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자객신조 영령전에서 공중에 떠 있는 배 한 척부터 개발자의 악몽 부그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자객신조 영령전에서 공중에 떠 있는 배 한 척부터 개발자의 악몽 부그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영국 땅에는 종종 비논리적인 것이 나타났다고 한다. 최근 한 바이킹 전사가 수영을 하다가 이렇게 초자연적인 광경을 보았다. < P > 그는 눈앞에 공중에 떠 있는 배를 바라보며 이런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이한 장면에 대한 공포가 치밀어 올랐다. < P >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갔고, 수백 년 후 영국은 이미 발달한 문명을 가지고 있다. 어느 날 모직 트렌치코트를 입은 신사가 비 온 파리를 거닐다가 갑자기 뒤에서 자신에게 말을 걸자 신사는 고개를 돌려 소름 끼치는' 얼굴' 을 보았다. < P > 이 이상한 장면은 한순간을 유지하는 것이었다. 신사가 정신을 차리자 앞에 서 있는 것은 옷차림이 단정하고 얼굴이 청초한 젊은이였다. < P > 그들이 만질 수 없는 어느 곳에서 색빛을 띤 모니터의 다른 쪽 끝에서 한 플레이어가 손잡이를 내려놓고 핸드폰을 집어 들고 친구에게 < P > 는 어떤 게이머에게도 매우 익숙하고 심지어 익숙한 일이라 거의 모든 플레이어가 어느 정도 다르다 < P > (하늘을 나는 땅까마귀호) < P > 하지만 제멋대로 장난을 치는 동안, 일부 게이머들은 지난 2 년 동안 각종 버그가 더 빈번해지기 시작한 것 같다. 심지어 업계의 벤치마킹으로 여겨지는 3A 게임도 받아들이기 어려운 버그가 많이 생기기 시작했으며, 이들 중 일부는 개발 당시 테스트를 했는지 궁금할 정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그럼 오늘 모든 개발자들이 극심한 고통을 겪고 있는 버그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왜 이 2 년 동안 고비용 게임에서 부그 수가 급증하기 시작했는지 이야기해보죠.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첫째, 버그란 무엇입니까? < P > 버그라는 단어의 원래 의도는' 날아다니는 벌레, 곤충' 이었는데, 동사로' 귀찮게, 실례합니다' 라고 표현할 수도 있는데, 컴퓨터와 8 대 막대기로 맞지 않는 단어인 것 같은데, 왜 지금 부그를 사용하여 컴퓨터의 각종 고장을 부르는가? 이것은 또한 컴퓨터가 처음 발명되었을 때로 거슬러 올라가야 한다. 당시 집적 회로 기술이 아직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컴퓨터의 각종 부품을 소형화할 수 없어 당시 컴퓨터는 모두 거대한 물건이었다. 높은 온도를 발산하고, 내부 구조가 복잡한 거대한 기계는 의심할 여지 없이 곤충이 정착할 수 있는 좋은 곳이 되었다. 이로 인해 당시 대부분의 컴퓨터가 고장 난 후 기술자가 해야 할 일은 알고리즘을 체크하는 것뿐만 아니라, 컴퓨터에 벌레가 들어 있는지 확인해야 하는 경우가 많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컴퓨터명언)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은 컴퓨터 고장을 버그 (버그) 라고 부르며 지금까지 이어졌다. < P > (거대하고 따뜻한 컴퓨터는 곤충에게 이상적인 숙소) < P > 에 따르면, < P > 이 약간 식욕부진한 어휘의 기원을 끝낸 후, 다음은 소프트웨어 게임에 버그가 있는 이유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 이유는 사실 매우 간단하다. 결국 버그는 소프트웨어 코드의 허점이기 때문에 넓은 의미에서 게임의 어느 곳에 버그만 나타난다면 이 곳의 코드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렇게 보면 버그를 복구하는 과정은 기존 문제가 있는 코드를 최적화하는 과정이므로 많은 소프트웨어와 게임이 이 프로세스를 "패치" 로 만듭니다. < P > (보딩백) < P > 이때 일부 독자들은 다소 곤혹스러울 수 있다. 같은 게임이다 < P > 사실은 그렇지 않다. 높은 투입 큰 게임이 오히려 낮은 투입 작은 게임 버그보다 더 많은 경우가 있는 것은 큰 공장의 기술력이 더 나쁘다는 것이 아니라 게임 매스가 높아짐에 따라 게임의 코드 내용이 기하학적으로 복잡해지기 때문이다. 올해 논의도가 낮지 않은' 다이슨 볼 계획' 을 예로 들면, 초기에 물건을 생산하려고 할 때 간단한 몇 가지 원자재만 있으면 완성할 수 있다 게임 개발에서도 마찬가지로, 한 개발자가 독학으로' 귀곡팔황' 을 독학할 수 있는 것은 아직 알려지지 않은 버그이지만,' 헌원검' 을 개발하고도 그렇게 한다면, 하나의 개발 재앙만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코드의 복잡성이 높아지면 개발의 난이도가 높아질 뿐만 아니라 각 모듈의 코드 사이에' 현학'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내가 학교에 다닐 때 어느 기말고사에서 팀의 각 멤버들이 담당하는 모듈이 단독으로 운행하는 것은 문제없지만, 통합하면 알 수 없는 부그 괴이한 상황이 벌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몇 사람의 작은 종목은 여전히 이렇다. 수백 명의 큰 종목은 더욱 과장되었다. < P > 그럼 게임회사에 가면 debug (테스트, 고장 제거) 인원이 없나요? 네, 하지만 많은 게임 개발 시간이 넉넉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선발 당시 bug 성산의' 사이보펑크 277' 을 예로 들면 CDPR 은 전문 debug 팀이 있을 것임에 틀림없지만, 재전문팀이 테스트를 하는 데도 시간이 필요하다. 불타는 눈썹의 발매일과 방금 만든 게임에 직면해서도 이들 스태프들은 플래시 후퇴, 나쁜 파일, 추락 등 악랄한 문제를 우선적으로 점검할 수밖에 없는 bug 가 게임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밖에 없다.

(이런 악성버그는 종종 가장 먼저 검사해야 한다)

와 다른 게임들은 대부분' 사이보펑크 277' 과 같은 재난은 일어나지 않지만, 프로젝트가 끝날 무렵 더버그 작업을 시작할 때 시간도 넉넉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 더 많은 엉망진창으로 테스트할 수 없는 곳은 직접 베타 버전으로 만들어서 플레이어가 테스트할 수 있도록 하면 오히려 많은 노력을 절약할 수 있다. < P > (선행테스트는 게임에 파도 광고도 할 수 있음) < P > 대형 게임에 왜 많은 버그가 있는지, 지난 2 년 동안 게임 버그 수가 늘어난 이유도 불거졌다.

22 년 전염병의 세계화에 따라 세계 각국은 홈오피스를 제창하기 시작했지만 게임 개발과 같은 팀워크에 크게 의존하는 작업에 모든 개발자 홈오피스는 타자나 화상 회의를 통해서만 개발자 간 교류 비용을 크게 늘릴 수 있을 뿐, 교류의 부재는 게임 플레이의 내용 부족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가운데 게임에 많은 것을 묻을 수 있다. 버그가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3A 게임 자체의 복잡성, 재택근무로 인한 교류 비용 증가와 개발 효율성 저하, 투자자 백지 흑자로 규정된 게임 발매 날짜의 결합으로 지난 2 년 동안 다양한 기존 게이머들이 큰 희망을 준 게임이 빈번하게 등장해 게이머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들 버그 중 일부는 확실히 플레이어의 여정에서 심상치 않은 광채를 제공했지만, 플레이어 게임 체험의 부진을 초래한 것도 있고, "내가 왜 3 ~ 4 달러에 반제품을 사야 하는가?" 라는 의문을 불러일으켰다. < P > 차세대 도래와 함께 게임 개발은 하드웨어 기반이 높아져 화면 성능이 더 높은 상한선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상한선은 높아졌지만 하한선은 게임이 더욱 복잡해지면서 다시 한 번 낮아졌다. 이 새로운 세대에서 우리는 얼마나 많은 어처구니없는 버그를 보게 될 것이며, 얼마나 많은 버그로 인해 모래에 찌그러진 게임을 볼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지금 우리는 아직 알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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