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대역
구체적으로 게임을 봐야지, 게임마다 가입 방식이 약간 다르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방법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1, 계정 로그인 유형: 게임 예: 전쟁 기계, 생존의 길.
먼저 호스트에 두 개의 다른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새 계정을 만든 다음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로그인 방법: 핸들에 있는 큰 내비게이션을 누르고 X 키를 누른 다음 계정을 선택합니다. 로그인 후 힌트나 분할 화면, 더블 게임을 볼 수 있습니다. 。 。 。 게임의 방법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2. 무로그인 유형: 게임 예: 삼국무쌍, 일부 레이싱 게임, 격투 게임, 대구시리즈. 。 。 。 。 。
게임을 연 후 일반적으로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핸들은 시작 버튼이나 A 키를 누르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3, 탑승 가능 여부: 게임 예: 대구 시리즈
일반적인 게임 추가 방법:
COD duet: 게임에 들어가고,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선택하고, 먼저 분할 화면을 선택하고, A 키를 눌러 손잡이를 넣는다.
대구 두 사람이 합작통관: 게임에 들어가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선택한 다음 두 번째 핸들에 있는 A 키를 눌러 가입한다.
전쟁기계: 2 번 핸들 로그인 계정, 멀티모드 선택, 분할 화면 게임 선택.
삼국 무인: 1 번호 핸들로 캐릭터를 선택할 때 시작 2P 를 누릅니다.
전투 게임: VS 모드를 선택하고 2P 키를 눌러 시작하십시오.
첫째, 전쟁 기계 1, 2
이것은 제가 소개할 필요가 없습니다. 360 명 모두 알고 있습니다.
싱글 5 점, 멀티 4.5 점
둘째, 후광 3, ODST, 치원성
전쟁 기계처럼, 그것은 소개할 필요가 없다.
한 사람은 5 점, 여러 사람은 5 점.
셋째, 전장 2 인조 1, 2
싱글 슬래그, 360 핸들 더블 대작
만약 당신이 혼자 때린다면, 팀원 AI 의 IQ 는 당신을 망가뜨릴 수 있지만, 일단 두 사람이 한 팀씩 때리면 모든 것이 달라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대화가 웃기다.
무력은 한쪽이 화력을 끌어들이고, 다른 쪽은 베끼는 등 다양한 전술적 응용을 유도한다. 복식은 분명히 게임을 밀어낼 것이지만, 여전히 다소 부족하다. 1 대무기.
부유하지 않고 적의 AI 가 낮아 2 세대가 향상되었지만 완벽한 상태에 이르지 못했다.
그리고 2 세대 그림, 개 이빨은 말할 것도 없고, 기본적으로 시멘트 블록도이다. 건물 한 채가 폭파된 후, 시멘트 블록 20 여 개가 사방으로 마구 날았다 ...
싱글 2 점, 멀티 4.5 점 (나 같은 사진을 추구하지 않는 사람도 볼 수 없다)
넷째, 케이; 우아함과 숲 홀수 1, 2
싱글 슬래그, 더블 플레이 가치가 있다.
한 사람을 위해 이 게임을 포기하겠습니다. 하나도 재미없어요. 2 인용 거라면 놀 수 있어요. 저 두 노인을 보세요.
벌레처럼 짓밟히지 않아도 대체감이 있어 좌우 분할 화면 설정이 우수하다
싱글 1.5 점, 듀얼 3.5 점.
동사 (verb 의 약자) 생화학 위기 5
이것은 내가 특별히 소개할 필요는 없지만, 나는 이것이 경험이 없는 여자와 놀아서는 안 된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다.
많은 qte 가 잘 맞지 않으면, 연속 전화를 끊으면 감정을 상하게 하기 쉽다.
싱글 5 점, 더블 4.5 점.
여섯째, 세포 분열 5: 깨진 범죄
모두가' 세포 분열' 이라는 제목에 충격을 받은 것으로 추산되는데, 스쿠버 다이빙 게임에 관심이 없는 많은 사람들은 전혀 접촉하지 않았을 것이다.
나 같은) 사실 이 게임은 전통적인 첩보 게임보다는 액션류의 합금 장비 게임으로 후기가 많다.
모든 장소는 무거운 화력이 필요합니다. 게임의 총표를 보세요. 게다가 후기 개조된, 음소거 총, 음소거 가능한 총.
총량의 절반 이하는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가득 찬 솔직함이라면 적당히 옹졸할 수 있다.
싱글 5 점, 더블 5 점.
일곱째, 레고 시리즈 게임
같은 싱글 찌꺼기, 많은 사람들이 즐겁게 노는 게임
인디애나와 스타워즈 개인은 일부 수수께끼의 디자인이 불합리하고, 놀다가 뇌세포를 너무 태워서 언제든지 죽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중생의 설정은 사람으로 하여금 스트레스를 받지 않게 한다. 스트레스가 없으면 재미가 자연히 줄어든다. 하지만 레고 캐리비안의 해적들은 특별한 말을 해야 합니다.
아주 좋아요, 아주 강해요. 여자들이 360 에서 하는 게임 중 하나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또 잘 칠한 페인트 베이비 2.
싱글 3 점, 더블 4 점.
여덟, 색소 아기 2
모처럼 여자와 놀 수 있는 게임.
많이 소개하지 않고 여자한테 직접 말해 주세요.
싱글 4 점, 더블 5 점.
9. 사명 소환 5
사명; 소환수 시리즈의 유일한 두 사람이 통관할 수 있는 게임.
소개할 것이 별로 없다. 단점은 두 사람이 스크린이 너무 작아서 전쟁 분위기가 많이 줄었다는 것이다.
싱글 4.5 점, 더블 4 점.
X. 기타 작품
기본적으로 대항 패턴이 있고 좀비의 7% 가 합작하거나 재미있게 놀 수 있다.
싱글 5 점, 더블 4 점.
열한, 위험한 늑대
360 초기 고전 작품 중 하나인 두 사람이 합작하는 것은 재미있지만 난이도가 좀 높다. 어쨌든, 이것은 나와 내 친구 사이의 이중 게임이다.
학교에서 유일하게 가장 많이 치는 것은 비참하다. 사랑이 있으면 꼭 들어가야 하고, 사랑하지 않으면 하나 시도해 볼 수 있다.
싱글 4 점, 더블 3.5 점.
열두, 그림자 저주? (참고: 이것은 올해 초 3 에 출판된 작품이 아니라 2007 년에 출판된 것으로, 중문명 번역과 같다. ) 을 참조하십시오
360 년대 초반의 찌꺼기 게임, 내가 통관하는 유일한 원동력은 두 사람이 협력할 수 있는 게임이었지만, 모든 방면이 형편없었다.
만족스럽지만 어렵지는 않습니다. 두 사람이 노는 데는 거의 8- 10 시간이 걸린다.
싱글 1, 듀얼 2.
13, 잃어버린 행성 2( 1 P C 판만 놀았는데, 지나서 XBOX 판에 들어가지 않았으니 흥미가 있으면 두 배로 늘릴 수 있을까)
게임을 평가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나는 한 명의 싱글 플레이어 (1 대 사랑) 를 위해 통관했고, 두 선수는 간헐적으로 싸웠다. 나와 친구도 MH 의 사랑이라고 할 수 있다.
좋은 플레이어는 줄곧 이런 열정을 안고 놀았지만, 차분하게 말하면, 이 게임은 확실히 힘을 주지 않고, 화면도 작다.
모든 정력을 한데 모아야 하는데, 전리품은 왕왕 고르지 않게 분배된다.
싱글 4 점, 더블 3 점 (통관에는 연애가 필요하다)
열네. 포털 2
걸작, 절대적인 걸작. 2 인 게임 분야에서 유일하게 신급 평가를 할 수 있는 게임인데, 이 게임은 정말 두 사람이 협력하는 것이 아닌가?
너의 두 번째 손잡이를 들어라. 별로 설명하지 않으면 놀면 알 수 있다.
싱글 4.5 점, 더블 5+ 점.
십오. 극동경제평론 3
아직 놀지 않아서 평론이 많지 않다. 세관을 지나서 다시 보충해 드리겠습니다.
16, 어두운 영광 비교할 수없는 잔디 깎기 시리즈
잔디를 깎는 것이 가장 귀찮지만, 때로는 기숙사의 비디오 게임인 흰색+폭풍을 꺼내 베기도 한다.
전체 삼국지 시리즈는 결코 강하지 않다. 공격감은 거의 없다. 적의 기술은 거의 없다. 무장과 잡병의 가장 뚜렷한 차이.
다만 너의 이름이 많아졌을 뿐, 놀 때는 말을 탈 수 있고 공격력이 조금 더 많아졌다. 전체 게임은 그 유용한 비법을 기억하고 놀러 가는 것이다.
그레이는 늘 오래전부터 기계실의 초등학생들이 국산' 삼국지전' 을 하며 전투 상태에 들어가 암호에 몰두하기 시작했다. 조정 후,
고개를 들어 효과를 보고 계속 암호에 몰두하다. 뒤에 있는 무쌍 뱀은 여전히 승진하고, 타격감은 조금 있지만.
줄거리 탈선, XBOX 스플리터는 프레임이 심하게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 쌍쌍이 없는 PS3 판에는 왜 이것이 없나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왕이면, 높은 용사 3 을 꼬집는 것이 낫다. 높은 밥으로서 여전히 지원이 필요하지만 장면이 너무 작아서 같은 얼굴의 잡병이 다시 일어섰다.
빽빽하게, 과거를 한눈에 보면 확실히 잔디를 깎는 것과 맞먹는다. .....
참고: 북두오쌍은 상위 3 관문을 통과해야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싱글 2 점 (무쌍 시리즈 2 점) 더블 3.5 점
그들은 함께 놀았고, 그래서 여기에 3 점을 더 추가했다.)
17. 케이브의 제회기 시리즈
사랑이 있는 사람은 다 알고, 설명하지 않는다.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하기 전에 1 인 몇 번을 해야 무한동전을 닦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
싱글 4 점, 더블 4 점.
18,left 4 dead1,2
개인적인 느낌 1 2 보다 더 심하다. 1 오랫동안 놀다가 2 번 놀다가 한쪽으로 던져졌다. 2 지도가 너무 크고 자유도가 너무 높습니다.
인터넷 전쟁이나 싱글 게임에 적합하고, 2 명이 2 를 하면 길을 찾을 수 없어 ~ ~ ~
싱글 4 점, 더블 4 점.
19, 나이트워치 1+2
만누이가 각색한 게임, 3 인칭 통관 게임, 개인적인 느낌은 그다지 심하지 않다. 관련 만화를 본 적이 없기 때문인 것 같다.
쿠바 .....
싱글 2 점, 더블 3 점.
20, 그린 랜턴: 사냥꾼의 부상
파수꾼처럼 예쁜 게임 개편은 파수꾼보다 훨씬 질이 높다. 그들은 함께 이중적인 금강늑대 역을 맡았다.
울버린 반복성도 물려받은 것 같다.
싱글 3.5 점, 더블 4 점.
21, 각종 회색 기계 게임, 아래층에서 보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창의적인 회색 기계 게임, 회전춤, 두 사람이 맞붙는다고 합니다. 두 사람 모두 자신이 회색 기계에 비교적 능숙하다고 느꼈다.
익숙한 사람은 이 결투로 구별할 수 있다. 결국, 전에는 커튼 게임이 없었습니다 ~ ~
스물 두, 지하 감옥 포위 공격 3
컴퓨터에서 1, 2 를 했습니다. 썩었지만 다음 3 이닝을 하다가 1, 2 체험을 해보니 그 두 작품이 여전히 괜찮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그림
국수는 화려하지만 캐릭터의 가장자리에 있는 개니가 뚜렷하고 배경에 붙어 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같은 화면 때문에 두 사람이 놀았다.
자주 상대방의 관점을 카드해서 레고 시리즈의 같은 화면 처리보다 못하다. 하지만 두 개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여전히 통관을 고집합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프리스비가 지나면 두 번 놀고 싶지 않아요.
싱글 3 점, 더블 3 점.
23. 귀신 우화 2 (기계 소프트 브러시는 LT+ 펌웨어를 추가하지 않아 3 은 해본 적이 없고, 시도한 친구는 협조할 수 있는지 시험해 보았다.)
이것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2 인용 플레이어는 이야기가 시작된 후 2P 에 로그인한 다음 start 를 눌러야 나타납니다. 전체 과정에서 2P 는 항상 그림자입니다.
장난치고 소란을 피워 장비 치우는 것을 도울 수 밖에 없다. 비교적 지루하고 부부가 함께 일하기에 적합하다. 결국 거의 50 시간 동안의 과정, 두 친구가 한 명 놀았다.
간장을 만드는 것이 주를 이룹니다. 아무도 버티지 못할 것 같다. .....
싱글 4.5 점, 더블 3.5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