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형 게임

2. 팀 지혜 테스트: 여러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에 의자가 있고, 어떤 그룹에 의자 위에 가장 많은 사람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서기'의 규칙은 발이 닿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아니면 공중에 있어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일부 그룹에는 거의 20명이 서서 Cai Lai의 의자가 부러졌습니다

3. 호스트의 입술 자국, 닭띠, 던힐 벨트 등을 가져오세요. 관객 전원이 참여해 매우 활기가 넘쳤습니다.

4. 두 팀으로 구성됩니다(각 테이블에서 한 명을 선택할 수 있음). 각 팀에서 세 명이 기둥을 형성합니다. 첫 번째 사람은 짧은 막대를 시침으로 사용하고 두 번째 사람은 중간 막대를 분침으로, 3인칭 긴 막대를 초침으로 사용하고, 진행자는 시간을 알려주며, 3경기 중 2경기가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진행됩니다. 한 팀에 중국어를 못하는 외국인이 있으면 가장 좋다.

6. 각 그룹에 여러 사람이 참여하도록 두 그룹으로 그룹화합니다.

각 그룹은 4명을 선택하여 서로에게 질문을 주고, 그들 사이에는 환기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사람마다 다르다

A, 상대방 멤버의 이름을 무작위로 지정

B, 형용사 이름을 무작위로 지정

C, 무작위로 행동 이름을 정하세요

p>

딩, 시간을 마음대로 말하세요

네 사람의 행동은 함께 다른 사람에게 행동을 하라고 명령하는 것입니다

For 예

웹휴먼, 멍하니 키스, 10분

7. 인간 복제

이 게임은 남자 1명과 여자 1명이 완료해야 합니다. 여자는 눈을 가린 채 남자가 담당하고 있으며, 남자는 그림 속 인체의 형태를 흉내내고 있다. 여자는 손으로 만져보고, 촉각을 이해하여 남자의 형상을 흉내낸다. 그런 다음 그것을 모방합니다. 단체전이 있을 경우 모방 수준이 가장 높은 단체가 승리하게 됩니다.

제목 :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각상 모양일 수도 있고, 패션 잡지의 사진일 수도 있음

소품 요구 사항 : 안대 4개, 패션 잡지 1권 (더 많이 포함해야 함 모델은 전신 모양이어야 하고 잡지는 더 커야 하며 스타일은 전체 페이지여야 합니다.)

8. 진행자는 다음을 호출합니다. 무대에 모인 인원수, 가급적이면 홀수. 모두가 준비가 되면 진행자는 "풍선껌"을 부르면 진행자는 신체의 특정 부분과 사람들을 무작위로 생각하여 "무엇을 지켜야 하는가"라고 대답해야 합니다. 무대 위에서는 2인 1조로 진행자가 언급한 부분을 서로 터치하며 작업해야 한다. 예를 들어 진행자가 왼발 발바닥에 대해 이야기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은 둘씩 짝을 이루어 왼발 발바닥을 터치해야 합니다. 동반자를 찾지 못한 사람들은 제거되었습니다. 무대에 짝수 명이 남았을 때 진행자는 그 중 한 사람 역할을 하여 팀이 항상 홀수 인원을 유지하도록 해야 합니다. 남은 마지막 두 사람이 승리했습니다. 게임이 기술적으로나 지적으로 어렵지 않기 때문에 승자가 상을 받았을 때 의자에 서서 몸을 사용하여 단어(이름일 수도 있음)를 표현하도록 하는 등 좀 더 어렵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등) 또는 쇼 등을 수행하도록 요청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진행자가 외치는 신체 부위가 가능해야 합니다. 실수로 윗입술을 외치면 모두가 웃다가 기절할 수 있습니다.

14. 벌룬런

이 게임을 직접 경험해봤습니다. 남자와 여자가 ​​2인 1조로 풍선을 들고 출발점부터 결승점까지 달리는 방식으로 결승선에 도달하면 풍선을 놓아야 한다. 의자에 앉아 풍선을 터뜨린 다음 시작점으로 돌아가 계속해서 풍선을 잡습니다. 달리다가 풍선이 땅에 떨어지면 두 사람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같은 시간에 가장 많은 풍선을 터뜨리는 그룹이 승리합니다. 일반적으로 풍선 터뜨리는 작업은 남편이 마무리한다. 이때 부인은 최대한 빨리 출발지로 돌아와 풍선을 준비해야 한다. 항상 풍선을 잡으세요. 이것이 제 경험입니다. :)

18. 수국 던지기(20분)

준비: 작은 바구니 3개(작은 바구니의 포장이 더 아름답습니다)와 풍선 40개를 준비하세요

게임 규칙: 한 라운드에는 6명의 선수가 2명씩 팀을 이루어 한 사람이 바구니를 들고 다른 한 사람이 공을 던집니다. 바스켓 후원자는 슈터로부터 공을 잡기 위해 노력하며, 최종 승리는 캐치 횟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 게임은 주로 두 사람의 조정 능력을 테스트하여 결국 누가 만능으로 집에 돌아오는지 확인합니다.

한 사람은 바구니를 들고 다른 사람은 공을 던지는 방식으로 2인 1조로 작업합니다. 바스켓 후원자는 공을 잡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가장 많은 공을 가진 팀이 승리합니다.

눈먼 사람이 절름발이를 안고

목적 : 의사소통 및 협력 능력, 활발한 분위기

게임 규칙 : 현장에서 직원 6명, 남자 3명, 여자 세 명, 남자아이가 여자아이, 남자아이를 업고 '맹인'이 거즈 스카프로 눈을 가리자 소녀는 '절름발이'인 척하며 장애물을 피해 '맹인'을 안내해 결승선에 도달한다. 도착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그중 장애물에는 우회해야 하는 의자가 설치되어 있고, 풍선을 밟아야 하며, 꽃을 집어 소녀들에게 건네주어야 합니다.

풍선 밟기

목적: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조정 및 협업을 향상시킵니다.

조건 : 인원은 10명, 남자 반, 여자 반, 남자 1명, 여자 1명이 하나의 조를 이루고, 5개의 조가 있다.

단계: 즉석에서 직원 10명을 선정해 남성 1명, 여성 1명씩, 왼쪽과 오른쪽 발에 풍선 3~4개를 묶고, 활동이 시작된 후 서로의 풍선을 밟는다. 풍선이 깨지지 않거나 가장 적게 깨지는 풍선이 승리합니다.

물나르기 릴레이 (***16명)

1. 팀원 : 각 팀 남녀 2명*** 총 4명;

2. 경쟁 과정:

1) 준비: 첫 번째 플레이어 옆에 막대를 놓습니다. 두 명의 협력 플레이어가 각각 물통을 들어 올립니다(현재 협력 팀은 기둥을 걸 수 없습니다). 멤버가 빨간색 비단을 들고 있습니다. 막대기 하나가 준비되었습니다.

2) 심판은 "시작"을 선언하고 빨간색 비단을 잡은 각 팀의 협력 선수는 빠르게 첫 번째 선수의 허리에 빨간색 비단을 감습니다. 그리고 단단히 묶으십시오 (물 운반 팀원은 독창적이어야 함) 땅을 여러 번 뒤집고 빨간색 실크를 끝까지 묶고 단단히 묶으십시오), 기둥을 들고 물을 들고 출발하십시오. p>

3) 다리를 건너 팀의 양동이에 부은 후 같은 방법으로 돌아옵니다(돌아갈 때 다리로 갈 필요는 없지만 양동이를 가져와야 합니다)

5) 출발지로 돌아가서 허리에 묶인 빨간 넥타이를 풀고 게임이 끝나면 다음 플레이어에게 넘겨주고 네 번째 플레이어까지 계속합니다.

6) 인 마지막 10초 동안 심판은 10, 9, 8을 세기 시작합니다. . . . . . . . 1. 멈춰라(징을 쳐라)!

3. 규칙:

1) 시간은 10분이며, 운반한 물의 양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2)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선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팀은 남자, 두 번째 팀은 여자, 세 번째 팀은 남자, 네 번째 팀은 여자입니다. 1라운드 후에도 시간이 남아 있으면 릴레이는 순서대로 계속되어야 합니다. 1회전 종료 10분까지 심판이 징을 울려 팀을 멈추게 한다. ;

3) 물 길어오기, 비단 묶기 등은 협력하는 멤버가 할 수 있다. 팀원은 팀원이어야 하며, 팀원이 아닌 사람은 어떠한 도움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팀원이 다리를 건널 때 넘어져서는 안 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다리에서 다시 다리로 들어가야 합니다.

5) 땅에 반쯤 넘어지면 일어나서 계속할 수 있습니다. 넘어진 후 물이 빠지면 시작 지점으로 돌아가서 물을 채우고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4. 보상: 1위에게는 보상이 주어지며, 다른 팀에게는 격려상이 수여됩니다.

5. 소품: 작은 다리(사전 설치됨); 물을 운반하기 위한 작은 플라스틱 양동이 8개 큰 플라스틱 양동이 9개(빈 양동이 4개는 끝점에 배치되고, 물이 담긴 양동이 4개는 시작점에 놓이고, 물이 채워진 양동이 1개는 시작점에 예약되어 있음) (물을 추가하고 예비하십시오), 스톱워치 1개, 공 한쪽, 빨간색 실크 4개(각 조각의 길이는 5m).

강을 건너는 의자

요약: 두 개의 의자를 사용하여 교대로 강을 건너는 릴레이 경주

방법:

1. 모든 구성원이 공유합니다.

2. 바닥에 강을 건너는 출발점과 결승선을 그립니다.

3. 두 사람이 의자를 지나 반대편으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플레이어를 내려놓고 같은 방식으로 다음 플레이어를 이동합니다. p>

5. 발이 땅에 닿으면 모든 선수가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6. 강을 가장 빨리 건너는 팀이 승리합니다.

요약: 두 개의 의자를 사용하여 교대로 강을 건너는 릴레이 경주 방식:

1. 모든 구성원을 세 팀으로 나눕니다.

2. 바닥에 그림 중앙에 강이 건너도록 시작점과 결승선을 그립니다.

3. 각 팀은 의자를 지나서 두 사람을 전진시키고 반대쪽에 도달하면,

4. 그런 다음 시작 지점으로 돌아가서 같은 방식으로 다음 플레이어를 이동합니다.

5.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6. 마지막으로 강을 빨리 건너는 팀이 승리합니다.

붐비는 버스

개요 : 신문 3장을 원형 종이관에 테이프로 연결하고, 참가자들이 종이관에 들어가 목표물을 향해 달려간 후 방향을 바꾸는 릴레이 경주 뒤쪽에.

방법:

1. 모든 구성원을 여러 팀으로 나누고

2. 순서에 따라 여러 팀원이 종이 튜브로 뛰어갑니다.

3. 목표물을 향해 달려가서 뒤를 돌아 다음 그룹에게 종이관을 건네준다.

4. 상자 안에 있는 것은 그 자리에서 테이프로 수리해야 합니다;

5. 모든 멤버가 가장 빨리 완성한 그룹이 승리합니다.

눈먼 사람은 슬리퍼를 신는다

요약: 눈을 5~6걸음 가린 뒤 슬리퍼를 신는 게임

방법:

1. 각 팀은 한 명씩 교대로 파견합니다.

2. 출발점보다 5걸음 앞에 슬리퍼를 놓고 출발지점으로 돌아와서 눈을 가린 채 3번 돌립니다. 출발;

4. 5보를 정확하게 전진하고 6보에서 슬리퍼를 신는 팀이 승리합니다.

참고: 게임 도중 상대방이 잘못된 지시를 사용하여 게임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조각 맞추기

이 게임은 파티를 마무리하고 클라이막스를 시작하기에 적합합니다.

요구 사항: 참가자 수는 30~50명이 바람직합니다. , 4-5개 그룹으로 나뉜다

소품: 트레이, 배경 디스코 음악, 하나의 상품은 절묘한 사탕이 될 수 있음(나누어질 수 있음)

진행자는 모든 사람에게 그룹으로 앉도록 요청합니다(거기에 남자, 여자여야 함)

모두에게 게임의 규칙을 알려주고, 각 조는 먼저 수혜자를 선택하고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서는다.

호스트의 요청에 따라 다른 팀원들이 아이템을 제공하고 트레이에 올려놓는다. 아이템을 가장 먼저 수집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배경음악이 시작되자 진행자는 아이템을 낭독하기 시작하고, 일정한 간격으로 팀원들을 위해 아이템을 하나씩 준비하며 천천히 속도를 높인다.

안경, 시계, 벨트, 양말, 립스틱, 돈 등 일상용품을 모아보세요. 알약, 사탕, 다임 등 좀 더 어려운 물건은 꼭 마지막에 넣어주세요

똑똑한 중재자는 즉석에서 무언가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지능과 체력을 겨루는 대규모 테스트

요구 사항: 참가자 8~10명, 남성 1그룹과 여성 1그룹 또는 남성 2그룹과 여성 2그룹이지만 경기력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게임

단점: 에너지 소모가 더 많다

게임 규칙: 2인 1조를 선택한 후 진행자와 10m 거리를 두고 일렬로 서서 의자를 놓는다. 호스트 앞에서 호스트는 먼저 대답해야 할 질문을 말한 다음 휘파람을 불고 둘 중 한 명이 다른 사람을 업고 호스트에게 달려가야 합니다. 가장 먼저 도착. 호스트의 질문에 직접 답할 수 있으며, 질문에 틀리면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정답을 맞춘 쌍만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답이 틀린 쌍은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능이 가장 약한 커플이 공연을 펼치는 것으로 판단됐다. 게임 중 질문이 너무 어려울 경우 중재자가 힌트를 줄 수 있습니다.

목에 풍선 잡기

요구 사항: 참가자 8명, 2개 팀, 팀당 4명, 남자 2명과 여자 2명(분할)

게임 규칙: 첫 번째 사람이 풍선을 목으로 잡고 다음 사람에게 전달하는 식으로, 다음 사람은 풍선을 잃지 않고 빠르게 통과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상을 받으세요.

함께 풍선 불기

분업을 통해 작업 완료

요구 사항: 참가자는 그룹당 6명으로 제한됩니다.

소품: 호스트는 각 그룹마다 6개의 로트를 준비하고 그 위에 다음을 적습니다: 입, 손(2개), 발(2개) 풍선(각 그룹당 1개)

>

1. 그룹으로 묶고, 그룹 수에는 제한이 없으나, 각 그룹은 6명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2. 진행자는 각 조에게 추첨을 요청합니다.

3. 먼저 뺨을 맞는 사람은 손으로 펌핑하는 두 사람의 도움을 받아 풍선을 터뜨려야 합니다(뺨을 맞은 사람은 풍선을 터뜨릴 수 없습니다). 풍선을 혼자서); 그다음 두 사람은 뺨을 맞은 사람이 엉덩이를 맞은 사람을 들어올려 풍선을 터뜨렸습니다.

탐색 및 유혹

요구 사항: 플레이어 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게임 규칙: 각 그룹의 학생들은 플레이하려면 일직선으로 줄을 서야 합니다. . 진행자는 왼쪽 눈, 오른쪽 눈, 입 등이 한 자리, 십 자리, 백 자리 등이라고 규정한다. 각 그룹에 번호를 부여하고 마지막 사람에게만 알려주고, 첫 번째 사람이 앞 사람에게 번호를 보고합니다. 단, 말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왼쪽 눈, 오른쪽 눈, 입 등을 사용하여 번호를 보고해야 합니다. 눈과 입의 경직성으로 인해 의사소통 중에 자릿수가 손실됩니다. 이때 진행자는 누군가가 장난을 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늘을 훔치는 함정:

요구 사항: 인원 수에는 제한이 없지만 한 번에 한 사람씩 선을 넘어야 합니다.

게임 규칙: 영화 <트랩>에서 적외선을 통해 보물을 훔치는 제타 존스의 줄거리를 알아보세요. 빨간 실 3~4개를 준비하고, 빨간 실 가운데에 종을 ​​묶은 뒤, 빨간 실을 건너게 하면 당연히 종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모델로서 걷는 법 배우기

요구 사항: 인원 수 제한 없음(남성 선호)

게임 규칙: 참가자는 머리에 책을 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분은 무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걸어가셨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책을 손으로 잡을 수도, 책을 떨어뜨릴 수도 없었습니다.

4. 해적 흉내내기

재료: 큰 신문지 30장, 대마 끈 5개, 검은색 큰 쓰레기 봉투 5개, 스카치 테이프 5개, 가위 5개, 컬러 스프레이 5개( 30명을 준비하세요. 인원이 많을 경우 자료를 더 준비하셔야 합니다.

규칙:

1. 지정된 시간 내에 진행합니다(5분은 협의 가능하며, 현장 상황에 따라 경기 진행 가능).

2. 30명이 6개 조로 나뉘며, 각 조는 5명(협의 가능: 리더 1명이 반드시 참여).

3. 각 그룹에는 신문, 대마줄, 검은색 비닐봉지, 투명 테이프 등이 포함됩니다. 그룹 멤버들은 이러한 아이템을 사용하여 지정된 시간 내에 그룹의 리더들을 '해적'으로 분장합니다.

4. 분장 후 최고의 '해적'에게 리본을 뿌릴 수 있다.

5. 가장 많은 스프레이 페인트 리본을 획득한 팀이 승리합니다. (최우수 출연상 등의 상이 수여될 수 있습니다.)

6. 참고: 시청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기존 소품 외에 자체 준비한 소품을 적절하게 추가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5. 이름: SMS왕

방법: 내용 제한 없이 20단어 이내의 텍스트를 즉석에서 게시합니다. 참가자들은 그 자리에서 모두에게 휴대폰 번호를 알려준다. 참가자들은 지정된 내용으로 문자 메시지를 편집하기 시작하고 이를 지정된 번호로 보낸다. 그런 다음 호스트는 누구의 전화가 울리는지 확인하기 위해 수신된 번호로 다시 전화한다.

지정번호를 먼저 받은 3명이 승리하게 됩니다.

3. 지폐 세기

1. 필수 소품: 새 1위안 지폐 121장(총 수량은 호스트만 알 수 있으며 적절하게 가감할 수 있음) )

2. 규칙:

1) 직원이 가장 빠른 방법으로 지폐를 계산합니다. 직원이 방해를 극복하면서 총 개수를 정확하게 말하면 우승자에게 선물이 제공됩니다. 보상(지폐는 직원에게 직접 보낼 수도 있고 고액권도 교환할 수 있으며 올바르게 계산되면 직원에게 모두 지급됩니다.)

2) 직원이 계산을 시작하면 지폐를 꺼내자 호스트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하기 시작합니다. 어느 회사에서 일하시나요? 당신은 소년입니까, 소녀입니까? 당신의 상사는 남자죠? 등

3) 3명의 직원이 한 명씩 전체 게임에 참여합니다.

추천 재미있는 종이줄다리기 게임(소품:신문)

1. 신문에 사람 머리만한 구멍 두 개를 파세요. 2. 두 쌍씩 앉아서 신문을 각자 씌워 줄다리기(서 있는 상태에서도 당길 수 있음)

3. 신문이 부러져 목이 빠지는 쪽이 진다.

2. 숙어를 외워보세요

규칙: 두 사람이 그룹을 형성합니다. 신체 움직임이나 단어를 사용하여(그러나 숙어에서는 어떤 단어도 말할 수 없음) 동반자에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종이 A4, 숙어)

4. 자리를 차지하라

규칙: 경기 시작 후 각 팀에서 6명이 함께 신문 위에 서서 각 사람의 몸을 아무거나 팀의 일부는 땅에 닿지 않아야합니다. 성공하면 신문의 절반이 찢어지고 다시 절반이 찢어집니다. 결국 실패 할 때까지. 최선의 방법을 사용하는 가장 작은 신문이 승리합니다. (종이)

9. 펄 릴레이로 플레이하는 더블 드래곤

규칙: 각 그룹은 두 명의 플레이어를 보내 그들 사이에 공을 끼우고 앞으로 걸어가 릴레이 경주를 하게 합니다. 걷는 동안 공은 땅에 떨어질 수 없습니다! 어느 팀이 가장 짧은 시간에 여정(공)을 완료하는지 확인하세요

11. 특이하게

규칙: 현장의 플레이어는 호스트의 명령을 듣고 그 명령과 반대되는 행동을 합니다. .

12. 참과 거짓을 구별하기 어렵다

규칙: 동일한 컵 4개 중 하나만 술을 담고, 나머지 3개에는 물을 담는다. 누가 누구인지 추측하게 하라. 와인을 마신다.

***3개 그룹, 각 그룹에 2명씩.

행운 추첨

동시에 파티 기간 동안 우리는 많은 행운 추첨을 할 것입니다. . 그 동안 더 많은 놀라움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이 따뜻한 크리스마스 밤에도 행운이 함께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복권 이벤트 전반에 걸쳐 처음부터 끝까지(주최자 관리)

3등부터 1등까지

준비물: 불투명 복권상자, 탁구 10 공(굵은 펜으로 0~9의 숫자 쓰기), 복권 번호(2개, 입장하는 사람당 하나씩), 에티켓 직원, 복권 손님을 조율합니다.

4. 협력(18명) 각 팀은 6명의 선수를 뽑아 플레이하고, 2명은 드리블하고, 2명은 던지고(후방 프로젝션을 사용해야 함), 2명은 공을 잡습니다(종이 바구니를 묶은 상태). 등), 제한 시간은 3분이며, 제한 시간 내에 가장 많은 공을 던진 사람이 승리합니다. (18명) - 경쟁적인 효과가 있으며, 함께 일한다는 주제를 진정으로 반영합니다.

설날을 축하하기 위해 우리 반에서는 12월 30일 오후 7시부터 교실에서 설날 파티를 가질 예정입니다.

파티는 두 단계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단계: 주로 재미있는 게임에 초점을 맞춘 파티

장소: 교실

시간: 7:00-8:30

활동 내용:

강력한 청중 참여가 포함된 간단하고 흥미롭고 경쟁적인 게임(예: Drumming Pass) 풍선, 시뮬레이션 동작, 공달리기, 100초 챌린지 등)에 3~4개의 인기 소규모 프로그램(브레이크댄스, 기타연주, 노래 등)을 편성해 매주 1, 2위를 추첨한다. 활동 중 30분 등, 3등. 게임에 참여하는 각 학생은 경쟁 결과에 따라 해당 상품을 받게 됩니다.

장면 레이아웃:

1. 게임의 참여도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테이블과 의자의 배치에 따라 장면을 6개 그룹으로 나눕니다.

2. 파티가 진행되는 동안 서비스 직원은 모든 사람에게 과일, 음료, 스낵을 제공하기 위해 쟁반을 가져갔습니다.

4. 교실 벽에 다양한 색깔의 풍선을 걸어두고, 각 풍선 안에 수수께끼가 들어있는 추측 활동을 해보세요. 정답을 맞추면 현장 직원에게 가서 받아보세요. 상.

게임 규칙 세부 사항

전체 게임 과정은 6개의 그룹(학습 관심 그룹 기준)으로 나누어집니다. 참가자 수는 45~50명으로 예상되므로 각 그룹은 다음과 같습니다. 8~10명으로 추정된다.

1등 상품은 화보집, 2등 상품은 노트, 3등 상품은 치약, 기념 상품은 펜

게임 아이템

드럼을 치고 풍선을 전달합니다. 총 6회 진행되며, 참석 인원수와 당시 분위기에 따라 호스트가 결정합니다. 장면은 신나는 드럼 음악으로 시작됩니다(라이브 배경 무대 드럼 음악 사용을 고려할 수 있음). 음악이 갑자기 멈추면 풍선을 건네받은 사람이나 풍선을 터뜨린 사람이 공연을 해야 합니다. 무대에서의 짧은 쇼. 진행 중 풍선이 필드에 떨어지고 데드볼이 형성되면 마지막으로 풍선에 닿은 사람도 쇼를 수행해야 합니다. (여기에서는 진행자가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명확하게 설명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결국 이 6인은 홀로 공연을 하게 됐다.

개인이 프로그램을 수행하기를 원하지 않는 경우 진행자는 미리 음표 더미를 준비하고 각 음표에 프로그램 이름을 적고 몸 동작으로 관용구(귀 긁기, 귀 긁기 등)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고개 숙이기, 뛰어다니기 등), 노래 부르기 인기가요, 감격에 가득찬 시를 낭송하기, 자신이 겪었던 가장 창피했던 일을 큰 소리로 이야기하기, 노래 한 곡 뽑아달라고 하기 등 종이에 적힌 프로그램 이름에 따라 수행합니다. 관용구의 신체적 연기는 신체 언어를 사용하여 수행해야 하며 청중을 자극하기 위한 언어나 다른 힌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추측이 이루어질 때까지 자신이 속한 그룹이 추측해야 합니다.

소품 : 드럼, 풍선 6개, 프로그램 노트

상금 예산 : 프로그램을 진행한 모든 분에게 상품과 상금 펜 등 총 6개를 수여합니다.

각 조는 2명의 팀원으로 구성되고, 6명이 원을 이루는데, 진행자는 책가방을 하나씩 들고 6명에게 차례로 건네준다. 책가방을 들고 때리기, 던지기, 발로 차기, 꾸짖기, 들고 다니기, 뽀뽀하기, 쓰다듬기, 엉덩이 밑에 앉히기 등은 할 수 없으나 모든 행동이 완료된 후 진행자는 이를 금지합니다. 모든 사람이 방금 책가방에 했던 작업을 수행할 것이라고 발표합니다. 오른쪽에 있는 사람에게도 해당 작업이 반복됩니다.

소품 : 책가방

상금 예산 : 출연자가 최종적으로 규칙에 따라 공연하는 한, 공연을 거부하거나 공연을 거부하는 사람들에게는 펜이 상품으로 제공됩니다. 성적이 좋지 않으면 치약 3등상을 받게 됩니다.

노래 경연 대회는 그룹 단위로 6회 진행되며, 매번 다른 그룹이 노래를 시작할 때마다 다음 그룹은 이전 그룹이 부른 노래의 마지막 가사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한 문장만 불러보세요. 노래 고르는 순서는 123456, 234561, 345612 45612 561234 612345입니다. 2분 안에 노래를 가장 많이 부르는 그룹이 승리합니다.

각 그룹이 듀엣을 부르는 시간은 15~20초를 넘지 않아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나머지 3개 그룹이 계속해서 마지막 단어를 맞춰가며 경쟁을 하게 됩니다. 시간은 현재 시간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아무도 따라잡지 못할 경우 즉시 게임이 종료됩니다.

4경기가 끝난 후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둔 팀이 상금을 받게 됩니다. 두 팀이 동률인 경우 두 팀 간의 추가 시도를 통해 승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각 그룹의 승패가 동일한 경우 6개 그룹 모두에 대한 인센티브나 상금이 없습니다.

소품: 6곡

상금 예산: 우승팀 각 10~15개 정도의 기념상과 펜을 받게 됩니다.

라켓 풍선 달리기 : 남녀노소 제한 없이 1그룹당 1명씩, 풍선 20~30개를 쓰레기통에 넣고, 쓰레기통 앞 5미터쯤에 또 다른 쓰레기통을 놓는다. 풍선을 들고 종이 바구니 옆에 있는 출발선에 함께 서 있었는데, 각자 손에 딱딱한 공책을 들고서 반대편 종이 바구니로 보낼 수밖에 없었다. 한 손씩 사용하고 다른 손으로는 도움을 줄 수 없습니다. 시간은 2분으로 계산되며, 시간이 지나면 반대편 종이 바구니에 담긴 탁구공의 개수를 기준으로 순위가 결정됩니다. 동점인 경우 추가 정보 질문을 시도하여 승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달리기 도중 풍선이 떨어지면 주울 수 있지만 출발선에서 다시 달려야 합니다(진행자는 이 상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소품: 종이 바구니 12개, 수첩 6개, 풍선 120개, 빠른 답변 질문 6개

상금 예산: 1등에게는 1등 사진 앨범이, 나머지는 1등에게 수여됩니다. 2등상 상품 폴더를 받으세요.

현장 복권: 포커 1덱을 티켓으로 준비하고, 또 다른 포커 1덱을 복권 상자에 넣습니다. 매 30분마다 선생님이 무대에 올라 상품을 추첨합니다. 해당 카드를 들고 있는 사람이 상을 받기 위해 무대에 올 것입니다. 각 상품을 추첨한 후에는 해당 카드가 무효화됩니다.

소품: 행운권 추첨 상자, 카드 놀이 2덱,

상품 예산: 1등 상품, 상품 노트. 2등은 2~3명에게 치약을 상품으로, 3등은 6~8명이 ​​2회 추첨하여 펜을 상품으로 드립니다.

(1) Piece it together

이 게임은 파티의 클라이막스에 적합합니다

요구 사항: 참가자 수는 바람직하게는 30-50명이며 4-5개의 그룹으로 나뉩니다.

소품 : 트레이, 배경디스코 음악, 경품 가능 고급 캔디(나눔 가능)

진행자는 모두 그룹으로 앉으라고 했습니다(남자, 여자 있을 것임)

알림 모든 사람이 게임 규칙을 숙지하고 각 그룹에서 한 사람을 선택하여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섭니다.

호스트의 요청에 따라 다른 팀원들이 아이템을 제공하고 트레이에 올려놓는다. 아이템을 가장 먼저 수집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배경음악이 시작되자 진행자는 아이템을 낭독하기 시작하고, 일정한 간격으로 팀원들을 위해 아이템을 하나씩 준비하며 천천히 속도를 높인다.

안경, 시계, 벨트, 양말, 립스틱, 돈 등 일상용품을 모아보세요. 알약, 사탕, 다임 등 좀 더 어려운 물건은 꼭 마지막에 넣어주세요

(3) 모두가 작은 새해 선물을 준비하여 큰 판지 상자에 넣습니다(외부에 테마 홍보지를 붙였습니다). 모두가 와서 선물을 뽑고, 선물의 주인을 서로 알아가고, 포옹합니다. 사람이 많을수록 더 효과적입니다. 리더가 200위안 상당의 봉투를 포장하여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분위기가 따뜻하고, 새 동료와 옛 동료가 서로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고 느껴요. .

게임 1, 기차 운전

도구: 없음

인원 수: 2명 이상, 많을수록 좋습니다.

방법: 시작하기 전에 모두가 자신을 대표할 장소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그러나 위치는 반복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당신은 베이징에서 왔고 다른 사람은 상하이에서 왔다고 가정하고 "기차를 운전하자, 기차를 운전하자, 베이징의 기차가 열릴 것이다"라고 말해야 합니다. "상하이에서 오픈하세요"라고 말하세요. 상하이를 대표하는 사람은 즉시 반응하여 "상하이에서 기차가 곧 출발합니다."라고 말하면 모두가 "어디로 가야 할까요?"라고 묻고 이 사람은 다른 게임 개체를 선택하고 "이러한 곳으로 가세요"라고 말합니다. "오픈." 상대가 잠시 머뭇거리다가 반응하지 않으면 지는 것이다.

흥미로운 포인트: 사람 간의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할 수 있고, '기차를 운전하게' 하는 기회로 활용해 애정을 전하고 윙크할 수도 있다.

단점: 없음

게임 3, 하늘을 훔치는 함정

이 게임은 먼저 소품을 만들고 빨간색 밧줄을 찾으세요(유리 밧줄이면 됩니다). , 가운데에 실을 꿰어 종을 표현하는 종이컵을 씌우고, 참가자 수에 따라 아이마스크를 준비하고, 디스코 배경음악을 준비합니다. 그런 다음 보조원 몇 명에게 무대 위의 밧줄을 당겨 참가자들이 눈을 뜨고 연습하게 하세요. 이 게임은 그들의 손재주와 기억력을 테스트하는 매우 어려운 게임이라고 말해 주세요. 몇 번 연습한 후 눈을 가립니다. , 음악을 틀고 놓아주세요. 진행자가 모든 조수에게 밧줄을 치워달라고 요청하는 경우 옆에있는 사람들에게주의를 기울이면 의도적으로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머리를 낮추고, 발을 들어 올리십시오.

5차전, 007

처음부터 한 사람이 '제로'를 발음한 뒤 또 다른 사람을 지칭하게 되는데, 그 사람이 이어서 '제로'를 발음하고 또 다른 사람을 지칭하게 되는데, 세 번째 사람은 " "Qi"라고 발음한 다음 손가락을 사용하여 총을 쏘는 동작을 하고 아무 한 사람을 가리킵니다. "총에 맞은" 사람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아무런 움직임도 하지 않지만 왼쪽에 있는 두 사람은 그리고 "총에 맞는" 사람의 오른쪽은 "아" 소리를 내며 손을 들어 항복을 표시해야 합니다. --실수한 사람은 술을 마셔라!

(참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차례대로 진행하는 순서는 없지만 갑자기 그 중 하나를 가리키기 때문에 전체 과정이 긴장된 상태일 것입니다. 다음은 될 수도 있습니다!)

게임 6: 종이컵으로 물 전달하기

목적: 친밀감을 높이고 구성원의 협력 및 협업 능력을 테스트합니다.

요구 사항: 남성과 여성이 교대로 함께 일하는 8명의 그룹을 선택하세요. ***16명의 직원을 선정하여 두 그룹으로 나누어 동시에 경쟁합니다. 팀의 첫 번째 사람이 자신이 들고 있는 종이컵에 물을 붓고, 마지막 사람의 종이컵에 담긴 물을 작은 그릇에 하나씩 부어주는 일을 돕는 사람이 두 명 더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한된 5인용 컵에 물을 붓습니다. 몇 분 안에 탱크에 물을 가장 많이 넣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게임 7. 빈 생수병 전달하기

빈 생수병은 모두 머리와 목 사이에 끼고 손으로 만지지 말고 돌려주어야 한다

게임 내 징벌적 조치——

1. 남자 스타일과 여자 스타일로 나뉘는데, 점프할 때 허벅지와 무릎이 모아지고 종아리는 벌려야 한다는 것도 만화 속 자세처럼 마찬가지다. 차이점은 점프할 때 남자의 왼발과 오른발이 앞뒤로 분리되어야 하며, 손이 자연스럽게 앞뒤로 움직이면서 동시에 "요호" 소리가 나와야 한다는 것이다. 입; 여자가 점프할 때 왼쪽과 오른쪽 종아리를 양쪽으로 분리하고 양손의 검지와 중지를 가슴에 대고 "예" 소리를 내야 합니다. .

게임 9: 강풍

여러 사람이 이야기할 때 플레이하기 적합합니다. 누구나 앉을 의자가 있고, 앉을 자리가 없는 사람이 한 명씩 있습니다. 그러면 그 사람에게 바람이 불기 시작합니다. 어떤 바람이 불지 결정하는 것은 그 사람에게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가 "오늘 흰 양말을 신은 사람이 누구인지 맞춰보세요"라고 말하면, 흰색 양말을 신은 사람들은 모두 일어나 자리를 바꿔야 합니다. 자리도 없이 방치되다 이때는 그 사람 차례입니다. 모든 사람을 동원하려면 '남자, 여자 모두', '아침 식사를 한 사람', '지갑에 여자친구 사진이 있는 사람' 등을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 어떤 사람들은 어리둥절해하다가 갑자기 자신이 긁힌 사람 중 하나라는 것을 깨닫고 머리 없는 파리처럼 뛰어다닐 것입니다.

게임 13. 목에 풍선 잡기

참가 인원 : 8명, 2팀, 팀당 4명, 남자 2명, 여자 2명(분할)

게임의 규칙: 첫 번째 사람이 풍선을 목으로 잡고 다음 사람에게 전달합니다. 다음 사람은 목만 사용하여 풍선을 잃지 않고 빠르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풍선을 획득한 팀이 상품을 받게 됩니다.

上篇: 2022년 제21회 칭다오 추계국제오토쇼 연기 안내 下篇: 가족용 자동차로서 새로운 Passat Domain과 Touran(둘 다 2.0 엔진 탑재) 중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왜?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