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원작의 맛에 초점을 맞춘 디아블로 2의 리메이크는 비밀리에 그렇게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원작의 맛에 초점을 맞춘 디아블로 2의 리메이크는 비밀리에 그렇게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디아블로2'의 리메이크 소식이 공개된 순간부터 이 게임에서는 '복원'이 뜨거운 단어가 됐다. 플레이어들은 오리지널 ARPG 고대 걸작을 플레이하기를 희망하며, 블리자드는 확실히 War3의 폭력적인 죽음을 경험한 후에는 멋진 일을 원하지도 할 수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환영하려는 "디아블로 2 리메이크"는 그러한 작업입니다. 기존 기본 코드를 완전히 사용하고 버전 1.14를 완전히 복사합니다(즉, 새로운 직업 및 장비 조정이 없습니다). ), 심지어 평가판에서는 버그도 복원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약간의 조정을 거쳐 리마스터 버전에서 이전 저장 내용을 읽고 모드를 로드할 수 있습니다...

물론 20년 전 출시된 이후와 비교하면 말이죠. 20년이 지난 '디아블로2 리메이크'는 정체된 것이 아니다.

영상 성능의 대폭적인 개선

'디아블로 2 리마스터'의 가장 큰 변화이자 이번 리메이크의 핵심으로 영상 효과의 개선이 먼저 논의되어야 한다.

3D 물리엔진과 4K 화질이 이제 익숙해진 지금, 20년 전 디아블로2로 돌아가 멋진 효과를 가미한 디아블로2 리마스터 버전의 화질은 플레이어를 훨씬 능가한다고 할 수 있다. 기대.

예를 들어 캐릭터의 경우 SOR 씨의 반짝임과 번개가 내내 눈을 즐겁게하지만 작가의 시선은 그녀 뒤에있는 얼굴이있는 것 같은 잘 생긴 흑인 형제에게 머물러야합니다. 이식과 모발이식.

게임 장면도 업그레이드됐다. 빛과 그림자 효과는 더욱 사실적으로 보이며 땅 위의 물에도 반사될 수 있습니다. 겉모습은 좋아졌지만, 화질 업그레이드로 디아블로2의 섬뜩하고 다소 컬트적인 스타일도 잃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Blizzard Pictures'가 이번에도 여전히 성실하게 작업하고 있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모든 컷씬이 고화질로 리마스터링되었습니다. 당시에는 많은 해적 플레이어들이 해적 때문에 CG 애니메이션의 매력을 깨닫지 못했지만, 이제는 그 아쉬움을 만회할 수 있는 기회가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최적화, 변경하지 마세요

위에서 언급했듯이 '디아블로 2 리마스터'는 게임 플레이와 관련된 어떠한 변경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한 가지 지적하고 싶습니다. 이는 디아블로 2 리메이크가 이제 약간 구식인 디자인을 무시하고 뒤로 물러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실제로 블리자드는 이번에는 플레이어들이 원하고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주지 않는 콘텐츠에 대해 "흐름을 따르기"로 결정했습니다.

예를 들어 디아블로2를 해본 학생들이라면 '빅박스'라는 도구를 들어봤을 텐데요. 디아블로 2의 원본 버전에서는 창고 공간이 정말 충분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팬들은 타사 모드를 통해서만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2 리마스터에서는 창고 공간이 확장되었습니다. 6x8에서 10x10까지, 플레이어들은 마침내 20년 만에 공식 "빅박스" 패치를 기다렸습니다.

큰 배낭의 경우, 아마도 디아블로 2의 특수 아이템인 '부적'의 존재 때문인지 배낭의 확장이 플레이어의 전투 능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 적어도 공식 버전에서는 즐기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예는 "***Enjoyed Warehouse"입니다. 대체 계정을 플레이하기 위해 "레거시"를 사용하려는 플레이어는 더 이상 이중 지원 LAN을 사용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창고에 넣고 문제를 해결하세요.

또한, 디아블로 2 리메이크는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시각적 정보를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효과적인 속성의 요약 속성 목록을 캐릭터 인터페이스에서 볼 수 있고, 장비 속성을 한 번의 클릭으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 .…

디자이너가 말했듯이, “어떤 요소를 수정할지 고려할 때 일부 하드코어 디아블로 2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모드는 리마스터링된 게임 경험을 더 쉽게 만들고자 하는 블리자드의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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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대가 변했습니다, 영주

디아블로 2 리메이크 출시를 앞둔 20년 전과 비교하면 플레이어의 PC 장비 수준이나 여론에 관계없이 말이죠. 소셜 네트워크 환경은 엄청난 변화를 겪었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플레이어들 사이에 나타난 새로운 요구에 적응하기 위해 디아블로 2 리메이크도 자체적인 탐색을 진행했습니다.

예를 들어 핸들 지원이 있습니다. 디아블로 2가 출시되었을 때는 아직 USB 인터페이스조차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약간 공상적인 "컨트롤러로 컴퓨터 게임을 하는 것"에 익숙해졌습니다.

리메이크에서 Blizzard는 컨트롤러에 대한 지원을 신중하게 추가했습니다. 이는 분명히 디아블로 2 리메이크가 모든 플랫폼에서 출시된다는 사실에 따른 것이지만, 플레이어 입장에서는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을 큰 TV 화면에 전송한 다음 컨트롤러를 손에 쥐고 쉽고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도 유용할 것입니다. 침대. 뭐가 안 좋은데?

또 다른 예로 '온라인 생방송'은 최근 몇 년 사이에 등장한 예능 활동이라고 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의 플레이를 지켜보는 클라우드 플레이어를 보호하기 위해 디아블로 2 리메이크에서는 이를 처리했습니다.

디아블로 2 리메이크에는 원클릭으로 화질을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데, 리메이크와 원작 게임이 두 가지 경험을 하게 된다.

이 기능은 게임을 경험하는 플레이어에게는 그다지 쓸모가 없을 수도 있지만, 라이브 방송 프로그램의 효과를 위해 유용합니다.

앵커는 한 번의 클릭으로 화질을 전환하고 청중은 "Ye Qing Hui"공격으로 넘쳐납니다. 두 사람 모두 행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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