다.
화약은 더 일찍 발명되었지만 르네상스 시대에야 인식되고 사용되었다. 전쟁터에는 이미 화끈총, 화끈후크 등 초기의 화약 무기가 등장했지만, 이러한 화약 무기는 믿을 수 없다. 하역이 느리고 조작도 위험하며, 신흥포보다 성을 뚫기 쉽다. 물론 초기 화약 무기는 더 오래된 긴 활보다 비교할 수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16 세기의 각종 전쟁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제국 시대 (1500- 1700)
선박의 출현으로 세계 항해가 가능해졌고, 인류는 제국 시대의 도래를 선포했다. 자원과 영토를 쟁탈하기 위해 해양국가는 청동대포를 무기로 발명했고, 사람들은 이때 진정한 전함을 만들어 150 거대한 대포와 대량의 경무기를 실을 수 있게 되었다. 사람들은 헨리 3 세의 이름을 따서 그것을 명명했다. 대포와 전함 외에도 소형 무기의 생산 기술도 발전하고 있다. 사람들은 화끈총 대신 더 쉽게 분해하고 생산비가 낮은 소총을 발명했다. 사람들이 전쟁에서 사용하는 무기가 점점 더 정확하고 믿음직해지면서 궁수의 시대는 이미 영원히 사라졌다. 칼, 창 등은 대면 대결에만 쓸 수 있는 원시 무기가 결국 역사 무대에서 탈퇴하고 중세 전쟁은 점차 진정한 현대전쟁으로 발전했다.
이와 함께 과학기술에 큰 변화가 일어났고, 현 단계에서 과학기술의 발전은 주로 재생 가능한 자원의 실험에 집중되었다. 과학을 추구하는 위대한 학자 갈릴레오는 새로 발명된 망원경으로 동방이 우주의 중심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다. 하지만 나중에 과학적 진리를 지키기 위해 그는 이교도로 가택 연금되었다.
17 세기의 또 다른 중요한 발견은 미적분학이다. 뉴턴이 앞으로 만유인력의 법칙을 발명하기 위한 이론적 토대를 마련했다.
공업시대 (1700- 1900)
과학의 발전이 인류에게 미치는 큰 영향 중 하나는 과학에 대한 사람들의 태도를 바꾸는 것이다. 사람들은 과학의 발전도 인류의 다른 방면의 진보를 촉진할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이런 신념으로 사람들은 산업 혁명의 도래를 맞았다.
산업 혁명 기간의 중요한 발명품 중 하나는 증기 기관의 사용이다. 이후 증기기관은 점차 공장에서 지하로 채굴하는 각 분야에 사용되었다. 공장은 생산 부품을 표준화하여 생산 비용을 크게 줄이고 생산 효율을 높인다. 무기 생산도 점차 표준화된 형태를 채택하고, 다양한 디자인으로 총기의 질을 높였다. 장거리 가농포와 소총이 이 시기의 무기 표준이 되었다.
의학 분야에서 질병은 세균에 의한 이론으로 사람들의 주의를 끌며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사람들은 저온 살균과 소독을 통해 미생물을 죽일 수 있으며, 이는 다윈의 진화론에 대한 근거를 제공합니다. 동시에, 그레고르 멘델의 유전 이론은 삶에 대한 깊은 이해를 불러일으켰다.
공업시대에는 사람들이 전기의 사용을 파악했기 때문에 배터리와 발전기가 탄생했고, 전기는 인류의 가장 위대한 발명품 중 하나가 되었다. 모터의 출현은 전기를 기계적 에너지로 바꾸는 꿈을 실현시켰고, 전보는 전화에 이어 다시 한 번 사람들의 통신 방식을 개선했다. 백열등은 이미 등유를 대신하여 이 시대의 새로운 조명 도구가 되었다.
원자 시대 (1900-2000)
제 1 차 세계 대전:
제 1 차 세계대전은 인류의 첫 글로벌 전쟁으로 19 14 부터 19 18 까지 시작되었다. 제 1 차 세계 대전 중에 구리로 만든 전함이 세계 해양을 항해하면서 몇 마일의 외향적인 목표에서 발포할 수 있었다. 수중 u 보트는 주저하지 않고 수면의 배를 공격했다. 이와 함께 인류의 새 작품인 비행기가 처음으로 하늘에서 날개를 펼쳤고, 훈련된 군사 조종사는 전투기가 고도로 진동하는 상황에서 공격 목표를 정확하게 조준할 수 있었다. 19 15 년, 해병대가 진지전을 벌여 화포와 기관총이 당시의 무기 표준이 되었다.
19 15 년 서선대전, 양측이 큰 손실을 입고 수만 명의 장병들이 전사했다. 전쟁의 교착 상태를 타파하기 위해 군사가들은 온갖 전략 전술을 동원해 승리를 도모하고 전쟁의 무기인 탱크를 발명했다. 19 17, 12 의 칸브레 전투에서 영국군 탱크 474 대가 초연이 자욱한 전쟁터에 나타났다. 세인의 경탄한 눈빛에서 영국은 광란을 만회하고 독일을 물리치고 전투에서 이겼다.
제 1 차 세계대전은 영국의 승리로 끝나지 않았다. 반면 미국도 전쟁에 참여했다.
19 18, 제 1 차 세계대전 휴전, 800 만 명의 병사들이 전사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제 2 차 세계대전 기간에 탱크와 비행기의 성능이 제 1 차 세계대전 기간보다 현저히 우수했다. 1940-194/KLOC-0 이어 제트기, 로켓, P-38 전투기도 잇따라 탄생했다.
제 2 차 세계대전에서 군함도 중요한 역할을 했다. 개선된 전함과 잠수함을 갖춘 항공모함도 제 2 차 세계대전 전쟁터에 등장해 진주만 전투 등 전투에서 신기한 파괴력을 보였다. 군함에 비해 잠수함 군함은 주변 해역을 순찰하며 군대의 피해와 공격에 취약한 배들을 방어하고 있다.
군사 과학 연구는 원자 시대에도 돌파구를 만들었다. 원자의 분열은 이 시기에 세계가 주목하는 과학적 성과였다.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나자 원자탄이 등장해 원자폭탄의 끔찍한 위력을 보여 주었지만, 전쟁터 안팎에서 원자폭탄은 확실히 인류의 파격적인 과학적 성과이자 인류 전쟁의 미래를 예고하고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20 세기 말
20 세기 후반에 냉전이 많은 나라의 국제 외교 정책을 주도하였으며, 세계 대국은 북한과 한국의 충돌에 휘말렸다. 이 시점에서 핵무기 개발은 성공했지만 실제로 전쟁에 투입되지는 않았다. 전투 헬리콥터와 같은 재래식 무기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향상됨에 따라 점점 더 현대화되고 있다. 마이크로컴퓨터가 발명됨에 따라 군사 장비도 첨단 기술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다. F- 15 전투기, 미군 헬리콥터, B-2 폭격기 등 신흥무기가 냉전 전후에 잇따라 나왔다. 각국이 핵무기를 개발하는 것도 비밀리에 진행되고 있다. 1990 냉전이 끝나고 각국은 자신의 군사력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재고하고 있다. 나중에 걸프전은 인류의 선진 무기의 전시회가 되었다.
인간 컴퓨터와 통신의 발전은 군사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과학 기술의 발전은 결국 상공업의 혁명과 사람들의 생활에 큰 변화를 불러일으켰다.
디지털 시대: (기원 2000- 기원 2 100)
세계 인터넷의 출현은 인류 디지털 시대의 도래를 선언하고, 전 세계적으로 완벽한 통신 설비가 세계 인민 간의 거리를 단축시켰다. 고에너지 레이저와 입자빔 무기는 디지털 시대에 이미 사용되기 시작했지만, 그 방대한 부피와 높은 에너지 소비로 인해 실전에서 널리 활용되지 못하고 있다. 2020 년 고밀도 에너지 배터리 기술 개발에 성공했으며, 이 기술은 무기 설계에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디지털 시대에는 병사들이 입는 방탄조끼의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다. 이런 방탄복은 총알과 수류탄의 공격을 막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치명적인 유해 광선의 조사도 막을 수 있다.
디지털 시대의 가장 중요한 군사 발전은 군사 기계화의 응용이다. 군사기계화란 선진 군용 로봇이 실험실과 할리우드 영화에서 실제 전쟁터에 나타났다는 뜻이다. 이런 로봇은 초보적인 지능 수준을 가지고 있어 사람의 원격 조작 하에서 싸울 수 있다. 2050 년에 이 군용 로봇의 신경망 설계는 이미 광학 칩에 그려졌다. 신경망의 디자인은 로봇의 지능을 인간의 뇌와 같게 하기 때문에 진정한 사고력을 얻고 진정한 사고를 할 수 있게 한다. 이 효율적인 군용 로봇은 고성능 배터리로 전력을 공급하고 가장 진보된 무기를 갖추어 군사 기계화를 디지털 시대의 주요 표지 중 하나로 만들었다.
이론과학에서 인류는 이 시기에도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중 가장 두드러진 것은 인간의 유전자가 2 1 세기 초에 해독됐고, 유전자 해독도 인간의 수명을 1.25 년으로 연장했다는 점이다.
나노 시대 (기원 2 100-기원 2200 년)
나노 시대에 미시세계에 대한 사람들의 연구는 점점 더 성공적이었다. 2 1 세기 초 나노 기술은 의학 분야에서 초보적인 성공을 거두었다. 나노기술이 발달하면서 나노급 컴퓨터가 생겨나 부피가 10 억분의 1 미터에 이른다. 이런 나노 컴퓨터는 원자 단위로 원자 복제를 포함한 모든 일을 할 수 있다. 그러나, 나노 컴퓨터용 복잡한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은 인류가 극복해야 할 가장 큰 장애물이다. 동시에 양자 컴퓨터도 연구 개발 과정에 있다. 양자 컴퓨터는 인류의 가장 작고 효율적인 컴퓨터로, 수조급 데이터 처리를 해결할 수 있다.
나노 컴퓨터는 프로그래밍 문제를 극복한 후 생활의 모든 측면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그 도움으로 생물생명구조와 기계구조가 효과적으로 결합되어 컴퓨터생물학 등 다양한 혼혈이 생겨났다. 과학자들은 또한 의료 및 의식 제어에 사용할 수 있는 인공 바이러스를 개발했지만, 이 기술의 효과적인 구현은 목표를 원자 구조로 번역해야 한다는 사실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 번역 과정은 완료하는 데 상당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 게임은 12 개의 다른 역사적시기를 관통합니다.
* 플레이어는 초기 민족 시전 재능을 마음대로 선택하거나 아예 새로운 나라를 만들 수 있다.
약 200 개의 다른 캐릭터는 고대의 용사와 미래의 영웅을 모두 가지고 있다.
* 플레이어는 지진, 화산 폭발, 역병 등 자연현상을 이용하여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 게임의 캐릭터는 과거, 현재, 미래를 잘 아는 유명한 영웅을 포함한다.
* 게임 세계의 건축 디자인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 지시로 많은 전투를 설정하십시오.
* 수준 편집기는 유연하고 다양합니다.
* 다양한 승리 모드
* 물리학의 원리에 따르면 게임은 현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