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오락이란 무엇인가요?
상호 오락이란 무엇입니까? 상호 엔터테인먼트(Mutual Entertainment)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Interactive Entertainment)의 약자입니다. 새로운 형태의 엔터테인먼트로서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는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신흥 산업이 될 것입니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에는 전통적인 엔터테인먼트가 따라올 수 없는 몇 가지 특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상호작용
플레이어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및 엔터테인먼트 프로세스 간의 상호작용 외에도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플레이어와 상호작용한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상호작용은 플레이어를 서로 의존하게 만들어 게임의 플레이 가능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플레이어가 일정 시간 내에 게임에 충성하게 만듭니다. 여러 연구기관에서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플레이어가 게임을 시작하는 이유와 게임을 떠나는 이유는 대부분 친구의 게임 플레이 여부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 충성도는 플레이어 간의 상호작용과 크게 관련되는데, 이는 게임 내 갱단 시스템, 생산 시스템 등 가상의 사회조직 덕분이다.
또한 엔터테인먼트 과정에서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플레이어 간의 소통과 상호 협력은 종종 서로 간의 인정, 우정, 의존성 및 소속감을 생성하여 외부에서 지속적인 직접적인 관계를 추구할 수 있게 합니다. 엔터테인먼트 프로세스, 대면 상호작용 및 의사소통, 그리고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 사이의 실제 그룹 조직도 포함됩니다.
가상성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는 현대 디지털 기술, 무선 통신 및 네트워크의 도움으로 플레이어의 관심 사항에 따라 현실 세계와 분리된 완전한 가상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세계에서는 플레이어가 같은 관심사를 가진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현실 세계에서 사회적 지위, 정체성, 직업, 지역 등에 의해 금기시되거나 제한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법적인 이익 위에 자신의 특성이나 예능 원칙을 표현하고 예능 규칙과 자신의 희망에 따라 즐겁게 지낼 수 있는 팀에 합류하거나 만들 수 있으며 따라서 그러한 예능 세계는 거의 무한하며 플레이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신과 팀의 상상력과 창의성은 물론 협업 정신과 접근 방식을 활용하세요. 오늘날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젝트인 온라인 게임인 MMORPG의 플레이어들은 대개 다음과 같이 표현합니다. 게임은 사람들이 현실 세계의 모든 고민을 잊고 행복하게 살고 싶은 세계에 몰입할 수 있게 해준다.
짧은 주기
대체로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제품의 수명주기는 길지 않습니다. 관심을 바꾸고 새로운 오락을 찾게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동일한 콘텐츠와 프로세스로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를 3~5년 등 오랫동안 플레이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동시에,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제품의 디지털 특성으로 인해 이러한 제품은 경쟁업체에 의해 모방 및 개선되기가 상대적으로 쉽고, 모방, 개선 및 출시에 필요한 시간이 더 짧아서 엔터테인먼트 제품의 성공이 더 쉬워집니다. 엔터테인먼트의 두 가지 범주는 구조와 구성 요소가 매우 유사하며 이는 플레이어의 관심도 변화와 함께 엔터테인먼트 제품의 수명을 단축시킵니다. 따라서 컴퓨터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 점유율을 유지하려면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업그레이드" 버전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개발해야 하지만 플레이어가 리듬을 따라갈 수 없을 정도로 빠르지는 않아야 합니다. 균형을 잡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온라인 게임에 참여하는 MMORPG 게임 이용자들은 2년 이상 게임을 계속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