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버전 1.2. 1 16 에 대한 업데이트 로그 공유.
인간 버전 1.2. 1 16 에 대한 업데이트 로그 공유.
개선 사항:
석유와 우라늄 매장지의 형성 조건은 이미 확대되어 이 두 자원의 부족을 줄였다.
과학 기술 승리는 더 이상 모든 과학 기술 나무의 과학 기술을 연구할 필요가 없고, 승리에 대한 구체적인 조건에 대한 연구를 완성하는 것이다.
* * *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도시 수가 이제 프로젝트 로고에 표시됩니다.
레벨 0 공사를 전투에서 더욱 두드러지게 하다.
초소 패널을 더욱 돋보이게 하다.
일부 문화적 경이로움이 제공하는 가산을 바꾸었다.
인공지능 단위가 수성과 공성을 처리하는 방식을 개선하였다.
AI 가 * * * 즐길 수 있는 프로젝트를 처리하는 방식이 향상되었습니다.
인공 지능이 군사 업그레이드를 처리하는 방식을 개선하였다.
인공지능이 군사 목표를 처리하는 방식을 개선하였다.
향상된 인공 지능 성능 (더 빠른 작동).
키 수정:
다른 플레이어가 이미 한 신앙의 사용 가능한 모든 신조를 선택했을 때 플레이어가' 새로운 신조 잠금 해제' 의 통지에 끼어드는 문제를 수정했다.
AI 제국이 메인 광장과 연결되지 않은 구획에 호화 공장을 지을 때 라운드를 끝내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스텔스 단위의 불법 입국 후 라운드를 끝내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문화적 경이가 라운드가 끝난 직후 약탈당했을 때 라운드를 끝내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유휴 단위 통지로 인해 라운드가 끝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배치 단위가 예비대로 복귀해 전투 라운드를 끝내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어떤 경우에는 단위 이동으로 인해 전투 라운드가 끝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전쟁을 멈추려고 할 때 외교 인터페이스에 끼어 있는 문제를 수정했다 ('이단' 불만과' 세속' 시민의 충돌로 인해).
AI 와의 대전 시 배치 후 죽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다.
기타 수정 사항:
경제:
여러 중립문명을 클릭한 후 후원표가 제대로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AI 문명의 본질적인 활동이 도시를 점령한 후에도 여전히 효력을 발휘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다.
상업문명의 필수 활동인' 강투자자' 가 파일을 반복해서 읽음으로써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다.
같은 라운드에서 줄을 서서 두 개 이상의 지역을 건설하면 생산성이 떨어지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에도 일본의 상징지역이 완성될 때까지 산 옆에 가산을 표시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에도 일본의 유산 특성이 제대로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외래가 너무 많은 과학기술점과 영향을 주는 문제를 수정했다.
"독사과" 를 고쳤나요? Ii "후속 이벤트가 잘못된 상태를 얻었습니다.
라운드가 끝난 후 자원 개발 영역의 레이아웃 모드가 취소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빙하에 항구를 건설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다.
외교:
동맹이 깨진 후 취소될 모든 불만 사항을 수정했다.
반대 제안의 비용이 제국 경제와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아이:
AI 는 인간 플레이어의 특정 상황에서 반대 의견을 해결한 후에도 국경 조약 문제를 계속 제기할 것이다.
시대문화가 확장주의자 AI 가 지속적으로 플레이어 영토에 불법으로 진입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AI 제국이 불법 입국 불만을 끊임없이 제기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AI 가 중세 이후 관련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인공지능이 임무를 수행하기에 충분한 돈이 없지만 취소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AI 제국이 부대 사이의 거리를 정확하게 추정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어떤 경우에는 AI 제국이 일부 기술 관련 이득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경우에 따라 AI 제국에 여러 도시가 있을 때 모든 도시의 생산량과 수입이 고려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AI 제국이 수도 이외의 다른 도시의 생산량과 수입을 제대로 해제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경우에 따라 AI 제국은 건설 대기열에 기호 영역이 있는지 확인하지 않습니다.
문제를 수정했으며, 어떤 경우에는 유목민 인공지능 부대가 정기적으로 발표된 임무에 배정될 것이다.
군사:
비디오 시퀀스가 재생될 때 군대의 3D 모델이 사라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우주경기' 승리 후 게임이 계속될 때 모든 플레이어의 군모형이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다.
전투에서 다단계 이동 기술을 사용하여 단위를 이동할 때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독립민족이 유적을 약탈할 수 있다는 문제를 수정했다.
참호' 상태가' 폭격' 기술을 가진 유닛이 제거된 후 다시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독립 인종 단위가 지속적인 포위 공격으로 피해를 입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전투는 근처에서 시작되지만, 한 부대가 철수하면 건축 대열이 한 바퀴 잠길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해당 지역을 덮은 후 공군이나 미사일 단위를 잃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공업 시대와 현대 공성 패널이 오류 메시지를 표시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_ 나이프 무사의 대기열 모델이 매우 촘촘하여 애니메이션 단계에서 모델을 돌파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한 튜토리얼에서 설명하지 않은 즉각적인 전투 해석 메커니즘이 수정되었습니다.
철강예비군' 이 검사 기술이 착오를 받은 후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을 수정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같은 라운드 전투에서 동시에 같은 구획에 두 개의 증원 단위가 생길 때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문을 수집할 때 발생한 오류를 수정했다.
제국 이름이 다양한 인터페이스에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제국의 종교에 신호를 전달할 수 없는 종교 인터페이스의 문제를 수정했다.
도시와 전초 기지를 선택하거나 선택 해제할 때 "채집소를 대기열에 추가" 버튼이 사라지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강력한 투자자 효과의 미리 보기 패널이 리소스 식별자에 의해 가려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상대방이 사용하는 해상 운송 단위의 이름과 특징을 알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게임이 끝날 때 카메라가 잘못된 문화의 경이로움에 초점을 맞추는 문제를 수정했다.
"시민의 선택 취소" 라는 텍스트는 읽기 어려운 부분으로 나누어지지 않고 줄어들었다.
지난번에' 타임스' 통지가 표시되었을 때 카드 아래쪽에 있는 작은 분계점을 수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스, 타임스, 타임스, 타임스, 타임스, 타임스, 타임스, 타임스) ) 을 참조하십시오.
"전투 준비" 프롬프트가 화면에서 잘못된 위치에 있다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청구되지 않은 기적 표시" 버튼이 "새로운 기적" 알림 지시를 표시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외교에서 거래 버튼의 판단 검출 면적이 실제보다 큰 문제를 수정했다.
정전 조항 옆에 있는 스크롤 바가 유효하지 않은 문제를 수정했다.
지도 편집기 메뉴의 지도 리스트에서 휠 실패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대기열의 도움말 레이어 스크롤이 마우스로만 스크롤할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대기열 도움말 레이어를 구성하는 스크롤 막대가 거의 보이지 않고 프롬프트 상자를 종료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저장된 지도 리스트를 마우스 커서를 놓을 때 스크롤할 수 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도움말 레이어 닫기 버튼 표시에 도움말 레이어 열기 버튼이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도움말 레이어 닫기 버튼이 도움말 레이어 열기 버튼으로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도움말 레이어를 닫을 수 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자습서 디졸브 단위가 게임 UI 와 겹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배치 자습서가 자동 전투 모드의 모든 전투에서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전투 라운드 자습서를 처음 표시할 때 강조 영역이 정렬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전쟁 결의안 스크롤 바가 유효하지 않은 문제를 수정했다.
기존 종교를 굴리는 것은 부분적인 유효 문제일 뿐이다.
자습서 위에 마우스를 놓을 때 플레이어가 마우스 휠을 굴려 비디오 자습서 목록을 볼 수 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새로운 글로벌 오염 상태에 대한 초기 통지가 중요한 메시지로 팝업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특정 글로벌 오염 상태가 대기에 작용할 때 수신되는 통지가 중요한 메시지로 팝업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모든 좋은 것은 반드시 끝나야 한다" 는 중요한 통지가 플레이어 오염 임계값을 일깨우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한 전초소가 독립 국가에 주어질 때' 다음 전초소' 옵션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굶어 죽은 사람들이 UI 나 도시 자원 생산에서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현재 초소가 다른 제국 도시 근처에 있을 때 영토 경계가 점선으로 렌더링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위치 문제로 인해 업그레이드 할 수 없다는 사실을 명확하게 알리지 않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레이블 배치 버튼의 프롬프트 상자에 표시되는 오류 메시지가 수정되었습니다.
제국 화면의 표시 버튼이 라운드가 끝날 때 깜박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회전 끝 알림의 오류 메시지가 수정되었습니다.
폐허에 영역이나 초소를 배치할 때 라운드가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수직 동기화 옵션을 사용할 수 없을 때 알림이 잘못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너무 많은 잠금 해제 이야기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고 게임 종료 인터페이스가 종료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그리스도를 구하라" 문화의 기이한 도시 패널의 힌트 상자가 너무 큰 문제를 수정했다.
설정 패널의 16 진수 및 FIMS 메쉬 버튼과 텍스트 상자에 잘못된 정보를 표시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게이머와 다른 제국이 같은 제국의 종속물일 때 디버그 텍스트가 조약 라벨에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다.
고무적인 성격 특징을 검사할 때 불필요한 내용이 잠금 해제되지 않을 때 디버그 텍스트가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벤트' 1000 년 이후' 에 디버그 텍스트가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토지 단위 점 플롯 중 텍스트 디버깅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저오염 알림에 디버그 텍스트를 표시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커뮤니티 인터페이스에 빈 전원 슬롯 디버그 텍스트를 표시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무시 옵션이 "천년 후" 이벤트에 디버그 텍스트를 표시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병변!" 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 튜토리얼에 문자 오류 문제가 있습니다.
자습서' 너의 첫 번째 도시' 의 문자 오류를 수정했다.
몇 가지 맞춤법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종교 패널을 열고 무역로 로고를 표시할 때 호스트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역할:
플레이어가 종료 후 다시 게임에 들어간 후에만 AI 캐릭터를 저장할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핀치 인터페이스 (첫 번째 사용자 경험) 를 종료할 때 캐릭터 이미지가 사용자 동의 없이 변경 사항을 저장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편집 내용을 수정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플레이어가 지도 편집기에서 하나 이상의 영토가 너무 작거나 너무 큰 것을 인식하지 못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지도 편집기에 호수 지도를 배치할 때 발생하는 일련의 예외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경우에 따라 지도 편집기에서 매우 작은 지도를 하나만 작성할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지도 편집기에서 지형 피쳐 및 갱신 점을 삭제할 수 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Mod 를 교정 (소매) 환경에 업로드할 수 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Mod 가 교정 (소매) 환경에서 다운로드할 수 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모듈 이름이 "."인 모듈이 올바르게 계산되지 않았습니다.
첫 번째 시도에서 Steam 계정을 연결하지 못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전자 메일을 통해 mod.io 에 연결할 때 "잘못된 사용자 프로필" 오류 메시지가 수정되었습니다.
잡동사니
새로운 설치와 상업' 강투자자' 행동 후의 일련의 이상 오류를 수정했다.
적들이 플레이어 건물을 약탈하기 시작할 때 잘못된 내레이션을 방송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저장된 파일을 로드하는 FTUX 세션이 신석기가 놀 때 시대를 고려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보종자" 요구 사항을 완성할 때 성취를 잠금 해제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최후 심판의 먼지" 요구 사항을 완성할 때 성취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다.
럭셔리한 생활' 요구 사항을 완성한 후 성취를 잠금 해제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강자의 쇠퇴 요구 사항을 완성할 때 성취를 잠금 해제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