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과 요정의 전설 5 - Jian Ao Dan Feng iPhone 버전. 왜 이렇게 빨리 플레이를 멈췄나요?
'검과 요정의 전설 5: 검이 자랑스러운 단풍'이 iOS 플랫폼에 공식 출시된 후, 게임 스타일이 크게 바뀌어 많은 기존 플레이어들을 당황하게 하고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유명 독립형 게임 야오좡셴(이하 야오시안)이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에서 야오시안은 이 질문에 답하며 iOS 게임 '검과 요정의 전설5' 개발 포지셔닝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 검과 선녀 시리즈 전 제품에 대한 그의 계획과 기대와 계획. Yao Xian은 모든 플레이어의 취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Xianjian의 멀티 플랫폼 전략을 확고히 구현하고 플레이어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더 많은 시도를 할 것입니다.
2월 23일, '검과 요정의 전설5: 검을 자랑하는 단풍'이 18위안의 가격으로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 단시간에 플레이어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게임 다운로드 순위 상위권에 올랐지만, 많은 유저들이 상상했던 것과는 사뭇 다르다는 느낌과 불편함을 느꼈다. 이와 관련하여 Yao Xian은 플레이어의 감정을 이해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년이 지나면서 Fairy Sword의 스타일과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어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내렸기 때문에 전통적인 독립형 게임을 할 때 플레이어는 자연스럽게 불편함을 느낄 것입니다. 갑자기 iOS 플랫폼에서 포기되었습니다. 하지만 요정검 시리즈에는 그런 시도가 필요하고, iOS 플랫폼만의 특징이 있고, 게임은 PC 게임과는 달라야 한다.
iOS 버전의 약한 줄거리는 제품의 필요성이다
Fair Sword의 iOS 버전이 줄거리를 간략하게 설명하기 위해 만화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일부 플레이어의 반대에 대한 대응 Fairy Sword의 전통적인 줄거리 요소를 크게 약화시키는 게임의 Yao Xian은 iOS 플랫폼의 주류 게임은 주로 편안하고 캐주얼하며 따라서 주류 플레이어의 요구에 더 가까워지기 위해 향상된 줄거리를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iOS 플랫폼에서는 게임의 플롯이 단순화되고 레벨 전투에 중점을 둡니다.
또한 야오시안은 '검선녀5: 검이 자랑스러운 단풍' 프로젝트 초반에 단순히 PC 게임을 이식할 생각은 없다고 밝힌 바 있다. iOS 플랫폼 자체는 편안하고 캐주얼한 경향이 있지만, 반면에 iOS 플랫폼은 경량 게임 플랫폼이기 때문에 PC와는 매우 다릅니다. 게임 자체의 규모도 고려해야 할 요소이다.
검선녀전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시도가 필요하다
야오 시안은 더 중요한 것은 iOS 버전의 게임 출시가 시리즈에 대한 시도라고 믿는다. Fairy Sword 시리즈는 수년 동안 개발되어 왔으며 변화와 시도가 필요한 단계에 도달했습니다. PC 시리즈의 변화와 비교할 때 새로운 플랫폼에서 혁신을 이루는 것은 개발 팀과 플레이어의 요구에 더 부합합니다. .
플레이어들은 항상 요정검 시리즈의 스타일과 변화에 대해 매우 큰 목소리를 냈습니다. Yao Xian은 플레이어마다 요구 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단일 작업이 모든 플레이어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믿습니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작품을 출시할 필요가 있으며, 이는 요정검 iOS 버전을 출시하고 다양한 게임 시스템을 사용하려는 원래 의도이기도 합니다. Yao Xian은 iOS 플랫폼과 같은 동일한 플랫폼에서도 향후 Fairy Sword 게임은 플레이어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현재 게임과 다른 변경 사항을 적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테이블 게임 요정검 시리즈 출시도 스타일을 다양화하고 변화시키려는 시도 중 하나다. 현재 '삼국지'가 국내 테이블 게임 시장에서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지만 야오시안은 믿고 있다. 플레이어들이 요정검 시리즈 테이블 게임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은 플레이어들이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관심을 갖고 있기 때문에 게임에 대한 수요가 항상 존재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