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스피커를 만들려면 어떤 목재가 필요합니까?
어떤 사람들은 자단목과 같은 고귀한 목재를 선호하고, 어떤 사람들은 은삼나무와 같은 복고적인 목재를 선호하며, 매우 비싸다.
참고: 스피커는 오동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비파, 진월, 양금, 류금 등 악기의 패널을 오동으로 만든 이유는 오동나무의 밀도가 낮아 좋은 * * * 음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즉 현과 함께 진동해야 한다는 뜻이다.
확장 데이터
스피커는 오디오 신호를 사운드로 변환할 수 있는 장치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피커의 메인 박스 또는 서브우퍼 박스에 자체 증폭기를 장착하고 오디오 신호를 확대한 다음 스피커에서 직접 사운드를 재생하여 소리를 크게 만드는 것을 말합니다.
스피커는 전체 오디오 시스템의 단말기로, 오디오 전력을 해당 음향 에너지로 변환하여 공간으로 방사하는 역할을 한다. 음향 시스템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으로, 전기 신호를 음향 신호로 변환하여 사람의 귀가 직접 들을 수 있도록 한다.
사용 상황에 따라
전문 스피커와 가정용 스피커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가정용 스피커는 일반적으로 가정용 오디오 재생에 사용되며 음질이 부드럽고 외관이 정교하며 음압 수준이 낮고 전력이 상대적으로 적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전문 스피커는 일반적으로 볼룸, 노래방, 극장, 강당, 체육관 등과 같은 전문 엔터테인먼트 장소에서 사용됩니다.
일반 전문 스피커는 감도가 높고, 음압이 크며, 강도가 좋고, 전력이 크다. 가정용 스피커에 비해 음질이 딱딱하고 외관도 정교하지 않다. 하지만 전문 스피커에서는 청취자의 성능이 가정용 스피커에 가깝고 외관이 비교적 정교하고 작기 때문에 이런 감청스피커는 가정용 HI-FI 오디오 시스템에 의해 채택되는 경우가 많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프로페셔널 스피커명언)
재생 속도로 나누기
풀 밴드 스피커, 서브우퍼 스피커, 서브우퍼 스피커로 나눌 수 있습니다.
풀 밴드 스피커란 저주파, 중간 주파수, 고주파 범위를 커버할 수 있는 소리를 말합니다. 전체 밴드 스피커의 하한 주파수는 일반적으로 30Hz-60Hz 이고 상한 주파수는 15KHz-20KHz 입니다. 일반 중소형 오디오 시스템에서는 한 쌍 또는 두 쌍의 풀 밴드 스피커만이 재생 작업을 완전히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저음 스피커와 서브우퍼는 일반적으로 전체 밴드 스피커의 저주파 및 초 저주파 재생을 보완하는 전용 스피커입니다. 이 스피커는 일반적으로 중대형 오디오 시스템에 사용되어 저주파 재생의 강도와 진동력을 높인다. 사용 시 전자 분배기 (분음기) 를 통해 분파한 후 저주파 신호를 전용 저음 증폭기로 보낸 다음 저음 또는 서브우퍼 스피커를 밀어냅니다.
목적에 따라 나누다
일반적으로 주로 스피커를 넣고, 스피커를 듣고, 스피커를 돌려보낼 수 있다.
주방음 스피커는 일반적으로 오디오 시스템의 주스피커로, 주방음 임무를 맡는다. 메인 스피커의 성능은 전체 사운드 시스템의 음질에 큰 영향을 미치며, 전체 밴드 스피커와 서브우퍼를 선택하여 조합할 수도 있습니다.
감청 스피커는 통제실과 녹음실에서 프로그램 감청에 쓰인다. 그것은 왜곡이 적고, 주파수가 넓고 평평하며, 신호 수정의 작은 특징을 가지고 있어 프로그램의 원래 모습을 사실적으로 재현할 수 있다.
스피커를 외우는 것은 무대 감청스피커라고도 하며, 일반적으로 무대나 무도장에 사용되어 배우나 밴드 멤버들이 자신의 노래나 연주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한다. 무대의 메인 스피커 뒤쪽에 위치하여 자신의 목소리나 밴드의 연주를 잘 들을 수 없고, 잘 맞추거나 감각을 찾을 수 없어 공연 효과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메아리 스피커는 일반적으로 경사면을 만들어 바닥에 놓는다. 이렇게 하면 무대에 올려놓아도 무대의 전체적인 모양에 영향을 주지 않고, 무대 위의 사람들이 소리를 낼 때 또렷하게 들을 수 있고, 소리를 마이크에 피드백해서 소리를 내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상자의 구조에 따라
밀폐형 스피커, 거꾸로 된 스피커, 미로 스피커, 사운드 튜브 스피커 및 다중 공동 공명 스피커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중 변주형 스피커는 전문 스피커 중 가장 널리 사용되는 스피커로, 주파수가 넓고 효율이 높으며 음압이 크며 전문 오디오 시스템의 스피커 유형에 맞는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효율성이 낮기 때문에 전문 스피커에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주로 가정용 스피커입니다. 소수의 감청스피커만이 폐쇄박스 구조를 사용합니다.
밀폐형 스피커는 간단한 설계 디버깅, 대역폭, 저주파 과도 특성 등의 장점이 있지만 사운드 장치에 대한 요구는 높습니다. 모든 종류의 스피커 중에서 거꾸로 된 스피커와 밀폐형 스피커가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으며, 다른 유형의 스피커 구조는 많지만 비율은 매우 작다.
1 .. 폐쇄형 스피커는 가장 간단한 스피커 시스템입니다. 1923 은 프레드릭이 제안한 것으로 스피커 장치는 완전히 밀폐된 상자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스피커의 전방 및 후방 복사 음파를 완전히 격리할 수 있지만 폐쇄된 상자의 존재로 인해 스피커 모션 품질의 강성 생성 * * * 진동이 증가하여 스피커의 최소 * * * 진동 주파수가 상승합니다.
폐쇄형 스피커 소리는 약간 나지막하지만 저음 분석 능력은 좋다. 일반 하드링 스피커를 사용할 때 만족스러운 저음 재생을 위해 큰 상자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폐쇄형 스피커는 대부분 Q 값이 적합한 고일치도 스피커를 선택한다.
상자 안에 밀폐된 압축 공기 덩어리의 탄성 효과를 이용하여 스피커는 작은 상자 안에 설치되지만, 원뿔 뒤의 에어쿠션은 원뿔 대야에 반작용력을 일으키기 때문에 이 작은 폐쇄 스피커를 에어 쿠션 스피커라고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저음 반사스피커, 일명 음향반전기라고도 하며 1930 년에 Thuras 가 발명한 것이다.
그 부하에서 상자의 한 패널에는 출구가 있고, 개구부의 위치와 모양은 많지만, 대부분 구멍 안에 음관이 들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 * 진동 원리에 따르면 상자의 내부 부피와 도음공의 관계는 일정한 주파수의 * * * * 진동을 생성합니다. 이를 반진주파수라고 합니다.
스피커에서 후방으로 방사되는 음파는 도관에 의해 반전되고, 출구에서 전방으로 방사되며, 스피커에서 전방으로 방사되는 음파와 겹쳐져 폐쇄보다 넓은 대역폭을 제공하고, 감도가 높고, 왜곡이 적다.
이상적으로 저주파 재생 주파수의 하한은 스피커의 진동 주파수보다 20% 낮을 수 있습니다. 이 스피커는 작은 상자로 풍부한 저음을 재현할 수 있어 가장 널리 사용되는 스피커이다.
음향 저항 하우징은 본질적으로 거꾸로 된 하우징의 변형입니다. 흡음재나 구조를 발음관 안에 채워 반폐쇄 폐쇄체로 역방향을 제어하고 버퍼링하여 항음 * * 진동 주파수를 낮추고 저음 재생 밴드를 넓힙니다.
4. 전송선 하우징은 고전 전기 이론의 전송선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스피커 뒤에는 흡음벽으로 만든 음향 도관이 있는데, 그 길이는 높일 저주파 사운드 파장의 1/4 또는 1/8 입니다.
이론적으로 원뿔 뒷면에서 나오는 음파를 감쇠시켜 열린 끝으로 반사되지 않도록 하여 저음 스피커의 음향 복사에 영향을 줍니다. 그러나 실제로 전송선 스피커는 약간의 댐핑 및 튜닝 기능을 갖추고 있어 * * 진동 주파수 근처 또는 아래에 스피커의 사운드 출력을 증가시켜 저음 출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스트로크를 줄입니다.
보통 이 스피커의 음관은 미로처럼 접히기 때문에 미로나 미로라고도 한다.
5. 미국의 올슨과 프레스턴이/Olson-0/954 년에 출판한 서브우퍼 스피커의 한 가지 지점. 그것의 열린 소리 출구는 자기 회로와 음권이 없는 빈 원뿔로 대체되며, 수동적인 원뿔 진동으로 인한 복사는 스피커의 전방 복사 소리와 같다.
상자 안의 공기와 수동적인 원뿔 대야 지지대 구성 요소 * * * 를 이용하여 복합성순과 수동적인 원뿔 대야 품질을 형성하여 공감을 형성하여 저음을 높인다. 이 스피커의 주요 장점은 반사음공에서 발생하는 불안정한 소리를 피하고, 부피가 작아도 좋은 음향 복사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감도가 높아 스피커의 작동 방사선을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고, 정재파 영향이 적고, 소리가 또렷하고 투명하다는 것이다.
6. 커플러 스피커는 폐쇄와 저음 반사 사이에 있는 박스 구조로 미국의 헨리 롱이 1953 에서 발표했다. 그 출력은 원뿔 대야의 한쪽에 의해 구동되는 음공 출력이고, 원뿔 대야의 다른 쪽은 닫힌 상자와 결합되어 있다.
이 스피커의 장점은 저주파 때 스피커가 추진하는 공기의 양이 크게 증가한다는 것이다. 커플링은 조율 시스템이기 때문에 테이퍼의 움직임이 제한되면 배출구의 출력이 단일 테이퍼의 사운드 출력을 초과하지 않고 저주파 재생 범위가 넓어지므로 왜곡이 줄어들고 전력이 증가합니다.
일본 Lo-d 의 가와시마 광언은 1969 에서 발표한 A A S W (음향 초저음) 스피커를 커플링한 스피커로, 소구경 장거리 스피커로 저음을 무손실 재현하기에 적합하다.
7. 플레어형 케이스: 가정용 모델의 경우 대부분 접이식 스피커 형태입니다. 그것의 나팔은 큰 공기 하중을 결합했고, 구동단의 지름은 매우 작다. 이 스피커의 뒷면은 완전히 밀봉되어 있으며, 상자 안의 압력은 대부분 스피커 원뿔의 뒷면에 있다.
원뿔 분지 전후의 압력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스피커 앞에 역스피커가 설치되었다. 접이식 스피커 스피커는 거꾸로 된 스피커의 파생품으로, 폐쇄형 스피커의 일반 저음 반사식 스피커보다 음향이 우수합니다.
참고 자료:
스피커. 바이두 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