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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형 게임 개념 소개

인터랙티브 게임 펄스 (Interactive game pulse) 는 빛과 그림자 렌더링 이미지와 적외선 캡처 기술을 사용하여 플레이어와 게임 간의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즉, 프로젝션 장치를 통해 PC 호스트에 내장된 게임 화면을 바탕 화면에 투사한 다음 PC 호스트에 설치된 적외선 카메라를 통해 플레이어의 동작을 캡처하여 지능형 감지 시스템에 피드백을 주고, 데이터를 결합하여 데스크톱 프로젝션 영역에서 플레이어의 동작 변화를 분석하여 게임 인터페이스 변화와 게임을 생성합니다

사실, 가정용 소비 인터랙티브 게임은 2008 년부터 널리 알려진 i-Wall 과 같은 게임 호스트를 포함하여 모두 인터랙티브 게임의 형태입니다.

비즈니스 대화형 게임은 적용 범위가 매우 넓다. 이 시점에서 대화형 게임은 첨단 적외선 감지 기술을 활용하여 카메라를 통해 플레이어의 책상 위 동작을 캡처하여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키보드, 조이스틱 또는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고 신체 활동을 통해 게임을 간단히 조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 I-Playground, i-Wall, NINJA, i-Hockey 등 다양한 제품을 포함한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의 모든 대화형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 대화형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은 게임실, 놀이터, 쇼핑몰, KTV, 바, 나이트 클럽 등의 분야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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