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넷 기술 허브

이더넷 기술이 발전하면서 이더넷 허브의 등장으로 네트워크의 신뢰성이 높아지고 배선이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신호 감쇠 및 지연으로 인해 다양한 미디어를 기반으로 하는 이더넷 세그먼트의 거리 제한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BASE5 동축 케이블의 최대 거리는 500미터(1,640피트)입니다. 케이블의 신호를 증폭하여 다음 세그먼트로 전송하는 이더넷 중계기를 통해 최대 거리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리피터는 최대 5개의 네트워크 세그먼트를 연결할 수 있지만 장치는 4개만 가질 수 있습니다. 즉, 네트워크 세그먼트는 최대 4개의 리피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는 케이블 단선으로 인한 문제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동축 케이블의 한 부분이 분리되면 이 부분의 모든 장치는 통신할 수 없으며 리피터는 다른 네트워크 세그먼트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고속 버스와 마찬가지로 이더넷 세그먼트는 양쪽 끝에 저항으로 종단되어야 합니다. 동축 케이블의 경우 케이블 양쪽 끝의 단자를 "터미네이터"라고 하는 50옴 저항과 방열판에 연결하고 M 또는 BNC 수 커넥터에 부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케이블이 끊어지는 것과 같습니다. 상황: 버스의 AC 신호는 터미널에 도달하면 반사되며 소멸될 수 없습니다. 반사된 신호는 충돌로 간주되어 통신을 계속할 수 없게 됩니다. 리피터는 연결된 두 네트워크 세그먼트 간의 신호를 전기적으로 분리, 강화 및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리피터에는 충돌이 너무 많거나 너무 오랫동안 충돌하는 세그먼트를 격리하여 다른 세그먼트가 손상된 세그먼트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하는 "자동 격리"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리피터는 충돌이 사라진 것을 감지한 후 네트워크 세그먼트의 연결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이 확장됨에 따라 사람들은 점차 스타 네트워크 토폴로지가 가장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에 따라 장비 제조업체에서는 여러 포트를 갖춘 중계기를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다중 포트 중계기는 잘 알려진 허브입니다. 허브는 다른 허브나 동축 네트워크에 연결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허브는 "멀티포트 트랜시버" 또는 "팬아웃"으로 간주됩니다. 가장 유명한 예는 AUI 커넥터가 있는 많은 호스트가 하나의 트랜시버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DEC의 DELNI입니다. 허브는 또한 동축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는 소규모 독립 이더넷 세그먼트의 출현을 가져왔습니다.

DEC 및 SynOptics와 같은 네트워크 장비 제조업체는 한때 많은 10BASE-2 얇은 동축 네트워크 세그먼트를 연결하기 위한 허브를 판매했습니다.

UTP(비차폐 연선 케이블)는 스타 LAN에서 처음 사용되었고 나중에 10BASE-T에서 사용되었으며 결국 동축 케이블을 이더넷 표준으로 대체했습니다. 이러한 개선 이후 RJ45 전화 인터페이스는 컴퓨터와 허브의 표준 인터페이스로 AUI를 대체했으며 비차폐 카테고리 3 연선/카테고리 5 연선이 표준 캐리어가 되었습니다. 허브를 적용하면 특정 케이블이나 장치의 장애가 전체 네트워크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방지하여 이더넷의 신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연선 이더넷은 각 네트워크 세그먼트를 지점 간 연결하므로 터미널을 표준 하드웨어로 만들어 이더넷의 터미널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허브 네트워킹을 이용한 이더넷은 물리적으로는 스타 구조이지만 논리적으로는 여전히 버스형이다. 반이중 통신 방식은 CSMA/CD 충돌 감지 방식을 사용한다. 허브는 패킷 충돌을 줄이는 효과가 있다. 최소한입니다. 모든 패킷은 허브의 모든 포트로 전송되므로 대역폭 및 보안 문제는 해결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허브의 총 처리량은 프리앰블, 프레임 간 간격, 헤더, 트레일러 및 패킷화에 대한 최소 지출을 고려하여 단일 연결 속도(10 또는 100Mbit/s)에 의해 제한됩니다. 또한 네트워크에 과부하가 걸릴 때 충돌은 전체 처리량을 감소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악의 시나리오는 긴 케이블이 있는 네트워크의 많은 호스트가 매우 짧은 프레임을 많이 전송할 때 네트워크 부하가 50%만 있어도 충돌로 인해 허브의 처리량이 감소한다는 것입니다. 충돌로 인해 처리량이 심각하게 감소하기 전에 네트워크의 로드를 최대화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일부 설정 작업이 수행됩니다.

上篇: Halo 3의 재미있는 점은 무엇인가요? 下篇: 좀비 영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