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 Guoliang 기업가 정신 과정
최근 1 년 동안 온라인 게임을 한 오국량은 연합게임이 1 년째에 접어들면서 연합국의 새로운 가족이 되었다. < P > 는 또 하나의 작은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대형 그래픽 게임 시장에서 조심스럽게 영토를 개척하며, 연합게임은 신임 CEO 의 지도 아래 새로운 발전 경로를 찾고 있다. "27 년에는 연합이 대형 그래픽 게임 시장에 전력을 다할 것이다. 우리는 휴대폰에서 X-box, 컴퓨터에서 TV 에 이르는 종합 게임 플랫폼을 만들 것이다. " < P > 몇 년 전, 인터넷으로 게임을 하면 대부분' 연합' 이라는 게임 사이트에서 포커, 체스, 마작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인터넷 기술이 발달하면서 온라인 게임은 거의 대형 그래픽 온라인 게임의 대명사가 되고, 연합의 이 작은 게임들은 점점 더 많은 게이머들이' 게임' 이 아닌' 지루한 소일' 로 취급되고 있다. < P > 베이징연합대중컴퓨터기술유한공사는 1998 년 3 월에 설립되어 국내 최초의 온라인 게임회사이자 국내 최대 전문 온라인 레저 게임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1998 년 6 월 서비스를 시작한 연합세계는 서버-터미널 소프트웨어 플랫폼입니다. 연합세계플랫폼은 현재 1 개에 가까운 게임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는 모든 게임 사업자 중 가장 많은 수의 보드카드, 레저 대전, 스포츠 등 여러 게임 유형을 포함한다. 그 중 보드류가 약 5% 를 차지한다. 이 모든 게임은 무료로 등록해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 P > 유료회원은 회원자격을 구입함으로써 3 여 가지' 특권' 을 누린다. 붐비는 서버와 방에 우선적으로 들어가 방 이용자 목록 맨 위에 줄을 서서 짝꿍의 비회원과 그 뒤에 앉은 회원이 본 게임테이블을 떠나 문파를 세우고, 연합국의 다른 제품을 구매할 때 5~8% 할인 혜택을 받는 등.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국량 () 에 따르면 "유료 사용자는 전체 사용자 중 3% 미만이며 매달 평균 1 여 위안에 불과하다" 고 소개했다. < P > 연합은' 연합세계' 플랫폼에서 2 개에 가까운 게임을 위한 경기 시스템을 개발했다. 이 경기 시스템은 독자적인 스코어 시스템을 채택하고, 경기 주최자는 경기의 종목, 경기, 경기 일정 및 참가 조건을 개인화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빠르고 편리하게 참가할 수 있다. 이 대회에서는 참가자들이 일정량의 가상 화폐를 구매해야 하는데, 이는 대중이 플레이어 소비를 유도하는 중요한 조치 중 하나가 되었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1 억 7 만 명의 등록자, 하루 평균 동시 온라인 4 만명, 최대 동시 온라인 7 만명 이상, 1 인당 연합게임에 체류하는 시간이 2.7 시간 이상, 한 달에 한 번 로그인하는 활성 사용자는 천만 명에 육박한다. < P > 하지만 텐센트, 성대 등 다른 온라인 게임 사업자에 비해 연립자들의 수익성은 여전히 떨어진다. 26 년 연합총 수입은 1 억 5 천만 위안, 순이익은 1 만 위안이었다. < P > 는 바로 이윤의 압력으로 연합인들이 대형 그래픽 온라인 게임 분야로 전향하게 하는 것이다. 온라인 게임의 이윤 공간은 놀랍다. 온라인 게임' 여행' 을 예로 들면, 한 게임은 동시에 7 만 명, 월 수입은 85 만 달러가 넘는다. < P > 우 Guoliang 의 기질은 한국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게임 회사 NHN 에서 크게 비롯됩니다. 이 회사는 바로 연합의 현재 대주주이다. "NHN 은 한국 최대 온라인 게임 운영 플랫폼으로, 이 시장에 참여한 후 NHN 플랫폼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게임을 받을 수 있다" 고 밝혔다. < P > 는 올해 대형 온라인 게임 진출을 공식 외치기 전에 연합인들도 상대적으로 낮게' 협의도',' 스타워리어스' 등 6 가지 온라인 게임 상품을 시범 운영했다. < P > 공동 운영의 아이디어는 온라인 게임, 체스 및 모바일 게임을 포괄합니다. 예를 들어, "공동대중은 이미 레저 게임 플랫폼을 완전히 개방했고, 다른 업체들은 자신의 게임을 공동 플랫폼에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코카콜라의 iCoke 사이트와 게임 분야 파트너를 결성한다고 발표하는 등. < P > 이와 함께 연합은 현재 대형 그래픽 온라인 게임의 R&D 부분에 들어가지 않고 있으며, 기존 수십 명의 R&D 팀은 여전히 더 많은 지역 보드 게임 출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우 Guoliang 의 주 판은: "체스 카드는 인기를 벌고, 온라인 게임은 돈을 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