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대학 활동 계획 수집에 관한 기사 6개

대학 활동 계획 수집에 관한 기사 6개

대학 활동 계획 관련 기사 6개 모음

1. 활동 주제: 신입생 반과의 우정(신입 반은 미정, 주로 신입생)

2. 활동시간 : XX월 xx개월

3. 활동장소 : 신캠퍼스 강의실 (구체적인 내용은 별도 공지)

4. 활동 목적 : 내부팀 홍보 수업을 통해 신입생들이 학교를 이해하고, 전공과 전공의 미래 방향을 이해하고, 신입생과 후배들 간의 우정을 증진하고, 모두가 친구를 사귈 수 있는 범위를 넓힐 수 있도록 돕습니다.

5. 활동 과정:

1. 호스트가 발언하고 활동이 시작됩니다.

2. 신입생들에게 학교, 대학, 전공을 소개합니다.

3. 지식공모전(신입생의 전공 이해를 돕기 위해 대중과학, 생활상식, 전공지식 등을 내용으로 포함할 수 있음)

4. 미니게임 세션 ( 이는 신입생들이 서로 소통하고 즐겁게 지내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 모두가 서로를 알아가고 우정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미니 게임의 내용은 가능한 한 재미있어야 하며 강요해서는 안 됩니다. 구체적인 게임 내용은 학급에서 결정합니다. 조직위원회에서 조율)

5. 게스트 연설 (발표자는 그날 참석한 게스트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주로 Zhang Han 상담사가 진행됩니다. xx 및 xx 자원 수업의 미래에 대한 요구 사항과 의견 제시)

6. 손님: 교장(Wang Rongqing), 상담사(Zhang Han), 기타 학급 위원회

7. 시상 준비 : 리소스 xx 수업위원회 준비

8. 기대되는 활동 효과 :

신입생과의 연계를 통해 진정한 학업 스타일 구축의 모범을 보일 수 있습니다 . 활동하는 동안 조화로운 분위기가 조성되었고 무대 안팎에서 상호 작용의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동시에 신입생들이 전공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1학년 때 전문지식을 쌓을 수 있는 탄탄한 기반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9. 활동 시 주의사항

1. 학급 회의는 정시에 개최됩니다

2. 학급 회의 구성원은 정시에 참석합니다

3. 학급 회의 기록과 학생들의 연설이 비교적 완전합니다

4. 교실과 칠판이 합리적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5. 학급 회의에서 규율을 잘 유지합니다.

6. 교실을 깨끗하고 활동적인 분위기로 유지합니다.

1. 활동 주제 : 어린 시절을 회상

2. 활동 목적 : 이 활동을 통해 우리는 1년 가까이 사랑클럽에서 우리 과외팀의 끈기를 보여주고, 우리가 얻은 무한한 어린 시절의 행복을 보여줄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모든 사람에게 행복을 전하고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할 것이며, 이 활동을 통해 구성원 간의 우정과 화합의 정신이 강화되어 사회의 결속력과 영향력이 향상되기를 바랍니다.

3. 구체적인 활동 계획

(1) 활동 시간 : 4월 26일 낮 12시 30분 ~ 1시 30분

활동 장소 : 1번 캔틴 스퀘어

활동 대상 : 놀이를 좋아하고 어린 시절을 추억하고 싶은 학교 내 모든 어린이를 환영합니다

(2) 활동 내용 : 다음으로 구성됩니다. 6개의 미니 게임과 진행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친구 여러분, 4가지 활동 중 상위 3개를 얻으면 이 이벤트에서 모은 신비한 활동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이름: 풍선 불기

게임 규칙: 지정된 시간 내에 풍선을 몇 개 불면 사탕 몇 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풍선을 가장 많이 가진 사람이 풍선을 많이 부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선물도 받으세요;

2 이름: Dui Dui Bang

p>

게임 규칙: "Huang Rong and Guo Jing" 등과 같은 해당 카드 15쌍을 설정합니다. , 카드를 뽑고 해당 카드를 들고 있는 학생을 찾아 우리가 제공하는 정보를 바탕으로 함께 추측해 보세요. 해당 만화와 캐릭터를 정확하게 추측하면 사탕 5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이름 : 셔틀콕 발차기

4 이름: 단일 줄넘기 게임 규칙: 지정된 시간 내에 더 많은 셔틀콕을 차는 사람이 승리하며, 상위 3명이 달콤하고 부드러운 사탕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규칙: 셔틀콕을 더 많이 점프하는 사람이 승리하며, 상위 3명이 순수하고 농축된 설탕을 얻을 수 있습니다.

5 이름: 스틱을 집으세요.

게임 규칙: 막대기 몇 개를 땅에 무작위로 흩뿌리면 참가자들이 막대기를 하나씩 집게 되며, 아래쪽 막대기를 움직이지 않은 사람은 사탕 3개를 받게 됩니다.

6 이름: 돌 던지기

활동 규칙: 돌 5개, 1, 2를 던지는 순서대로 누르세요. 가장 많이 가진 사람이 탕탕을 얻을 수 있습니다.

p>

4. 이벤트 준비:

1. Voice of Huxi가 만든 홍보 플랫폼을 만들고 친구, 급우 및 그룹을 동원합니다. .

2. 사이트 디자인.

5. 활동 예산: 밀크볼 1,000개, 알파인 오리지널 막대사탕 50개, 다채로운 풍선 3봉지, 셔틀콕 7개, 밧줄 7개, 정교한 작은 선물 10개, 신비한 선물 10개. (소품은 개인이 일부 기부), 포스터, 전시판 등이 있습니다.

(참고: 첫 번째 활동은 시작의 초점입니다. 화려한 색상을 사용하여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따뜻한 음악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우리의 세계로 들어오게 합니다. 더 많은 직원이 필요합니다.)

1, 행사 서문:

요즘 예능 '달려라 형님'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브랜드 찢는 부분도 이 부분이 참가자들의 심리, 지혜, 체력을 단련할 뿐만 아니라. 체력과 적응력, 협력 능력과 팀 정신을 시험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대학들이 이를 모방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

2. 활동 목적:

학생들의 바쁜 학업 후 스트레스 해소와 휴식을 돕고, 심리적 건강 지식을 보충함과 동시에 활기차고 건강한 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분위기는 학생들의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를 충분히 보여주고, 학생들의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학생들 간의 단결과 우정을 촉진하고, 학생들의 팀워크 감각을 강화합니다.

3. 활동 내용 :

1. 행사 주관 : 정신건강협회.

2. 활동 슬로건 : 달려라, 청춘들!

3. 행사 시간 및 장소: 4월 말 및 5월 초 예정 XX 운동장, 제2교습동.

4. 대상 청중: 대학의 모든 학생.

5. 활동 유형 : 심리 여가 경쟁 팀 게임.

6. 활동 형식:

(1) 브레이크스루 링크: 학생들은 연예인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브레이크아웃 링크에는 심리 지식 질문 및 답변, 심리 테스트 등이 포함됩니다. .

(2) 대회: 일반적으로 두 개 또는 세 개의 그룹으로 나뉩니다(개별 대회일 수도 있음). 여기서는 두 그룹을 예로 들어 각 사람의 등에 이름을 붙입니다. 유명 브랜드.

그러면 양측이 스포츠 대결을 펼치거나 정면 대결을 펼칠 수 있다. 예를 들어 A팀의 두 사람이 떼어내면 상대방의 등에 붙은 이름표를 떼어내는 쪽이 승자가 된다. B팀의 이름표를 모두 가져옵니다. 즉, A팀이 승리합니다! 경기 중 누군가의 이름표가 찢겨진 경우, 이름표가 뜯겨진 사람은 탈락(아웃)됩니다.

4. 구체적인 활동 절차 및 인력 배치:

1. 행사 홍보는 5월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Zhu Qin, Cheng Hanqing, Shu Caixia, Chen Tao 및 Fan Jiahui가 담당합니다.)

2. 행사 3일 전 선전부는 포스터를 추첨해 학교 게시판에 공지할 예정이다. (Wang Han, Shu Caixia, Xie Qian, Cheng Hanqing이 책임집니다.)

3. 제2 교관 학교에 미리 신청하세요. (주진이 담당)

4. 이름표 떼어내기 과정과 관련된 구체적인 사항을 각 부서 장관들에게 알리고, 부서 구성원들에게 알리고 각 부서에 전달하도록 요청한다. 다른. (주친이 담당합니다)

5. 행사 당일 30분 전에 현장을 준비할 인력을 배치합니다. (Liu Shangkai, Chen Ying, Wang Nana가 담당)

6. 직원이 로그인하여 자선 시간표를 수집합니다. (허준준, 우난쉬가 담당)

7. 활동 전 준비운동을 하고, 소품을 나눠주고, 그룹을 배정한다. (Shu Caixia, Fan Jiahui 및 Chen Tao가 담당)

8. 선발된 인원은 개회 연설을 통해 행사의 목적, 내용, 의의 및 대회 요구 사항을 설명합니다. (Sun Jiajia, Zhu Qin이 담당합니다.)

9. 행사장 질서를 유지하고 행사 사진 촬영을 진행합니다. (Du Tengfei와 Ding Weining이 책임을 집니다)

10. 행사가 끝난 후 각 부서의 직원은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1) 기획 부서: 현장 청소 및 작업 도구 재활용을 담당합니다.

(2) 선전부: 교실 조명, 문, 창문을 닫는 일을 담당합니다.

(3) 대외협력부: 열쇠와 소품 반환을 담당합니다.

(4) 조직부: 현장 질서를 유지하고 모두가 안전하게 퇴장하는지 확인합니다.

5. 자금예산:

XX 정신건강협회의 "명품 브랜드 제거" 활동 기금 예산표

활동명

자금 조달 예산

예산 항목

비고

"이름표 떼어내기" 활동

합계: 없음

기획자: Shu Caixia, Zhu Qin

XX년 4월 20일

1. 활동 배경

황금빛 가을의 9월은 원래 평범한 날이었지만, 여러분 덕분에 찬란한 의미와 다채로운 색깔을 갖게 됐어요! 원래 평범한 날인 '9월 10일'이 여러분 덕분에 위대하고 신성한 날이 되었습니다! 당신은 인간 영혼의 엔지니어입니다

당신은 우리의 소중한 선생님입니다!

스승의 날이 다가옴에 따라 감사한 마음으로 선생님께 칭찬을 드리는 것은 물론, 선생님들의 노고를 직접 체험해 보아야 할 것 같아요! 3피트의 연단 앞에 흐르는 강의에는 그들이 얼마나 많은 땀을 흘렸는지, 얼마나 단련을 했는지 직접 경험해 보아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대학의 연구에서는 많은 학생들이 교실 학습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므로 시뮬레이션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이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교실 학습의 중요성을 깨닫게 될 수 있습니다.

지식과 실습 기술을 강화하고 교사와의 의사소통과 이해를 증진합니다.

2. 활동 목적

교사 감사의 계절인 9월을 맞이하여 우리 학교 학생들의 종합적인 자질을 함양하기 위해

말하기 능력을 연습하기 위해

실무 경험을 늘리기

학문적 지식을 풍부하게 하는 것은 미래의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며, 또한 교사와 학생들이 나아갈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청년동맹위원회는 앞으로 캠퍼스 시뮬레이션 교육활동을 개최할 예정이며, 다음과 같은 목표를 달성하고자 합니다.

1. 교사: 이번 모의수업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독립적이고 적극적인 모습을 볼 수 있음과 동시에, 활동에 참여한 학생들과의 소통을 통해 장점을 보다 객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교수법과 기술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한 나의 가르침과 부족한 점.

2. 학생: 일반적으로 수업 시간에 선생님의 강의를 주로 듣습니다. 어떤 학생들은 수업 중에 선생님의 단점이 있다고 느낄 수도 있고, 자신만의 교수법을 시도하고 싶어하는 학생도 있습니다. 미리 경험해 보세요. 대학 교사가 된 기분이지만 항상 기회가 부족했습니다. 이 시뮬레이션 교육 활동은 대학생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모의 교수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현재 대학의 교수 특성을 심층적으로 이해하고, 배운 지식을 보다 명확하게 분석하며,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발휘하고, 전문적인 학습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지식.

3. 교사와 학생: 역할 교환에 해당하는 이 모의 교육 활동을 통해 우리는 두 당사자 간의 의사소통을 촉진하고, 두 당사자가 서로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하며, 우정을 강화하고, 교사와 학생의 관계를 보장합니다. 캠퍼스 분위기는 조화롭고 신선하며 평화롭습니다.

3. 활동 주제

황금빛 가을과 9월에 선생님을 찬양하고, 연단 세 발이 향기를 드러낸다

4 . 활동 슬로건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멘토님의 수고를 직접 경험해보았습니다!

5. 대상자

이 활동은 주로 학교의 신입생과 2학년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가입하려면.

6. 조직 준비

이 행사는 학교 청소년 연맹 위원회와 학교 학생회가 주최하며 행사를 후원하고 공동 주최할 기업이나 사회 단체를 초대합니다. 이번 행사의 기획과 조직을 위해 행사조직위원회를 공동으로 구성해 기획과 통일된 준비를 진행한다.

7. 조직위원회

행사총괄책임자 : XXX

행사책임자 : XXX, XXX, XXX, XXX

p>

회원 : XXX, XXX, XXX 및 각 단과대학 청년동맹위원장

8. 활동방법

1. 활동은 3단계로 나누어진다. : 코스웨어 제작, 현장 교육 및 교사-학생 교류. 참가자가 제출한 코스웨어는 주최측의 심사를 통과한 후에야 현장 교육 단계인 2차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2. 공개 강좌를 가르치는 방식을 채택하고 20명의 대규모 공개 강좌 교사를 초대하여 현장 참가자에게 의견과 제안을 제공하고 교육 기술 등을 가르칩니다.

3. 활동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상담과 인터넷을 통해 활동의 세부 내용과 방식에 대해 알아보고, 자신만의 수업을 위한 준비를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4. 강의 내용은 지식 포인트 1~3개로 제한되며, 지식 포인트 1개만 확장 가능합니다.

9. 이벤트 일정

이벤트 프로모션 시간: 20xx년 9월 11일 - 20xx년 9월 25일

등록 시간: 20xx년 9월 11일 9월 25일 - 9월 25일

1단계: 코스웨어 제출 및 사전 평가 20xx년 9월 23일~9월 30일

2단계: 현장 강의 10월 20xx일 10월 9시~13시 10일(구체적인 종료 시간은 상황에 따라 다름)

코스웨어 전시회: 20xx년 10월 1일~10월 20일

10. 행사 장소: 광시대학교 준우 빌딩

11. 행사홍보(리그선전부, 학술선전부)

개학 2주차부터 포스터 제작 시작

포스터 3점(동캠퍼스, 중앙구역에 게시) 및 서캠퍼스 남측), 전시 포스터 2개(소광장 6B에 배치), 배너 제작(전시창 및 배너 걸이 위치 사전 신청) 각 단과대학에 공지사항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각 대학의 학생회는 홍보를 지원하고, 12일경 Yuwusheng, Konggu, Radio and Television 및 기타 매체에 홍보를 시작합니다.

16. 예산

1. 사전 준비:

프로젝트

수량

단가(위안) )

비용(위안)

비고

판촉비

400

초청

100

합계

500

2. 행사 당일:

(1) 장소 레이아웃

품목

수량

단가(위안)

비용(위안)

비고

풍선

봉지 15개

5

75

밧줄

롤 10개

2

20

양면 테이프

10

0.7

7

단면 접착제

3

3

9

배너

3

50

150

(2) 기타

품목

수량

단가(위안) )

비용(위안)

비고

근무식사

(직원 점심식사)

30

8

240

생수

100

1

100

상금

500

증서

150

예측할 수 없는 비용

200

총계

1451

총계: 1951

광시대학교 물리학과

Li Xuanhong, 081반, 전기 공학

20xx 5월 1일

첨부 2: 물리학 대학 "황금 아이디어" 혁신 프로젝트 기획 대회

행사 이름

Shine 직장에서는, 생활에서는 미소

활동 개요

20xx년 5월 광시대학교 주최, 광시대학교 청년연맹 위원회 및 학교취업지도센터 주최 , 기업과 공동주관으로 '캠퍼스 시뮬레이션 취업박람회' 활동을 진행합니다. 이 활동은 학생들의 종합적인 자질을 함양하고

의사소통 기술을 연습

사회적 경험을 늘리고

구직 활동을 풍요롭게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기업, 학교, 학생 간 보다 폭넓은 교류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할 것입니다.

기획(그룹) 인력 목록

Li Xuanhong

대학

물리학부

(그룹 ) 대표

연락처

이름

Li Xuanhong

전공

전기공학과 081

휴대전화 번호

13667885931

이메일 주소

[email?protected]

유선 전화번호

3299631

연락처 주소

Room 762, Building 21, West Campus of Guangxi University

진술 및 합의 사항:

1. 응모자는 참가를 보증합니다. 해당 작품은 응모자의 순수 창작물이며,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기타 법적인 사항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표절, 위조가 있을 경우 심사위원회 후 수상 자격을 박탈합니다. 그것을 결정합니다.

2. 신청자는 응모작이 선정된 후 작품의 저작권이 주최자에게 속하며 본 등록 양식은 다른 증거 없이 증거로 사용된다는 데 동의합니다.

3. 본 공모전의 홍보를 위해 모든 참가자는 본 프로젝트와 관련된 모든 프로젝트의 복제, 출판 또는 출판 등록 시 주최자에게 무료로 권한을 부여하는 데 동의합니다. 또한 주최자는 출품작을 영리 또는 비영리 방식으로 홍보할 권리가 있습니다. 출품작의 권리가 침해된 경우 참가자는 주최측에 협조하여 소송을 제기할 의향이 있습니다.

4 . 모든 출품작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5. 참가자는 위의 진술과 계약에 이의가 없습니다.

신청자 서명: Li Xuanhong

행사 주최자: Yanshan University Youth Volunteers Association

1. 활동 배경:

물은 생명의 원천입니다. 물은 문명의 요람입니다. 유명한 강과 호수는 종종 빛나는 인류 문명을 낳고, 인간의 생명과 생산은 그것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물을 끓이는 것, 물은 자연이 인류에게 준 가장 소중한 재산 중 하나입니다. 지구상의 물은 무궁무진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담수만이 주요 수자원입니다. 현재 인간이 사용하는 담수는 주로 강물, 호수물, 얕은 지하수이다. 이 부분의 물 매장량은 세계 담수 매장량의 0.3분의 1에 불과할 정도로 매우 적다. 물. 물을 절약하기 위한 여정이 시급합니다. 물을 절약하는 것은 우리 각자의 의무이며, 물을 절약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합니다. 학생들에게 물 절약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인식시키고, 물 절약 습관을 강화하며, 물 절약과 부끄러운 낭비에 대한 자부심을 갖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학생들이 물 한 방울도 아끼는 것부터 시작하여 환경에 기여하도록 노력합니다. 물 절약의 원인. , Yanshan University 청소년 자원 봉사 협회는 일주일 동안 물 절약 활동을 특별히 조직했습니다.

2. 활동 목적:

1. 홍보를 통해 학교 전체가 물 절약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물 절약에 대한 개념과 인식을 확립하도록 합니다. >

2. 학생들에게 평소 사용하는 물 낭비의 정도를 이해하게 합니다.

3. 학생들에게 물 절약에 대해 더 많이 알립니다.

4. 일주일 동안; 홍보와 옹호를 통해 학생들이 점진적으로 물 절약의 좋은 습관을 기르고 좋은 물 절약 캠퍼스 분위기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활동 주제:

물을 절약하는 것은 자랑이고 낭비는 부끄러운 일입니다.

4. 활동 시간:

20xx년 12월 6일 ~ 12월 12일

5. 활동 장소:

홍보 장소: Yanshan University 동캠퍼스 및 서캠퍼스 샘플링 조사 장소: East 캠퍼스 6호관 및 서부 캠퍼스 10 그룹 B 아파트

6. 활동 제목:

Yanshan University의 모든 학생

7. 활동 과정:

1 .12월 6일:

(1) 사무실은 물 절약과 관련된 서류 초안 작성을 담당합니다.

(2) 제안서 및 논문 모집 공고는 교내 네트워크 및 청소년 자원 봉사 협회 홈페이지에 게시됩니다.

(3) 선전부 구성원은 동캠퍼스와 서캠퍼스의 각 기숙사 아래층에 제안서와 에세이 모집 공지를 게시할 책임이 있습니다.

(4) 에세이 수집 및 평가는 사무국에서 담당하며, 평가 결과는 12월 12일 교내 각종 매체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2. 12월 7일 :

(1) 선전부는 7일까지 절수 홍보판 17개를 제작해 동쪽 기숙사나 단체 앞에 배치하고, 서쪽 캠퍼스의 경우 배치 기간은 일주일입니다.

(2) 조직부는 매일 홍보 게시판을 배치하고 수집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매일 아침 8시 이전에 홍보판을 비치하고, 18시 이후에는 각 기숙사 관리실에 홍보판을 반납한 후, 홍보판 수령 및 수령 시 건물 관리인에게 인사를 해야 합니다.

(3) 선전부는 7일까지 홍보노트 600장을 제작할 예정이다. 내용은 "물을 아껴라, 조금씩 시작하라", "물을 아껴 쓰는 것은 영광이고, 낭비는 부끄러운 일이다" 등이다. 접미사는 "연산대학교 청년자원봉사협회 공지사항" 입니다.

(4) 선전부는 7일까지 길이 20m의 대형 현수막 2개를 제작해 행사 주제를 제출할 예정이다. 접미사는 "연산대학교 청년자원봉사협회 공지사항" 입니다.

(5) 선전부는 7일까지 물 절약을 주제로 한 책갈피 1,200개를 제작할 예정이다. 3. 12월 8일 학교에 물절약 지식 공모전 공고문이 발송되었습니다. 대상은 신입생과 2학년생이다. 동부 학교와 서부 학교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각 반별로 3명이 한 팀을 구성하고, 학원의 상위 3명이 먼저 결정됩니다. 결승전은 12월 12일 오후 2시 30분에 진행될 예정이니 참고해주세요.

4. 12월 9일

(1) 각 학과에서는 아침 등 물 소비량이 가장 많은 시간대에 학생들의 물 사용량을 관찰하고 기록하도록 주선합니다.

(2) 각 부서에서는 2명의 구성원을 무작위로 조사하여 학생들이 매일 물이 필요한 측면, 매번 물의 대략적인 양, 물의 양을 줄이는 것이 가능한지 여부를 조사합니다. 물. 조사 기록을 보관하십시오.

(3) 사무실에서는 조사 기록을 정리하고 자료를 분석해 학생들의 물 소비량에 대한 전단지를 제작해 각 기숙사 아래층 게시판에 게시한다.

5. 12월 10일

(1) 각 부서에서 3명의 멤버를 보내 각 기숙사 건물 화장실 수도꼭지 뒤 벽에 작은 홍보용 메모지를 붙였습니다.

(2) 홍보글을 게시한 회원은 수도꼭지에서 물이 새는지 등을 확인하고, 병원에 신고하여 전문가에게 수리를 요청해야 합니다.

6. 12월 11일

(1) 오전 11시 30분부터 낮 12시 30분까지 동캠퍼스 제2식당 맞은편에서 대규모 물 절약 서명 캠페인이 진행되며, 서부 캠퍼스의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 앞에서 학생들에게 물 절약을 요청하고, 큰 배너에 서명하고, 물 절약을 약속하고, 책갈피를 줍니다. 서명된 배너는 학교 내 더 눈길을 끄는 장소에 걸어 학생들에게 약속을 잊지 않도록 상기시킬 수 있습니다.

(2) 물 절약과 관련된 지식을 방송하기 위해 학교 라디오 방송국과 협상합니다.

7. 12월 12일

(1) 물 절약 지식 경연대회 결승전. 상위 3명에게는 그에 상응하는 보상이 제공됩니다. 참가자에게는 참가상이 수여됩니다.

(2) 사무실은 행사가 완료된 후 보도 자료 및 방송 대본을 사무국에 제출하며, 사무국은 행사를 보고하기 위해 학교 언론에 연락할 책임이 있습니다. 행사 전체를 감독하고 행사가 완료된 후 3일 이내에 활동 요약서를 제출합니다.

8. 예산

홍보판 17개 × 단가 소형 홍보현수막 600개 × 단가 20m 대형 현수막 2개 × 단가 북마크 1,200개 × 단가 지식대회 경품 = 총 비용

9. 주의사항 및 해결방법

1. 각 회원은 사전에 잘 준비하고,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활동 중 예의바르고 열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며, 다른 회원과 교류해서는 안 됩니다. 동급생 갈등이 발생하면 Yanshan University의 젊은 자원 봉사자들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유지하는 데 항상주의를 기울이십시오.

2. 각종 활동에 참여하는 학생은 반드시 정시에 출근해야 합니다. 활동에 참여할 수 없는 학생은 최소 하루 전에 담당자에게 신청해야 합니다.

3. 악천후로 인해 활동수업이 중단될 경우, 회장의 동의를 받아 활동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기획자 : Yin Bangzhu

20xx년 11월 17일

1. 기획서 이름

계획을 최대한 구체적으로 작성하세요 "×년×월××대학××활동 계획"과 같은 이름이 페이지 중앙에 배치됩니다. 물론 메인 제목을 쓴 후 아래에 부제목으로 써도 됩니다.

2. 활동 배경:

이 부분의 내용은 다음 항목 중 선택하여 계획의 성격에 맞게 자세히 작성해야 합니다. 구체적인 항목으로는 기본현황 소개, 주요 추진대상, 최근 현황, 조직부서, 활동 추진 이유, 사회적 영향, 관련 동기 등이 있다. 둘째, 문제의 환경적 특성을 주로 환경에 내재된 강점, 약점, 기회, 위협 및 기타 요인을 고려하여 설명하고 다양한 환경 요인에 초점을 맞춰 이를 종합적으로 분석(SWOT 분석)해야 합니다. 분석, 과거 분석 현재 상황을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상황 예측을 바탕으로 계획을 세운다. 환경이 불분명할 경우에는 조사와 연구를 통한 분석으로 보완해야 한다.

3. 활동의 목적, 의미 및 목표:

활동의 목적과 의미는 간결하고 명확한 언어로 명확하게 표현되어야 합니다. 목적의 핵심을 기술할 때에는 활동의 핵심요소나 기획의 독창성과 그에 따른 의의(경제적 이익, 사회적 이익, 미디어 효과 등)가 명확히 기술되어야 한다. 활동 목표는 구체적이어야 하며 중요성, 타당성 및 적시성을 충족해야 합니다.

4. 자원 요구 사항:

필요한 인적 자원 및 물적 자원을 나열하고 장소를 포함합니다. 교실이나 활동센터 이용 등의 이용방법이 자세히 나열되어 있습니다. 이는 기존 리소스와 필수 리소스의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5. 수행하는 활동 :

계획의 본문으로서 표현은 간결하고 명확하여 사람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되, 표현은 구체적이어야 한다 그리고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점을 빠짐없이 적어 보십시오. 이 부분에서는 텍스트 표현에만 국한되지 않고 통계 차트 등도 적절하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계획된 각 작업 항목은 시간순으로 정리되어야 하며, 실행 일정을 작성하면 계획 검증에 도움이 됩니다. 인력, 활동 대상, 해당 책임, 시간 및 장소의 조직적 구성도 이 섹션에서 설명되어야 하며 구현된 비상 대응 절차도 이 섹션에서 고려해야 합니다.

장소 배치, 응접실, 손님 좌석, 후원 방법, 계약 계약, 미디어 지원, 캠퍼스 홍보, 광고 제작, 호스팅, 리더십 연설, 진행자, 장소 서비스, 전자 등 몇 가지 참조 측면이 여기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배경, 조명, 음향, 카메라, 정보연락, 기술지원, 주문유지, 의류, 지휘센터, 현장 분위기 조정, 승하차 차량, 행사 후 청소요원, 단체사진, 케이터링, 후속 연락 등 실제 상황에 따라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6. 예산:

실제 상황을 바탕으로 상세하고 신중하게 계산한 후 활동에 소요되는 다양한 비용을 명확하고 간결하게 나열합니다.

7. 활동 중 주의해야 할 사항 및 내용:

내부 및 외부 환경의 변화로 인해 계획 실행에 불확실성이 불가피하게 발생합니다. 변화가 생겼을 때 비상대책이 있는지, 손실 가능성은 얼마나 되는지, 손실이 얼마나 발생할지, 비상조치 등도 계획서에 설명되어야 한다.

8. 활동 담당자 및 주요 참가자 :

주최자, 참가자 이름, 손님 이름, 단위를 표시합니다(그룹 기획인 경우 그룹 이름 및 담당자를 명시해야 함) . 참고:

1. 이 기획서는 기본적인 참고 사항을 제공하며, 소규모 기획서를 직접 작성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기획서는 표에 국한되지 않고 직접 디자인할 수 있으며, 상세한 내용과 아름다운 페이지를 갖기 위해 노력합니다.

2. 기획서의 표지를 특별하게 만들어서 심플하면서도 품위있게 보이도록 노력하세요.

기획서는 디자인한 로고를 헤더로 사용하고 그림과 텍스트 등을 패키지화할 수 있습니다.

3. 첨부파일이 있을 경우 계획서 뒷면에 붙일 수도 있고, 따로 묶을 수도 있습니다.

4. 기획서는 종이의 긴 면부터 제본해야 합니다.

5. 큰 기획서는 여러 개의 하위 기획서를 가질 수 있습니다.

上篇: 농촌에서 돈벌기 좋은 프로젝트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下篇: Halo Reach에서 중국어를 설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