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게임 환청

지금부터 새로운 열이 여러분을 만날 것이라고 들었는데, 이것은 단지 게임에 관한 가십 평가란이 될 것입니다.

저는 환청입니다. 평범한 게임 작가입니다. 뇌가 비교적 느슨하고 강박증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지를 기대합니다 ~

경계하라! 이 글은' 어벤져스 연맹: 결전' 을 포함한 스포일러로 의심된다. 긴장하게 읽어 주세요.

추천 음악: 세계의 무게 -yorha (이 문장 있으면 더 좋다)

머리말:

영웅은 인간과는 달리, 너무 많이 주는 것이 아니라, 너무 많이 잃는 것이 아니라, 너무 많이 잃지만 여전히 기꺼이 희생하는 것이다.

슈퍼히어로가 창조된 날부터 그들은 일반인의 꿈의 대표였다. 오늘까지 그들은 마침내 우리의 가장 이상적인 화신이 되었다. 그 본질이 단순히' 부자는 기술에 의지하고 가난한 사람은 변이에 의존한다' 고 요약할 수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의 강력한 능력이 아니다. 그러나 그들의 가면 뒤에 숨어 있는 정신.

아니면 당신의 첫 번째 정신을 잊지 마세요. 그래야 당신의 최종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아니면 자신의 내면을 직시하고 침전된 따뜻한 사람이 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나는 ... 나는 ... 나는 피터 야! 클릭합니다 나 ... 나 ... 난 피터야! ) 을 참조하십시오

"토니" (나는 토니 야)

우리가 처음 만난 것은 퀸즈구 메이 이모 댁이었다. 널찍한 방, 어수선한 테이블, 앉을 공간조차 많지 않습니다.

토니가 피터에게 물었다: 매일 일찍 일어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피터 파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런 일이 당신에게 일어날 때, 당신은 초능력을 얻게 됩니다. 밖에 나쁜 짓을 하는 사람이 있는데, 너는 제지하지 않고, 그리고 누군가가 다쳤다. 그것은 너의 책임이다.

아이언맨은 스파이더맨의 꿈을 읽었고, 토니 스타크는 정중하게 몸을 곧게 펴고 망설임을 버리고 피터 파커의 어깨를 두드렸다.

"스타크 씨 ... 나는 불편함을 느꼈다." 스타크 씨 ... 나는 불편함을 느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가고 싶지 않아 ... 미안해. 클릭합니다 나는 죽고 싶지 않아 ... 미안해 ...)

헤어질 때 손에 잡을 수 없는 슬픔이 마음 속에 지울 수 없는 자국이 되었다.

설령 그가 풍랑에 익숙해졌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것을 가진 이 사람은 갑자기 이성을 잃었다. 마찬가지로, 그는 단지 그가 가진 모든 것을 잃은 것이 아니다.

하지만 오늘, 모두가 너무 많이 잃었습니다.

어느 순간 한 사람이 경험한 순간은 다른 사람이 경험한 긴 시간이다.

또 다른 순간, 다른 사람이 경험하는 순간, 한 사람이 경험하는 오랜 시간이 된다.

그러나 그는 다시 그 목소리를 외칠 기회가 있었다. "꼬마야!" ""

그는 결과를 업신여기고 업신여기는 것 같다.

그는 생사를 보지 못하는 것 같지만, 생사를 보지 못한다.

"나. 피할 수 없어!" "나는 운명이다"

"난. 아이언맨!" "난 아이언맨이야"

"손가락 반지"

이때부터 가을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전쟁은 점점 멀어졌고, 사람들은 다시 일상의 자질구레한 일로 돌아갔다. 이것은 긴 전쟁이지만, 나는 무한함을 느꼈다. 해가 떨어지고, 옥토끼가 상승하고 있다.

배트맨: 기사 아르간정전 이후, 우리는 이 빈 창문의 공백을 고치기 위해 슈퍼히어로 게임이 필요했기 때문에 마블 만화' 스파이더맨' 은 자연스럽게 거대한 컴백이 되었다. 이번 소니의 어떤 의미에서 자기 구속은 많은 팬들의 입맛을 만족시킨 것이 분명하다.

마블 만화 스파이더맨' 은 플레이어에게 더욱 개인화된 슈퍼히어로 체험을 제공한다. 현재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가장 유창한 액션 렌즈와 일련의 놀라운 액션 공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너는 이 도시의 거리를 자유롭게 거닐거나 마천루의 유리벽에서 경쾌하게 달릴 수 있다. 모든 것이 그렇게 순조로워 보여서 슈퍼히어로들이 할 수 있는 신기한 공연이 선수들의 손에 편해졌다.

이 작품은 거의 완벽한 전투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이 게임의 충격력은 절대적으로 일류로, 이 세대의 호스트에 있는 어떤 게임과도 견줄 만하다. Akam 시리즈와 일맥상통하는 슈퍼히어로 소재 액션 게임인 마블 만화' 스파이더맨' 은 타격감과 전투의 유창함 방면에서 선배를 능가하기도 했다. 적어도 자신의 플랫폼에서는 더욱 우수하고 합리적인 운영 설계를 했다.

스파이더맨, 마블 만화' 는 우리에게 생동감 있는 현실 세계를 만들어 주었다. 도시의 규모는 상당하지만 디테일을 잃지 않고 번화한 교통은 우리를 번화한 대도시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했다. 동시에, 우리가 잘 아는 많은 원소들도 여기에 몰래 숨어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 게임에서 우리는 성인 피터 파커, 언제든지' 일반인' 과 슈퍼히어로 사이를 전환할 수 있는 스파이더맨을 보았다. 그는 언제든지 와타나베 직미의 부름에 응하여 중대한 위기를 해결할 수 있다. 나도 일과 생활로 달려가 생계와 친척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그것은 심지어 도시의 많은' 작은 병' 을 처리하고, 신호탑을 수리하고, 악당을 잡을 수도 있다. 대중 슈퍼히어로의 이미지와 같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그 익숙한 깨진 입은 우리가 사람을 잘못 알아보지 않을 것이라고 믿게 한다. 그래서 저는 이것이 스파이더맨의 이상적인 미래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Pim 입자를 조금 훔쳤고, 이 미래에 과거를 보고 싶다.

여느 때와 달리' 스파이더맨: 영웅의 귀환' 은 극적 표현으로 반고조를 이루었다. 피터가 정상적인 생활로 복귀하는 모습을 대량으로 보여주며 진정한 슈퍼히어로가 되기를 갈망하는 심정을 보여준다.

피터 파커, 15 세,' 권력이 클수록 책임이 커진다' 는 말을 이해한다. 그는 "세상이 나를 필요로 할 때 나는 평범하지 않을 것" 이라고 굳게 믿는다. 재회 멤버들을 만나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온 피터는 매일 아이언맨이 그에게 임무를 주길 바라고 있다. 그 자신도 지역사회 영웅으로 시작했지만, 대부분의 경우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가져왔다.

이때 그는 비로소 슈퍼히어로의 책임을 진정으로 이해했다. 그로 하여금 악행을 타격하게 한 것은 그의 내면의 호기심과 허영심이었다. 스파이더맨은 그에게 초능력일 뿐, 그것뿐이다.

그는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모든 기회를 찾으려고 애썼지만 자신이 직면한 상황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해 여러 차례 위험한 국면을 초래하였다. 다행히 아이언맨은 그가 비극의 발생을 막을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그 후 아이언맨은 피터를 통렬하게 꾸짖었다. "누군가 죽으면 어떡하지? 너 때문이야. 하지만 네가 죽으면 ... 나 때문이라고 생각할 거야. " 피터가 아이언맨처럼 다른 사람을 구하고 싶다고 설명하자 아이언맨은 "네가 나보다 강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스파이더맨: 하지만 이 옷 없이는 아무것도 아니에요. 하지만 이 갑옷이 없으면 나는 아무것도 아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아이언맨: 만약 이 옷이 없다면, 당신은 아무것도 아니라면, 당신은 그것을 가져서는 안 됩니다. (이 갑옷 없이는 아무것도 아니라면, 당신은 그것을 가질 자격이 없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물론, 바로 이 싸움으로, 피터가 슈퍼히어로로서 그가 사람을 해치고 있는지, 아니면 다른 사람에게 화를 내고 있는지를 이해하게 되었다. 나는 능력이 커질수록 책임이 커진다는 참뜻을 깨달았다.

마지막 전투에서 피터는 아이언맨의 거미복에 의지하지 않고 악당독수리를 물리쳤다. 피터의 성장을 보고 아이언맨은 스파이더맨을 재결합의 일원으로 공식 초청해 더 강한 거미복을 선물했다. 그러나 스파이더맨은 거절을 택했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자신의 영웅의 마음을 다듬었다.

개봉을 앞둔' 스파이더맨: 영웅원정' 에서 유비쿼터스 낙서와 표식은 아이언맨의 실종에 대한 세상의 슬픔을 목격하고 있다. 스파이더맨의 성장을 목격할 것입니다.

그는 아이언맨의 안경을 물려받아 눈앞의 막막함을 꿰뚫어보고 더 높고 먼 앞을 볼 수 있도록 도와주길 바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토니가 원했던 것처럼 그가 두 번째 아이언맨이 될 뿐만 아니라 진정한 슈퍼히어로가 되었으면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머리가 맑아서 현재 노선을 결정하다.

마지막으로, 그 문장을 다시 살펴 보겠습니다. 반칙 경고! ) 을 참조하십시오

볼륨 끝에서 다음을 수행합니다.

젊었을 때 스파이더맨은 처음에는 슈퍼히어로가 되기를 간절히 원했지만, 그는 능력과 책임의 관계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여 많은 길을 걸었다.

우리의 청춘처럼, 그 작은 땅을 모르고, 우연히 벽에 부딪혀서야 이것이 성장의 대가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수십 년간의 작품들은 이 슈퍼히어로들이 본질적으로 우리에게서 그리 멀지 않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그들은 일반인과 같은 고민과 걱정을 하고, 고통스러운 타격을 받고 좌절을 당하고, 좌절과 공황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영웅들이 한 번에 한 번씩 쓰러지고, 한 번에 한 번씩 일어나는 것을 지켜보았다.

왜 우리는 할 수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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