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광고란 무엇입니까? 디자인 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첫째, 포장 디자인 성과 우선 순위
포장 디자인의 중점은 표현 내용의 집중점을 가리킨다.
포장 디자인은 그림으로 제한되는데, 이것은 공간 제한이다. 동시에, 포장은 판매 중 단기간에 바이어에게 알려졌는데, 이것은 시간의 제한이다. 이런 시간과 공간의 제약은 포장 디자인이 맹목적이고 완전하지 않아야 하며, 모든 것이 없는 것과 같다.
요점을 결정하고 상품 소비 판매에서 관련 소재를 비교하는 데 있어서 선택의 기준점은 판매량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된다. 다음은 참고할 수 있는 중점 항목의 목록입니다.
상품의 상표 이미지 및 브랜드 의미
상품의 기능적 효용과 질감 속성;
상품의 원산지 배경 및 현지 요인;
상품 판매지와 소비자의 배경
이 상품과 현재 제품의 차이점
이 상품은 포장 디자인의 상태와 비슷하다.
* * * 상품, 관련 특성 등.
이것들은 모두 디자인 아이디어의 미디어 소재이다. 설계할 때는 관련 재료를 최대한 이해하고, 선택을 비교하고, 성능의 관건을 결정해야 한다. 따라서 디자이너는 상품, 시장 수용, 생활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문화 지식을 갖추어야 한다. 축적이 많을수록 사고의 세계가 넓어지고, 방식이 많을수록, 중점적인 선택이 더욱 근거가 된다.
중점 선택은 주로 상표번호, 상품 자체, 소비 대상의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유명 상표 또는 브랜드가 있는 일부 제품은 상표 브랜드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일부 특색 있는 제품 또는 신제품은 제품 자체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 대한 표적이 강한 상품포장은 소비자 중심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 중 상품 위주의 표현이 가장 크며, 뒤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요컨대, 어떤 표현이든 명확한 내용과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
둘째, 포장 디자인 성능 각도
표현 형식을 확정한 후의 심화다. 즉 주공 목표를 찾은 후에는 반드시 구체적인 돌파구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상표와 브랜드에 초점을 맞추면 브랜드의 이미지입니까, 아니면 어떤 의미입니까? 상품 자체에 초점을 맞추면 상품의 외적 이미지입니까, 아니면 상품의 내재적 속성입니까? * * * 의 구성 요소를 나타냅니까, 아니면 기능효용을 나타냅니까? 어떤 것이든 서로 다른 이해각도를 가지고 있고, 표현에 한 각도에서 집중하면 표현의 중요도에 도움이 된다.
셋째, 포장 디자인의 표현 수법
표현의 중점과 각도가 목표와 돌파와 마찬가지로, 표현의 수법은 전술적인 문제라고 할 수 있다. 표현의 중점과 각도는 주로 무엇을 표현하는가를 해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문제의 절반만 해결할 수 있다. 좋은 표현 수법과 형식은 디자인의 생명력이다.
어쨌든 내용과 내용의 몇 가지 특징을 표현해야 한다. 넓은 의미에서, 어떤 사물이든 반드시 그 특수성을 가져야 하며, 어떤 사물도 반드시 어떤 다른 사물과 연관되어야 한다. 이렇게 한 가지 사물과 한 물체를 표현하는 데는 두 가지 기본 수법이 있다. 하나는 물체의 어떤 특징을 직접 표현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물체의 어떤 특징을 이용하여 간접적으로 사물을 표현하는 것이고, 세 번째는 명대의 다른 사물을 이용하여 간접적으로 사물을 표현하는 것이다. 전자는 직접 이행이라고 하고, 후자는 간접 이행 또는 이행 지원이라고 한다.
1, 포장 디자인의 직접 표현
직접적인 표현은 표현의 중점은 내용 자체다. 그것의 외관, 형태, 용도, 용법을 포함한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사진 사진이나 창문을 열어 표현하는 것이다.
객관적이고 직접적인 표현 외에도 다음과 같은 보조 방법을 사용하는 직접 표현 기교가 있다.
호 일: 이것은 보조 방법 중 하나이며, 주체가 더 잘 표현할 수 있게 해준다. 돋보이는 이미지는 구상적이거나 추상적일 수 있으므로 처리할 때 주인의 역할을 찬탈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대비: 대비라고 할 수 있는 대비의 변형 형태입니다. 즉, 반대쪽에서 대비에서 주체를 더 강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대비 부분은 구체적이거나 추상적일 수 있다. 직접 표현에서는 주체의 이미지를 변경하여 주요 특징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데, 그 중 귀납과 과장은 흔히 쓰이는 방법이다.
귀납법: 귀납법은 단순화로 명료함을 찾고, 과장법은 변화로 두드러지게 한다. 양자의 유사점은 모두 주체 이미지에 약간의 변화가 있었다는 것이다. 과장은 선택일 뿐만 아니라, 주체의 이미지를 불합리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합리적이라는 강조이다. 이런 표현 수법은 중국 민간 종이 오려내기, 점토 장난감, 그림자극 조형, 외국 애니메이션 예술에 모두 생생한 예가 많은데, 이런 표현 수법은 로맨틱한 정취로 가득 차 있다. 포장 그림의 과장은 일반적으로 귀엽고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특징을 중시하며 추해서는 안 된다.
과장: 귀납은 단순화로 명료함을 추구하고, 과장은 변화로 두드러지게 한다. 양자의 유사점은 주체 이미지에 약간의 변화가 있었다는 것이다. 과장은 선택일 뿐만 아니라, 주체의 이미지를 불합리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합리적이라는 강조이기도 하다. 이런 표현 수법은 중국 민간 종이 오려내기, 점토 장난감, 그림자극 조형, 외국 애니메이션 예술에 모두 생생한 예가 많은데, 이런 표현 수법은 로맨틱한 정취로 가득 차 있다. 일반 포장 사진의 과장은 귀엽고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특징에 주의해야 하며, 추함을 형식으로 해서는 안 된다.
클로즈업: 큰 것을 취하고 전체적으로 국부적으로 표현하는 방식이며, 주체의 특징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에서 본토성을 중시하다.
2, 포장 디자인 간접 성능
간접 표현은 비교적 내재적인 표현 수법이다. 즉, 물체 자체는 화면에 나타나지 않고 다른 관련 사물에 의해 표현된다는 것이다. 이런 수법은 표현 범위가 더 넓어서 어떤 속성이나 브랜드, 이념 등을 표현하는 데 자주 쓰인다. 개념 속의 내용.
제품의 경우, 어떤 것은 직접 표현할 수 없다. 향수, 술, 세제 등. 이것은 간접 표현으로 처리해야 한다. 많은 제품이 동시에 또는 직접. 참신하고 독특하며 변화무쌍한 연기 효과를 얻기 위해 간접공연에서 변화를 구하는 경우가 많다.
간접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에는 비유, 연상, 상징이 있다.
은유: 은유는 사물을 다른 사물과 비교하는 방식이며, 사물을 다른 사물과 비교하는 방식이다. 사용된 은유의 성분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 구체적인 사물과 구체적인 이미지여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디자이너가 풍부한 생활지식과 문화적 소양을 가져야 한다.
Lenovo: Lenovo 법은 한 폭의 이미지를 통해 관람객의 지식을 특정 방향으로 집중함으로써 관람자가 만든 Lenovo 가 화면에 직접 설명하지 않은 내용을 보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또한 일부에서 다른 것으로 표현되는 방법이다. 사람들은 디자인 상처를 볼 때 단순한 시각적 수용이 아니라 항상 심리적 활동이 있다. 어떤 심리활동의 의식은 디자인의 표현에 달려 있는데, 이것은 연상법 응용의 심리적 기초이다. 연상법을 이용한 미디어 이미지는 구상이미지보다 더 유연하며 구체적이거나 추상적일 수 있다. 각종 구체적이고 추상적인 이미지는 모두 사람들의 어떤 연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사람들은 구체적인 꽃에서 행복을, 올챙이에서 개구리, 피라미드에서 이집트, 낙엽에서 가을 등을 생각할 수 있다. 추상적인 나뭇결에서 산천을 생각할 수도 있고, 하늘가에서 하늘과 바다를 생각할 수도 있고, 녹색에서 초원 숲을 생각할 수도 있고, 흐르는 물에서 지나간 시간을 생각할 수도 있다. 창문의 얼음꽃은 사람들로 하여금 각종 연상을 일으키게 한다.
상징: 은유와 연상의 결합의 전환으로 표현의 의미에서 더 추상적이고 표현의 형태에서는 책망이 더 많다. 포장 및 장식 디자인에서, 그것은 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브랜드의 의미와 상품의 추상적인 속성을 표현 하는 동일한 이해를가지고 반영 됩니다. 비유나 연상보다 상형법이 더 이성적이고 함축적이다. 예를 들어 만리장성과 황하는 중화민족을 상징하고 피라미드는 이집트의 고대와 문명을 상징하며 단풍은 캐나다를 상징한다. 상징적인 매체로서 의미의 표현은 영구적이고 변하지 않아야 한다. 상징적인 표현에서는 색채의 상징적인 운용도 중요하다.
장식: 간접 표현의 경우, 일부 선물 포장은 비유, 연상, 상징보다는 장식 수법을 자주 사용한다. 이런' 장식' 은 일정한 방향에 주의해야 하며, 이런 성질을 이용하여 관람자의 감정을 이끌어야 한다.
넷째, 포장 디자인 형식
표현 형식과 표현 수법은 어떻게 표현하느냐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형식은 외적인 무기, 디자인 표현의 구체적 언어, 디자인의 시각적 전달이다. 표현의 고려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포함한다.
주제 및 주제가 아닌 주제를 설계하는 방법 사진이나 그림 사용 구체적이거나 추상적입니다. 사실주의 또는 프리 핸드; 귀납하거나 과장하다. 어떤 공예 형식을 채택할지 여부; 면적 크기는 얼마입니까?
색상의 전체 색조는 무엇입니까? 색상 블록의 각 부분의 색조, 광도, 순도, 색상 블록 간의 관계, 색상 영역이 어떻게 변하는지 등을 파악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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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조 장식 처리를 할 것인지 여부; 금은의 사용과 질감, 질감 변화 등을 어떻게 고려하는가. 이것들은 모두 정식 심의의 전 과정에서 구체적으로 심사해야 하는 것이다.
포장 디자인의 텍스트 배열
서체 디자인 외에 포장 문자의 배열은 포장 이미지를 형성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이다. 편성 처리는 단어와 단어 사이의 관계뿐만 아니라 행과 그룹 사이의 관계에도 주의해야 한다. 포장의 문자 배열은 서로 다른 방향, 위치 및 크기로 전체적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일반 서적 장정과 광고 문자 편성보다 더 풍부한 형식 변화를 만들 수 있다.
두께, 간격, 면적 조정에 주의해야 할 뿐만 아니라 행간과 간격에도 뚜렷한 차이가 있어야 한다. 비교 규범적인 문자 배열은 일반적으로 행간이 글자 높이의 3 분의 4 로 장식적인 변화가 있는 글자와 글자 사이의 관계가 유연할 수 있다.
포장 텍스트 레이아웃 디자인의 기본 요구 사항은 내용의 속성과 텍스트 자체의 1 차 및 2 차 정도에 따라 전반적인 레이아웃 초점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중점이란 반드시 어떤 부분을 가리키는 것은 아니며, 전체적인 이미지를 배정하는 추세나 특징이 될 수도 있다.
배열 형식의 변화에 대해서는 다양할 수 있고 일정한 패턴이 없을 수 있지만, 2 장에 따라 다음과 같은 일반적인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가로, 세로, 원, 동일, 계단, 인터레이스, 풀, 중앙, 대응,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형태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실제 편성에서 더 많은 편성 형태를 진화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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