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스는 왜 성공했습니까?
2. 사용자 경험 < P > 잡스는 항상 제품의 사용자 체험이 어떤지 이런 문제를 고려한다. 사용자 경험은 제품의 제조, 공급망, 마케팅 및 소매와 관련된 포괄적인 시스템입니다.
3. 조별 토론을 하지 않는다. < P > 잡스는 "그래픽 기반 컴퓨터가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이 있다면 어떻게 그래픽 기반 컴퓨터가 어떤지 물어볼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아무도 전에 이런 것을 본 적이 없다. 클릭합니다 스티브 잡스는 다른 사람에게 계산기를 보여주면 컴퓨터의 작동 방식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도약이 너무 크기 때문이다.
4. 완벽주의 < P > 잡스는 모든 단계를 잘 해야 한다고 생각했고, 그는 모든 일에 대해 방법을 중시하고 매우 신중했다. 잡스는 사실 완벽주의자이다.
5. 전향 < P > 잡스는 컴퓨터가 소비자류 제품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8 년대 초반, 이것은 놀라운 생각이었다. 당시 사람들은 개인용 컴퓨터가 좀 작은 메인프레임일 뿐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이것은 또한 IBM 의 견해입니다. 그런가 하면 개인용 컴퓨터가 게임기와 비슷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당시 여러 개의 게임기가 출시되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잡스의 견해는 완전히 다르다. 그는 컴퓨터가 세상을 바꿔 사람들이 이전에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능력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생각한다. 컴퓨터는 게임기도 아니고 메인프레임을 소형화하는 것도 아니다.
6. < P > 잡스를 최소화하는 방법은 다르다. 가장 중요한 결정은 네가 해야 할 일이 아니라 네가 해서는 안 되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이다. 그는 최소화주의자이다. 잡스는 항상 몇 가지 요소를 삭감하여 제품을 가장 간단한 수준으로 만들고 있다. 물론 잡스는 제품을 지나치게 단순화하는 것이 아니라 복잡한 시스템을 단순화할 뿐이다.
7. 최고의 인재 채용 < P > 잡스는 항상 가장 우수하고 똑똑한 사람을 찾을 수 있다. 그는 지도자 기질이 있어서 다른 사람을 그의 팀에 끌어들일 수 있다. 게다가, 그는 또한 실제 제품 없이 사람들이 그의 견해를 받아들이게 할 수 있다. 잡스는 항상 그가 어떤 분야에서 가장 우수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접촉한다. 그는 항상 자신의 팀 채용을 직접 책임지는 것이지, 채용 업무를 다른 사람에게 맡기는 것이 아니다.
8. 정교한 세부 사항 < P > 잡스의 이념 중 하나는' 세상을 바꾸는 것' 이다. 한편 잡스는 제품 개발 방법,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시스템 설계 방법, 제품에 어떤 주변 장치가 있어야 하는지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다. 그는 항상 광고, 디자인, 모든 일에 직접 참여한다.
9. 소규모 < P > 잡스는 대기업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대기업이 관료주의적이고 효율성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그는 이 회사들을' 바보' 라고 부른다. 잡스는 Mac 팀의 회원이 1 명을 넘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했었다. 그래서 누군가가 가입하려면 누군가가 떠나야 한다고 생각했다. 스티브 잡스는 "1 개 이상의 이름을 기억할 수 없다. 나는 단지 익숙한 사람 * * * 과 함께 하고 싶다" 고 말했다. 따라서 규모가 1 명이 넘으면 조직 구조를 바꿔야 하는데, 나는 그런 식으로 일할 수 없다. 내가 좋아하는 일하는 방식은 내가 모든 것을 접할 수 있다는 것이다. "
1. 형편없는 일을 거부한다 < P > 스쿠리는 애플이 예술가의 스튜디오와 같고 잡스는 숙련된 장인이라고 생각한다. 한 엔지니어가 잡스에게 방금 쓴 소프트웨어 코드를 보여줬는데, 잡스는 훑어보고 나서 "아직 충분하지 않다" 고 말했다. " 스티브 잡스는 항상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이 달성할 수 있는 최고의 수준을 하도록 강요한다. 그래서 애플의 직원들은 항상 자신이 할 수 없다고 생각했던 일을 해낼 수 있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11. 좋은 맛 < P > 잡스와 빌 게이츠 등의 주요 차이점은 잡스가 좋은 취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게이츠 등은 항상 시장을 점령할 수 있는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내놓은 제품은 항상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서이다. 하지만 잡스는 결코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완벽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12. 시스템 관점에서 문제 고려 < P > 아이팟은 잡스의 사용자 경험과 전체 엔드 투 엔드 시스템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는 좋은 예입니다. 스티브 잡스는 항상 엔드-투-엔드 시스템에 집중한다. 그는 디자이너가 아니라 훌륭한 시스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