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설치 - Rocky's Heroes--"Rocky's Heroes"는 시간을 절약하고 솔로 플레이를 하며 쓸모없는 몬스터와 싸우지 않습니다.

Rocky's Heroes--"Rocky's Heroes"는 시간을 절약하고 솔로 플레이를 하며 쓸모없는 몬스터와 싸우지 않습니다.

어제 2명이서 중국 서버팀에서 계속 앞으로 달려가는데 왜 몹들과 싸우지 않느냐고 물어보셔서 다들 참고삼아 실전 테스트를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은 무시하세요.

테스트 맵은 아군, 적, 난이도가 있고 선언은 솔로이기 때문에 현재 고통스러운 백의를 파밍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는 몹이 모두 죽었습니다

두 번째 게임에서는 게이트에서만 몹을 죽였습니다

비교하면 현상금은 기본적으로 동일하고 두 번째 게임에서는 본질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조금 더입니다. 경험치는 단순히 캠페인을 통해 얻은 1177 경험치에 불과합니다. 두 번째 게임을 마치고 레벨업을 하고 나면 레벨 보상도 줄어들었고, 스킬 포인트 감소도 아마 레벨업과 관련이 있을 것 같습니다.

즉, 같은 몹을 모두 죽이는 것과 특정 몹만 죽이는 것의 차이는 경험치 1,000 이상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는 50%의 시간을 더 소비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는 매우 가치가 없습니다!(마지막 그림에서는 피를 회복하기 위해 매번 모닥불을 열어서 레벨을 클리어하는 데 시간이 조금 더 걸리므로 고급 플레이어에게는 무시됩니다.) 게다가, 모든 몹을 제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더 많은 아이템이 드롭되지만, 대부분은 쓸모가 없으며, 몹이 아이템을 폭발시킬 확률은 그리 높지 않습니다. 얼음 결정이나 몹이 얼음 결정을 떨어뜨리는 등 일부 특정 지도는 여전히 플레이해야 합니다.

자, 드디어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림에 들어가면 먼저 앞으로 달려가세요. 몬스터를 만나면 그냥 피하세요. 거미 떼 같은 게 있으면 그냥 뛰어넘으세요. . 붉은색 장벽이 보일 때까지는 그 근처의 몬스터 웨이브만 클리어하면 되고, 이후 다시 클리어하면 새로운 웨이브가 새로 생기기 때문에 중간에 몹과 싸울 필요는 없습니다. 아이스 밸리 시리즈에서는 이 방법을 사용하면 일부 가짜 보스도 우회할 수 있습니다. 물론 팀으로 플레이하면 시간이 많이 절약되지 않지만, 솔로로 플레이하면 시간과 피가 많이 절약됩니다. .

그리고 'Friend or Enemy'라는 그림은 두 가지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어서 매우 흥미롭습니다. 하나는 문입니다. 문은 그 위에 있는 장치가 무너져야만 열 수 있습니다. 이 사진에서는 그냥 뛰어가서 문에 있는 장치를 떨어뜨리고, 무너진 문을 밟고 바로 내려오면 땅에 떨어지는데 피나 뻣뻣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보통 아래로 뛰어내리려면 피가 필요합니다). 폭도들은 그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습니다. 뒤쪽에 작은 울타리 문도 있습니다. 문을 열려면 돌아서 메커니즘을 열어야합니다. 실제로 문에 붙어서 sd, ssssd 등의 대규모 스킬을 사용하여 스위치를 누른 뒤 바로 다음 웨이브의 몬스터들을 처치할 수 있어 시간이 대폭 절약됩니다!

정리하자면, 쓸모없는 몬스터들과 싸우지 않으면 50% 정도의 시간이 절약되고, 손실은 경험치의 5%에 불과해 비용 효율성은 한눈에 알 수 있다.

경험치 5%를 위한 코인싸움이 고민이라면 숫자 2개를 연습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2번을 연습했는데, 배틀 코인을 다 쓸 시간이 없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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