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팽의 명함 디자인

Frédéric Chopin(1810-1849)

전체 이름: Fryderyk Franciszek Chopin, Frédéric François Chopin(프랑스어)

위대한 폴란드 음악가이자 작곡가

대표작 : 마주르카, 왈츠

어렸을 때부터 폴란드 민속음악을 좋아했고, 6살 때부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다. 그는 7살 때 '폴로네즈'를 썼다. 8세에 무대에 섰고, 16세에 바르샤바 음악원 작곡 수업에 참여했으며, 20세가 되기 전에 바르샤바에서 인정받는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가 되었습니다. 그의 생애 후반기는 폴란드의 정복과 일치하며 해외에서 시간을 보내며 국가의 정복에 대한 향수병과 증오를 표현하기 위해 많은 애국적인 피아노 작품을 작곡했습니다. 그 중에는 "발라드 1번", "B A 장조 폴로네즈" 등과 같은 폴란드 민족 해방 투쟁과 관련된 영웅적 작품이 있으며, "혁명 연습곡"과 같은 애국적 열정으로 가득 찬 전투 작품도 있습니다. "B"스케르초 단조" 등, 조국의 운명을 애도하는 비극 작품, "나단조 소나타" 등, 조국과 친척을 그리워하는 판타지 작품도 있다. 많은 야상곡과 환상.

쇼팽은 평생을 피아노와 함께했으며 그의 창작물은 거의 모두 피아노 음악이었다. 그는 종종 동포들을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공연을 하기도 했고 해외 귀족들을 위해 공연하기도 했습니다. 1837년에 그는 차르 러시아가 그에게 수여한 "러시아 황제 폐하의 수석 피아니스트"라는 지위를 단호히 거부했습니다. 슈만은 자신의 음악을 "꽃 속에 숨겨진 대포"라고 부르며 "폴란드는 무너지지 않을 것"이라고 전 세계에 알렸다. 쇼팽은 말년에 매우 외로운 삶을 살았으며 자신을 "어머니에게서 멀리 떨어진 폴란드 고아"라고 고통스럽게 불렀습니다. 그는 죽기 전에 여동생 루트비카(Ludwika)에게 자신의 마음을 조국으로 돌려보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인생

[이 단락 편집]

1810년 3월 1일, 쇼팽은 바르샤바 교외의 젤라조바 볼라(Zelazowa Wola)에서 태어났습니다. 나의 아버지는 원래 프랑스 출신이었으며 바르샤바 중학교의 프랑스어 교사였습니다. 나중에 그는 바르샤바에 공부하러 온 다른 지방의 귀족 자녀들을 위해 기숙 학교를 열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폴란드인이었고 귀족 친척 가족의 가정부로 일했습니다. 쇼팽은 어렸을 때 체코 음악가 W. Zivny로부터 피아노를 배웠고, 8세부터 공개 연주를 시작했습니다. 1824년에 그는 독일 음악가이자 바르샤바 음악원 소장인 J.A.F. Elsner 밑에서 음악 이론을 공부했습니다. 1826년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바르샤바 음악원에서 공부하고 1829년에 음악원을 졸업하여 초기 창작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당시 폴란드 민족 운동은 절정에 이르렀고, 외국 노예제도에 반대하고 자유와 독립을 위한 민족적 투쟁은 젊은 쇼팽의 사상에 깊은 영향을 미쳤으며 그의 민족적 감정과 애국적 열정을 키워주었습니다. 1830년 3월 쇼팽은 바르샤바에서 그의 초기 걸작 "피아노 협주곡 2번"(F단조)을 연주했습니다. 바르샤바 마이너) 모두 성공했습니다. 11월 2일, 쇼팽은 친구들이 폴란드 땅을 선물한 뒤 바르샤바를 떠나 추가 연구를 위해 해외로 떠난 뒤 영원히 조국을 떠났습니다. 12월 초 비엔나에 머물던 중 바르샤바 봉기 소식을 접한 그는 봉기에 참여할 수 없게 되자 불안해했다. 당시 그는 폴란드로 돌아가 투쟁에 참여하고 싶었으나 친구들의 만류로 깨닫지 못했다. 이듬해 초, 그는 파리로 여행을 떠나 슈투트가르트를 지나던 중 러시아 짜르의 봉기가 진압되고 바르샤바가 함락되었다는 슬픈 소식을 접하고 깊은 충격을 받았다. 당시 그의 창작물. 파리에 도착한 후 그는 런던으로 갈 계획을 포기하고 파리에 정착하여 피아노 교육과 창작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이곳에서 그는 파리 망명 폴란드인들과 긴밀한 접촉을 가졌으며, 폴란드 망명 시인 A. 미츠키에비츠, 독일 시인 H. 하이네, 프랑스 화가 E 등 서유럽 미술계의 중요한 인물들을 많이 만났습니다. De Lacroix, 이탈리아 음악가 V. Bellini, 헝가리 음악가 F. Liszt 외. 이러한 접촉이 쇼팽의 정신적 삶에 미친 영향은 과소평가할 수 없으며, 특히 쇼팽의 생각과 삶에 깊은 영향을 미친 프랑스 여성 작가 조르주 상드와의 관계는 과소평가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관계가 무너진 1838년부터 1846년까지 함께 살았고, 8년 동안 함께 살았습니다. 1930년대 초 파리에 도착한 때부터 1940년대 중반까지 쇼팽의 사상과 예술은 고도로 성숙했고, 창작에 있어 매우 유익한 성과를 거두었다. 1846년부터 쇼팽의 창작은 쇠퇴하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1940년대 폴란드 민족운동이 여러 차례 좌절을 겪으면서 늘 열광적인 기대를 품고 있던 쇼팽은 심한 정신적 충격을 받고 조지와의 깊은 실망과 우울에 빠졌다. 고향의 친척과 가까운 친구들의 죽음, 건강 악화 등은 그의 몸과 마음에 깊은 트라우마를 안겨주어 슬픔과 외로움을 더욱 가중시켰다. 1848년 쇠약해진 쇼팽은 영국으로 건너가 잠시 머물면서 단기 교육과 연주 활동을 했다. 그곳에서 그는 해외에 거주하는 폴란드 국외 거주자들을 대상으로 마지막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파리로 돌아온 후 그는 건강이 급격히 악화되어 1849년 10월 17일 파리의 아파트에서 사망했습니다. 임종 당시 그는 자신의 심장을 고향인 폴란드로 옮겨 매장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창작 시기

[이 단락 편집]

쇼팽의 창작 시기는 바르샤바 시대, 바르샤바 봉기 시기, 전성기 등 4개의 시기로 나눌 수 있습니다. 파리 시대, 말기.

바르샤바 시기(초기 ~ 1830년) 몇몇 작품을 제외하면 이 시기의 작품은 쇼팽 전체 창작에서 그리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지 않는다. 그러나 피아노와 관현악을 위한 "폴로네즈 D단조"(1827), "E폴로 장조"에서 볼 수 있듯이 이미 민족적 정서와 민족풍의 광채로 빛나고 있는 쇼팽의 인생 창작의 출발점이다. 플랫 장조" "C 장조 Mazurka"(1831), "C 장조 Mazurka"(1829), "F 장조 Mazurka"(1829), 피아노와 오케스트라를 위한 "폴란드 주제의 환상곡"(1828) 및 "Cracowia " 이는 댄스 스타일의 론도(1828)에 명확하게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 시기의 가장 중요한 작품은 1830년에 작곡된 두 개의 피아노 협주곡이다. 이 두 작품은 낭만주의와 사랑의 삶의 경험, 행복에 대한 뜨거운 갈망, 그리고 그에 따른 밝고 경쾌한 감정이 곡 전체를 관통하고 있다. 음악은 민족적, 민속적 색채가 풍부하다. '피아노 협주곡 2번'의 마지막 악장은 소박하고 아름다운 마주르카 스타일을 갖고 있는 반면, '피아노 협주곡 1번'의 마지막 악장은 강렬하다. 크라코프 스타일의 강렬하고 거친 멜로디.

바르샤바 봉기(1830년 말~1831년) 이 짧은 기간 동안 쇼팽의 창작은 도약을 이루었다. "Scherzo in B단조"(1831)는 그가 비엔나에 머무는 동안 작곡되었습니다. 봉기에서 촉발된 애국적 열정은 조국에 있는 친척들에 대한 그리움과 얽혀 엄숙하면서도 부드러운 시를 형성합니다. "다단조 연습곡"("혁명 연습곡"이라고도 함, 1831)과 "라단조 전주곡"(1831)은 바르샤바의 함락을 알고 작곡되었으며, 분노와 슬픔 사이의 높은 완성도에 도달했습니다. 엄격하고 세련된 예술 형식이 통합되어 쇼팽 초기 음악 창작의 걸작이 되었습니다. 동시에 작곡된 '가단조 전주곡'은 혼란과 혼돈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음악 컨셉도 낯설고 참신하다.

파리 전성기(1832~1845) 이 시기 쇼팽의 창작에는 심오한 민족적 내용과 독창적인 예술적 형식, 능숙한 음악적 스타일이 그의 예술을 완성도에 이르게 했다. 그의 작품은 연습곡, 전주곡, 마주르카, 폴로네즈, 야상곡, 왈츠, 즉흥곡부터 발라드, 스케르초, ​​보다 복잡한 구조의 소나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피아노 음악을 포함하며 모두 유익한 예술적 결과를 얻었습니다. 쇼팽의 연습곡 중 대부분이 이 시기에 창작되었으며, 그 중 "Etude in E major"(1832), "Etude in B major"(1834), "Etude in A단조"(1834)가 가장 두드러집니다. "Etude in E major"는 부드럽고 심오한 애도곡으로 쇼팽이 창조한 가장 아름다운 곡 중 하나이며 조국에 대한 그의 무한한 사랑을 쏟아냅니다. '나단조 연습곡'은 우울하고 분노한 감정이 가득한 작품이다. 주제는 강렬하고 드라마틱하며, 중간 부분에는 우울하고 고요한 분위기가 스며들어 있다. 주로 하나의 이미지를 표현하는 데 적합한 에뛰드 장르에서는 두 주제 사이의 강한 대조 원리를 사용하여 날카로운 극적 갈등을 만들어 내는데, 이는 쇼팽의 에튀드에서도 보기 드문 일이다. '에뛰드 가단조'는 곡 전체가 감정적으로 엄숙하고 장엄하며, 단순한 호른 같은 음악적 모티브에서 장엄한 흐름으로 전개되면서 음악을 드라마틱하고 비극적인 클라이막스로 몰아가며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힘을 지닌다.

쇼팽의 3개의 소나타 중 심오한 내용과 예술적 독창성 측면에서 가장 뛰어난 작품은 '피아노 소나타 B플랫 단조'(1839)이며, 그 중 3악장 '장례 행진곡'은 전쟁을 위해 투쟁한 사람들을 기리는 곡이다. 바르샤바 봉기. 민족 해방을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교자들의 애도는 쇼팽 음악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 중 하나입니다. 녹턴은 쇼팽의 작품 중 가장 낭만적인 장르이다. 그가 초창기에 작곡한 녹턴은 영국 작곡가 J. Field의 영향을 많이 받았으며, 음악양식의 섬세함과 아름다움,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추구했으며 상대적으로 낭만주의적 감성이 강했다. 파리 망명 이후 그가 창작한 야상곡은 내용이 더욱 심오해졌고 음악 스타일도 더욱 개인화되었습니다. 그의 "Nocturne in C major"(1841)는 필드의 영향을 완전히 제거했으며 주제는 단순하고 진지하며 슬프며 음악의 전개는 점점 더 드라마틱해집니다. 이는 쇼팽이 녹턴의 창작을 전례 없는 수준으로 끌어올렸고, 녹턴의 연주 가능성을 크게 탐구했으며, 심오한 사회적 콘텐츠를 수용할 수 있는 음악 장르로 만들었다는 점을 의미합니다. 쇼팽의 발라드 4곡은 모두 이 시기에 창작되었으며, 그 중 일부는 폴란드 민족 서사시 및 민간전승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G단조 발라드"(1835)의 창작은 폴란드 민족 시인 미츠키에비츠의 장시 "콘라트 발렌로드"에서 직접적인 영감을 받았습니다. 쇼팽은 국가를 위해 목숨을 바친 영웅 워렌 로드의 깊고 진지하며 용감한 성격과 시 전체에 걸쳐 긴장된 비극적 분위기를 파악하고 이를 엄격한 소나타 알레그로 악장으로 형상화했습니다. "Ballade in F major"(1839)는 같은 시인의 민속 판타지 이야기 시 "Shivideshyanka"를 기반으로 합니다. 원시는 사랑의 서약을 배반한 죄로 마침내 벌을 받고 요정 Shivideshyanka에 의해 호수 바닥으로 끌려간 무자비한 젊은 사냥꾼을 묘사합니다. 이 발라드에서 쇼팽은 원시의 줄거리를 묘사하거나 암시하려고 하지 않고, 고도로 요약된 방식을 사용하여 서로 상반되는 두 가지 상황을 제시하고, 그 둘 사이의 모순과 갈등의 전개를 통해 그 모습을 드러냈다. 원작시의 예술적 개념과 의미. 폴로네즈는 이 기간 동안 쇼팽의 창작물에서 민족 정신을 가장 강력하게 구현한 장르입니다. 그가 초기에 창조한 폴로네즈 무용에서 외적인 화려한 효과에 중점을 두는 경향은 깊고 강한 민족 정신과 소박하고 단호하며 대담한 예술 스타일로 대체되었습니다. 쇼팽은 폴란드 민족사의 영웅적 인물들로부터 정신적인 힘을 얻거나, 조국의 영광스러운 과거를 기억하고 오늘의 몰락의 고통을 애도함으로써 자신의 민족적 정서를 고양함으로써 내면의 분노를 표출하고 민족정신을 고양시켰습니다. <폴로네즈 A장조>(1838)는 승리와 승리를 기리는 찬가로, 전체적으로 관현악의 풍성하고 힘찬 사운드가 어우러져 고대 폴란드가 조국 승리를 축하하는 영광스러운 장면을 보여주고 있다. '다단조 폴로네즈'(1839)는 조국의 멸망을 애도하는 슬픈 음조의 시로 주제의 감정적 어조는 슬프고 우울하지만 전혀 감상적이지 않다. "폴로네즈 F샤단조"(1841)는 규모가 웅장하고 드라마틱하며, 폴란드 역사 속의 민족 전쟁 장면에 대한 상상과 관련이 있다. 비극적이고 엄숙한 첫 부분과 마지막 부분은 폴로네즈 장르 특유의 어둡고 우울한 중간 부분과 대조를 이룬다. "A플랫 장조의 볼로네즈"(1842)는 동종 작품 중 가장 단호하고 영웅적이며 웅장하고 장엄한 작품 중 하나입니다. 주제는 단호하고 힘찬 리듬과 열정적이고 영웅적인 선율, 밝은 장조의 화성을 갖고 있어 불굴의 민족영웅의 이미지를 형상화하고 있다. 음악의 중간부분은 특유의 조형감이 풍부하며 말발굽소리와 나팔소리가 얽혀 질주하는 말과 달빛 칼날의 그림자가 있는 고대 전쟁터의 한 장면을 이룬다. 작곡가의 고대에 대한 향수는 현실적인 감정과 합쳐져 억제할 수 없는 국민적 감정을 형성했다.

후기(1846~1849) 이 기간 동안 쇼팽의 창작은 뚜렷한 쇠퇴 추세를 보였다. "환타지 폴로네즈"(1846)는 이 시기의 중요한 작품입니다. 비록 "플랫 장조의 폴로네즈"의 높고 영웅적인 사운드는 더 이상 이곳에서 들을 수 없지만, 그 음악은 열정적이고 열정적으로 부르는 부분에 중점을 두기 때문입니다. 조국과 민족의 미래에 대한 염원은 여전히 ​​전염성이 강합니다. "G단조 마주르카"(1849)와 "F단조 마주르카"(1849)는 쇼팽의 마지막 두 작품입니다. 전자는 삶에 대한 마지막 애착을 표현하는 친절하고 부드러운 노래이고, 후자는 슬픔의 손길로 조국과 친척에 대한 마지막 그리움을 표현합니다.

1830년에 그는 피아노 예술을 깊이 공부하기 위해 파리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조국을 떠나기 전날, 선생님은 쇼팽이 죽을 때까지 그와 함께 보관했던 폴란드 흙 한 컵을 그에게 주었습니다. 여행하는 동안 그는 독일과 비엔나 전역에서 계속 연주했으며 이듬해 9월 슈투트가르트에 도착했을 때 폴란드 혁명이 실패했다는 소식을 듣고 슬픔과 분노로 가득 차서 "혁명적 연습곡"을 썼습니다. 폴란드는 1795년에 멸망하고 러시아 제국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1830년에 독립 운동이 일어났습니다. 폴란드 혁명이 실패하자 쇼팽은 조국으로 돌아갈 생각을 단념하고 파리에서 자신만의 세계를 열어 혁명운동을 돕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1835년 쇼팽은 드레스덴과 라이프치히를 여행하며 멘델스존과 슈만을 만났습니다. 1836년에 그는 여성 작가 조르주 상드(George Sand)와 사랑에 빠졌고, 곧 그의 폐병이 악화되었고, 1838년에 그와 조르주 상드(George Sand)는 휴식을 위해 마요르카(Majorca)로 갔으며, 이후 두 사람은 파리와 리옹에서 함께 살았습니다. 1847년, 두 당사자는 의견 불일치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었고, 역사상 이 유명한 사랑은 끝났습니다.

1848년 그는 병에 걸려 공연을 위해 영국으로 여행을 떠났다. 이듬해 파리로 돌아온 직후 그는 39세의 나이에 결핵으로 사망했다.

폴란드 가곡 17곡과 피아노 삼중주, 첼로 곡을 제외한 쇼팽의 작품은 모두 피아노 곡이다. 그러한 작품 중에는 두 개의 피아노 협주곡과 세 개의 피아노 소나타가 있습니다.

쇼팽이 민족주의 음악에 기여한 것은 60개의 마차오카와 12개의 폴로네즈였습니다. 두 춤 모두 3박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마코카는 적당한 속도로 민속 축하 음악에서 유래했으며, 폴로네이즈는 우아하며 원래 16세기 궁전 축하의 사운드트랙이었습니다. 쇼팽은 말춤을 콘서트에 도입하여 초기 폴란드 궁정 생활의 장엄함과 장엄함을 사람들 앞에서 다시 한 번 보여주었습니다. 이는 과거 국가의 영광을 상기시키는 것이며 과거 국가 생활 방식의 특징이 되었습니다.

낭만주의 시대에 쇼팽은 폴란드 민족음악 스타일의 뛰어난 작곡가로서 매우 독특한 역사적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19세기 유럽음악 발전사에서는 민족음악 양식이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했다. 쇼팽의 모든 작품에는 폴란드 전통의 음악 스타일이 있지만, 폴란드 민족 스타일은 쇼팽의 마주르카에 더 집중되어 있습니다. 마주르카에서 쇼팽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세계가 존경하는 가장 아름다운 폴란드 멜로디를 사용하여 오늘날의 음악가들이 처음으로 그의 음악에서 독특한 폴란드 스타일을 진정으로 인식하게 만들었습니다.

1810년 3월 1일, 쇼팽은 바르샤바에서 서쪽으로 50km 떨어진 젤라조바 볼라(Zelazowa Wola)라는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남다른 음악적 재능을 보여주었다. 니콜라스 쇼팽 신부는 원래 프랑스인이었으며 17세였던 1788년에 폴란드로 왔습니다. 그가 왜 폴란드에 왔는지는 확실하지 않으나, 아마도 1794년 폴란드 장군 TADEUSZ KOCIUSZKO가 이끄는 민중 저항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이주한 나라의 자유를 위해 싸웠을 것입니다. 1800년에 그는 지역 주지사 스타로스타의 딸과 아내의 프랑스어 교사가 되었습니다. 1802년 가을, 니콜라스 쇼팽은 루드비카 스카르벡(LUDWIKA SKARBEK) 백작부인의 초대를 받아들여 자녀들의 교육을 맡아 젤라조바 볼라(Zelazowa Wola)에서 가족과 함께 살았습니다. 여기서 그는 백작 부인의 먼 친척인 TEKLA JUSTYNA KRZYANOWSKA 양을 만났습니다. 그들은 1806년 6월 2일에 결혼했고, 1810년에 둘째 아이인 FRYDERYK가 태어났습니다. 같은 해 쇼팽의 가족은 바르샤바로 이주했습니다.

쇼팽은 여섯 살 때 이미 남다른 음악적 재능을 보여줬고, 그의 가족은 그를 위해 유명한 피아노 교사인 보이치에흐(Wojciech) 씨를 고용했다. 그는 젊은 쇼팽에게 음악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그를 수많은 음악 거장들의 작품에 친숙하게 해주었다. 그의 가르침은 흥미와 지혜로 가득 차 있었고, 이는 쇼팽의 피아니스트로서의 개성과 창의성을 확립해 주었습니다. 쇼팽의 첫 공연은 그가 겨우 8세였을 때 Radziwi Family Palace에서 열린 자선 콘서트였습니다. 1818년 바르샤바 데일리 뉴스(Warsaw Daily News)는 "그는 가장 어려운 피아노 곡도 완벽하고 쉽게 연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흥미로운 춤과 변주곡도 만들 수 있다"고 썼습니다.

나중에 쇼팽의 부모는 최고의 음악 천재라 할지라도 전문 교육 없이는 성공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쇼팽에게 체계적인 전문 교육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926년 바르샤바 LYCEUM을 졸업한 후 쇼팽은 바르샤바 음악원에 입학하여 유명한 음악 교육자이자 작곡가인 JOZEF ELSNER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쇼팽은 B 플랫 장조 Op. 2의 변주곡, A 장조 Op. 13의 폴란드 멜로디, F 장조 Op. 14, 피아노 소나타 1번을 포함한 대부분의 피아노 및 관현악 작품을 작곡했습니다. 4번 C단조, 바이올린과 첼로 8번 G단조, 폴로네즈, 마주르카, 왈츠도 있습니다. ELSNER는 쇼팽의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재빨리 알아보았고 그의 창의성과 혁신을 적극적으로 지도하고 보호했습니다. 쇼팽의 2년 차 보고서에서 그는 "비범한 능력"이라고 썼고, 1년 후에는 "비범한 능력, 음악 천재"라고 썼습니다.

바르샤바 음악원을 졸업한 후 쇼팽은 유럽의 주요 음악 중심지에서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키우고 싶어하기 시작했습니다. 우연히 그는 작곡가와 피아니스트로서 큰 성공을 거둔 비엔나를 선택했습니다. 1829년 "ALLGEMEINE THEATERZEITUNG"의 평론에는 "쇼팽은 사람들이 그의 음악적 재능을 발견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연주와 창작의 독창성에서 음악 천재라고 말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을 정복했습니다."라고 쓰여 있었습니다. ...그의 연주는 확실히 실력을 과시하는 것이 아니라, 이것이 예술가와 포저의 차이이다." 다른 댓글에서는 "훌륭한 작품이다." ", "아름다운 퍼포먼스",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실력" 등 이는 쇼팽의 음악적 재능이 국제적으로 처음으로 인정받은 사건이었습니다.

쇼팽은 20세 때 피아노 협주곡 E단조와 F단조로 바르샤바에서 유명해졌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해외로 나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외계인의 지배를 받는 이 나라에서는 정치적 상황이 끊임없이 긴장되고 혁명이 곧 일어날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은 그의 음악 경력 발전에 매우 해로웠기 때문에 그는 1830년 12월에 예술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송별회에는 그의 가족, 첫사랑 KONSTANCJA, ELSNER 교수 및 몇몇 친구들이 참석했습니다. 쇼팽은 자신이 조국을 영원히 떠나게 될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그 순간부터 그는 셀 수 없이 많은 기쁨과 고통으로 가득 찬 삶 속에서 끝없는 향수를 느낄 것입니다.

쇼팽은 제2의 고향인 파리에서 리스트, 슈만, 멘델스존, 실러 등 당시 예술가 그룹과 빠르게 친분을 쌓았다. 그는 주로 콘서트를 만들고 가르치며 가끔 콘서트에 참석합니다. 그는 피아니스트가 되고 싶지 않았습니다. 19세기에 피아니스트가 된다는 것은 청중을 기쁘게 하고 명성과 부를 얻기 위해 다양한 연주 기법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했기 때문입니다. 쇼팽은 청취자들에게 음악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그의 연주는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연주 스타일과 너무 달랐기 때문에 그는 종종 당대의 피아니스트와 비교되었습니다. 이 비교는 일반적으로 쇼팽을 선호합니다. 영국의 뛰어난 피아니스트이자 지휘자인 찰스 할레(Charles HALLE)는 “쇼팽에 비하면 칼크브레너는 어린아이에 불과하다”고 말한 적이 있다. 하인리히 하이네(Heinrich Heine)는 "리스트는 피아노 대가 쇼팽을 제외한 모든 피아니스트를 능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를 통해 쇼팽이 남다른 피아노 실력을 소유했다는 사실과, 그가 피아노 무대에서 눈부신 스타가 될 수 있었음을 쉽게 알 수 있다. 그러나 그는 오히려 자신의 음악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는 예술적으로 유능한 청중을 위해 연주하기를 원했습니다. 이 외에도 쇼팽은 일생 동안 단 30번의 공개 연주회를 열었습니다. 쇼팽의 "스터디" 콘서트에 참석한 사람들은 친구들과의 개인 콘서트를 통해서만 위대한 예술가들이 음악의 진정한 의미를 해석하고 예술적 재능을 발전시킬 수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쇼팽은 이미 작곡가로 잘 알려져 있다. 가장 유리한 증거는 쇼팽의 창의적인 예술적 업적이 전 세계 점점 더 많은 청중에게 지속적으로 수용되고 확산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뛰어난 예술적 재능을 활용하여 뛰어난 예술적 성취를 이룩한 뛰어난 작곡가입니다. 그는 또한 한 악기에만 집중한 유일한 작곡가이기도 합니다. ELSNER 교수를 포함한 바르샤바의 음악 그룹은 그에게 오페라와 관현악 작품을 작곡할 수 있다고 제안했지만, 쇼팽은 어린 나이에도 피아노를 통해서만 그가 추구하는 예술적 목표를 진정으로 달성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는 폴로네즈, 마주르카, 왈츠, 녹턴, 소나타, 전주곡, 발라드, 피아노 협주곡, 론도, 변주곡 등 다양한 음악 형식을 통해 자신의 음악적 아이디어를 표현했습니다.

그는 독립적인 문체와 시적 정신을 지닌 당대의 위대한 작곡가였다. 1848년 영국 연주회 이후 런던의 데일리 뉴스(Daily News)는 “쇼팽의 뛰어난 창의적 재능과 작품 표현 능력이 그의 작품에서 드러난다. 그의 음악 스타일의 독특함은 어떤 대가도 이룰 수 없었다”고 썼다. 이렇게 아름답고 신나는 음악을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쇼팽은 프랑스 파리에서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리고 모든 음악 작품에는 조국에 대한 그의 열정이 표현되어 있습니다. 그는 죽고 나서 여동생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제 마음을 조국으로 돌려보내 주세요. 저는 조국 지하에서 자고 싶습니다." "

'내 마음을 조국으로 돌려보내라'——

19세기 초 폴란드는 유럽 열강에 의해 분할되면서 영토의 10분의 9가 함락됐다. 폴란드 국민은 왕따와 억압의 나락에 빠졌습니다. 젊고 재능 있는 음악가 쇼팽은 슬픔과 분노를 안고 고국을 떠나야 했습니다.

그 곳에서 빅토리아는 사망했습니다. 20세의 쇼팽은 친척들과 작별 인사를 하고 수도 바르샤바를 떠나 도시 외곽에서 갑자기 많은 사람들에 의해 멈춰 섰다. 알고 보니 쇼팽의 스승 에스너와 그의 동급생들이 그를 배웅하러 왔고, 길가에 서서 쇼팽을 위해 특별히 작곡한 작별곡 '멀리 있어도'를 불렀다. 내 아이야." , 어디로 가든지 조국을 잊지 마세요! 이때 에스너는 또 다른 반짝이는 은잔을 들고 쇼팽에게 다정하게 말했다. “이것은 우리 조국 폴란드의 흙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드리는 특별한 선물입니다. "쇼팽은 더 이상 참지 못하고 감격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는 선생님의 손에서 흙이 담긴 은잔을 엄숙하게 받아들인 다음, 멀리 바르샤바 시내를 바라보고 마차를 타고 질주했습니다.

고국을 떠나던 날, 바르샤바에서는 짜르 러시아의 통치에 반대하는 봉기가 일어났다. 그러나 쇼팽은 그 소식을 듣고 절망에 빠져 글을 썼다. 그 유명한 '혁명행군'은 폴란드 국민의 부르짖음과 투쟁을 감동적으로 표현했다.

그는 조국의 미래에 대한 모든 고통과 걱정을 밤낮으로 쏟아 부었다. 그는 스스로 일하고, 일하고, 다시 일하도록 독려했고, 종종 어두운 방에 틀어박혀 밤새도록 촛불을 켜곤 했다.

쇼팽은 조국과 생계를 위해 18년 동안 프랑스 파리에서 살면서 걱정과 분노로 인해 1849년 10월에 결핵이 재발했습니다. 마침내 병원 침대에 누운 쇼팽은 여동생 루트비히의 손을 꼭 잡고 중얼거렸다.

쇼팽은 조국의 예속을 증오하며 타국에서 세상을 떠났다. 당시 그의 나이는 고작 39세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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