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NBA Live 08 Moonlight Box 수정자가 어떻게 선수와 팀을 복제하는지에 대해 알려주세요.

NBA Live 08 Moonlight Box 수정자가 어떻게 선수와 팀을 복제하는지에 대해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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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편집

수정자에서 플레이어 편집을 클릭한 다음 열기 버튼을 클릭하여 원래 데이터베이스 디렉터리(x: \게임 설치 디렉터리\NBA Live 04\database\Origdb) 또는 저장 데이터베이스 디렉터리(My Documents\NBA LIVE 2004\saves\XXX)에서 .dbf 파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은 플레이어 정보 수정에 대해 소개합니다

기본 정보

플레이어 번호(Playerid):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플레이어의 번호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성(Fname): [플레이어의 성, 첫 글자는 대문자, 단어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이름(Name): [플레이어의 이름, 첫 글자 대문자, 단어 수에는 제한 없음]

현재 팀(Team): [team.dbf 데이터베이스와 연결된 플레이어의 팀]

원래 팀(Origteam): [ 플레이어의 팀(모든 East 및 West Stars는 아님)이 현재 팀과 동일하며 team.dbf 데이터베이스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닉네임: [플레이어의 닉네임은nicknames.dbf 데이터베이스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생일( 생년월일): [플레이어의 생일, 형식: 연, 월, 일]

자연적 특성

키: [플레이어의 키, 에서 확인하세요. 게임]

체중: [플레이어의 체중, 단위: 파운드]

색상: [플레이어의 피부색, 범위 0-25]

신체 유형: [플레이어의 신체 유형, 범위 0-9]

근육(Muscletext): [플레이어의 근육, 범위 0-2, 0. 근육질, 1. 다소 근육질, 2. 미개발]

헤어 유형: [플레이어의 특별한 헤어스타일, 범위 0-6, 0. 일반 헤어스타일, 1-7. 긴 머리]

눈 색깔: [플레이어의 눈 색깔, 범위 1-4]

기타 속성

저지 번호(번호): [저지 번호, 범위 0-99 및 00]

기본 위치: [선수의 기본 기본 위치, 범위 0-4, 0. 센터, 1. 파워 포워드, 2. 스몰 포워드, 3. 슈팅 가드, 4. 포인트 가드]

times Position (Position2): [선수의 백업 포지션, 범위 0-4, 0. 센터, 1 .파워 포워드, 2. 스몰 포워드, 3. 슈팅 가드, 4. 포인트 가드]

학교(Schoolnum): [선수의 학교 및 국가, 범위 -1-630, -1. , 게임에서 확인]

지배적인 손(손): [플레이어의 습관적인 손 손, 범위 0-1, 0. 오른손, 1. 왼손]

팀 편집

수정자에서 팀 편집을 클릭한 다음 열기 버튼을 클릭하여 원본 데이터베이스 디렉터리(x:\게임 설치 디렉터리\NBA Live 04\database\Origdb)를 찾거나 데이터베이스 디렉터리(내 문서\)를 저장합니다. NBA LIVE 2004\saves\XXX), .dbf 파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은 팀 정보 수정에 대해 소개합니다

팀 정보

팀 번호: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팀 번호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팀 정보 p >

도시명(Cityname) : [팀의 도시명, 첫 글자는 대문자, 단어 수 제한 없음]

팀명(Teamname) : [팀의 이름 , 첫 글자는 대문자, 단어수 제한 없음] 제한 없음]

약어(Abbrev) : [팀의 약어, 대문자 3개, 다른 팀과 동일할 수 없음]

팀 패치 패키지(Teamabr2): [Ball 팀에 해당하는 패치 패키지, 소문자 2개, 해당 팀의 기존 패치와 일치해야 함]

Arena(Locationid): [원본 데이터 디렉터리를 열었을 때만 표시될 수 있는 팀의 경기장 이름]

카테고리(팀코드): [팀 카테고리, 범위 00~10, 00, 04, 06만 가능 사용됨, 나머지는 시스템 원본]

디비전(Division) : [팀의 디비전, 범위 0-5, 팀이 왕조 모드에 있는 디비전에 해당]

속성 (컨퍼런스): [팀 속성, 범위 0-4, 카테고리 및 디비전에 해당 선택]

바닥 유형 (목재): [팀 바닥 유형, 범위 1-2, 1. 넓은 코트 바닥, 2 . 작은 코트 바닥, 경기장 편집기에서 동일한 바닥 유형 동일]

좌석 색상(Seatcolour): [팀 좌석 색상, 범위 1-7]

기본 색상(Prirbg) : [팀의 메인 컬러와 보조 컬러를 함께 사용]

보조 컬러(Secrbg) : [팀의 보조 컬러, 메인 컬러와 함께 사용]

Uniform 편집

수정하려면 클릭하세요. 서버에서 유니폼을 편집한 다음 열기 버튼을 클릭하여 원래 데이터베이스 디렉터리(x:\게임 설치 디렉터리\NBA Live 04\database\Origdb) 또는 저장 데이터베이스를 찾습니다. 디렉토리(My Documents\NBA LIVE 2004\saves\XXX)에서 .dbf 파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저지 데이터 수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지 데이터

저지 번호: [데이터베이스의 저지 번호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완전 잠금 해제(Isunlocked): [져지가 잠금 해제되었는지 여부, 잠금 해제된 경우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팀(Team): [져지의 해당 팀]

p>

저지 유형( Jerseytype): [저지 유형, 범위 0-7]

저지 이름(Shpname): [저지 이름, 저지 유형에 따라 추가됨, home.home,away .away, backup.serd, retro.clxx, training.prxx]

사용 연도(연도): [져지 사용 연도, 형식: yyyy-yy]

칼라 스타일(목형): [저지 스타일의 칼라, 범위 0-4, 부록 3 참조]

이름 유형: [저지의 선수 이름 스타일, 범위 0-1]

신발 : [팀 기본 운동화]

운동화 색상 (Acccolor) : [팀 기본 운동화 색상, 쓸모 없음]

양말 색상 (Sockcolor) : [팀 기본 양말 색상 , 쓸모없는 아이템]

자동색상: [팀 기본 보호구 색상]

반바지가 짧은지 여부(Shorttype): [저지가 복고풍 반바지를 사용하는지 여부]

반바지에 번호(Shortnum) 표시 여부: [쓸데없는 아이템]

Player Clone

수정자에서 플레이어 클론을 클릭한 후 왼쪽의 열기를 클릭합니다. 버튼을 눌러 복사하려는 선수 데이터베이스를 찾은 다음 오른쪽의 열기 버튼을 클릭하고 복사하려는 선수 데이터베이스를 찾은 다음 데이터 복제를 위한 팀과 선수를 선택합니다.

팀 복제

수정자에서 팀 복제를 클릭한 다음 왼쪽의 열기 버튼을 클릭하여 복사하려는 팀 데이터베이스를 찾은 다음 오른쪽의 열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복사하려는 팀 데이터베이스를 찾은 다음 데이터 복제를 위한 팀을 선택합니다.

Coach Edit

수정자에서 Coach Edit를 클릭한 다음 열기 버튼을 클릭하여 원래 데이터베이스 디렉터리(x:\게임 설치 디렉터리\NBA Live 04\database\Origdb)를 찾습니다. ) 또는 saves 데이터베이스 디렉터리(My Documents\NBA LIVE 2004\saves\XXX)에서 .dbf 파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은 코치 정보 수정에 대해 소개합니다.

코치 정보

코치 번호: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코치 번호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성(Fname) : [코치의 성, 첫 글자를 대문자로 표기, 단어 수 제한 없음]

이름 : [코치의 이름, 첫 글자를 대문자로 표기, 개수 제한 없음] 단어]

코칭팀(Team) : [코치가 지도하는 팀, 각 팀에는 코치 1명만 허용]

키(Height) : [코치의 키 코치, 자세한 내용은 선수 키 섹션을 참조하세요.]

체중: [코치의 체중, 단위: 파운드]

색상: [코치의 피부색, 범위 0-25]

복장(슈트) : [코치의 옷 종류, 쓸모 없음]

안경 착용 여부(안경) : [코치의 안경 착용 여부]

체형 : [코치의 체형 , 범위 0-9]

습관적 행동(행동): [코치의 습관적 행동, 범위 0-2]

눈 색깔(눈 색깔): [코치의 눈 색깔, 범위 1-4 ]

이름 설명(Id7) : [코치의 해당 설명 파일, 성의 처음 두 글자와 이름의 처음 다섯 글자를 취하고, 이름이 부족한 경우 영어 밑줄을 사용합니다. ]

아바타(Playerpkg) : [코치의 해당 아바타 및 바디 패치, 성의 처음 두 글자와 이름의 처음 다섯 글자를 취하고, 이름이 불충분]

아레나 편집

수정자에서 아레나 편집을 클릭한 다음 열기 버튼을 클릭하고 원래 데이터베이스 디렉터리를 찾으세요(x:\게임 설치 디렉터리\NBA Live 04\database \Origdb), .dbf 파일 중 하나를 클릭하면 충분합니다.

다음은 경기장 데이터 수정에 대해 소개합니다

경기장 정보

경기장 번호: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경기장 번호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p >

경기장 이름(경기장): [경기장 이름, 첫 글자 대문자, 단어 수 제한 없음]

도시(City): [경기장이 위치한 도시, 이니셜은 대문자, 단어수 제한 없음]

상태 : [경기장이 위치한 시·도 약어, 대문자 2개]

Shotclock 종류(Shotclock) : [ 아레나의 타이머 유형, 범위 2-4]

아레나 모델(Stadmodel): [아레나 모델, 범위 A-C]

바닥 유형(목재): [아레나 바닥 유형, 범위 1- 2, 1. 대형 코트 플로어, 2. 소형 코트 플로어, 팀 에디터와 동일한 플로어 타입]

부록 1

1: 레이업만.

2: 레이업을 더 자주 선택하세요. 점프 능력이 충분하다면 독특하고 아름다운 레이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3: 1, 2와 동일한 레이업이지만 5피트 이상에서는 만들 수 없습니다.

4: 위에서 언급한 레이업을 모두 할 수 있고 가끔 1~2번의 덩크도 할 수 있습니다.

5: 간단한 한손 및 양손 덩크를 알아보세요.

6: 한손과 양손 덩크의 단일 유형.

7: 4~5피트 거리에서 양손으로 덩크할 수 있고 약 10피트 거리에서 레이업할 수 있습니다.

8: 한손 및 양손 덩크. 일반적으로 공중에서 5~6피트 높이에서 스핀과 백백 덩크를 합니다.

9: 더욱 강력한 한손 및 양손 덩크와 약 10피트의 레이업.

10: 포워드의 파워풀한 슬램덩크는 당시 레인맨 켐프 못지않게 열정적이다.

11: 경비원의 강력한 슬램 덩크, 도미니크 윌킨스의 상징적인 반전 360도 풍차 덩크.

12: Clyde Drexler의 상징적인 덩크이자 자유투 라인 근처에서 덩크를 위해 이륙할 수 있는 글라이더이기도 합니다.

13: 패트릭 유잉(Patrick Ewing)의 시그니처 덩크는 대부분 공 내부의 턴어라운드 덩크와 6피트 거리에서의 레이업입니다.

14: 대부분의 평범한 빅맨은 덩크슛을 할 수 있다.

15 : 강자 빅맨이 사용하는 슬램덩크, 상대를 찢어발기는 샤크 오닐의 활약.

16: 에어 조던과 닥터제이의 등록상표. 슬램덩크 외에도 자유투라인에서도 덩크가 가능하다.

17: 키가 7피트 2가 넘는 초장신 남자의 슬램 덩크. 야오밍의 팔은 너무 길어서 벗지 않아도 됩니다.

부록 2

2.PG/SG

순수 슈터의 경우 팀원의 패스 품질이 성과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4.SF/PF/C

필드에서 다양한 포지션을 뛸 수 있는 스윙맨.

5.SG/SF

강력한 3점 능력을 갖춘 만능 슈터입니다. (70 이상의 3점 능력)

6.PG

작은 가드로서 블록을 피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Under 6 피트 5}

7.SG/SF

어떤 상황에서도 득점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종합적인 스윙맨입니다.

9.SF/PF/C

탁월한 싱글 실력을 갖춘 빅맨. (6피트 8인치 이상)

10.PF/C

중거리 또는 3점 라인 너머에서 득점하기를 좋아하는 빅맨.

(6'8 이상)

Yearsexp: [플레이어의 NBA 나이, 범위 0-25, 0. 신인]

포지션(Rosterpos): [플레이어의 포지션, 범위 0-14 , 0-4. 시작 위치, 5-11. 교체 위치, 12-14. 부상 위치]

위는 선수 정보를 수정한 것으로, 구체적으로 허용 범위 내에서 수정됩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상체에 대한 수정 사항은 아래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그림 2를 참조하세요.

그림 2

머리

얼굴: 0 [쓸모 없는 아이템, 기본값: 0 ]

안경: 0 [플레이어 고글, 범위 0-32, 0. 고글 없음, 1-16. 복고풍 고글, 17-32 접안렌즈]

모자: 0 [선수 머리띠, 범위 0~54, 0. 머리띠 없음, 1~13. NBA 머리띠, 14~43. 각 팀 전용 모자 밴드, 44~53 3색 머리띠, 54 맞춤 색상 머리띠]

색상(Headwcol): [플레이어의 맞춤 머리띠 색상]

문신

목(Necktat): [플레이어의 목에 있는 문신]

윗팔 ( Biceptat): [플레이어의 윗팔 문신]

팔뚝: (Farmtat) [플레이어의 팔뚝 문신]

보호 장비

팔뚝 보호대: (Bicepband) ): [선수의 팔 보호구 색상, 게임 내에서 자세히 확인]

상완 보호대 색상(Bicepcol): [선수의 팔 보호구 색상]

팔꿈치 보호대 : [선수 팔꿈치 보호대, 게임 내 상세정보 확인]

팔꿈치 보호대 색상(Elbowcol) : [선수 팔꿈치 보호대 색상]

앞팔 보호대(팜밴드) : [ 선수의 앞팔 보호대 보호 장치, 게임 내에서 자세히 확인]

앞팔 보호대 색상(Armcol) : [선수의 앞팔 보호대 색상]

손목 밴드 : [선수의 손목 가드님은 게임 내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리스트콜 색상(Wristcol) : [선수의 손목 보호대 색상]

손가락 : [선수의 손가락 보호대, 게임 내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

핑거 가드 색상(핑콜) : [플레이어의 핑거 가드 색상]

위는 선수의 상체에 대한 변형으로, 허용 범위 내에서 구체적으로 변형된 것입니다.

다리

무릎보호대(Kneepad) : [선수들의 무릎보호대,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에서 확인하세요.]

무릎 패드 색상(니콜) : [플레이어의 무릎 패드 보호구 색상]

레깅스(로우레그) : [플레이어의 다리 보호구 중 보호구,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에서 확인하세요. ]

레깅스 색상(Lowlegcol) : [선수의 다리 보호구 색상 ]

종아리 문신(Lowlegtat) : [선수의 발 문신]

기타

구식 반바지(Shortshort): [레트로 짧은 반바지]

p>

운동화 한도(Shoelimit): 1 [플레이어의 운동화 제공자 한도, 범위 1 -4, 1. 에어조던과 나이키 시리즈, 2. 아디다스 시리즈, 3. 기타 시리즈, 4. 일반 운동화 시리즈]

홈슈즈1(홈슈) : 41 [선수의 홈슈즈, 제품군 0~ 202, 0. 팀 기본 신발을 사용하세요]

홈 신발 2 (O

righshoe): 41 [선수의 대체 홈 신발, 범위 0-202, 0. 팀의 기본 신발 사용]

원정 신발 1(Awayshoe): 41 [선수의 원정 신발, 범위 0-202, 0. 팀 기본 운동화 사용]

어웨이 운동화 2(Origashoe) : 41 [선수 백업 어웨이 운동화, 범위 0~202, 0. 팀 기본 운동화 사용]

양말 : 2 [플레이어 양말, 범위 1~20, 1~5. 흰색 양말, 5~10. 검정색 양말, 11~20. 양말 색상(Sockcolor): 0 [플레이어 양말 색상] , 게임에서는 쓸모 없음]

속옷(Compshort) : 1 [선수 속옷, 범위 0~2, 0. 속옷 없음, 1. 짧은 속옷 속옷, 2. 긴 속옷]

속옷 색상(Compcol) : [플레이어의 속옷 색상]

표정(Facialctrl) : 0 [플레이어의 표정, 범위 0~2, 0. 무표정, 1. 차분함, 2. 신난다]

덩크팩: 17 [선수의 덩크 스타일, 범위 1-17, 부록 1 참조]

자유투 동작(Ftritual): 0 [선수의 자유투 동작, 범위 0-1]

축하 액션(Celebpack) : 0 [플레이어의 축하 액션, 범위 0~15]

위 내용은 플레이어의 하체에 대한 수정으로, 게임 내에서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구체적으로 수정됩니다. 플레이어의 능력에 대한 수정 사항은 아래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그림 4를 참조하세요.

그림 4

기본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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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점(Threeptbas): [플레이어의 3점 능력, 범위 0-99, 75세 이상의 선수는 발에 닿을 수 있습니다.]

덩크(Dnkability): [선수의 덩크 능력, 범위 0-99. 30세 미만의 선수는 덩크할 수 없습니다. 75는 발에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발에서 어려운 덩크를 자주 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블로킹(Blkability): [플레이어의 블로킹 능력, 범위 0-99, 50 미만은 뒤의 슛을 막을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 및 75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발 앞에 있습니다.]

패스( 안정성): [플레이어의 패스 능력, 범위 0-99]

범위(Dshootrang): [플레이어의 슈팅 범위 , 범위 8-25, 단위: 피트]

이전 Oreability: [선수의 공격 리바운드 잡기 능력, 범위 0-99]

백보드(Dreability): [선수의 능력 백코트 리바운드 잡기, 범위 0-99]

p>

슈팅(Fgpbase): [선수의 슈팅/점프 능력, 범위 0-99]

자유투(Ftpbase) ): [선수의 자유투 능력, 범위 0-99]

p>

드리블: [선수의 드리블 능력, 범위 0-99, 50 미만은 양손 슈팅]

Insidesc: [플레이어의 내부/3초 영역 득점 능력, 범위 0-99]

우선순위: [팀/팀 동료의 신뢰에서 플레이어의 중요성, 범위 0-99, 컴퓨터 이 선수별 슛 수에 따라 팀을 결정]

공격 인식(Offability): [선수의 공격 인식, 범위 0-99]

방어 인식(D

용이성): [선수의 수비 인식, 범위 0-99]

점수 영역: [선수의 공격 스타일, 범위 2-10, 부록 2 참조]

체력

속도: [플레이어의 속도, 범위 0-99, 최대 속도]

민첩성(빠름): [플레이어의 민첩성, 범위 0-99, 시작 속도]

점프: [ 플레이어의 점프 능력, 범위 0-99]

잠재력(Careerpkg): [플레이어의 발전 잠재력, 범위 A-J는 왕조에서 플레이어의 위치를 ​​결정합니다. 모드의 진행/퇴행 정도, 매우 큰 것부터 아주 작은 변화로 변경]

피로: [플레이어의 체력, 범위 0-99]

힘(Dstrength): [플레이어의 힘, 범위 0-99]

동기 부여(Dhardy): [플레이어의 체력, 범위 0-99, 플레이어가 게임 중에 부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개발(엔벨로프): [플레이어 개발, 범위 0-30, 왕조 모드에서 플레이어 개발을 결정]

위는 특히 허용 범위 내에서 플레이어 능력을 수정하고 게임 내 수정을 하며, 다음은 기타 플레이어 수정을 소개합니다.

패치

페이스패치: [플레이어가 페이스패치를 사용했는지 여부, 직접 생성한 플레이어의 경우 이를 수정하지 마세요.]

이름 해설(Id7): [플레이어의 해당 해설 파일, 첫 번째를 가져옵니다. 성 2글자, 이름 앞 5글자 이름이 부족할 경우 영문 밑줄_로 보충해주세요. 자체제작 플레이어인 경우 수정하지 마세요.]

아바타(Playerpkg) : [플레이어의 해당 아바타, 바디, 사진 패치, 성의 처음 두 글자와 이름의 처음 다섯 글자를 취하고, 이름이 부족한 경우 영어 밑줄을 사용합니다.]

초안

드래프트 포지션(Dplace): [플레이어의 드래프트 포지션, 범위 -1-60, -1. 드래프트에 참여하지 않는 경우]

드래프트 라운드(Dround): [ 플레이어의 드래프트 라운드, 범위 1-2]

드래프트 순위(Doverall): [플레이어의 드래프트 순위, 범위 -1-60, 드래프트에 참여하지 않는 경우 -1]

드래프트 연도: [선수가 선발된 연도, 형식: yyyy]

드래프트 작성자: [선수가 선발된 팀, 팀 편집기의 약어 참조]

부상

부상 ID: [플레이어의 부상 여부, 다이너스티 모드 시스템 전용]

부상 날짜: [플레이어가 부상당한 날짜, 다이너스티 모드 시스템 전용]

회복 날짜(Recovrdate): [선수가 부상에서 복귀한 날짜, 왕조 모드의 시스템에만 해당]

기타

플레이 가능(Isplayable): [플레이어가 재생할 수 있는지 여부 플레이, 부상 부분에 대응, 다이너스티 모드 시스템 전용]

플레이어가 스스로 생성(Iscreated)되었는지 여부: [플레이어가 플레이어에 의해 자체 생성되었는지 여부]

시스템 자체 생성 여부(Isgenerate): [플레이어가 다이너스티 모드에서 시스템에 의해 생성되는지 여부]

플레이오프(Inplayoff): [플레이어가 플레이오프에 있는지, 다이너스티 모드에 있는지 여부 중형 시스템 전용]

전설적인 선수(Ishistoric) : [해당 선수가 전설적인 선수인지, 올스타팀 선수인지]

교환 가능(거래 가능) ): [선수의 교환 사용 가능 여부, 부상 부분에 해당, 왕

다이너스티 모드 전용 시스템]

정규 시즌(인시즌) : [선수가 정규 시즌에 있는지 여부, 다이너스티 모드에서만 시스템]

위는 선수를 위한 기타 수정 사항이며, 구체적으로 게임에서 허용되는 범위와 수정 사항은 아래에 플레이어 계약 수정 사항을 소개합니다.

값(Playrvalue): [플레이어의 값은 시스템에 의해 자체 구축되며 수정되지 않습니다.]

계약서 1

연봉 1(연봉) : [선수 연봉]

계약팀 1(연봉팀) : [선수가 계약한 팀, 해당 팀 목록, 29. FA]

계약 기간 1(년): [선수가 서명한 총 계약 연수, 범위 1-7]

남은 기간 1(년): [남은 기간 선수 계약 연수, 범위 1-7]

계약 2

연봉 2(급여): [쓸모없는 항목]

계약 팀 2( Salaryteam): [쓸모없는 항목, 기본값: 29]

계약 2년차(Yrssigned): [쓸모없는 항목]

남은 2년차(Yrsremain): [쓸모없는 항목]

계약 3

급여 3(급여): [쓸모없는 아이템]

서명된 팀 3(샐러리팀): [쓸모없는 아이템, 기본값: 29]

계약 기간 3(년 서명): [쓸모 없는 항목]

남은 기간 3(년 남아 있음): [쓸모 없는 항목]

上篇: 자동차 발전기 및 배터리에 관한 유용한 지식 下篇: 싱가포르에서 노트북을 구입 했습니까? 아니면 집에 사시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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