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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감 게임의 작동 원리

체감 게임의 원리: 첨단 비디오 동작 캡처 기술을 사용하여 카메라 데이터를 통해 플레이어의 팔다리 동작이나 제스처를 분석하여 직접적인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체감게임, 흔히 볼 수 있는 가족식 게임, 소개: 게임호스트와 TV 의 링크를 통해 게임기는 플레이어가 온몸의 조화를 통해 게임을 완성할 수 있게 해 주며, 더 이상 손가락만으로 제어되는 게임이 아닌 완벽한 게임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놀이공원 체감 게임 소개, 천장 등에 설치된 하이테크 프로젝터를 통해 플레이어는 첨단 비디오 동작 캡처 기술을 이용하여 자신의 동작을 즉시 읽을 수 있다. 플레이어는 키보드 조이스틱이나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고도 신체 활동을 통해 게임을 간단하고 직접 제어할 수 있습니다. 대화형 시스템은 여러 사람의 동작을 동시에 분석하여 진정한 여러 사람의 상호 작용, 동일한 PK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M3 파라다이스 (벽), M3 파라다이스 (땅)) 데스크탑 체감 게임도 있지만, 액션은 데스크톱 화면 위에 있는 동영상 동작 캡처 시스템에서 읽는다는 점이 다릅니다. (하키, 탁구)

체감 게임은 보통 호스트와 제어 단말기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호스트는 신호 작동 및 처리를 담당합니다. 제어 터미널은 동적 신호를 수집하여 호스트로 전송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제어 터미널의 원리와 구현에도 기술적인 차이가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체감 게임 XBOX 360 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컨트롤 터미널은 Kinect 라고 불리며, 본질적으로 적외선 송신기와 카메라를 포함한 3D 체감 카메라입니다. 적외선 송신기는 Kinect 의 전체 시각적 범위를 포괄하는 "레이저" 를 발사하고 카메라는 반사광 인식 플레이어를 수신합니다.

그런 다음 Kinect 는 이미지에서 인체일 수 있는 움직이는 물체를 찾습니다. 즉, 소음에서 유용한 신호를 추출하여 인체를 배경 환경에서 구별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 이미지의 각 픽셀이 기계 학습 시스템으로 전송되어 특정 픽셀이 속한 신체 부분을 식별합니다.

마지막으로 이전 단계의 출력을 사용하여 추적된 20 개의 관절 점을 기준으로 골격 시스템을 생성합니다. 이런 식으로 인간의 움직임이 포착됩니다.

손잡이 컨트롤의 속박에서 벗어나면 손동작뿐만 아니라 머리의 스윙, 몸의 회전, 발의 점프까지 화면에 사실적으로 나타나 더욱 사실적이고 직관적인 게임 경험을 할 수 있다. 한편, 게임기도 지병으로 고통받는 정좌 버튼 모드에서 전신 운동, 스마트 헬스 모델로 바뀌면서 자연스럽게 인기를 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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