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위 호스트
하지만 텐센트가 이렇게 많은 게임회사를 인수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스스로 개발한 게임제품은 매우 적었다. 그중 텐센트의 5 대 스튜디오인 메다, 광자, 큐브, 북극광, 보스턴 스튜디오는 양손으로 최근 몇 년 동안 개발된 게임을 셀 수 있다.
그 중 매전 광자 큐브가 요 몇 년 동안 기본적으로 핸드 투어 시장을 전전하며 오로라 스튜디오만 핸드 투어와 함께 전진하고 있다. 하지만 자체 연구 게임 외에도 텐센트는 국내 다른 게임 업체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돈벌이능력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래서 텐센트는 단유와 손놀이를 병행하는 북극광 스튜디오를 선택해 국제 정상급 QuickSilverX 엔진 못지않게 큰 가격에 자체 개발한다!
아마도 이때 플레이어가 물어볼 것입니다. 허황된 엔진과 유니티 엔진 모두 좋은 냄새가 나지 않습니까? 하지만 사실 정말 향기롭다. 이 점은 국내의 유명한 독립 실행형 게임에서 알 수 있다. 예를 들면 블랙 신화: 오공, 광명기억: 무한 등이다. 허황된 엔진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발전하려면 자신의 게임을 위해 자신의 게임 엔진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것이 유비, 폴란드 당나귀, EA, Capcom 등 국제 유명 업체들이 어쩔 수 없이 거액을 들여 자신의 게임 엔진을 만들어야 하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이왕이면 오늘 여러분과 함께 한 번 봅시다. 텐센트 중금투자 북극광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QuickSilverX 게임 엔진 ~
20 16 년, 북극광은 QuickSilverX 게임 엔진을 통해 개발된 무협 온라인 게임' 천애악명도' 를 통해 공식 공방을 발표했다. 공방 전에 천애악명칼 (이하 Jack NiFe) 은 수많은 테스트와 조정을 거쳤다. 하지만 테스트 과정에서 잭 니피가 보여준 게임의 품질은 같은 유형의 국산 무협 온라인 게임을 훨씬 뛰어넘어 심웨이와 심웨이까지 끌어들였다.
공시 당시 QuickSilverX 게임 엔진에서 개발한 Jack NiFe 는 게임 화면에서 국제 일류 업체일 뿐만 아니라 Jack NiFe 의 세부 사항에도 미묘한 표현이 있었다. 공중의 구름이든 바람에 흔들리는 화초와 나무든 플레이어 앞에 눈에 선하다. 게다가 낮과 밤이 바뀌는 기후시스템은 그해 플레이어에게 강한 시각적 충격을 주었다고 할 수 있다.
화질에서 세계적 수준의 게임에 필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잭 니피는 구룡 동명 소설의 이야기를 복원했고, 실시간 전투 패턴과 다학교 게임 직업까지 더해져 국내 게이머들이 국산 무협 온라인 게임의 절정작이라고 불렸다.
하지만 아쉽게도' 잭 니피' 의 인기는 김금, 게임성, 줄거리 무미건조함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예전보다 훨씬 나빴다. 하지만' 잭 니피' 가 당시 우리에게 가져온 충격은 다른 무협 온라인 게임과 비교할 수 없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잭 니피 외에도 북극광 스튜디오는 최근 몇 년간 QuickSilverX 게임 엔진 최적화를 업그레이드해 왔으며, 20 18 에서 PUBG 에 대항하는 닭 게임' 무한법칙' 을 선보였다. 놀이법에서는 무한한 법칙이 탈출류 게임에 속하지만, 게임의 화면 표현에서 무한한 법칙은 허황된 4 엔진이 개발한 PUBG 보다 약하지 않다. 또한 이 게임에는 독특한 얼굴과 무작위적인 기후시스템, 그리고 매우 현실적인 물리적 엔진이 있어 게임 과정에서 전체적인 대체감을 더욱 강하게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한편' 무한법칙' 은 기후변화가 총기와 차량 사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게임의 시작도 전통적인 평면 스카이다이빙이 아니라 직접 지도를 선택하는 등 다양한 새로운 게임 설정을 추가했다. 이 모든 것이 닭고기 시장에서 특히 참신하게 보입니다. QuickSilverX 게임 엔진의 기계 최적화와 함께 플레이어는 저배기에서 호스트 화질 수준의 게임 제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텐센트가 고가로 개발한 게임 엔진인 QuickSilverX 는 국내에서 무적이라고 할 수 있고, 해외에 자율엔진을 보유한 작은 회사를 짓밟을 수도 있다. 대기업과 적지 않은 차이가 있지만' 무한법칙' 과' 잭 니피' 를 통해 북극광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QuickSilverX 게임 엔진은 게임 품질면에서 허황된 4 엔진보다 약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개발을 계속할 수 있다면 QuickSilverX 게임 엔진이 가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