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몇 가지 예를 글로 인용해 보세요.

몇 가지 예를 글로 인용해 보세요.

1. 에세이 제목 쓰는 법

1. "자연을 경험하다"

"멋진 자연, 그녀는 때때로 자신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숨긴다. 시간; 그녀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열쇠는 그녀에 대한 우리의 경험에 있습니다." - Inscription

2. "Thumbs up for yourself"

"용기는 젊은이들에게 가장 좋은 것입니다. 장식."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 이유는 무엇입니까? 용기 때문이에요!

——비문

3. "인생에는 당신이 필요합니다"

"인생은 환상이지만 당신이 필요합니다!"

——비문

4. "계몽 중학교"

그때 마음 깊은 곳에 지칠 줄 모르는 맑은 샘물이 있었다 아니면 내 인생의 여정에 있는 모든 식물과 나무에 물을 주기 위해 영원무궁토록 계속 흘러내렸습니다.

——비문

5. "다채로운 행복"

인생은 꽃과 같고, 인생은 노래와 같으며, 아름답고 아름답습니다. 와인처럼 향기롭고 감미로우며, 인생은 시와 같고 심오한 예술적 개념을 갖고 있습니다. 인생은 꿈과 같고 화려하고 다채롭습니다. ——비문

6. "등유 램프 아래"

실은 사랑하는 어머니의 손에 있고, 방랑자의 몸에 걸친 옷은 떠나기 전에 단단히 꿰매어 있습니다. 내가 돌아오는 데 늦을까봐 두렵습니다. 누가 진실을 말할 수 있습니까?

——비문

7. "아버지의 등뼈"

푸른 산을 놓지 말고 여전히 뿌리가 부서진 바위에 있습니다. 수천 번의 타격을 견뎌냈지만, 동서로, 남북으로 불어오는 바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강합니다.

——비문

8. "평생의 생각"

그런 문제를 생각하며 평생을 보내야한다는 것은 말도 안됩니다. ——시무롱의 '질문'

9. '쫓기'

나는 행복하게 살고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삶의 행복을 쫓고 있는 게 틀림없다.

——비문

10. "어머니를 위한 건배"

나도 당신이 얼마나 못생긴지 알기 때문에 열등감을 느끼고 불평했지만 그 순간에는 , 진심으로 박수를 보냅니다...

——비문

11. "성장의 행복과 고민"

이상의 화려한 날개가 현실이 될 때 공기가 맑아지면서 나는 미묘하고 흐릿한 장마철에 들어섰다. 나는 비 속에 서 있는 어린 시절의 꿈을 꾸었다.

——비문

12. "어머니의 사랑"

어머니의 사랑은 긴 전화선과 같아서 아무리 멀리 가더라도 항상 거기에 있습니다. 나를 배려하면 영원히 나와 함께 할 것입니다. ——비문

13. "나는 풍경이다"

인생은 풍경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당신은 산이고 풍경입니다. 당신은 세상에 가파르고 장엄함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수양버들이며 당신의 매력과 우아함을 세상에 보여주기 때문에 풍경이기도 합니다.

——제목

장황하지 않고 주제를 지적하는, 철학적인, 2. 노트 구성을 작성하는 것이 좋은지 누가 알겠는가

종류가 있다 신뢰라는 아름다움의 바탕은 신뢰이며, 사람과 사람 사이의 가장 아름다운 언어입니다.

신뢰하는 표정은 갈등의 얼음을 녹일 수 있고, 신뢰하는 말투는 잊혀지지 않고 잊혀지기 충분합니다. 얼마 전 나는 신뢰라는 단어를 새롭게 이해하게 된 보고서를 읽었습니다.

사건은 이렇다. 직장에서 야근을 하던 젊은 여성이 버스에서 내려 혼자 집으로 걸어가고 있었다. 집에 가려면 긴 골목을 지나야 했고, 날이 완전히 어두워졌기 때문에 젊은 여자는 발걸음을 재촉했습니다.

이때, 뒤에서 들려오는 폭발적인 발소리가 들렸고, 그녀의 발걸음은 빨라졌다 느려졌다. 젊은 여자는 숨을 참고 감히 뒤를 돌아보지도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뒤를 잇는 발걸음도 더욱 빨라졌습니다.

젊은 여성은 너무 불안했지만 골목은 어두웠고, 가쁜 숨소리와 뒤에서 들려오는 발소리만 들렸다. 그 젊은 여자는 자신이 운명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때 뒤따라오는 발소리가 점점 가까워지자 갑자기 뒤를 돌아보던 젊은 여성이 “형님, 혼자 있는 게 무서워요. 저를 이 골목에서 내보내주세요. "가자." 이 말을 들은 남자는 잠시 멍하니 골목을 빠져나갈 때까지 아무 말도 없이 젊은 여자와 함께 조용히 앞으로 걸어갔다.

인간의 본성을 이용해 위험한 상황을 무사히 빠져나온 그녀의 영리함에 박수를 보내지 않을 수 없었다. 결정적인 순간에는 젊은 여성이 자신의 지혜로 자신을 구했다고 말하기보다는 악한 의도를 품은 사람을 깨운 것은 젊은 여성의 신뢰하는 말투였다고 말하는 것이 더 낫다.

어두운 골목길에서 신뢰는 그를 미로에서 끌어내는 보이지 않는 밧줄과도 같았다. 예측할 수 없는 세상이 사람들에게 더 많은 욕망을 주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마음속에 신뢰의 위기를 겪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상에는 여전히 좋은 사람들이 많다고 믿습니다. 도움이 필요할 때 믿음으로 바라보고 용감하게 손을 내미는 한, 붙잡아줄 때 말이죠. 손, 당신은 분명히 놀랄 것입니다. 예전에는 7층에 살았는데, 휴일이면 어머니를 만나러 나가곤 했는데, 집에 돌아오면 키우던 꽃과 강아지가 부담스럽기도 했어요. 강아지를 데리고 갈 수 있어요. 비가 오거나 눈이 오면 집에만 맡겨두시면 됩니다. 그런데 며칠 동안 외출하는 동안 강아지의 음식과 음료수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집에 가는 날에는 4층에 사는 이모에게 집 열쇠를 넘겨주고 집에 있는 꽃과 강아지의 음식과 음료를 돌보는 것을 도와준다.

집에 와서 햇빛을 받아 피어난 꽃과 뛰어다니는 강아지들을 보니, 나를 도와준 이모님께 감사한 마음이 들었던 며칠 동안 나를 행복하게 해준 것이 바로 믿음이었다. 당신과 혈연관계가 없는 외부인에게 집을 넘겨주셔도 됩니다. 자주 외출을 하고, 낯선 낯선 땅에 낯선 거리와 낯선 사람들을 마주하면 고향으로부터 버림받는 느낌이 든다.

한 번은 다른 지방에 있는 친척을 방문하기 위해 차를 탔습니다. 목적지에 도착했을 때 나는 우연히 다른 사람의 전화번호를 잃어버렸습니다. 택시를 세우고 기사님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하지만 그 현지인의 굵은 사투리로 인해 말을 알아듣기 어려워서 가고 싶은 곳을 적어야 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낯선 도시에서 밤 11시쯤 낯선 택시기사에게 운전을 받았고 무사히 이 도시에 대한 신뢰를 그에게 넘겼다.

찾고 있던 사람을 성공적으로 찾았을 때 그 충격에 직면했을 때 나는 그 이후로 이 도시에 대한 나의 신뢰가 뿌리를 내렸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아이들에게는 신뢰가 어머니의 눈에 담긴 친절이고, 노인들에게는 신뢰가 어깨에 짊어지는 짐입니다.

신뢰가 없는 나라에는 희망이 없고, 신뢰가 없는 나라에는 미래가 없습니다. 국가나 국가처럼 크든, 집단이나 개인처럼 작든 신뢰가 없으면 항해의 길잡이를 잃은 바다 위의 배와 같습니다.

하지만 신뢰는 한순간에 무너지지만 신뢰를 쌓기 위해서는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신뢰는 돈과는 아무 관계가 없고, 사람의 행동과 관련이 있습니다.

어머니가 아이의 이마에 손을 얹고, 어린 시절 늙고 병든 노인이 벤치에 앉아 치료를 기다리는 것을 받쳐줄 때, 신뢰의 따뜻한 기류가 향기를 풍기며 환자를 따뜻하게 해준다. 서로의 마음. 신뢰는 리더가 직원들에게 할당한 임무이고, 신뢰는 학생들이 교사에게 건네주는 만족스러운 답안지입니다. 신뢰는 차에 앉아 있는 승객의 안전과 같습니다. 여행이 얼마나 멀었는지, 신뢰는 거기까지입니다.

사람의 마음과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신뢰라는 미가 있다. 3. 사람에 대해 쓰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예

구성 방법 - 사람에 대해 쓰는 방법 1. 쓰기 지침 서술형 글쓰기에서는 문자 언어에 대한 설명이 필수적입니다.

등장인물의 언어를 묘사할 때, 그냥 하고 싶은 대로 쓰면 안 되고, 루쉰 씨가 지적했듯이 “인물의 언어를 묘사하면 독자가 그 사람의 말을 통해 그 사람을 알아볼 수 있게 됩니다.” 즉, 등장인물의 언어 묘사를 통해 등장인물의 독특한 특징을 알 수 있다는 뜻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 상태를 달성할 수 있을까요? 1. 캐릭터의 언어에 대한 설명은 캐릭터의 나이, 경험, 정체성, 문화적 성장 및 기타 특성에 부합해야 합니다. 2. 등장인물의 언어 묘사는 등장인물의 특성을 반영하도록 노력합니다.

성공적인 대화 묘사는 등장인물의 정체성, 나이, 직업 등의 특성에 부합해야 할 뿐만 아니라, 등장인물의 생각과 감정을 반영하고 인물의 성격 특성을 표현해야 합니다. 3. 등장인물의 언어는 간결해야 하며, 모든 것을 기록하고 엉성한 현상을 피해야 합니다.

4. 개성 넘치는 인물들의 언어적 묘사는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피나는 노력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것이다. 학생들이 자신이 쓰는 문자에 맞게 언어를 디자인할 때 이는 더욱 그렇습니다.

심리적 묘사는 캐릭터의 내면 활동에 대한 설명입니다. 캐릭터의 내면 활동에 대한 심층적인 묘사는 캐릭터의 이미지를 표현하는 중요한 수단이다.

모든 일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모든 심리 활동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심리 활동의 원인을 명확하게 쓰는 것은 캐릭터의 이미지를 표현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심리적 묘사를 통해 인물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심리적 활동의 과정을 보여줘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어쨌든 캐릭터의 이미지가 창백하고 약해 보일 것입니다.

다른 사물의 발달과 마찬가지로 심리적 활동의 표현에도 수준이 있습니다. 점차적으로 등장인물의 심리적 활동 수준을 써내면서 등장인물의 이미지 표현은 점점 더 구체화될 것이다.

심리적 활동에 대해 글을 쓸 때 한 가지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사람에 대해 1인칭으로 ​​글을 쓸 때 "나의" 심리적 활동에 대해 쓸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의 심리적 활동에 대해 쓸 수는 없습니다. . 왜냐하면 "나"는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실제 생활에서는 인물의 성격 특성이 다르거나, 같은 인물이라도 상황에 따라 내면의 성격이 변화하는 등 조화롭지 못한 모순 상태에 있는 경우가 많다.

인물들의 성격 차이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대비를 통해 글을 표현해야 하고, 같은 것에 대한 서로 다른 반응을 드러내야 인물의 이미지가 부각될 수 있다. 대조 설명을 통해 문자를 강조하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1. 대조 설명을 사용할 때는 주로 기사의 소재가 대조 쓰기에 적합한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료 자체를 대조적으로 써야 한다면 저자는 비교를 통해 사람에 대해 글을 쓰며 글의 의도를 완성하면 된다. 소재 자체가 비교에 적합하지 않다면 인위적으로 억지로 강요하지 말고 비교를 위해 비교해보세요.

2. 두 사람을 비교할 때 한 사람을 먼저 쓰고 다른 사람을 나중에 쓸 수는 없으며, 대신 중심 사건을 중심으로 서로 다른 모습을 서술해야 합니다. 두 사람의 생각과 성격. 사람에 대해 글을 쓸 때 한쪽에서 묘사하면 인물이 얇아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각적으로 설명하면 캐릭터 이미지가 좀 더 구체화되겠죠. 다양한 측면에서 캐릭터를 묘사한다. 이 '측면'의 선택은 임의적이지 않고, 수많은 소재 중에서 대표적인 측면을 선택하여 분업과 협력을 통해 캐릭터를 표현한다.

다양한 측면 설명을 활용해 캐릭터를 풍성하게 만드는 것을 '달 위의 별'이라고 부를 수 있다. "Moon"은 캐릭터, "star"는 프로필, "arch"는 캐릭터의 이미지를 여러 측면에서 표현하는 과정입니다.

하지만 '달을 다스리는 별들'에 등장하는 '별들'은 균등하게 나누어져 있지 않다는 점도 주목해야 한다. 따라서 '별'을 쓸 때 힘을 고르게 쓸 필요는 없다.

한 집단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은 한두 사람에 대해 글을 쓰는 것보다 더 어렵습니다. 집단의 사람들이 각자의 생각과 성격, 성향을 잘 반영할 수 있도록 자료를 구성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외모. 그렇다면 여러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 자료를 어떻게 구성합니까? 캐릭터를 관통하는 단서를 파악해야 합니다.

인물의 초상을 쓸 때 기사에서는 모두가 같은 위치를 차지하나요? 아니요. 한 무리의 사람들 중에서 어떤 사람은 기사에서 '주역'을 맡고, 어떤 사람은 기사에서 '조연'을 맡는다. 누가 주도하고 누가 보조 역할을 맡는지는 중심 사상을 표현할 필요성에 따라 결정된다. 기사의.

인체는 뼈대에 의해 지탱되는데, 이는 물품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기사의 중심사상을 '영혼'에 비유하고 물질을 '살과 피'에 비유한다면 구조는 영혼과 살과 피의 '골격'이다.

따라서 학생들이 인물에 관해 글을 쓸 자료를 확보한 후에는 그 구조를 더 깊이 고려해야 합니다. 사람에 대해 글을 쓰는 데에는 두 가지 주요 구조적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총점 공식입니다.

가장 일반적이고 간단한 글쓰기 구조입니다. 주제의 의미를 명확하게 밝히는 시작(a)이 특징이며, 간결하고 눈길을 끌며 글의 전반적인 시작 역할을 합니다.

본편(b, c, d)도 기사의 부서사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 여러 문단이 서로 독립되어 있어 서로 다른 각도에서 중심점을 표현하고 있다. 고려 사항에서 특정 순서가 필요합니다. 끝 e는 기사의 요약 부분입니다. d의 자연스러운 전환일 뿐만 아니라 b, c, d의 요약과 a에 대한 응답이기도 합니다.

두 번째 유형은 레이어별 항목입니다. 이 구조는 한 가지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글을 쓰는 데 적합합니다.

그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수준 a는 문제의 원인을 씁니다. 두 번째 수준 b는 문제의 진행 상황을 씁니다. c는 문제의 ***를 씁니다. 네 번째 수준 d, '사물의 종말'이라고 씁니다. 기사의 두 번째 및 세 번째 수준은 전체 텍스트의 영혼과 힘입니다.

이 두 가지 수준에서 잘 작성되면 기사의 내용이 풍부해질 수 있습니다. 표현의 필요에 따라 인물의 외모를 기술한다. 인물의 외모, 체형, 의복, 표정 등에 대한 기술을 외모기술이라 한다.

우리 학생들 중 일부는 사람을 묘사하는 데 초점을 맞춰 글을 쓸 때 종종 이렇게 묘사합니다. 키가 크고, 큰 눈, 꿰뚫는 눈... 세상 사람들은 모두 이런 모습인 것 같아요. . 사실 세상에는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있는데, 그들 중 외모가 완전히 똑같은 사람은 없습니다.

핵심적인 문제는 등장인물의 모습이 표현의 필요에 따라 묘사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표현의 필요에 따라 캐릭터의 외모를 어떻게 묘사해야 할까요? 첫째, 표현의 필요에 따라 등장인물의 외형적 특성을 기술한다.

각 캐릭터는 자신만의 독특한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항상 일정한 절차를 통해 자신의 내면 상태를 표현한다. 사람들의 출신, 경험, 읽고 쓰는 능력, 사회적 환경, 그리고 그들 자신의 독특한 성격의 영향으로 인해 이러한 것들이 그 사람 안에 있습니다. 4. 몇 가지 예를 들어주실 수 있나요? 몇 가지 구성의 시작과 끝만 말씀해 주세요. 사람과 장면에 대한 어떤 구성이라도 적합할 수 있습니다.

우정의 시작: 현대의 우정은 매우 강하지만 또한 매우 좋습니다. 부서지기 쉬운.

세상의 보물이고 소중히 여겨야 할 존재입니다. 우정의 전달 불가능성은 그것이 고립된 책임을 결정합니다.

우리는 사람마다 다른 우정을 가질 수 있지만 같은 사람과 다른 우정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우정은 점점 더 깊게 파여진 터널입니다. 잊을 수 없는 우정은 잊을 수 없는 증오와 같습니다.

엔딩: 역사의 기록에 남을 것은 한 푼도 아깝지 않은 이익이 아니라, 친구들과의 솔직하고 진솔한 소통이 우리를 진정한 감정에 예민하게 만들어주고, 우리의 마음을 닦아줄 것이다. 눈. 구름을 없애고 다시 기분이 좋아집니다.

단결의 시작 : '단결은 힘이다'라는 노래를 들을 때마다 늘 감동이 넘칩니다. 특히 XX 사건 이후로 제 경험은 더욱 깊어졌습니다. 끝: 물 한 방울이 흙에 스며들면 별 의미가 없습니다. , 보이지 않지만 강은 계속 흐릅니다.

우리처럼 많은 어려움 앞에서는 언제나 한 사람이 약하고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우리가 뭉치면 수많은 기적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관용이 시작됩니다. 관용은 인간 삶의 최고의 미덕입니다.

관용에는 인간의 영혼이 담겨 있기 때문에, 관용에는 모든 것을 초월할 수 있기 때문에, 관용에는 넓은 마음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관용은 인간 감정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이 감정은 마음 속의 얼음을 녹일 수 있습니다.

관용이 부족하면 성격이 위대함에서 보통보다 더 나빠지게 됩니다. 결말: 인생은 종종 복잡하고 지루할 때가 많습니다.

관용은 물과 같아서 걸러지고 나면 순수해진다. 관용은 불과 같아서 평범함이 타올라 더욱 생생해진다. 예술이 부여되고 생명은 영원합니다. 용서는 시작됩니다. 용서는 서로의 오해를 희석시키는 차 한잔과 같습니다. 용서는 봄바람과 같으며, 사람들을 갈라놓은 얼음을 날려버리고, 영혼에 봄의 따뜻함을 알리는 것입니다. ; 용서는 무지개와 같아서 결코 놓지 않게 해준다. 만남의 감동은 빛난다.

결말: 죽은 자들은 이러하고, 역사의 물결은 왕조의 원한과 원한을 씻어 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단결, 진보, 화합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그 평온함과 공허함을 유지하고, 모든 말과 표현으로 사람들에게 이해를 보여주고, 다른 사람들이 이해를 통해 서로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우리가 이해를 얻으면 사회는 발전할 것이고, 이해를 얻으면 인류는 부를 얻게 될 것입니다.

이해가 시작됩니다. 이해는 우정의 결정체입니다. 이해는 신뢰에서 피어나는 꽃입니다. 오해는 작은 결점으로 변해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상호 이해는 모두가 소유한 이 집을 더욱 번영하고 안정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엔딩: 오해도 이해로 물들어 언젠가는 아름다운 꽃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나눔이 시작됩니다. 외로운 삶 속에서 당신의 마음 속 소리 없는 목소리를 들어줄 사람은 누구일까요? 미래를 보면 누가 당신의 눈에 있는 설렘을 고맙게 여기겠습니까? 산은 푸르고 물은 가득하다. '산 흐르는 물'이라는 노래를 부르면 산이 흔들리고 파도가 일어난다. So Yu Boya와 Zhong Ziqi는 서로를 만나고 알게 된 느낌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인생의 든든한 친구가 있으면 충분해요! 결론: 나눔은 형제애의 상태입니다. 나누는 법을 배우면 사는 법도 배우게 됩니다. 나눔은 일종의 생각의 깊이입니다. 깊이 생각하면서 친구의 아픔을 함께 나누는 것입니다.

나눔은 삶에 대한 믿음입니다. 나눔을 이해하면 존재의 의미도 이해하게 됩니다. 행복을 나누고 아픔을 견디는 것.

무언가를 다른 사람과 공유한다는 것은 무거운 책임을 짊어지는 일입니다. 그를 더 행복하게 만들고, 모든 고통을 사라지게 하고, 햇빛이 당신의 마음을 가득 채우게 하세요.

집단이익의 시작, 집단의 개념은 무엇인가? 집단은 팀입니다. 소위 단결이란 집단을 배려하고 집단을 사랑하며 집단에 보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래에서 이야기하겠습니다. ,,, 보상의 시작은 (1) 푸른 잔디입니다. 봄에 대한 보상으로 풀은 다채롭고 햇빛에 대한 보상으로 꽃입니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눈이 있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바람에 대한 보상입니다. 삶은 보상이 있기 때문에 아름답습니다.

(2) 푸른 잎은 마음껏 몸을 풀어 연꽃을 피우고 그늘을 짜내며 아무도 알아주지 못하고 결국 시들고 죽었지만 내년 여름에도 여전히 그럴 것이라고 믿었다. 녹색. 눈은 깊은 외로움을 견디며 농작물을 보호하기 위해 몸을 사용하지만 결국 물에 녹아도 농부들은 그 때문에 미소를 지을 것이기 때문에 후회가 없습니다.

매화는 바람과 눈 속에서 홀로 피어난다. 비록 주변 환경의 차가움을 바꿀 수는 없지만, 가장 먼저 봄의 소식을 알리고 봄을 맞이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굳게 믿고 있다. 정원의 화려한 봄 풍경이 돌아옵니다. (3) 분주한 군중 속에서, 분주한 발걸음 속에서 나는 한 목소리, 천사의 목소리를 들었다. 선한 사람은 항상 좋은 꿈을 꾸고, 노력은 항상 보상받는다.

결말: 사람들은 항상 세상이 자신에게 보답해 주기를 바라지만, 자신이 세상에 얼마나 많은 것을 주었는지 무시합니다. 하늘과 땅 사이의 보이지 않는 저울은 누구에게나 공평하며, 오직 주어야만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노래처럼: 세상에는 정의가 있으며, 노력은 항상 보상을 받습니다. 말하는 대로 하는 것이 최선을 다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돈을 지불하고 최선을 다할 수만 있다면 우리의 삶은 더 좋아질 것입니다. 추수감사절의 시작: 낙엽이 하늘을 맴돌며 땅을 살찌우는 큰 나무에 대한 감사의 작품을 만들고, 푸른 하늘에 흰 구름이 떠서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동적인 그림을 그립니다. 땅을 가꾸어준 흰구름 푸른하늘에 대한 감사입니다.

감사가 있기에 이 화려한 사회가 있을 것이고, 감사가 있기에 진실한 우정이 있을 것입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인생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되기 때문입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회와 부모님, 친척과 친구들을 바라보면 마음을 열고 이슬비가 씻어내도록 하십시오. 멀리 당신의 영혼의 오염.

감사하는 법을 배우세요. 감사하는 마음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 삶을 더욱 만족스럽게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집단적 따뜻함의 시작: 레이펑(Lei Feng) 삼촌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물 한 방울은 바다에 던져질 때까지 결코 마르지 않습니다. 사람은 자신을 집단적 대의와 통합할 때에만 가장 강력해질 수 있습니다.

결말 : "작은 나무는 비바람을 이겨내지 못하나, 수백 리의 숲은 으르렁거리는 바람을 이겨낸다." 진심으로 집단을 섬기십시오! 교사와 학생의 사랑의 시작: 가장 아름다운 직업이 있고, 가장 의미 있는 풍경이 있고, 교사의 영혼이 있습니다. 가장 감동적인 것은 바로 선생님과 학생 사이의 사랑입니다.

우리는 같은 마음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5. 몇 가지 예를 들어줄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어떤 주제의 작문에도 적용할 수 있는 작문의 시작과 끝을 몇 가지만 알려주십시오.

●청춘은 의지와 의지의 피로 만들어진 감로수입니다. 노력의 땀은 영원히 지속됩니다. 젊음은 시들지 않는 희망과 불멸의 갈망으로 짜여진 무지개입니다. 젊음은 영원한 끈기와 강인함으로 지어진 구리 벽입니다.

●믿음이 없으면 흩어진 벽돌더미일 뿐이고, 믿음이 없으면 파도의 홍수만 있을 뿐입니다. 별이 없으면 차가운 장작 손잡이만 있을 뿐이고, 믿음은 바다 배의 주요 엔진일 뿐이고, 별이 없으면 마비된 거대한 뼈대만 있을 뿐입니다. ●역사의 해안에 서서 역사의 도랑을 따라가다: 초 박사는 강둑에서 명상을 하고 결코 후회하지 않았으며, 위나라의 무제는 채찍을 들고 동쪽을 가리키며 야망에 가득 차 남산을 돌아다니며 술을 마셨다. 포도주와 국화... 그들은 아첨하면서도 영원을 선택했다. 거짓된 비난과 멸시를 듣고도 그것을 퍼뜨리지 않고, 몸은 말 가죽에 싸이고 영혼은 그 속에서 길을 잃더라도 이것은 끈질긴 선택이다. 비록 가난하고 하루 종일 먹을 수 없을지라도 기꺼이 즐기고 긴 땅을 가꾸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은 영웅적인 선택입니다.

선택에 따라 황제는 비교할 수 없는 위대한 업적을 이루게 되고, 현자들의 이주로 그의 영원한 유산을 얻게 됩니다. ● 출발해야만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고, 열심히 노력해야만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으며, 씨앗을 뿌려야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구해야만 올바른 사람을 맛볼 수 있습니다. ●우정이 상록수라면 마음에서 우러나는 맑은 샘물이 물을 주어야 하고, 우정이 상록수 꽃이라면 마음에서 솟아오르는 태양으로 빛나야 합니다.

우정은 얼마나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키고, 우정으로 얼마나 많은 눈물을 닦아주는가. 우정의 항구에는 따뜻함이 가득하고, 우정의 바람이 돛에 가득합니다.

우정은 감정적 투자가 아니며 배당금과 배당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정은 다른 말로 대체 가능) 달빛이 밝을 때 가장 맑은 한 잔을 마시고, 여운이 짙어질 때 가장 따뜻한 한 줄기를 끌어안고, 가장 뜨겁고 무성한 풀이 피어날 때 가장 빛나는 꽃다발을 선택합니다. 이 긴 인생에서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인내를 선택하고 싶습니다.

●인생이 엄숙한 성이라면, 인생이 무성한 나무라면, 인생이 날아다니는 바닷새라면. 그러면 믿음은 돔의 들보요, 나무의 깊은 뿌리요, 퍼덕이는 날개입니다.

믿음이 없으면 생명의 힘도 사라지고, 믿음이 없으면 삶의 아름다움도 사라지게 됩니다. (밑줄 친 단어는 다른 말로 대체 가능) ●인내란 천리의 둑에 모래와 돌이 응축된 것입니다. 끈기가 있어야 고치를 깨고 다시 빛을 볼 수 있는 영광이 있고, 돛이 있어야만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달할 수 있다. .

●사랑은 겨울에 빛나는 한 조각의 햇살로 가난하고 병든 사람들에게 세상의 온기를 느끼게 해준다. 사랑은 사막에 나타난 봄으로 절망에 빠진 사람들에게 희망을 보게 한다. 사랑은 밤하늘에 떠도는 노래로 외롭고 무력한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합니다. ●이것이 마음의 본성이다.

성공은 꽃에 빛나는 밝은 달과 같고, 잔잔한 파도가 있는 깊은 웅덩이와 같으며, 성공과 실패의 초연함, 말을 높이 오르게 하는 역참이며, 실패에 직면하고, 여전히 돌을 뚫고 바다에 합쳐지고, 한계가 없습니다. 그는 푸른 구름에 떨어지지 않는다는 자부심과 "장군은 주인이 없습니다. 그리고 남자는 자신을 강하게 해야 한다." Rong, 나라는 여전히 동일하고 스타일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바다의 Wushan과 마찬가지로 시간의 흐름에 익숙하고 수천 개의 현란함, 굴욕과 구름을 지나가는 경멸, 가랑이 아래의 Han Xin; , 눈 밑의 푸른 소나무는 깃털 달린 요정처럼 한 발 뒤로 물러날 줄 알고 바다와 하늘은 광대하고 질식하여 먹기를 포기했습니다.

●행복=물질/욕망. 이것이 바로 미국의 경제학자 새뮤얼슨(Samuelson)이 제안한 행복 방정식이다.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물질적 소비가 많을수록 욕망은 작아지고, 행복은 커진다. 이는 고대 중국 속담인 '갖고 있는 것에 만족하라'와도 일치한다. 반대로, 사람의 물질적 소비는 제한되어 있지만 욕망은 무한하다면 어떻게 될까요? 로이살 부인은 그토록 많은 "꿈"과 그토록 많은 "취한 상태"를 갖고 있었는데, 어떻게 고통과 슬픔을 느끼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러시아 작가 체호프는 "큰 개와 작은 개가 있는데, 작은 개는 큰 개가 있다고 당황해서는 안 된다.

모든 개는 짖어야 하며, 각자 하나님이 주신 것을 사용하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성숙함은 밝지만 눈부시지 않은 광채, 부드러우면서도 기름지지 않은 소리, 남의 외모를 판단할 필요가 없는 차분함, 그리고 마침내 불평을 멈춘 분위기이다. , 소음을 무시하는 미소, 극한을 씻어내는 무관심, 굳이 말할 필요도 없는 두께, 가파르지 않은 높이.

●사랑은 때로는 영원한 사랑의 약속을 요구하지 않지만 세심한 배려와 사랑은 반드시 필요하며, 때로는 나비연인의 비극이 필요하지 않지만 반드시 암묵적인 이해가 필요하다. 사랑은 때로 남자와 여자의 따르기를 요구하지 않지만, 반드시 서로의 지지와 이해가 필요합니다. ●웃으며 인생의 노래를 부르세요. 인생이 너무 우여곡절이 많다고 불평하지 마세요.

바다가 거센 파도를 잃으면 위엄을 잃고, 사막이 날리는 모래의 거친 춤을 잃으면 그 광채를 잃습니다. 인생의 두 지점, 한 선에서만 원활한 항해를 추구한다면 삶은 존재의 의미를 잃게 될 것입니다.

●청춘은 섬세한 꽃이지만, 홀로 피어나는 가지가 결코 봄이 될 수는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젊음은 지구상의 장엄한 나무이지만 한 그루의 나무는 결코 크고 높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청춘은 바다 위의 외로운 돛과도 같지만, 항해를 위해 경쟁하는 수천 개의 돛이 바다의 위대함을 이해합니다. ●인생은 '요약'이 아니다. 평범함을 받아들이지 말고, 멋진 것만 모아라.

그녀는 성공이든 실패이든 공백을 남기지 않는 완전한 과정입니다. 인생은 드레스 리허설이 아닙니다. 다시 시작하세요. 그녀는 결코 당신에게 두 번째 기회를 주지 않을 것이며, 한 번 지나간 후에는 뒤를 돌아볼 수 없습니다. ●해 보세요 - 펭귄처럼 해변에 조용히 서서 기회가 오기를 간절히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참매처럼 날고 빙빙 돌며 끈질기게 쫓아갑니다.

한번 시도해 보세요. 구불구불하고 무성한 미래에 직면했을 때 헛된 탄식을 하기보다는 장애물을 극복하고 단계별로 탐색해야 합니다. 운명의 속박에 집착하거나 변덕에 굴복하는 것이 아니라, 세게 두드려 신비한 문에 구멍을 뚫어 보십시오.

上篇: 회의 무선 마이크풍의 소리가 어떻게 간간이 끊길 수 있습니까? 下篇: 가열 방식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