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 헌수에 관한 시구
1. 소년을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는가
1.' 보이지 않는 사람을 만나지 않는다'
시대: 돈 작가: 자도
<이 산에서만 구름이 깊은 곳을 모른다.
2.' 이동자 서귀화 보내기'
시대: 송작가: 양완리
강서 이씨 동자랑, 왕황에 5 차 실었다.
선덕전 뒤인 봄날 길이, 천자가 왕상 근처에 전화를 걸었다.
입씨름으로 책을 부곡처럼 낭송하고, 눈시골법은 모두 얼음옥이다.
보라색 스웨터가 금박을 터뜨려 만인이 뒤를 돌아보지 못하고 있다.
모옌 유혜장, 양문공, 연 린쯔.
노인도 너무 어리석어서 서리 발굽을 채찍질하려고 한다.
여섯 살 때 관곡 상완, 봄바람 낮에 내 안에 자수를 놓은 것 같다.
아이를 이동자처럼 낳고, 우리 아기 돌고래 개 귀와 같다.
3.' 동자 증정'
시대: 송작가: 진덕수
호두연호 및 아이리스 어깨, 자웃음은 아무것도 없다.
단지 몇 개의 멜론 모양의 뼈만 있고, 상감산택은 사선으로 쓰인다.
4.' 사제동자 보내기'
시대: 당작가: 양거원
위도군자 루도유, 7 살 때 웃음꽃을 피웠다. 광채 봄바람이 처음 휘혜를 돌리고,
성추수는 구슬을 숨기지 않는다. 입, 백 예배 chuitiao 고유 가스 특수 에서 잘 알려진 작은 두 후.
상황 회복 후정선, 계림 가지에 새끼를 얻었다.
5.' 엄동자 증정'
시대: 당작가: 원직
위관주 손위진, 불쌍한 새끼가 좋은 청춘을 얻는다. 옥엽행 새 문장을 풀고,
금환이 낡은 몸을 알고 있다는 것을 알아본다. 열 살 peijiao 야리야리한 아이, 여덟 줄 비행 삿포로 오래된 성인.
양공모는 청백수를 놀라게 했고, 집에는 진주가 더 이상 가난하지 않았다.
6.' 소년 하산 보내기'
시대: 당작가: 김지장
빈 문 외로운 여사 집, 예별운방 아래 구화. 대나무 울타리에 대나무 말을 타는 것을 좋아하고,
는 금밭에 금사를 모으는 것을 게을리한다. 병 jiandi 휴 모집 달, 요리 명나라 컵 파업 꽃 을 추가합니다.
좋은 것은 자주 눈물을 흘릴 필요가 없고, 스님은 노을을 동반한다. 2. 소년을 묘사한 고시에는 반드시' 소년' 이나' 목동' 이라는 두 글자
황정견' 목동'
장안 명리객이 얼마나 많은지 기관이 다 써 버리는 것이 군보다 못하다.
' 청명' 당두목
청명절 비가 분분히 내리고 행인들이 넋을 잃고 싶어 한다.
술집은 어디에 있습니까? 목동은 멀리 살구꽃마을을 가리켰다.
' 숨은 사람을 만나지 않는다' [돈] 자도
파나소닉은 소년에게 말을 하고 약을 따러 갔다.
이 산에서만 구름이 깊은 곳을 모른다.
' 보임' 청원기
목동은 황소를 타고 노랫소리를 울린다.
매미를 잡으려다가 갑자기 입을 다물었다.
' 전원잡흥' 범성대
비가 내린 후 산가가 늦게 일어나서 천창 새벽빛이 희미해졌다.
노인이 베개를 베고 꾀꼬리 내용을 듣고, 소년이 문을 열어 연비를 틀었다. 3. 옥기동자 헌수의 도덕은
고옥 패턴의 함의를 중국 고옥 도안에 대해 이야기하며 길흉을 피하는 사람들의 전통심리상태를 반영한다.
각 패턴은 표면의 무늬나 조화, 상징, 의미를 통해 행복을 구하는 소망을 표현한다. 이제 고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도안에 대해 몇 가지 소개를 하겠습니다.
1. 복지심: 박쥐, 복숭아, 영지.
복숭아는 장수를 위해 마음처럼 생겼고, 영지의' 영' 자를 빌려 행복의 도래는 사람을 더욱 똑똑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명청 원조각 및 옥브랜드는 이 패턴을 자주 사용합니다. 크레인 사슴 회춘: 크레인 사슴과 소나무.
옛사람들은 사슴을' 선수' 라고 불렀고, 신화 이야기에는 수성이 꽃사슴을 타고 있었다. 사슴과 록, 육동음, 학이 합동음, 그래서' 육합' 동춘의 의미 (육합은 하늘과 동서남북을 가리킴) 도 있고 부귀장수설도 있다. 옥삽입 화면과 옥브랜드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 P > 고대 서수 () 는 일명 피난처, 짧은 날개, 말꼬리, 갈기 () 라고 불리며 가장 강력한 독촉 풍수 도구이다. 맥, 광동음은' 피휴' 로 읽는다.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 P 고대에는 이런 서수가 한 귀퉁이나 두 귀퉁이로 나뉘었는데, 몸에 긴 갈기가 말아 있고, 두 귀퉁이가 있고, 일각이 있었다.
한 귀퉁이를' 천록' 이라고 하고 두 귀퉁이를' 악령' 이라고 부른다. 남방에서는 보통 이런 서수를' 너구리' 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하고, 북방에서는 여전히' 악령' 이라고 부르고, 또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괴물' 이나' 사불상' 이라고 부른다.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 P > < P > > < P > > < P > > < P 옥의는 중국인들이 예로부터 페옥의 습관을 가지고 있고, 어떤 것은 취미에서 나온 것이고, 어떤 것은 마음속의 아름다운 축원에서 나온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옥패를 착용하는 것이 소비자가 추구하는 패션이 되었다. 시장의 각종 장르의 옥페에 직면하여 소비자들은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느꼈다.
사실 와다 옥의 소재에는 대부분 명확한 주제가 있는데, 이 주제들은 한 가지 점에서 나온 것일 수 있으며, 하나의 전설은 사람들의 풍부한 사상과 감정을 담았다. 펜던트에는 풍부한 문양이 있어 장수, 축복, 행복의 뜻을 많이 취하고, 일반적인 문양은 인물, 동물, 화초, 글 및 기타 도안으로 장식되어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불, 관음: 펜던트 속의 불인데, 대배 미륵불의 모양을 자주 취한다. 그것은 실제로 체비 스님이라는 이미지로 만들어졌다.
사서에 따르면 체비는 5 대 시대 명주 (오늘 절강닝보인) 사람으로, 늘 지팡이를 들고 포대를 달고 마을 시골을 돌아다니며 구걸을 하며' 포대 스님' 이라고 불린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는 몸이 비대하고 옷차림이 제멋대로이며, 언행에 구애받지 않고 길흉을 예측할 수 있고, 청우를 알고, 신비하고 예측할 수 없다고 한다.
이후 양정명 3 년, 체비 좌화, 후세 사람들은 그가 미륵환생으로 탑을 만들어 모시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모든 고민을 푸는 화신이 되었다.
관음은 구제의 신으로 간주되고 자비의 화신으로 여겨진다. 관음보살은 중국 민간에서 가장 보편적이고 광범위한 존경을 받았다.
사람들이 이런 문양 펜던트를 착용하는 것은 부처님, 신의 힘으로 자신을 축복하고 핑안 행복을 기원하기 위해서이다. 수성: 남극선옹토도를 문양으로 하여 행복과 장수를 뜻한다.
수성은 우리나라 장수의 화신이며, 현대옥조각은 종종 그것을 소재로 하여 건강과 장수에 대한 사람들의 동경을 기탁하는 데 쓰인다. 소년: 고대 어린이를 문모로 삼아 다자다복의 뜻을 기원합니다.
용, 봉황: 용은 중국의 가장 대표적인 길상신수이고 봉황은 중국의 가장 대표적인 길상신새다. 우의가 길하다.
는 봉황이 중국 민간에서 여성을 대표하고 용은 남성을 대표한다고 한다. 그들은 함께 어울려 결혼 상서로움을 뜻한다.
물고기: "물고기" 와 "나머지" 동음 이의어, 부유함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면: 1 년 이상 (물고기), 길경 여유 (물고기) 등.
박쥐: "박쥐" 와 "복" 해음, 행복을 의미합니다. 예: 복이 눈앞에 있다.
두꺼비: 예로부터 부를 대표했다. 흔히 볼 수 있는 앞머리 드라마 금두꺼비는 재원이 번창하고 행복하고 아름답다는 뜻이다.
원숭이: "원숭이" 와 "허우" 동음 이의어. 말과 원숭이가 함께 있는 것은 곧 후후를 봉하고 관직을 인작한다는 뜻이다.
또 원숭이 두 마리가 함께 있어' 항렬봉후' 를 의미한다. 십이 띠: 띠는 코끼리 펜던트라고도 불리며 부적으로 여겨 핑안, 즐거움을 가호할 수 있다.
식물 문양: 식물 문양은 종종 동물 문양과 결합되어 풍부한 패턴과 우의를 만들어 낸다. 예를 들면 연년 이상, 송학 연년 등이 있다. 대나무와 같은 별도의 식물 문양도 있는데, 이는 마디가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꽃은 꽃이 피고 부귀함을 나타낸다. 매 () 란 () 대나무 () 국화 중 사군자 () 는 사람의 기절 성격을 대표한다.
문자 및 패턴 장식: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문자 및 패턴 장식은 수명, 복, 루, 기쁨, 장수 등 서체, 음양팔괘 부기 장식 등이다. 우의는 길상이고, 핑안.
"상서로운", "핑안 길경" 즉 "상서로운" 온톨로지의 의미를 지닌 소재에 대해 "상서로운 패턴" 개종명의의 주제: (1) "상서로운", 도안은 모두 소년의 손에 여의로움을 담는다 코끼리의 등에 대고 놀거나, 또는 코끼리 등에 보물병을 싣고 병에' 창' 과' 뜻대로' ③ 를 꽂고,' 창' 과' 길',' 코끼리' 와' 상' 음이 어우러져' 상서로운' 을 뜻한다. 한자' 길상' 으로 여의와 함께 문양을 이루는 사람도 있다. (2) "핑안 길경".
도안은 꽃병에 세 개의 이창을 꽂고, 한 줄기 (고대 악기) 를 매달았다. 병' 과' 평',' 창' 과' 길',' 차임' 과' 경경' 해음.
병에' 창',' 차임' 을 꽂으면' 핑안 길경' 을 의미한다. (3) "팔보길상" 은 "법루", "* *", "연꽃" ("상서로운 꽃" 이라고도 함), "천개" ("백개" 라고도 함), "금붕어", "금붕어"
는 길조가 뜻대로 되고 부귀한 장수를 뜻한다. 문헌 자료에는 "제물은 덮개, 물고기, 캔, 꽃, 바퀴, 소라, 우산, 장을 1 점으로 하여' 팔보 길조' 라고 불린다.
④ 또 "(비단포) ⑤ (4) "모든 일이 뜻대로 된다", 도안에는 보통' 만청년',' 글자',' 감',' 뜻대로' 등의 사물로 구성되어 있다.
는 "만사" 대신 "만사", "감" 과 "일" 의 해음으로 "만사" 를 대신한다. 감을 쓰지 않고'' 글자만 음영으로, 여의무늬를 그리는 사람도 있다.
(5) "해마다. 4. 동자를 묘사한 고시에는 반드시' 소년' 이나' 목동' 이라는 단어가 있어야 한다.
어느 시원한 여름날 밤, 바람이 여름의 고요함, 밝은 달, 밤하늘에 높이 걸려, 빛을 세상에 뿌려 과거의 기쁨까지 깨뜨렸다 광활한 벌판, 푸른 풀이 파릇파릇하고, 벽천리, 마치 푸른 바다와 같다. 한눈에 바라보니 마치 끝없는 녹색 담요 같다.
이때 돌아온 목동을 아직 보지 못했지만 목동의 은은한 피리 소리를 먼저 듣고 그의 피리 소리는 사람을 즐겁게 했다. 또 간헐적으로, 슈창, 환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바람에 날리는 피리 소리는 목동의 유쾌한 심정을 나타낸다. 목동의 피리 소리가 점점 가까워지면서 점점 더 선명해졌다.
목동이 저녁을 먹은 것은 황혼 이후다. 그는 뛰어난 기교로 피리를 불며 잔디밭을 향해 걸어갔다. 그는 한가롭게 노천에 누워 오늘 밤의 명월을 감상하며 마음속으로 만 개가 튀어나왔다. "정말 아름답구나!" " 목동은 아예 옷을 벗지 않고 이렇게 아름다운 달을 놓치고 싶지 않다. 목동은 달을 바라보며 피리로 밤바람을 놀리고 있다. 목동은 매일 이렇게 아름다운 달이 있다면 어린 친구들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목동은 이미 쉬었지만 오늘 밤의 달을 마음속으로 생각하고 있다. 5. 어떤 고시가 동자가 있는
시 허훈
마음법본이 살지 않고 유사가 돌아온다.
주석은 산새와 함께 움직이며 해선을 거쳐 돌아온다.
발 류커버 사원, 좌선화위 이끼.
오직 한 소년을 두고 또 옥상에 올라가려고 한다.
은둔자가 자도
파나소닉은 소년에게 물었고, 언사는 약을 따러 갔다.
이 산에서만 구름이 깊은 곳을 모른다.
시골집 당 허훈
자청사 직물 비옷, 남봉불꽃은 장작이다.
라이 아내 조간지 찜질퀴가 익었고, 소년은 멀리서 콩을 맞이했다.
물고기 아래 벽담이 거울로 도약하자 새는 여전히 화면을 스치고 날았다.
꽃이 필 때 오가는 것을 피할 수 없고, 엄광구 낚시터를 사려고 한다.
상평이 피곤하고 자귀난을 겪고, 하루 종일 한가롭게 지내다.
산길 샤오운은 사냥망을 받고, 워터게이트는 서늘한 달에 낚싯대를 달았다.
화간 술기운 봄바람이 따뜻하며, 죽리 바둑 소리가 늦비와 추위를 울린다.
3 헥타르는 논가을이 더 익었고, 북창은 누가 낡은 먼지 관을 털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