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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옌' 투명한 당근' 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까요?

투명한 당근' 은 머리가 큰 흑해에 어린 시절부터 계모에게 학대를 당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과묵한 말 때문에 그녀는 종종 사물에 멍하니 대자연에 대해 뛰어난 촉각과 청각을 가지고 있다.

흑해-이 책의 주인공: 얌전히 있고, 굴욕을 당한다.

흑해는 등장하는 순간부터 나약한 남자로 인정받았다. 그는 겨우 열 살 정도여서 다른 또래 아이들에 비해 키가 작고 작다. 초겨울에 그는 염색한 큰 바지걸이만 입고 있었는데, 그것은 그의 아버지가 동방을 여행할 때 남긴 것이다. 갈비닭 가슴살, 등 다리에 반짝이는 흉터는 그가 계모에게 학대를 당한 것이 얼마나 잔인한지 보여준다. 그는 너무 일찍 생활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성인처럼 노동에 참가하여 품삯을 벌고, 어떤 사람들의 굴욕과 구타를 당했다. 일반적으로 자위능력이 없는 아이는 이렇게 열악한 환경에서 살 수 없기 때문에 대장의 시작 부분에 "검은 녀석, 너 아직 살아 있니?" 라는 두 마디가 있다. "지옥의 왕을 만날 때가 되었다고 생각했어요." 흑해는 모든 생존 기회에 대해 본능적으로 포기하려 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뼈에 사무치는 추운 날씨에 반바지 한 벌만 입고 등을 비추고 맨발로 맨발로 맨발로 걸었다. 그는 소리를 지르지 않고 붉게 타오르는 강철을 손에 쥐고 있을 수 있다. 그는 자신의 상처에 눈을 멀게 할 수 있다. 클릭합니다 이런 식으로 살아남은 흑해는 완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으며, 흑해는 생활의 고난에 반항한 적이 없다. 그는 큰 끈기로 작은 대장장이의 노예와 학대, 늙은 대장장이의 냉막, 풀무의 고난과 구운 것을 견디고 있다. 보아하니 그는 일찍이 이런 비인간적인 생활에 익숙해진 것 같은데, 그는 끈기 있게 고통스러운 현실에 살고 있다. 약자로서 흑해는 자학적인 방식으로 자신의 강함을 표현했다. 바로 이런 은근함이 흑해의 완강한 생명력을 만들었다.

독자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흑해의 아름다움 추구와 풍부한 내면세계였다. 내면이 폐쇄된 아이는 소리, 미각, 촉각에 대해 일반인보다 훨씬 민감하고 신비감이 넘친다. 작품은 한 아이의 내면 세계, 외부 세계 생활 속의 사람과 일이 한 아이의 마음 속에 반영된 것, 한 아이의 마음가짐을 쓴 것이다. 기형사회에 의해 왜곡된 기형적인 마음이다. 그의 고독한 마음속에는 각종 감각이 매우 예민하다.

아가사 (여자 이름)

아가사의 아름답고 착한 소녀가 공사장에서 흑인을 돕는 것은 처음으로 흑인을 따뜻하게 하는 사람이다. 흑해는 아가사를 어머니의 상징으로 여겼지만, 실생활에서 계모의 학대로 인해 어머니의 개념에 대해 의심을 품게 되면서 어머니와 비슷한 아가사에 대한 애착이 어느 정도 몽롱한 사랑으로 변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해하다 이해

이 소설을 모옌 창작하는 것은 명확한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반면 그는 생명형태를 주로 묘사하며 작품에 함축된 풍부함을 의식적으로 추구한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주인공 어린 소년의 이미지에서 이 작품을 이해할 수 있을 뿐이다.

어린 검은 아이의 이미지를 묘사할 때, 작가의 필묵은 두 가지 불협화음에 집중된다. 하나는 인생 경험의 불행과 운명의 비참함, 다른 한편으로는 아이의 영리함과 기민함, 나이와 어울리지 않는 자존감과 힘이다. 불쌍한 흑인. 추운 가을이 되자 어른들은 모두 외투를 입었다. 몸에는 커다란 꽃팬티 한 벌밖에 없는데, 이 팬티는 분명히 그가 남하 관동의 아버지가 남긴 것이다. 그는 이렇게 큰 풀무를 잡아당기고, 마른 사람은 몸을 앞으로 기울이고, 몸을 뒤로 젖히고, 매우 힘들었다. 그의 왼쪽 가슴의 옆구리에서 그의 마음은 쥐처럼 가련하게 뛰었다. 소설은 이런 짜릿한 과장 수법으로 어린 검은 아이가 감당할 수 없는 삶의 부담을 적었다.

하지만 이 더럽고 날씬한 흑인이 생활의 압력으로 발버둥치고 있지만, 또 그렇게 기민하고, 그렇게 영성이 충만하다. 작품은 동화로 이 점을 묘사한다. 그는 자신의 머리카락이 땅에 떨어지는 소리를 들을 수 있고, 호수 위의 신기한 기체를 볼 수 있고, 별빛의 온기를 느낄 수 있고, 도마뱀처럼 높은 부두에 기대어 기어 올라갈 수 있고, 기차역이 뛰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그는 그렇게 철이 들고, 자존감이 있고, 착하다. 그는 국화 사랑이 응집된 꽃 손수건을 조심스럽게 수집했다. 국화자 아가씨는 그가 피곤해서 풀무를 움직일 수 없는 것을 보고, 그가 불쌍해서 그를 데리고 가려고 했다. 그는 벨로우즈 옆으로 돌아가려고 발버둥쳤다. 국화자 아가씨는 그에게 보금자리를 보냈다. 그는 감동하여 눈물을 흘렸지만,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다른 사람이 그의 눈물을 보지 못하게 했다. 대장장이의 험악한 의도를 알고, 그는 석공이 대장장이와 싸우는 것을 막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썼다.

바로 이 두 가지 불협화 방면의 잔혹한 대비를 통해 소설은 어린 시절의 불행한 어린 시절에 대한 동정을 표현했다. 이런 연민의 배후에는 특정 역사시대의 사회생활에 대한 비판이 있다. 작가는 의도적으로 이야기의 배경을 약화시켰지만 독자들은 인물의 구체적인 언어와 동작에서 이야기가 문혁 시대에 일어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똑똑하고 착하고 밝은 교실에 앉아 공부해야 했던 흑인이 이렇게 비참하게 사는 것은 분명히 가정 사회 정치 등 다각적인 이유다. 모진 계모가 가족을 무심하게 하자 대장장이는 인심의 악독함을 드러냈다. 1960 년대와 1970 년대에 극좌 노선은 중국 농촌의 보편적인 빈곤을 초래했다.

이런 특정 환경에서 맑고 황금빛 껍데기에 발랄한 은즙을 곁들이는 것은 특별한 의미가 있다. 당근이 이렇게 신기하게 묘사된 것은 단지 예술적 기교의 문제가 아니다. 한편, 흑인의 기이한 감정의 창조는 흑인을 더욱 영적으로 보이게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의미심장한 상징으로, 불행한 일생에서 순결, 행복, 또는 다른 세계에 대한 흑인들의 열망을 반영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런 상상은 흑인 소년의 이미지를 높였다. 흑인의 안목은 집착이다. 투명한 당근을 처음 본 지 10 일 후, 그는 채소밭에 가서 찾았지만, 결국 찾지 못했다. 이 결말은 작가의 삶에 대한 실망과 비극적인 평가를 함축하고 있다. 이런 실망과 비극적인 평가는 아마도 이 소설의 주제로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주제는 소설 속의 다른 인물에게도 반영된다. 작은 미장이와 키쿠즈 소녀는 아름다움과 선의 화신이다. 그들의 이미지는 매우 아름답다. 그들은 사랑하는 사람들처럼 어린 검은 아이들에 대해 관심을 가졌지만, 결국 국화자 처녀의 긴 속눈썹을 가진 예쁜 눈은 여전히 하얀 석두 덩어리에 의해 망가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늙은 대장장이조차도 하루 종일 생활이 고달픈 오페라를 부르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작은 흑인의 이미지 자체는 그 어렵고 억눌린 생활의 상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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