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년 텐센트 주책이 17 년을 넘겼다고 가정하면, 그는 어떻게 원신의 성공을 복제할 수 있을까?
원신의 성공은 2, 3, 3, 1, 3, 3, 3, 3, 3, 3, 3, 3, 3, 3, 3, 3, 3 또한, 미하 투어의 핵심 창시자는 소하 (Soha) 를 기꺼이하겠지만, 당신이 단지 주책일 뿐이라면, 당신을 믿을 큰 사람은 전혀 없을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전체 게임업계가 단번에 빛으로 뒤덮여 유명 게임포털 3DM 까지 중국 게임의 새로운 시대를 환호하고 있습니다! 일주일 후, 우리 스튜디오군 총재가 상해게임권의 밥판에 참가했는데, 석간 유웨이라는 작은 공장 CEO 가 침을 뱉었는데, 이 게임은 바로 MMORPG 가 2 차원의 가죽을 씌운 것이 아닐까요? -응?
가능하지만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그리고 결코 텐센트 체계 안에 있는 것이 아니다. 사실 그 전에 텐센트는 세계 RPG 게임을 개방하는 분야에서 오랫동안 탐구해 왔다. 하지만 대부분은 이론적 탐구입니다. 실제 낙지는 대부분 투자나 협력을 하는 개발자에게 맡겨진 것이다. (시스템 내에서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어느 방면의 비용이든 간에) 나는 18 년 동안 텐센트 모 IP 프로젝트를 한 적이 있다. 그 프로젝트의 발단은 그 중 하나의 이론적 방향을 탐구하는 것이다. < P > 첫째, 제가 얼마 전 면접을 봤을 때 면접관이 왜 텐센트가 원신을 할 수 없는지 물어봤어요. 나는 이전의 대답 < P > 에서 직접 복사해 < P > 는' 흑신화 오공' 의 전신을 언급했다. 그해 퀄리티가 높은 온라인 게임' 전쟁의 신' 은 후기에 텐센트가 < P > -응? < P > 면접관은 동의를 표하고 텐센트의 게임이 입항 초기에 투입할 자원을 미리 예상하고, 자원이 < P > 에 더 많이 공급될수록 수익이 더 많이 요구됨에 따라, 몇 개의 스튜디오가 감히 고품질의 대형 프로젝트를 할 수 없게 되고, 안정적인 흐름 < P > 물 수입만 요구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 P > 한 눈에는 게임과 소득, 한 눈에는 소득만 있는 것이 두 회사의 차이다. 미하유의 원신은 확실히' < P > 를 화나게 한다' 는 많은 업체들이다. 이런 고퀄리티 게임으로 사용자의 취향을 모두 까다롭게 키웠는데, 그들은 어떻게 가죽교환 손으로 < P > 돈을 벌 수 있을까? < P > 둘째, 누워서 돈을 벌 수 있었던 장사인데, 너 미하유비 이렇게 잘해야지, 우상들의 밥그릇을 깨뜨린 거 아니야? 나는 단지 잘 맞았다고 말하고 싶다. 게임은 수익에 기여하는 제품일 뿐만 아니라 예술이고 문화권이며 게이머의 < P > 애착으로 잘 되면 문화수출이 될 수 있는 산업이기 때문이다. 나는 미래에 점점 더 많은 미하 여행이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원신' 과 같은 큰 프로젝트를 하기 위해 거위 공장도 회사 내에서 가장 많은 게임 자원을 동원해야 한다면 문제가 온다. < P > 협력부서가 사람을 석방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사람을 풀어주는 것은 자기 부서의 게임 운영 품질이 떨어지는 것과 같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때가 되면 상금이 줄어드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 P > 이직 후 인상급료도 영향을 받아야 한다. 이때 사장이 감히 말을 하지 못하는 것을 보았다. < P > 당신들은 지금 새로운 프로젝트의 < P > 일을 전폭적으로 지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가 성사되었습니다. 어떤 손실이라도 제가 모두 당신들에게 보급하겠습니다. 그리고 협동부서에게 새 프로젝트가 정말 성사되고 정말로 < P > 자기 부서를 먹일 수 있다고 믿게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지도자가 입만 벌리면 밑에 직접 양공을 갈아서 새 프로젝트를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P > 미공장에서 이렇게 했군요.' 원신' 이 온라인상에 오르기 전에' 붕괴 3' 이 상당히 구덩이였다는 것을 부인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원 < P > 신' 이 온라인상에 올라온 후, 각종 반포,' 원신' 과' 에바' 가 연계돼,' 후붕괴서' 가 제 2 장을 만들었고, 음악회는 2 < P > 장을 열었고, 각종 가수들은 노래를 불렀다. 21 년' 붕괴 3' 의 흐르는 물이 3 분의 1 떨어졌지만 22 년 동안 < P > 의 기세를 거스르는 것이 바로 이치다. < P > 3. 하지만 기술의 축적과' 실현 가능' 은 모든 것의 기초일 뿐이다. 게임은 고도의 기술 농도의 설치 예술로서 3+1: < P > 기술장벽, 예술장벽, 계획설계장벽, 업무량 장벽이 있다. < P > 완전한 공업화 팀을 구축하고, 완전한 게임 세계를 지속적으로 안정적으로 만드는 것은 또 다른 < P > 일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정말 하기 시작했어요. 이때 이' 텐센트의 주책' 은 절차적인 방식으로 게임 세계 내에 대략적인 모듈인 < P > 블록을 쌓아 게임을 풍만하게 하는 선택에 직면하게 된다.
넷째, 주류 MMORPG 를 만들다. < P > 역시 젤다나 오늘날의 노인고리처럼 부터 독립 체험을 하는 온라인 게임이다. 전자를 선택하면 기성 상용화 모델, 성숙한 서버 방안, 수익 방안, 예상 가능한 ROI, 도박 성공률 < P > 이 낮다. 그리고 자신의' 텐센트 가족' 신분에 힘입어 좋은 아웃소싱 팀을 찾아 합격한 내부 공업화 팀을 세우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 P > 후자를 선택하면 처음부터 산업화 방안을 모색해야 하고, 이 업계에서 완전히 부족한 줄거리 인재를 모집해야 한다. 감독편 < P > 극.
그리고 이 세상을 차근차근 건설하기 시작했다. 거대한 업무량 장벽. < P > 그리고 그때 버전 번호를 제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투자를 끌어낼 수 없는 상황에 직면했다. "어떻게 아는지 묻지 마세요." < P > 만약 정말 이 사람이 있었다면, 그리고 내가 그때 그를 알게 됐으면 좋겠다.
이 세상이 나타날 가능성이 더 클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주창들은 모두 정말 게임을 하고 싶고 게임도 할 수 있고, 여러 해 동안 큰 차이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한편, mhy 는 < P > 가 붕괴한 지 3 여 년 된 설정, 미술, 동작, 절차 등 기술 축적을 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 년, 수억 달러를 들여 < P >' 원신' 을 개발하는데, 이 시간과 금전비용은 일반 상업회사가 감당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응? < P > 지리: 중국, 혹은 세계 곳곳의 핸드투어는 질적으로 싸울 수 있는 것이 별로 없다. Pc
호스트 플랫폼도 나쁘지 않고 고급 PC, PS, iOS, 안드로이드 동호복, 수십 시간 동안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고품질 독립 실행형 게임 디자인 모델을 도입했습니다. 모두 전통적인 F2P, 온라인 게임, < P > 일: 22 년 9 월, 아직 세계 전염병이 심각한 시기에 많은 게이머들은 저렴하고 품질이 좋고, 놀 수 있는 < P > 간의 긴 오락 수단이 필요했고, 원신은 F2P 의 장거리 운영 게임으로 이 같은 요구를 충족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