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아이들이 행복한 봄 축제를 그린다

아이들이 행복한 봄 축제를 그린다

시간은 흐르고 해와 달은 빠르게 지나가고, 밤낮으로 기다리던 봄 축제가 다시 찾아왔습니다. 아래는 어린이들을 위해 정리한 행복한 봄 축제 그림입니다. 그것!

즐거운 설날을 그린 어린이 그림 1

즐거운 설날을 그린 어린이 그림 2

즐거운 설날을 그린 어린이 그림 3

즐거운 설날을 그린 어린이 그림 봄 축제 4

즐거운 설날을 그린 어린이 그림 5

즐거운 설날을 그린 어린이 그림 6

즐거운 설날을 그린 어린이 그림 6

즐거운 설날을 그린 어린이 그림 즐거운 설날 7

어린이 그림 즐거운 설날 8

즐거운 설날 아이들 그림 9

즐거운 설날 아이들 그림 10

춘절의 유래

춘절은 원나라 일, 설날, Wu Zheng, Yuan Chen, Yuan Shuo, Sui Dan, Sui Shuo, Sui Chao, Xin Zheng이라고도합니다. , Shou Zuo, San Yuan 또는 Nian 및 새해는 음력설의 첫날입니다. 달력이 다르기 때문에 각 왕조의 음력 1월 1일은 일정하지 않습니다. 하 왕조의 음력 1월 1일, 은 왕조의 음력 12월 1일, 주(周)나라의 음력 11월 초일, 진(秦)나라의 음력 10월 1일로 돌아가 한(汉)나라 무제(吳皇)의 음력 1월 1일로 거슬러 올라간다. 오늘.

'춘절'은 세대에 따라 의미하는 바도 다르다. 한나라에서는 봄이 시작되는 날을 가리키며, 남조와 북조에서는 봄 전체를 가리킨다. 현대에는 음력 1월 1일을 가리킨다. 중국의 56개 민족 중 53개 민족(티베트족, 바이족, 다이족 제외)이 개최되는 가장 오래된 역사, 가장 풍부한 활동, 가장 엄숙한 예절,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지닌 전통 축제입니다. 성대한 축하를 위한 가족 연회 또는 가족 연회이므로 "원일 청 연회"라고도 합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당나라와 우나라에서는 봄 축제를 '짜이'라고 불렀습니다. 하(夏)나라에서는 수(隆), 상(商)나라에서는 사(施), 주(周)나라에서는 니안(Nian)이라 불렀다. 니안(Nian)의 원래 뜻은 밀레의 생장주기가 1년에 한 번씩 뜨거워진다는 뜻으로, 춘절은 1년에 한 번 찾아오며 풍요를 축하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또한 춘절은 원시사회 말기의 '12월 축제'에서 유래했다고도 하는데, 당시 음력 12월 말 이후 봄이 오면 조상들은 돼지와 양을 죽여 신에게 제사를 지냈다고 한다. , 유령과 조상, 새해에 좋은 날씨를 기원하고 재난을 피하십시오. 진사로 얼굴을 칠하고, 새깃털을 달고, 노래하고, 춤추고, 먹고 마시는 등 활기가 넘쳤다. 그러다가 서로의 신년인사와 연회에 관해서는 한나라 초기부터 시작되었는데 『동전』에 기록되어 있다.

대련의 유래

송나라 시인 왕안석은 『원일』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폭죽 소리는 연말을 알리고, 봄바람이 투수에 따뜻함을 가져다줍니다.

수천 가구에서는 항상 새 복숭아를 오래된 매력으로 교환합니다.

'신복숭아'와 '오래된 탈리스만'은 무슨 뜻인가요? 현대적으로 말하면 춘절 대련이다. 그렇다면 춘절 대련은 우리나라의 춘절 대련은 어떻게 발전하게 되었는가?

춘절 대련은 독특한 문학형식으로 우리나라에서 오랜 역사를 갖고 있다. 오대십국시대에 시작되어 명청대에 특히 번성하여 천년이 넘는 세월 동안 발전해 왔습니다.

진나라와 한나라 이전에 중국 사람들은 설날에 문 좌우측에 복숭아 장식을 걸어 두는 풍습이 있었습니다. 도부(Taofu)는 복숭아나무로 만든 두 개의 큰 판으로, 그 위에 전설적인 귀신을 퇴치하는 신인 '도'와 '율레이'의 이름이 각각 적혀 있으며, 귀신을 쫓아내고 악을 제압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관습은 천년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사람들이 귀신을 퇴치하는 신의 이름을 대신하기 위해 복숭아 판에 대련을 새기기 시작한 것은 오대 왕조 이후였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후촉왕 맹창(孟長)이 964년 정월에 자신의 침실 문에 '우청가계장춘의 새해인사'라는 문구를 새겼다고 한다. 우리나라의 축제 커플 .

송나라 이후에는 설날에 춘절 대련을 걸어 두는 것이 일반화되었습니다. 따라서 왕안석의 시 '원리'에서는 '수천 가구가 항상 낡은 부적을 새 부적으로 교체합니다. 복숭아'라는 글이 당시에 쓰여 있었는데, 이는 춘절 대련의 성대한 행사를 실감나게 묘사한 것입니다. 춘절 대련의 등장은 도부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춘절 대련을 '도부'라고도 불렀습니다.

명나라 때 명태조 주원장은 대련을 적극 옹호했다. 그는 진링(지금의 난징)에 도읍을 정한 뒤 신년을 앞두고 대신들과 관리들, 일반 사람들에게 대문에 대련을 쓰도록 명령했고, 직접 평상복을 입고 순회하며 집집마다 구경하고 접대했다. 그 자신. 당시 문인들도 대련 창작을 우아한 즐거움으로 여겼고, 춘절 대련 창작은 일시적인 사교 유행이 되었다.

청나라에 들어와 건륭, 가경, 도광대에는 당나라 번영기에는 운시만큼이나 대련이 성행했고, 유명한 대련이 많이 등장했다.

국가 간 문화 교류가 발전하면서 베트남, 북한, 일본, 싱가포르 등에도 대련이 소개됐다. 그러나 이들 국가에서는 여전히 대련을 게시하는 관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上篇: 다섯 대의 컴퓨터가 한 대의 컴퓨터보다 더 많은 방사능을 가지고 있습니까? 下篇: 회사에서는 아직도 아무것도 모르는 젊은 사람들을 채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