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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투어 개발하는데 얼마예요, 몇 명 팀인가요?

먼저 개발할 게임의 규모와 내용을 결정해야 한다. 독립 실행형입니까, 상호 작용입니까, 전액입니까, 아니면 공제료입니까? 성숙한 패턴 참고가 있나요?

둘째, 팀마다 차이가 많이 난다. 독립적인 개발 플랫폼이 있습니까? 어떤 성공적인 핸드 투어를 해본 적이 있습니까? 조작은 어때요? 게임 품질에 대한 당신의 요구는 얼마나 높습니까?

마지막으로, 일반 개발 비용은 654.38+0 만에서 500 만 사이입니다. 즉, 654.38+000 만원은 거의 썩었고, 500 만원은 품질이 좋지 않은 게임을 할 수 있다. 300 만 달러는 정상적인 게임 요금입니다.

스스로 팀을 모집한다면, 적어도 cocos2d 또는 unity3d 엔지니어 한 명, 서버 개발 엔지니어 한 명, 아트 한 명, 기본적으로 가장 적다. 플랫폼 개발은 거의 두 달 동안 1 게임을 추가할 때마다 거의 1 개월을 늘린다. 6 경기라고 가정하면, 전체는 약 8 ~ 9 개월이 걸린다. 체스 게임 개발 엔지니어의 임금은 기본적으로 만 원 이상이다. 주관의 경우 최소한 1.5 만에서 2 만, 3 명의 개발엔지니어가 한 달에 4 만 위안의 임금을 지급한다. 6 경기가 끝나자 전체 인건비가 40 만 명에 육박했다. 또한, 공유 할 사무실 비용과 관리 비용이 있습니다. 그래서 스스로 팀을 꾸리면 두세 가지 게임만 개발하더라도 20 만 명 정도가 필요하다. 그리고 게임팀의 구성도 문외한들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일선 도시나 고임금이 아니라면, 이 사람들을 당신의 팀에 끌어들이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이러한 기술자 없이는 발전할 수 없다. 이러한 기술 팀을 모집할 수 있는 특권을 가지고 있다 해도, 이 훌륭한 보드 게임 개발 엔지니어들은 기꺼이 성실하게 프로젝트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하지만 나중에 당신은 이 사람들을 어떻게 할 계획입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더 많은 게임을 계속 개발할 것인가, 아니면 타오바오를 돌아다니게 할 것인가, 하루 종일 회사에서 차를 마시고 담배를 피우는 것이 월급인가? 아니면 돈을 좀 내고 예의 바르게 그들을 데려다 줄까? 만약 그들이 후기 게임의 유지 보수와 운영을 맡긴다면 어떻게 합니까? 따라서 경제적 관점에서 기술 팀을 구성하여 개발하는 것은 특히 현명한 일이 아닙니다. 물론, 만약 당신의 토호가 제멋대로 한 표를 가지고 놀고 싶다면, 당신은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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