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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고의 그림자는 어떻게 불의 보고를 통과합니까?

첫 경기

애니메이션을 시작한 후, 우리 닌자 팀의 작은 파란 닌자는 함정에 빠졌기 때문에 공중에 매달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이 시점에서 게임 시스템은 게임에서 언제든지 닌자 캐릭터를 전환할 수 있다는 게임 힌트를 제공합니다. 친구들은 빨간 닌자를 전환하여 올바른 길로 갈 수 있다. 우리가 녹색 블록을 만났을 때, 우리는 공격을 통해 그것을 파괴한 다음, 우리가 높은 무대에서 점프할 수 있는 스프링 침대로 블록을 만들 수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변쇼는 여기에 한 마디를 삽입하려고 한다. 레고 닌자 파도의 그림자 게임에서는 기본적으로 블록이 있는 모든 작은 건물이 파괴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고,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우리가 파괴한 후에 많은 블록 부품을 얻을 수 있는데, 이것도 우리 5 성 통관의 필수 조건 중 하나이다. 그리고 일부 건물은 파괴된 후에도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게임 소품으로 재건될 수 있다. 이런 소품의 도움으로 우리는 높은 무대에 뛰어올라 왼쪽으로 함정 기관으로 가서 손에 든 칼로 여러 차례 공격하여 파란 닌자를 구출하는 데 성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장면 2

동료를 구한 후 회전하는 장애물 후크를 만나게 된다. 우리는 가능한 벽에 가까이 다가가거나 기회를 잡아 중간에서 뛰어내릴 수 있다. 만약 우리가 갈고리에 찔린다면, 우리는 피를 흘릴 것이다. 혈액량이 진공이라면 닌자는 죽임을 당하지만 현재 인근 위치에서 다시 태어날 것이다. 친구들은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뒤의 기관문은 비교적 간단하다. 플레이어는 닌자 점프를 조작하고, 문에 있는 기관 밧줄을 잡고, 당신의 파트너는 그 뒤에 한 명 더 잡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이때 기관의 문이 열리고 줄거리가 촉발된 후 우리는 두 번째 경기를 통과했다.

장면 3

우리는 러닝 쿨 터널에 올 것이고, 뒤에는 적들이 탱크 같은 차량을 몰고 우리를 쫓아갈 것이다. 우리는 탱크에 눌리지 않도록 보장해야 하고, 길을 따라 블록과 부품을 수집할 수도 있다. 높은 장애물에 부딪히면 점프 버튼을 두 번 클릭해서 우리가 쌍점프를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혈구가 텅 비었을 때, 우리는 여전히 피로 부활할 수 있다.

시나리오 4

장면 4 는 우리가 접촉한 첫 번째 전투 장면이며, 일반 공격 버튼을 누르고 닌자 회오리 바람을 풀어주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장면은 어렵지 않다. 16 명의 적을 죽이기만 하면 쉽게 통과할 수 있다. 닌자 회오리바람의 석방 시간을 파악해 필요한 경우 다른 기술을 이용해 적을 물리친다.

장면 5

우리가 절벽에서 뛰어내려 오른쪽으로 갈 때, 고정된 빌딩 블록 경비원을 만날 것이다. 그것을 파괴한 후에, 우리는 움직일 수 있는 매커니즘 버튼을 재건할 것이다. 이때 시스템은 빨간 옷 닌자의 장검을 기관에 꽂고 돌아서서 가운데 석문을 열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시스템 프롬프트에 따르면, 장검이 삽입되면 왼쪽 이동 버튼을 아래로 당깁니다 (오른쪽 버튼은 누르지 않음). 왼쪽 위 구석에 있는 악당의 아바타를 클릭하여 현재 당신과 함께 있는 게임 파트너를 전환하고, 열린 석문에서 뛰어올라 플랫폼으로 뛰어오르고, 왼쪽 게임 블록에서 사다리를 만들어 내려 놓고, 다른 파트너가 사다리를 통해 높은 무대에 오르게 하고, 마지막 두 개의 활동기관을 각각 밟아 문을 열면 장면이 순조롭게 통과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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