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주 망명
쑤저우 원림과 같이 남방에서 언급한 용동 경관은 이곳이 자주 잊혀진다고 느끼게 한다. 처음으로 산북에서. 이 동굴은 산북에 있는데, 우렁찬 카드이다.
산북은 보통 만리장성 남쪽, 황허 남쪽, 자오령 동쪽, 조삼나무 북쪽의 광대한 지역을 가리킨다. 총 면적? 약 80744 제곱 킬로미터입니다. 연안, 느릅나무 숲 등 26 개 현. 동굴에 사는 주민. 오늘날, 건물의 큰 충격에 직면해 있지만, 전체 북북지역의 목적, 요오동은 여전히 주요 주민의 집이며, 특히 광대한 농촌에서는 입주율이 거의 100% 에 달한다.
산북 역사가 유구한 동굴. 2004 년에 고고학자들은 북오보현 원시 사회인 용산 문화시대 (신석기시대 말기) 돌사자의 동굴 근처에 집터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옛사람들은 황토층의 토동 벽에 단순한 흙으로 나무틀과 얕은 구멍을 만들어 점차 화해를 이루었다. 이 동굴의 원형은 4500 여 년 전에 형성되었다. 북북의 가마동은 주대나 반지하에서 발전하여 진한 () 의 땅굴 () 까지, 즉 지금의 가마 () 이후 발전하였다. 명나라의 한가운데에, 가마 벽으로 석두. 청대, 현지 가짜 토굴 모형이 토굴을 지었다. 가마 표면 플러스 컬러 타일, 위아래로 새로운 가마 동굴 을 구축 뿐만 아니라, 더 쾌적한. 왜 수천 년 전부터 사람들이 이런 소유제 형식을 사랑하게 되었는가? 그 이유는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두터운 황토와 자갈로, 무결성이 강하며, 토굴 건설은 천부적인 자연조건을 제공한다. 두 번째는 북한족과 북방 소수민족이 뒤섞인 곳이고, 전쟁이 반복되고, 사람들이 자주 이주하는 피난처이기 때문에 호화로운 주택단지를 짓는 사람은 거의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30 피트 가마의 역사가 안식처가 될 수 있는 곳에서만 집을 파내고, 전란이 함께 한산한 곳이다. 토동 채굴은 간단하고, 원가가 낮으며, 절약되고,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하다. 마지막으로, 황토 고원에는 키가 큰 나무가 부족하여 기와집을 짓기가 어렵기 때문에 토굴은 매우 적합한 선택이다. 그래서 산시 () 의 유산동 () 세대가 생겨났다.
북방 동굴 주변의 풍격은 약간 달라 다른 풍격을 드러낸다. 그러나 사용된 재료는 일반적으로 가마, 석로, 벽돌가마, 연요의 네 가지 범주로 나뉜다. 가마 뒤의 황토 동굴을 발굴하다. 바닥에는 석두 벽돌이 있는 동굴 석굴과 벽돌가마가 있다. 연가마 표면은 아래에서 위로 돌이나 벽돌가마동이 있다. 이 토굴은 가지런하고 힘이 있어 보이며 토우에 있다. 산북에서는 많은 농민들이 이 동굴에 산다. 쌀지강장원, 마사장원, 장석장원처럼 장원 디자인이 독특하고, 건축과 가마동 생활이 결합되어 우아하고 아름답다. 북북 1 토동의 건축 스타일에서 거의 모든 장점과 기타 장점, 산북의 정수는 토동과 모형이다. /> 요오동은 일반적으로 3 구멍이나 5 구멍을 유지하고, 중간 양극요는 대부분 4 구멍이다. 티안 샤오는 46 보디 빌딩 이론에서 탈출 할 계획이다. 가마 다리는 일반적으로 천지의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작은 가마이다. 가마동, 그리고 가마 처마나 벽돌꽃 울타리로 빗물이 가마면을 씻는 것을 막는다. 어떤 사람들은 가마 앞에서 목문석으로 복도를 형성하여 입으라고 한다. 동굴의 문과 창문, 버드나무, 버드나무, 느릅나무, 나무 더미. 다양한 형식의 창틀은 길이가 엇갈리고, 고풍스럽고 우아한 구성요소나 참신한 팔각형 건물, 12 연화등이 조각한 화훼 패턴으로 매우 우아하며 손으로 그린 물감이 좋다. 동문 쌍엽은 중간에 열리는데, 한쪽에 비해 잎이 간단하다. 어떤 지방문은 속이 비어 있고, 분격문이라고 하지만, 대부분의 곳은 두꺼운 문이다. 동굴 문과 창문은 모두 나무틀로 되어 있고, 앞에 있는 동굴이다. 두 개의 천창에서 나무 두 개를 기어올라 왼쪽 문에서 내려왔다. 밝고 깨끗하고 따뜻한 느슨한 리넨 종이 한 장에 나무가 붙어 있다. 왁자지껄한 동굴이 건곡에 대항하다. 동굴 앞에는 알칼리 강이라고 불리는데, 채소를 재배하는 데 많이 쓰인다.
이 동굴은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구들, 요오동의 구들 중 일부는 요오손바닥과 마지막으로 연결되어 장구라고 하고, 일부는 앞자리에 창턱 근처에 있어 앞 구돌이나 창구들이 따로 부뚜막을 일으켜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일반적으로, 그것은 석두 사각형 난로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슬레이트 커버 나사, 스토브에 연결. 아궁이에 따라 냄비에 넣고 국수는 주방요리라고 합니다. 굴뚝을 지나 온돌 위의 우여곡절 불더미를 지나다.
산북의 토굴 장식은 독특하다. 동굴 안의 독특한 디자인 (예: 구멍 안의 모양, 구멍 (즉 가운데 이중구멍, 작은 문), 비밀 구멍 커튼. 장식 그림, 가구, 가전제품, 외투 또는 커버가 있고 온돌 위에 이불이 쌓여 있습니다. 이들은 기본적으로 현지인, 특히 주부, 육체노동, 내부 동굴도 현지인의 주부를 크게 결정짓는다. 토굴 외부장식은 토굴 창문의 공예, 토굴 창문의 재료와 도안, 토굴 커튼의 스타일과 색깔, 토굴 스타일과 직결되는 토굴 스타일, 마당의 앞면과 청결도, 정원 앞의 화초와 나무와 밀집도, 맷돌, 석두, 제비집, 문, 돌담의 크기, 건곡과 고추를 가리킨다 외부에서 장식한 동굴이 이 근면하고 부유한 가정의 주인인지 여부.
황토고원에 있는 산시 () 는 일조가 충분하고, 낮과 밤의 온도차가 크며, 생장기가 길어서 각종 농수산물이 많이 난다. 품질과 영양이 다른 곳의 원산국보다 현저히 우수할 뿐만 아니라 오염도 없고 순천연적이며 현대녹색식품의 요구에 완전히 부합한다. 환경의 영향으로 산시 () 고가마 () 부지는 수천 년 전 독특한 북방의 다채로운 음식문화와 식습관의 결과이다. 명절 전후에 집집마다 노란 노점을 먹어야 한다. 겨울에는 진한 황주를 마신다. 한식축제에서 다채롭게 먹는다: 나는 양고기와 눈밍크의 식습관을 좋아한다. 사람들은 줄곧 개고기를 먹는 풍습이 있다. 산북의 자연, 건강, 음식 등의 특징은 모두 동굴에서 생성된 것으로 해독, 불 제거, 더위 해소, 비장을 활성화시켜 건강미용의 효능이 있다.
둘째, 동굴 문화와 북쪽 산시 문화의 개념과 범위
동굴 문화란 무엇입니까? 문화의 개념을 동굴 꼭대기의 모든 측면에 도입하면, 동굴 꼭대기가 동굴 꼭대기의 구성 요소와 전체 스타일의 문화적 내포, 동굴 꼭대기의 장식, 병원 전체의 모든 항목, 구멍 밖, 구멍 안팎의 다양한 활동을 돌파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북방 문화는 인류 실천구 북부의 물질, 사회, 정신의 투사, 응결, 표현뿐만 아니라 인류가 산북에서 실천하는 물질, 사회, 정신의 투사, 응결, 표현이기도 하다. 이것은 북방 문화의 개념이며 문화의 정의는 매우 광범하다. 산시 () 성 () 의 첫 번째 부분은 지방문화에 대한 정의가 해당 지역에 집중되어 있고, 두 번째 부분은 문화의 연관성을 강조하며, 산시 () 각 민족 () 과 중국 () 의 전체 문화에 속한다. 의심할 여지없이, 산시 문화는 중국 문화의 불가분의 일부이다. 북쪽 산시 문화의 연구 대상으로는 종교적 신념, 문화 유물 고고학, 역사적 인물, 도덕, 문학, 예술, 사진, 그림, 희곡 음악, 영화, 과학 기술 교육, 출판 인쇄, 일상 음식, 방언 속어, 민간 예술 등이 있다.
3,
현지 풍속에 대한 자세한 이해를 통해 우리는 북요동과 현지 풍속이 밀접한 연관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주로 여러 방면에서 나타난다.
3. 1 숭배의 신. 예를 들어, 웹 사이트의 동굴을 보면, 공사 전 가마동에서는 먼저 음양풍수에서 지형을 보고, 고정위치를 선택하고, 길시를 진행한다. 현지인들의 눈에는 건설된 토굴이 흥망사건이 있는 가족으로 후손들이 번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흙을 만들고 나무를 옮길 때 매우 신경을 쓴다. 용마루 뒤의 집 1 단계에서는 길지를 하나 고르고, 집은 큰 고원에 있다. 이른바' 등이 두껍다, 금산을 등지고 있다고 한다':' 남쪽을 향한 자는 대관 역할을 한다. 집은 도랑을 등에 업고' 산을 등지는 가스' 를 꺼린다. 쇼, 그리고 음양천을 골라서 용구 관저 앞의 도난 방지 창문을 닫고 토지신 난방요를 설치하세요. 그 지역의 땅이 얼마나 강한지, 시야가 얼마나 넓어졌는지, 음양풍수가 좋지 않다면 반드시 고쳐야 한다. 마지막으로 폐막은 제사 천지의 구체적 형식이다. 토지신과 대지에 대한 숭배에 관해서는 가운데 이중구멍이 세상에서 더욱 신성하다. 민간과 비교적 보편적인 범신론 신앙이 있고, 처음 세 척에는 신이 있기 때문이다. " 일반 돌 분쇄. 전설에 의하면 용이 돌돌돌돌돌 돌돌 돌돌 돌면서 청룡의 눈이 변한다고 한다. 청룡소매로 의심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많은 농촌인들이 산시 () 에서 만난 후, 주인은 항상 붉은 천으로 석연자 () 의 혼상 () 을 덮어야 하는데, 홍룡이 설날이면' 청룡 거꾸로' 네 글자를 석연자 선반에 붙여서 액자를 피할 것을 두려워한다. 이런 민간 활동은 대부분 귀신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모코 4 인장은 고대 샤먼 마법사의 춤에서 진화했습니다. Siemens 신년 모가를 따라, 혼란스러운 모든 가정에 아홉 차례 민간 재난을 던져 축복을 빌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떤 사람들은 고대 황하전 18 진에서 왔다고 합니다. 사실 음양팔괘에는 표현이 있다. 9 회전, 일명' 전등' 은 일종의 민속이며 일종의 기념행사이다. 사람들은 하느님의 은혜를 구하고, 1 년 안에 재난을 없애고, 인간과 동물의 핑안, 농작물의 풍작, 핑안 건강, 행복을 찾는다. 이 전통 풍습은 종교와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봉신연의' 중 삼선도 삼여신 (천청천란 천미) 이 서치부 1 차 대전을 보도하며' 구곡 진영에서 형을 죽인 사단' 이라고 불린다. 독립된 옥제, 삼관전 (천관, 지방관, 인적자원관) 과 불후의 등롱 9 개는 형제를 위해 복수하는 세 여신의 죽음을 기념한다. 민속은 흥성하기 시작한 이래 대대로 전해 내려오면서 오래도록 새로워졌다.
3.2 인간관계. 동굴은 인간관계의 형성에 큰 영향을 미치며, 주로 다음과 같은 점을 나타낸다. 우선, 가마동은 일반적으로 세 구멍, 다섯 구멍, 일곱 구멍, 혈연관계가 있는 친척들이 거주한다. 해방 전에 이 대가족은 한 뜰에 살았다. 어떤 곳에서는 이 패턴이 지금까지 사라졌습니다. 둘째, 가족은 마당에 살지 않지만 소유권은 비교적 집중되어 있다. 그중 일부는 산꼭대기에 있고, 다른 일부는 인접한 몇 개의 산에 분포되어 있다. 결국 마당과 앞벽이 사라지고 집에 사는 일부 시민들이 작아졌다. 사람이 많아지면 서로 소통하고 거리도 상대적으로 작아진다. 이러한 이유로 현지 사람들은 서로 사이가 좋고, 서로 무방비 상태이며, 사회 분위기가 양호하다. 좋은 인간관계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형성된다. 역사적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비교적 폐쇄된 지역으로, 내외 구조가 촘촘하다. 진천 이남의 오르도스 초원 북부, 산시 동부와 중원 인구가 밀집된 서부 소수민족 지역, 동서남북은 관중, 진중, 초원, 순환류에서 황하로부터 약1000km 떨어져 있지만, 외부 세계와는 별개로' 4 미터치' 의 땅이 되었다. 전쟁과 국경 수요 외에도 외부 세계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내부적으로는 수천 년 동안 자급자족을 형성해 왔고, 자산자매의 전통적인 생산생활방식은 엄청난 결속력을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급자족, 자급자족, 자급자족, 자급자족, 자급자족) 이들 * * * 의 다양성 때문에 점차 자신의 문화 모델이 형성되고 있는데, 이런 자생 패턴이 존재하는 근본 원인은 좋은 인간관계다.
3.3 수동예술로 여자 오려내기, 목수 제작 문과 창문 등 가구 공예, 미장이가 퇴폐적인 3 대 신기한 공예를 강조한다. 목수와 석공은 동굴 건설 과정에서 끊임없이 아름다움을 추구해야 하며, 사람들은 그들로 하여금 끊임없이 잠재력을 발굴하여 자신의 수양을 향상시키도록 강요한다. 아름다움은 문과 창문이 있는 동굴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아름다움을 추구, 사람들은 모든면에서 자신의 집을 장식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종이 커팅은 또 다른 측면입니다, 농민화 농민화는 북쪽 산시 민속 생활에서 유래, 농민 방구화, 아궁이 그림, 캐비닛 그림에서 진화, 더 많은 인물, 동물, 꽃과 새를 기반으로 한 원시 현대 민속 예술, 구도 판타지, 상상력 수법이 간결하다 이것은 민간 예술의 발전과 발전에 대한 전형적인 동굴이다. 그것은 동굴 등 민간 예술 형식의 출현에 어느 정도 촉진 작용을 하는데, 예를 들면 바느질이나 자수이다.
3.4 예술문화, 이것은 북시 평론서의 구체적인 표현이다. 북평서는 산시 연안, 느릅나무 숲, 고수대 등에서 유행하는 반주악기 삼현의 표현이다. 비파 () 나 비파 () 도 종아리에 묶고, 널빤지 두 개를 던지고, 손목에 묶고, "그게 좋을까?" 라고 작은 널빤지를 꿰어 놓는다. 이것은 박자의 리듬이다. 산북설서인은 오랫동안 농촌에 있었고, 생활의 정취가 짙은 가사는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다. 북평서는 창곡이 우렁차고 우렁차고, 산북 풍격이 풍부하다. 산시 () 의 평론 () 연예인은 평소에 전국 각지를 뛰어다니며 많은 사람들이 맹인이다. 이 연예인들은 전문 인원이 그곳에서 접대를 하고 현지인들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는 이야기꾼의 집에 갈 것이다. 이야기꾼의 위치는 동굴에 있다.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붐비는 관중들은 이야기를 온몸으로 밀어내는 악기들에 도취되었다. 동굴 안의 모든 것이 그렇게 조화롭게 보인다. 동굴은 예술가에게 공연의 무대와 예술의 전승을 준다. 유명한 맹인 예술가 한기상이 유명한 동굴에 관한 민간 이야기를 했다.
3.5 북방의 석조예술. 북쪽 산시 돌 조각은 오랜 역사, 프리 핸드, 부드러운 라인, 자체 포함, 중국 돌 조각 예술에서 독특한 위치를 차지 하 고, 최초의 돌 조각 프로젝트는 약 3500-5000 년 전 신석기 시대의 Longshan 텍스트에서 생산 됩니다. 이 특별한 동굴의 상당 부분. 석굴은 석두 동굴이다. 산해경' 에는' 한무제 조석, 석옥은 하나',' 석옥' 은 동굴이다. 그중에서도 북방의 유명한 자장종산 석굴사, 부선호 홍시석굴, 연안청량산석굴, 황릉현 쌍용사 석굴, 쌀지푸크동 등이 유명하다. 중산석굴은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비준되었다. 민간 석조예술은 역사가 유구하며, 지금까지 보존된 몇 안 되는 예술품이기도 하다. 민간 석조 연예인은 영감과 기예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는데,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산시 송대에 널리 퍼져 있으며 불교와 도교의 석굴사를 통해 상을 만들었다. 또 다른 동굴 석조예술을 보급하여 수덕석사자를 표현하다. 수덕의 사자는 온돌 위의 돌사자에서 기원했다. 그것은 주로 사람들이 아이를 묶고 사방으로 기어다니는 데 사용된다. 아이가 온돌 위에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두 아이의 충실한 수호자이자 장난감 역할을 한다. 오늘은 삼면 오려내기 민간 예술 진품전과 같다. 온돌 위의 사자는 중국 미술관 수덕인이 창작한 것이다. 현지 장인들은 대부분 임기응변을 하는데, 발이 1 인치, 1 인치, 사자 앞에 있는 구관과 다르기 때문이다. 수덕백구돌 사자의 천연조각, 풍부한 상상력, 생동감 있고, 흥미진진하며, 예술적 가치가 매우 높다. 예술가는 말했다: "suide Shishi 는 큰 강을 가지고있다. 가장 귀여운 생활, 가장 생동감 있는 매력, 자의적인 전통, 순수한 민족적 특색. 무정하의 표현을 제시했는데, 천사자가 다리 위에 천여 마리의 다양한 형태의 돌사자를 건설한 것은 정교한 예술의 집중적인 표현이며, 사십리포는 중국 최대 석재 시장으로, 조각사자를 위주로 한다. 동굴의 필요나 동굴 속의 종교적 신념에서 출발하면, 이런 상대적 독립성을 지닌 석예는 일단 생겨나자마자 빠르게 발전하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동굴석예술이 어느 정도 이렇게 해야 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넷째, 북쪽 산시 문화에서 가마 동굴 식단의 구현
4. 1 산시 다민족 문화를 반영합니다.
산북의 역사는 완전히 경쟁의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다. 고대에 이곳에 온 민족은 히디, 백티, 잔종, 나중에 흉노, 당항, 선비, 몽골 등이 있었다. 산북문화는 많은 민족의 문화적 정체성을 융합했는데, 그중에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몽골족 문화이다. 산북의 개 금기는 농업 문화와 유목 문화의 융합과 충돌의 요인을 의미한다. 북쪽 산시 관습, 민간 전통은 개고기를 먹지 않는다. 청명절, 집집마다 포장마차의 앞뒤를 오가는 과정에서 반드시 노란 발톱을 꽁꽁 싸서 개가 볼 수 없도록 해야 한다. 개를 보면 흰 노란 입술 (짙은 노란 부분은 더 이상 북방 땅의 갈색, 맛, 영원히 활발한 색깔로 번지지 않음) 과 금기를 퍼뜨릴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평일에는 개가 오줌을 누는 것을 볼 수 없다. 누구든지 이 사람을 보면 피부에 흰 반점이 생긴다. 고증에 따르면, 이것은 산시 홍주이며, 개 토템, 개군국의 문화와 중원 농경문화의 충돌이 융합되었다고 생각한다. 한족은 개의 조상을 인정하지 않지만, 룽디가 전국 각지에서 개를 숭배한다는 것을 인정한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개는 이미 산북에서 보편적으로 준수하는 민속이 되었다." 땅바닥이 노랗고 개는 볼 수 없다. 이것은 두 문화의 융합이다. 잠재적인 갈등과 대항에서, "내 마음은 내 게임에서 다를 것이다. 이 한용제 종족 배외도 그 신앙과 토템이 일찍이 무술과 마법이라고 불렸다는 것을 인정한다. 북방 양고기의 또 다른 특징은 특히 즐겨 먹는 것이다. 사십리포 양고기면 느릅나무 숲의 잡동사니는 먹고 마시는 것으로, 산북양발굽, 양뇌, 양간, 양폐, 양피 식습관을 남긴 유목민족의 싱그러운 바람으로, 1, 요리, 요리의 주공을 보여준다. 호박과 감자를 삶는 나라 사람들은 일상생활의 메인 요리이다. 인스턴트 양고기, 양잡류, 향신료 등의 간식은 끓인 물로 타서 복용한다. 이른바 국수간식, 분식, 완자, 고기가 함께 뜸을 들이고 있습니다. 휴일에도 튀김 같은 음식을 만드는 사람은 거의 없다. 보통 고기, 파스타, 채소는 모두 한 솥에 넣고 그릇마다 끓인다. VIP 라면 젖염소나 젖돼지를 굽는 것이 가장 높은 규격의 예우입니다. 볶음밥볶음면의 건곡은 좁쌀로 만든 것으로 주로 옥수수이다. 볶음쌀가루와 물을 먹고 두꺼운 공을 만들다. 볶음밥은 쉽게 삼킨다. 셋째, 백김치를 넣는다. 북방의 추운 겨울에는 신선한 채소가 없다. 군중들은 가을에 백김치 몇 통, 유목을 절여서 북방 사람들의 농목업 생산 방식에 영향을 미쳤다. 음식, 몽골인들이 이 방면에 미치는 영향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이 방면에서? 축산업은 경제적 수단으로 여전히 보편적으로 유지되고 있으며, 거의 집집마다 사육사가 있지만, 늙은 양이 가축을 실어 나르는 장면은 전혀 없다. 이곳의 생산은 일반적으로 가정을 위주로 하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농목업을 위주로 하고 있으며, 소량의 전통 축산업과 사냥을 다시 도입할 수도 있지만, 계절성은 매우 강하여 일반적으로 겨울철 농한기에 있다. 북북 문화가 몽골 문화를 흡수하는 또 다른 측면은 많은 나라의 사람들이 불을 숭배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고대 몽골족의 불 숭배는 여러 해 동안' 불' 축제를 형성했다. 어떤 곳에서는 무슨 산시 15 의 불인데, 이른바' 신불' 은 정월 23 불,' 귀신불' 은 정월 30 열이다. 어떤 곳은 주변에 남아 주위의 큰 불을 막아 주는 악귀를 막기 위해, 어떤 곳은 뛰어야 한다. 과거에는 사람들이 이것을' 배치' 라고 불렀다. 정월 17 이 날, 18 에' 삽 1 1 또는 움푹 패인 비탈이나 길가, 유염 2 월불, 바람과 비가 순조롭게, 미완성, 분 12 더미, 불타는 불씨가 점술예언에서 매월 꺼지고 올해는 양이 실종됐다. 시간과 명칭에도 불구 하 고, 이러한 관습은 불과 관련 된 활동, 어떤 장소에서, 밀가루 제품, "일일 식사" 로 알려진, 음력 정월의 화재 연습에 악령을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4.2, 북쪽 산시 문화의 유산을 반영합니다.
현지 아주머니는 한식절 일을 앞두고 밀가루를 갈고 물감을 사서 제비를 꼬집으려고 한다. 사실 화려함뿐만 아니라 반죽은 소, 양, 말, 돼지, 닭, 오리, 생선, 석류, 복숭아 등 다양한 것을 수작업으로 만들어 다양한 모양을 얻고 싶다. 연연이는 멋진 인생이다. 노인에게 "복숭아" 를 주면 장수를 의미합니다. 석류를 먹는 것은 새색시이다. 너의 아들이 너의 아이에게' 원숭이' 를 먹으라고 말해 그를 총명하고 활기차게 해주길 바란다. 청명절은 먹고 벽에 걸어 말려서 관상성이 있다. 연연은' 자추암' 이라고도 불린다. 춘추시대 진가는 가장 오래된 공액자라고 전해진다. 계모의 아들 진걸의 측근이 귀양채 (오늘 산시 북부) 에 들어가는 것을 피하기 위해 극심한 배고픔을 겪으면서도 음식을 찾을 수 없는 상황에서 진걸은 다리의 고기를 잘라서 삶았다. 나중에, 중어는 진문공 걸처럼 벼슬을 하고 싶지 않아, 어머니와 함께 산시 면산림에 은거했다. 진문공은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나오라고 생각했지만, 제렌은 나오기를 원하지 않아 결국 불에 타 죽었다. 진문공은 이런 추세를 반전시켜 면산을 접거리 산으로 옮겼다. 이날은 한식절로 정해져 집집마다 학생들이 불꽃놀이 폭죽을 터뜨리는 것을 금지했다. 그런 다음 전국에 매년 한식 3 일 전에 불로 굽지 말라고 명령했다. 이것이 바로 산시 () 의 한식 연연 () 의 유래이다. 오래된 풍습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다. 한식절은 많은 나라에서 기념이 있지만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산북연연의 풍습은 몇 안 되는 유보된 기념 중 하나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4.3 북쪽 산시 문화의 폐쇄성을 반영한다.
북방 농촌에서는 식생활이 다양해지는 최북단인인 것으로 알려졌다. 어떤 식품명은 어떤 레시피에도 기록되지 않았고, 중국어 문자와 방언도 찾지 못했고, 남아 있는 것으로 의심되는 하나 이상의 언어만 사라졌다. 이렇게 된 것은 황토 고원이 가난하기 때문이다. 외진 산간, 지리 환경, 교통 등의 조건 하에서는 경제적 가치가 높지 않다. 게다가 몇 개의 부족이 장기간 침입하여 줄곧 조정을 중시하지 않았다. 전쟁의 소용돌이로서 죄수는 유배되고, 상대적으로 격리된 분야, 상대적으로 격리된 지역이다. 수천 년 후, 중국 대지와 원시 부족 민족이 장기적으로 융합되어 동화되었다. 일부 소수민족을 제외하고 한족 문화는 기본적으로 대동을 해냈기 때문에 유일한 예외는 황토문화였다. 장기적으로 상대적으로 폐쇄되어 원래의 특징인 원생태문화, 고문화특징, 3 차원 데이터가 민족문화의 일부가 되고 있다. 북방 문화에 대한 탐구는 중화민족, 특히 중국 북방의 문화적 의의와 원시적 자질을 보여준다. 송대 청명절은 당후가 시장에서 밀떡 치즈 크림과 같은 기성식품을 판매하는 것 외에도 제비모양의 면식을 만들어' 대추수연' 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현재 북방 사람들이 말하는 연연이다. 즉, 전자는 제롬에게 제사를 지내는 데 쓰이는 것이다. 명나라는 떠나고, 대추는 제비를 억제하고, 입하를 하고, 어린아이는 튀긴 음식을 먹어야 한다. 현재 중국의 다른 지역에서는 청명절의 풍습이 이미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산북에는 여전히 존재한다. 이런 면가소 예술 생식 숭배 외에 토템 숭배의 풍습은 온전하게 보존되었다. 북민가, 사람들은 여전히 이번 주 초 종교사상의 문화적 특징을 유지하고, 귀신을 믿으며, 민간 요술이 본질적으로 성행하고 있다고 믿는다. 민간 직업이나 아르바이트의 음양선생은 음양선생의 활동 사회자이다. 귀신 중개인이 있으면 그들은 점거할 수 있고, 악령을 물리치고, 귀신성을 설득하여 악귀를 쫓아내도록 유도함으로써 공무원의 권력을 끝까지 진행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점성술, 점술, 제사, 부적, 엑소시즘 등과 같은 이런 민간 무술은 매우 유행한다. 선사시대에 그 근원은 원시 사회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지금까지도 이런 관행의 나머지 부분은 오랜 기간 동안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했지만, 산북이 이 땅은 수천 년 동안 폐쇄된 문화로 인해 변하지 않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산북의 오려내기는 다른 곳에서 오랫동안 사라진 고대 전 토템을 보존하였다. 원시 사회 문화의 지속, 용봉 토템 문화입니다. 낙천의 뱀 덩어리 채굴, 제 1 사자면의 오려내기 물고기, 오려내기 사슴나무 안세, 오려내기 인형은 모두 이 시대의 유물이다.
4.4 강한 도덕과 종교적 사고를 가지고 있다.
산북의 종교와 문화는 많은 민족의 문화적 정체성을 분명하게 반영하였다. 북방 남자 양자리 뱃주머니의 가장 간단한 표현은 흰 개 토템 숭배가 바로 개 영가이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다민족 융합의 종교 사상은 다양성을 증강시켰지만 동일성을 잃고 사실상 이 지역의 주요 종교로 만들었다. 도교와 불교, 중국의 전통 종교는 모두 여기에서 북방으로 전해졌는데, 이 종교들은 모두 여기에 흔적을 남겼는데, 그들이 이 도교대관 부근에 있을 때 황허 기슭 현남 5 리의 백운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체 불교 석굴, 불상, 불탑 (부도)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그러나 민간과 민중의 마음속에는 완전한 신앙이 형성되지 않은 것 같다. 이 방면에는 여전히 많은 종교 건축물이 있다. 거의 모든 큰 마을의 가장자리에 작은 절이 하나 있지만, 이 작은 절들 중 많은 곳에는 새로운 이름이 없다. 나는 그들의 종교적 소속감을 모른다. 사람들의 관념에서, 같은 절이라면, 많은 절의 불교와 도교가 한데 뒤섞여 있다. 이런 부정적 표현은 음식에 나타난다: 12 쥐는 칼을 쓰지 않는 음식 (땅에서 먹어야 할 음식, 파스타를 많이 먹어라), 쥐를 손상시킬까 봐 쥐를 악화시킨다. 6 월 6 일, 이날 집에서 더운 날씨에 끓인 날 (녹두탕); 19 년 6 월 채식 배불, 답답한 밥 섣달 팔죽, 섣달 23 일 부뚜막 신에게 대추산 (찜 산 같은 면, 구체적인 날짜 있음) 을 먹으러 가서 주방에서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 현지인들은 떡이나 고까우를 먹으며 BBK 중부의 한식절 (일부 지방에서는 7 월 15) 이 밝고 토끼와 뱀의 모양을 빚으며 생식 숭배와 토템 숭배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쌀이 나왔다는 뜻은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사람들의 동경을 분명하게 표현했다. 간단히 말해서, 북방의 음식 문화, 종교 등 정보는 사람들의 인생관이나 미지의 자연에 대한 두려움을 표현하고 다양한 종교의 공존을 숭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