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순수 피아노 음악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순수한 피아노 음악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조용하고 천상의 느낌을 주는 음악입니다. 그렇다면 좋은 피아노 음악은 무엇일까요?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관련 지식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좋은 순수 피아노 음악은 무엇인가
NO 1 크로아티아 랩소디——막심 므르비카
'크로아티아 랩소디'(Croatian Rhapsody)는 앨범 'The 피아노 "플레이어"의 음악은 전쟁 후 잿더미가 된 크로아티아의 폐허, 지는 해가 피와 눈물, 먼지에 반사되어 각각의 밝은 리듬과 비극적인 그림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크로아티아 랩소디'의 연주자는 크로아티아 출신의 막심 므르비카(Maksim Mrvica)다. 외모만 보면 그가 클래식 피아노 연주에 재능이 있다고는 믿을 수 없을 것이다. 2.07미터의 큰 키에 전형적인 동유럽 남성의 매력을 지닌 잘생긴 얼굴, 악마적이고 살짝 시니컬한 미소, 염색한 머리, 캐주얼한 의상, 귀걸이, 목걸이, 타투까지 갖춘 그는 마치 아이돌 팝가수 같은 모습이다. 그러나 그는 피아노를 연주하기 전에 오랫동안 명상을 한 다음 피아노 앞에 앉아 흐르는 시냇물처럼 건반을 쳐야 사람들은 그의 모습을 잊을 수 있습니다 - 피아노 앞에 있는 맥심은 재능있는 연주자입니다. .
"Croatian Rhapsody"는 Maxim Mrvica의 첫 번째 작품으로 Tonci Hujic이 Maxim을 위해 특별히 작곡했으며 Maxim Mrvica의 모든 콘서트에서 연주되는 필수 트랙입니다. 이 작품의 선율은 열정적이면서도 꾸준하며, 동시에 막심 므르비차(Maxim Mrvica)의 조국에 대한 사랑과 애착을 보여줍니다. (비디오 버전)
NO 2 Csardas — Gypsy Dance — David Garrett
혼혈 신동 David Garrett이 작곡한 집시 댄스의 바이올린 버전입니다. 10대 시절 전설적인 이야기를 연이어 써내며 BBC로부터 '이미 전설'로 묘사된 바이올린 왕자는 앨범이 'Virtuoso'로 개정된 후 첫 크로스보더 앨범 'Free'로 세계적인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로 성공해 영국 팝 차트 17위에 올랐다. 현재 음악계를 보면 클래식과 팝 차트를 모두 석권한 바이올린 슈퍼 연주자는 데이비드 가렛(David Garrett)뿐이다. 잘생긴 외모 때문에 그의 재능을 무시하지 말라. 마누엘은 살아생전 자신의 피아노 실력을 “대단하고 훌륭하다”고 칭찬한 적이 있다.
NO 3 Love Story Meets Viva La Vida - Jon Schmidt
Taylor Swift를 좋아하신다면 이 노래가 왜 이렇게 친숙한지, 어디서 들어보셨는지 분명 궁금하실 텐데요... 이 노래는 존 슈미트(John Schmidt)가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의 "Love Story"를 가장 좋아하는 그의 7살 딸 사라에게 헌정한 곡입니다. 한번은 아버지와 딸이 차 안에서 듣고 있는데 어린 소녀가 가장 좋아하고 가장 감동받은 부분은 그 소년이 사악한 아버지 때문에 겁을 먹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 같다는 점이라고 감사한 마음으로 말했습니다. 소녀는 슬프고 외로웠는데, 이 결정적인 순간에 소년은 갑자기 달려와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가 너희 아버지와 이야기를 나눴으니 흰 치마를 찾아 결혼하자!
정말 미친 사고방식이군요! 이것은 나쁜 아이들을 가르치는 이야기입니다! 피아니스트 아버지는 서둘러 듣고, 무슨 일인가 생각한 순간 갑자기 딸이 콜드플레이의 Viva La Vida로 바뀌었는데...
다소 귀여운 창작 배경이 이 첼로 메인 선율에 한몫 했습니다. 'Love Story Meets Viva La Vida'는 피아노 반주와 함께 연주되는 하드코어 로커입니다. 아무렇지도 않게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고 자수를 하는 건장한 남자처럼 피아노를 연주하는 사랑스러운 아빠입니다. 그런데 나오는 것은 규칙적이고 다정한 문구까지. 첼로 손은 안경을 쓴 온화한 남자다. 두 사람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듣고 나면 몇 번이고 매료된다. (영상판)
NO 4 Beyond——William Joseph
William Joseph의 두 번째 앨범 'Beyond' 수록곡.
윌리엄 조셉(William Joseph)은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크로스오버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 중 한 명입니다. 2004년 데뷔 이후 불과 4년 만에 단숨에 미국에서 가장 핫한 피아노 '스타'로 자리잡은 것이다. 그의 뛰어난 연주 실력과 잘생긴 외모는 그를 음악적 전설로 만들었습니다.
원래 학교에서 피아노를 가르쳤던 국경을 넘은 피아니스트 윌리엄 조셉은 셀린 디온, 조쉬 그로반 등 헤비급 가수들의 슈퍼 프로듀서다. 데이비드 포스터가 자선 콘서트에서 발견했다. 그는 2004년 조쉬 그로반(Josh Groban)의 "Closer Tour"의 오프닝 역할을 맡았고, 같은 해 첫 솔로 앨범 "Within"을 발표했습니다. 2008년 발매된 그의 앨범 'Beyond'도 빌보드 크로스오버 차트 8위에 올랐다.
NO 5 Psyche - Chris Spheeris
앨범 'EROS'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Chris Spheeris의 음악은 주로 기타와 키보드를 핵심 악기로 사용합니다. Yanni의 피아노와 전자 신디사이저에 비하면 현장에 어울리는 장엄한 음악적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데는 확실히 약하지만, 희미한 구름 위처럼 더 가볍고 평화롭습니다. 지평선은 멀고 편안하다. 그의 음악을 듣는 것은 마치 중세 유럽의 어느 마을을 산책하는 것과 같습니다. 보행자도 적고, 말도 없고, 시작도 끝도 없는 음표가 너무나 선명하고 오래되어 보입니다.
크리스의 음악은 기분을 달래고 편안하게 해주는 최고의 음악입니다. 거침없이 흐르는 음악이 수은처럼 부드럽게 온몸을 감싸고, 고동치는 소리가 크리스의 손에서 즐겁게 춤을 춥니다. 다운. 기타는 여전히 Chris Spheeris의 최고의 악기입니다. Chris의 기타는 생각은 할 수 있지만 들을 수는 없고, 명확하게 들을 수는 있지만 이해할 수는 없습니다. 말로 설명하기는 정말 힘들지만, 직접 경험해 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정교회와 고대 그리스 에게해 문명의 영향을 받은 Chris Spheeris의 창작물은 역사적 묵직함과 종교 음악의 독특하고 신비한 매력을 전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NO6 Still Water - 막심 므르비카
'맑은 물'을 뜻하는 Still Waters는 막심 므르비카의 피아노 앨범 'A New World'(New Century)에 속해 있다. 음악이 시작될 때 가느다란 빗방울 소리가 들리더니 가느다란 손가락이 건반을 두드리며 음표는 마치 비둘기가 하늘을 날아 맑은 물 위를 날아다니는 것처럼 계속 우아하게 원을 그리며 이어졌습니다. , 영혼의 세례처럼 가장 깊은 감정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우리 모두 한때는 거울 속의 물처럼 맑고 투명했던 순수했습니다. 은은한 멜로디가 나도 모르게 눈물을 흘리게 만든다. 음 하나하나가 심장을 쿵쿵쿵쿵 뛰게 만드는 투명한 멜로디를 들어보세요...
NO7 Concerto Des Etoiles - Richard Clayderman
리차드 클레이더만(Richard Clayderman)이라는 이름은 낯설겠지만, 'Ballade Pour Adeline'이라는 곡을 들으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텐데요. 'Starry Sky'는 첫 도입부부터 절박하고 경쾌한 곡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더욱 감동적이었습니다. 그러다가 천천히 그리고 가볍게 느려지는 피아노는 끊임없이 변화하며 기억을 일깨우는 음조, 사람을 과거에 살게 만드는 곡조, 영혼 전체를 침범하다가 미쳐가다가 느려지는 그리움 같은 멜로디이다. 울다가 진정하고 마음이 아프면 다시 진정하세요...
NO8 Eastern Sunset - Mehdi
'Instrumental Odyssey'에 수록된 이번 앨범을 들으면 우리는 사람은 이 매혹적인 음악 창작물이 하나님의 영감을 받았다고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음악은 모든 종류의 문화적, 정신적 감동을 담은 광대한 모험입니다.
아티스트의 관점에서 볼 때, 이번 앨범은 인생의 가장 감미로운 추억과 가장 깊은 감정을 아름답게 해석한 앨범이다. 전자 아키텍처의 다양성과 범위를 오케스트라의 힘과 장엄함과 결합하여 전 세계 청취자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새로운 사운드가 만들어졌습니다.
저자 메흐디는 현대 음반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악가 중 한 명으로, 다양한 악기 앙상블을 잘 활용해 현대 악기 음악과 다양한 음악의 격차를 줄여나가며 금상첨화를 기록하고 있다. 그는 녹음과 콘서트 분야에서 음악 천재로 전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NO9 플라이 마이 위시 - 에델리스
러시아의 신흥 뉴에이지 밴드 에델리스의 음악은 우아하고 자유롭고 몽환적이라는 것이 메인 스타일이다. 얽힌 미스터리와 매력적이고 경쾌한 신세기 일렉트로닉 음악은 사람들을 신비로운 미지의 공간으로 해석하는 듯 신비한 세계로 인도하며, 작품은 영감을 주는 복감을 주입한다. 밴드의 핵심 인물이자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블라디미르 볼로딘(Vladimir Volodin)은 1981년 구소련 사라토프의 작은 마을인 포크롭스크에서 태어났다. 그는 나중에 부모님과 함께 번잡함에서 멀리 떨어진 조용한 마을인 멜로보예로 이사했다. 그 이후로 그는 그곳에서 살고 있습니다. 블라디미르는 어릴 때부터 음악을 작곡하기 시작했고, 음악원에서의 훈련을 통해 음악을 사용하여 자신의 세계관을 전파할 수 있다는 점을 배웠습니다. Vladimir는 "Edelis"가 신화 속 마을이며 Vladimir가 작곡한 많은 새 앨범이 이 마을의 삶을 구성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NO10 엑소더스 - 막심 므르비카
'엑소더스'는 이스라엘 건국의 쓰라린 역사를 이야기하며 장대하고 장엄하며 비극적인 역사의식을 담고 있다. 이 피아노곡으로 MTV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은 유럽의 신고전주의 왕자이자 크로아티아 출신의 피아노 대가인 막심 므르비차(Maksim Mrvica)이다. "이 곡에서 맥심은 자신의 마법같은 해석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음악을 무한한 놀라움으로 가득 채운다."(영상판)
스타일리쉬한 옷차림과 깊은 눈빛의 잘생긴 외모의 36세 남성. 그의 연주 스타일은 이전의 피아노 연주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그의 연주 과정에서 우리는 그를 "리키"라고 부르는 것이 당연합니다. 피아노계의 마틴."
피아노 음악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전주곡
작은 악기 음악이 있나요? 17세기 이전에는 성악곡 전에 하프시코드 반주가 있는 서주가 서곡이었습니다. 17세기 초에 전주곡은 독립적인 작은 악곡이 되었지만, 다른 악곡보다 먼저 편곡되어 서주로서의 역할을 유지했다. 18세기에 전주곡은 즉흥 연주 성격을 지닌 독립적인 소규모 악기 작품이 되었으며, 그 중 대부분은 피아노 곡이었습니다. 쇼팽은 24개의 장조와 단조로 구성된 24개의 독립 피아노곡인 '전주곡'을 작곡했는데, 이 작품은 상대적으로 유명하다. 많은 작곡가들은 일관된 분위기와 스타일을 갖고 있지만 독립적인 구조를 지닌 짧은 기악 작품을 전주곡으로 부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협주곡
원래 '협주곡'이라고 불렸던 이 곡은 독주 악기와 오케스트라가 함께 연주하는 기술적으로 어려운 대규모 곡으로 그 형식과 구조는 모차르트에 의해 확립되었습니다. 협주곡은 일반적으로 세 악장으로 나누어집니다. 첫 번째 악장은 드라마로 가득 차 있고, 두 번째 악장은 대부분 서정적인 아다지오로 노래로 가득 차 있습니다. 때때로 삽입되는 짧은 카덴차: 리스트의 두 피아노 협주곡에서 시작하는 단일 악장 협주곡도 있습니다. 베토벤의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협주곡과 같이 2~3개의 독주 악기를 위해 작곡된 협주곡도 있습니다. 그 밖에도 그리에르의 성악 협주곡처럼 성악과 오케스트라를 결합해 작곡한 협주곡도 있다.
소나타
소나타는 일반적으로 16~17세기의 모든 기악을 통칭합니다. 17세기 이후 소나타는 고대 소나타 형식과 유사한 음악을 말한다. 18세기부터 소나타는 피아노 소나타처럼 3~4개의 독특한 악장으로 구성된 기악 독주를 일컫는다. 또한 바이올린 소나타 등 독주 악기와 피아노 반주를 위한 기악도 포함됩니다.
하이든과 모차르트 이후의 소나타는 일반적으로 3~4악장으로 구성되는데, 각 악장의 기본적인 특징과 형식은 다음과 같다. 1악장은 소나타 형식의 알레그로를 채택하고, 2악장은 소나타 형식의 아다지오, 3악장 또는 변주곡 형식을 취한다. : 세 번째 악장은(때때로 생략됨) 미뉴에트나 스케르초, 네 번째 악장은 알레그로나 프레스토로 소나타나 론도 형식으로 변주곡도 사용된다.
하이든, 모차르트, 베토벤, 심지어 슈베르트의 피아노 소나타는 세계 피아노 문학에서 영원한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발라드
발라드는 12~13세기 유럽의 서정적인 서사시로 주로 민간전설의 형식을 취하고 있다. 19세기부터 사람들은 서사시를 가사로 사용해 이를 피아노 반주를 곁들인 독주곡인 '발라드'로 작곡해왔습니다. 예를 들어 슈베르트의 '악마'는 쇼팽이 창작한 최초의 피아노 발라드이며, 이후 리스트, 브람스 등도 이 장르를 채택했으며 내용은 서사적이고 드라마틱한 경우가 많으며 일부는 문학 작품이나 민요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전설.
폴로네즈
이름은 프랑스어를 음역한 것으로 원래 궁중무용이었던 폴로네즈라고도 합니다. ] 8세기 이후에는 피아노 작곡가 쇼팽의 창작에 있어서 독립된 기악곡이 되었고, 폴로네즈는 세계적으로 중요한 예술 작품이 되었습니다. 구조는 3부분으로 구성된 복잡한 구조로 장엄한 분위기를 갖고 있으며 종종 세 번째 박자에서 끝납니다.
카프리치오
17~18세기 서양에서 모방적인 대위법으로 작곡된 건반 음악을 말합니다. 사실 이는 당시의 판타지아와 유사한 좀 더 자유로운 구조를 지닌 푸가이다. 종종 멘델스존이나 브람스의 피아노 카프리치오와 같은 일종의 환상적인 즉흥 연주 음악을 가리킵니다. 일부 카프리스(예: 차이콥스키의 "이탈리아 카프리스")는 판타지아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랩소디
기술적으로 어렵고 환상적인 악기 곡입니다. 대부분의 랩소디는 느린 민요를 바탕으로 변주와 주제 전개 기법을 통해 빠르게 진행되는 포크 댄스 음악과 얽혀 절정을 이루며 곡 전체를 마무리한다. 랩소디'는 19세기 이후 시작된 서사적 기악의 일종이다. 처음 15개 숫자는 하나의 그룹에 속하고, 마지막 4개 숫자는 하나의 그룹에 속합니다. 하지만 노래마다 성격이 다 달라요.
창의적인 음악
다성음악 구조의 피아노 곡입니다. 전주곡이나 소푸가와 유사하게 독일의 작곡가 바흐가 처음 이 이름을 사용하여 2성부와 3성부로 구성된 15개의 "발명곡"을 작곡했는데, 이는 여러 나라에서 피아노 교재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바흐는 세 가지 창작 작품에서 모방, 정경, 이중 대위법, 심지어 근사 푸가 등 다양한 작문 기법을 사용했습니다. 프레이즈의 감소와 독립적인 리듬 특성.
스케르초
스케르초라고도 합니다. 경쾌한 리듬과 빠른 속도를 지닌 3박자 기악곡. 일반적으로 베토벤을 기점으로 스케르초는 소나타, 교향곡, 사중주 등의 모음곡에 추가되어 미뉴에트를 대체하여 제3악장이 된다. 19세기 쇼팽의 세 곡의 피아노 스케르초는 독립된 기악곡이 되었으며, 길이와 구조가 더 커지고 단락 간의 대비가 더욱 강해졌습니다.
마주르카
18세기 폴로네즈 중 하나. 나중에 유럽 전역에서 점차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곡은 매우 분명한 리듬을 가지고 있으며 3박자이며, 악센트는 소절의 어느 박자에나 올 수 있으며 종지 코드는 종종 두 번째 박자에서 끝납니다. 분위기는 강렬하며 속도는 중간에서 빠름까지 다양합니다. 19세기에 마주르카는 여러 나라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정식 무용과 콘서트 공연을 위한 예술 작품으로 사용되었습니다. 폴란드 피아노 작곡가 쇼팽은 이 장르의 "마주르카(Mazurka)" 피아노 독주곡 52곡을 작곡했습니다.
녹턴
이 음악 형식은 19세기에 유행했으며 형식이 자유롭고 우아하며 충만합니다. 일반적으로 피아노를 위한 짧은 기악곡, 때때로 앙상블 또는 성악곡. 첫 번째와 세 번째 문단은 느리거나 중간 템포이고, 멜로디는 차분하고 서정적이며 몽환적이며 명상적입니다. 두 번째 문단은 신나고 환상적이며 열정적이고 빠르게 변합니다.
피아노 시인 쇼팽은 피아노로 연주되는 19곡의 "야상곡"을 작곡하여 다양한 음악을 발전시켰으며, 소규모의 야상곡은 심오한 심리적 내용을 담고 있으며 이를 높은 예술적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세레나데와 일치할 수 없습니다.
즉흥 연주
즉흥 연주 성격을 지닌 서정적인 악기 음악입니다. 완전한 구조, 간결한 형식, 섬세하고 선율적인 선율, 심오하고 감동적인 서정성이 넘치는 것이 즉흥음악의 특징이다. 즉흥 연주는 대부분 슈베르트와 쇼팽이 처음 만든 피아노 독주곡의 이름입니다. 현대 음악사에서 많은 피아니스트와 작곡가들은 피아노 즉흥 연주의 선두주자입니다.
왈츠
왈츠라고도 불리는 왈츠는 3박자의 댄스음악이기도 합니다. 오스트리아에서 시작된 민속춤. 비엔나의 댄스 파티에서 처음으로 인기를 얻었으며 19세기에 유럽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슈트라우스의 걸작 '푸른 도나우 강(The Blue Danube)'이 가장 유명하다. 빠른 단계와 느린 단계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3박자로 구성된 마주르카와는 달리, 이 악기의 강조점은 일반적으로 소절의 첫 번째 박자에 있습니다. 역시 3박자로 연주되는 미뉴에트와도 다르다. 왈츠의 특징은 미뉴에트처럼 부드럽지 않은 뚜렷한 리듬과 부드러운 선율이다. 그러나 음악은 수학이나 논리가 아니라는 점은 분명해야 합니다. 이러한 구분은 일반적인 목적일 뿐 절대적인 것은 아닙니다.
피아노 연습 팁은 무엇인가요?
따로 연습하세요.
처음부터 양손을 모아 연습하는 분들이 많아요. 기억하세요: 어떤 음악이든 처음에는 왼손과 오른손을 따로 연습해야 합니다. 단순한 연습곡이나 왈츠에서도 왼손과 오른손은 서로 다른 작업과 기능을 담당합니다. 연주자, 특히 학생은 음표가 많은 부분에 집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많은 경우 종종 "몇 안 되는" 음표와 쉽게 간과되는 것이 음악의 영혼입니다. 음악에 익숙해지기 위한 초기 단계는 물론, 콘서트를 준비하는 전 과정에 걸쳐 별도의 연습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음악에 대한 이해와 숙달, 프로세싱이 좀 더 성숙해졌더라도 여전히 연습이 필요합니다. 언제든지 별도로 연습하세요.
파트별로 연습해보세요.
음악의 각 파트, 레벨별로 따로 연습하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때로는 음성, 라인 또는 레이어가 한 손에 속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때로는 한 손으로 여러 다른 파트, 라인 또는 레이어를 연주해야 하며, 때로는 파트가 서로 겹치기도 하고, 때로는 다른 레이어를 다른 음색으로 연주해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은 음악 연주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문제이다. 각 성악, 라인, 레이어의 음색을 구별하거나 서로 다른 소리를 가지거나 각각의 독립적인 의미를 반영하는 것은 성부를 나누고 서로 다른 수준에서 연습하는 방법을 통해서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종종 하위 분할은 다성 음악 작곡을 연습할 때만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강장제 음악에서도 때로는 단일 음성이나 대사 내에 실제로 여러 개의 서로 다른 레이어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각 히든 레벨은 서로 다른 파트의 연습을 통해 완벽하게 연결되어야 합니다.
구문 연습을 해보세요.
문장 하나하나 연습한다는 것은 모든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하는 진부한 표현이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학생들은 여전히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해서 연주하는 데 익숙합니다. 연습의 관점에서 보면 반복해서 연습해서 진정한 실력 향상이 어렵습니다. 연주를 향상시키는 유일한 효과적인 방법은 음악을 프레이즈로 나누고 주의를 집중하며 최대한의 인내심을 가지고 프레이즈마다 연습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법으로만 전체 성능 수준을 최단 시간에 가장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해서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셀 수 없이 많은 디테일이 무시되고 넘어가고, 형성되어서는 안되는 잘못된 습관이 많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단지 "서두르지만 속도를 내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반대 방향으로 가는 것"입니다. 수많은 반복 연습을 통해 세세한 부분까지 정확히 이해하는 올바른 연주 습관이 형성되어야만 피아노 연주자가 '피아노 연습'의 진정한 의미를 진정으로 익힐 수 있습니다. 연습은 연주와 동일하지 않고 완전히 다른 것임을 강조해야 합니다. 연습할 때처럼 피아노를 치면 안 됩니다. 연습의 목적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올바른 연주 습관을 기르고, 필요한 소리와 손가락 터치 등을 찾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느린 연습, 신중한 연습, 그리고 분리된 "부분" 연습을 통해서만 달성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감정 키우기
연습의 첫 번째 단계이자 기본 목표는 손가락을 매우 빠르게 움직이거나 무작정 많은 표현을 추가하는 것이 아닙니다.
악보 연습의 기본은 먼저 악보를 바로잡는 것부터 해야 한다. 소위 곧게 펴기란 모든 음이 미끄러지거나, 접히거나, 뜨는 일 없이 연주되어야 하며, 손목과 팔이 자유롭게 협력할 수 있어야 하며, 모든 음 사이의 연결이 부드럽고 균형이 맞아야 함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연속적인 16분음표의 경우 속도보다 더 중요한 첫 번째 요구 사항은 균일성입니다. 이를 위해 다음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낮은 손가락 키 운동.
많은 선생님들이 초보자를 가르칠 때 손가락을 올리는 연습 방법을 강조합니다. 의심할 바 없이 적당한 손가락 들어올리기 연습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연습 방법을 사용하면 손가락의 세 번째 관절을 활발하게 움직일 수 있으며 손가락 움직임이 빠르고 강력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방적으로 손가락을 올리는 것에 치중하면 소리의 연결이 잘 안되고, 음질이 거칠어지고, 소리가 새어나오고, 손가락이 하늘을 날아다니지만 건반에 집중할 수 없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낮은 손가락으로 건반을 누르는 연습방법을 채택할 필요가 있다. 손가락의 고급 기술은 높이 들어올리거나 날아오르거나 빠르게 달리는 데 있는 것이 아니라, 건반 표면에서 건반 바닥까지의 제한된 거리 내에서만 소리를 낼 수 있도록 각 손가락을 제어하는 데 있습니다. 작고 정확한 움직임. 강하고, 강력하며, 집중적이고 균일해야 합니다. 손가락은 키보드 표면에서 전혀 떨어지지 않으며 모든 움직임은 건반 표면과 건반 바닥 사이에서 교대로 수행됩니다. 장기간의 낮은 손가락 누르기 운동을 통해 손가락 첫 번째 관절의 움직임을 익히고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는 집중되고 균형잡힌 좋은 음질을 달성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빠르지도 느리지도, 가볍지도 시끄럽지도 않은 적당한 속도와 강도를 사용하고 페달을 밟지 않고 연습하세요.
대부분의 연습 시간 동안 각 음표의 음질을 귀로 매우 주의 깊게 듣고 각 손가락의 터치 품질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 경우 페달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연습 중에 페달을 과도하게 사용하면 귀가 소리를 쉽게 오해하게 되어 손가락 터치 동작의 가장 중요한 미묘한 변화와 차이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페달이 없으면 각 사운드의 진정한 품질이 뻔히 드러날 수 있으며, 귀는 다양한 건반 터치로 인한 음질의 차이를 매우 예민하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음질을 확인하여 손가락 터치를 조절할 수 있고, 손가락 터치를 변경하여 소리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적당한 속도와 강약을 사용하는 목적은 모든 프레이즈를 명확하고 정확하게 연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균일성과 부드러움은 피아노 연습에 있어 가장 먼저 달성해야 할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입니다. 천천히 연습하는 것 외에도 너무 빠르지도 너무 느리지도 않고, 너무 가볍지도 너무 시끄럽지도 않은 이런 연주 방법은 곡 전체를 고르게 연주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이는 실제로 무대에 오르면 긴장된 분위기와 상태 속에서 공연의 모든 세세한 부분을 긴밀하게 통제하는 매우 중요하고 실용적인 역할을 한다.
변속기 연습.
일반적으로 빠른 음악이나 단편의 경우 느린 속도에서 실제 연주 속도까지 점차적으로 속도를 높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연속적인 16분 음표로 빠르게 흐르는 음악은 J=132의 속도에 도달해야 합니다. 100에서 시작하여 104, 108, 112, 116, 120, 126 등의 다양한 속도를 거쳐 최종적으로 132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138, 144, 심지어 152, 160의 초고속으로 연습할 수 있습니다. 다시 후진하여 더 느린 속도로 돌아갑니다. 이는 손가락이 계속해서 움직이는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음악에는 5가지 속도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1132와 같은 일반 속도.
②126 등 일반 속도보다 약간 느립니다.
③138 등 정상 속도보다 약간 빠릅니다.
4 120이나 116 등 일반 속도보다 훨씬 느립니다.
⑤ 144나 152 등 일반 속도보다 훨씬 빠릅니다. 이 5가지 속도를 엄격하게 통제하면서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다면 익숙한 속도보다 약간 빠르거나 약간 느린 속도로 인한 무대에서의 사고를 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