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개발 훈련 게임
연휴가 다가왔습니다. 팀 게임을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아래에서 모두에게 추천하는 4가지 팀 개발 훈련 게임을 읽어보세요. 팀 개발 훈련 게임
1. 무적의 Hot Wheels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력 대회
2. 소품 요구 사항: 신문, 테이프
p>3. 장소 요구사항: 크고 개방된 공간
4. 게임 시간: 약 10분
5. 자세한 게임 플레이: 12~15명이 그룹으로 사용 신문과 테이프를 사용하여 모든 팀원이 수용할 수 있는 커다란 닫힌 고리를 만듭니다. 고리를 세우고 모든 팀원이 고리 위에 서서 걷는 동안 고리를 굴립니다.
6. 활동 목적: 이 게임은 주로 학생들의 단결하고 긴밀하게 협력하며 어려움을 극복하는 팀 정신을 키우고 명령에 대한 순종과 세심한 작업을 키우는 계획, 조직 및 조정 능력을 키우는 것입니다. 태도, 상호 신뢰와 이해를 바탕으로 팀워크를 강화합니다.
2. Trust Back Fall
1. 게임 소개: 이것은 잘 알려진 클래식 확장 프로젝트입니다. 각 팀원은 1.6m 플랫폼에서 뒤로 똑바로 떨어져야 합니다. 다른 팀원들도 그를 보호하기 위해 손을 뻗었습니다. 모든 사람은 서로를 신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안감을 느낄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으려면 먼저 그들의 신뢰를 받을 만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을 의심하는 사람은 신뢰를 얻기가 어렵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팀원들은 활동 중에 파트너에 대한 신뢰와 책임감을 구축하고 강화할 수 있습니다.
2. 플레이어 수: 12~16명
3. 장소 요구 사항: 높은 플랫폼이 최고
4. 필수 장비: 핸드 로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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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게임 시간: 약 30분
6. 활동 목표: 그룹 간 높은 수준의 신뢰를 키우고 그룹 구성원의 대인 관계 의사 소통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신발을 신고 자신의 책임을 깨닫고 신뢰는 상호입니다.
3. 눈썹치봉
1. 게임 소개 : 팀 전체를 두 팀으로 나누어 서로 마주 서서 서서 두 팀이 막대기를 땅에 내려놓는다. 실패는 팀이 함께 일하고 있는지 테스트하는 경험입니다. 모든 학생의 손가락에 있는 동심 막대는 강사의 지시에 따라 단순해 보이지만 가장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프로젝트를 완료하게 됩니다. 이 활동은 기업 내 조정 문제를 심각하게 드러냈습니다.
2. 플레이어 수: 10~15명
3. 장소 요구 사항: 열린 공간
4. 필수 장비: 3미터 길이의 조명 스틱
5. 게임 시간 : 약 30 분
6. 활동 목적 : 팀에서 어려움이나 문제에 직면하면 많은 사람들이 즉시 다른 사람의 단점을 발견하게됩니다. , 그러나 내 자신의 문제를 거의 발견하지 못합니다. 팀원 간의 불만, 비난, 이해 부족이 팀에 어떤 해를 끼칩니까? 이 프로젝트는 모든 사람에게 "자신을 돌보는 것이 팀에 가장 큰 공헌입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팀원들이 직장에서 서로 협력하고 협력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통합된 지휘와 모든 팀원의 공동 노력은 팀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4. 우체국에서 편지 전달
1. 게임 유형: 팀 협력
2. 게임 목적: 적절한 의사소통이 중요하다는 점을 학생들에게 강하게 인식시키기 위함 팀 목표에 중요 제도적 규칙의 수립 및 수정의 중요성.
3. 게임 소개 : 팀원 전원이 일렬로 늘어서 있습니다. 이때, 트레이너는 7자리 이내의 디지털 정보 카드를 건네줍니다. 파트너의 손에서는 이 디지털 정보를 앞쪽에 있는 파트너의 손에 전달하기 위해 독창성을 사용해야 합니다. 파트너는 정보를 받으면 신속하게 손을 들고 정보를 적어야 합니다. 대회는 4라운드 동안 진행됩니다.
게임 규칙: 프로젝트 시작 후. 소위 프로젝트의 시작은 트레이너가 호출을 시작하고 다음 파트너로부터 정보가 전송되는 순간을 의미합니다)
1. 말을 할 수 없습니다
2. 뒤돌아볼 수 없음
3. 뒤에 있는 파트너의 어떤 부분도 앞사람의 어깨 솔기 단면과 무한 확장면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전면과 후면 기준은 기준이어야 합니다.) 화이트보드와 같이 앞쪽에 있는 항목에 대해 화이트보드에 가장 가까운 것이 앞쪽이고, 화이트보드에 가장 가까운 것이 앞쪽입니다.
4. 정보가 상대방에게 도달하면. 파트너는 재빨리 손을 들어 화이트보드 근처의 트레이너에게 정보를 전달해야 합니다. 손을 드는 순간부터 타이밍이 시작됩니다.
5 .메모는 양도하거나 전달할 수 없습니다.
6. 프로젝트의 최종 해석 및 관할권은 트레이너에게 있습니다. (분명히 설명하십시오. 논란의 여지가 많은 방법 중 일부는 센터 전체와 일치하는 경우 올바른 것으로 간주됩니다.
7. 1라운드 시간은 2분? (토론 시간은 8분 주어지고, 다시 PK로 돌아옴)
두 번째 라운드: 이전 규칙은 계속 적용되며 새로운 규칙이 추가됩니다.
8. 첫 번째 라운드의 모든 방법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9. 아니요.
10. 2라운드 시간은 1분(7분간 토론 시간을 준 후 다시 PK로 돌아옴)
3라운드: 위 규칙 계속 적용되며 새로운 규칙이 추가되었습니다.
11. 1라운드와 2라운드의 모든 방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12. 3라운드 시간은 40초입니다. 6분 토론 시간 후 PK로 돌아옴)
4차 : 위의 규칙은 계속 유효하며 새로운 규칙이 추가됩니다
13. 처음 세 가지 방법은 모두 14. 엉덩이는 그라운드를 떠날 수 없다
15. 4라운드 시간은 20초(5분간 토론 시간을 준 후 PK로 돌아옴)
5. 블라인드 스퀘어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업
2. 소품 요구 사항: 긴 로프
3. 장소 요구 사항: 넓은 열린 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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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세부사항 게임규칙 : 모든 팀원이 눈을 가린 상태에서 40분 이내에 가장 큰 사각형에 밧줄을 끌어당겨 모든 팀원이 4면에 고르게 분포되도록 한다. 이 프로젝트는 모든 학생들에게 정보가 부족한 상황에서 탈출구를 찾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리더가 선정되고 계획이 결정되기 전이 가장 긴 시간, 가장 혼란스러운 시간, 모두에게 가장 불안한 시간입니다. 창조되고 질서정연하게 조직이 운영되기 시작하자 모두가 승산은 없었지만 마음은 훨씬 차분해졌습니다. 실천방안은 모두가 인정하고 추진했으며, 학생들은 공동의 노력을 통해 처음으로 승리의 기쁨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5. 활동 목적: 이 작업은 팀원 간의 협력과 신뢰를 반영합니다. 리더십, 협동심, 주도성을 갖춘 팀만이 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주로 모든 사람의 팀워크 기술을 훈련하는 것입니다. .
6. 앉아서 일어서기
1. 프로젝트 유형: 팀워크 유형
2. 소품 요구 사항: 다른 소품 필요 없음
3. 장소 요구 사항: 열린 공간
IV. 프로젝트 시간: 20분~30분
V. 게임 세부 규칙:
1. 4명이 참여해야 합니다. 그룹 플레이에 필요, 원을 형성, 바닥에 등을 맞대고 앉기
2. 손을 사용하지 않고 바닥에 서기
3. 그런 다음 인원 수를 늘립니다. 차례로 2개씩 10명까지.
이 과정에서 교직원은 학생들이 지속하고, 지속하고, 다시 지속하도록 지도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성공은 흔히 조금 더 오래 지속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6. 활동 목적: 이 작업은 팀원 간의 협력을 반영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주로 모든 사람이 협력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