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구성 - X-BOX-360과 PS3 중 어느 것이 더 낫나요?

X-BOX-360과 PS3 중 어느 것이 더 낫나요?

그래도 이걸 비교할 필요가 있나요? 물론 Sony PS3의 성능이 더 좋습니다.

1. 블루레이: 이것이 PS3의 부진한 판매의 근본적인 이유입니다. 소니가 HD DVD 기술 진영을 먼저 무너뜨려야 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이 그들의 최우선 과제이므로 Blu-ray 재생 표준의 전반적인 승리 이후 PS3 판매는 비약적으로 증가했습니다. 게다가 블루레이 기술이기 때문에 개발자들은 여전히 ​​X360의 DVD 기술에 적응해야 합니다. 4년 간의 노력 끝에 이제 소니는 블루레이 표준을 전면적으로 선도할 뿐만 아니라 게임 개발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플랫폼도 점점 더 성숙해지고 있으며, X360의 뒤떨어진 DVD를 물리치는 것은 시간 문제입니다. 또한, 최근 파이널 판타지 13의 고화질 화질은 충분히 검증되었으며, 3월에 출시될 DVD 파이널 판타지 13의 X360 버전에는 실제로 4장의 디스크가 필요합니다. PS3 승리!

2. 고화질: 앞서 언급한 바와 같습니다. X360은 HD로만 전송하기 때문에 앞으로의 게임 개발에서는 화질이 확실히 불리할 것입니다. 이제 Blu-ray가 기존 DVD를 대체해야 하므로 Microsoft는 Blu-ray의 길을 택해야 합니다. VCD가 DVD를 대체할 때 HD VCD가 한동안 떠들다가 사라진 것이 아닌가? Sony PS3에는 고유한 Blu-ray 표준이 있으며 이는 향후 개발 플랫폼이 Blu-ray 플랫폼이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아직도 게임의 질을 의심할 필요가 있나요? PS3 승리!

3. CPU: PS3는 IBM, SONY, Toshiba가 공동 개발한 보조 프로세서(Cell)를 사용하는 반면, X360은 IBM의 Xenon 프로세서를 사용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보조 프로세서는 PS3용으로 맞춤 제작되어 시중에서 구입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X360 프로세서는 일반 서버에 표준으로 탑재되어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미군이 PS3 2000대를 서로 연결해 구매해 슈퍼컴퓨터를 구성해 공군의 대공방어 작전을 지원하려는 이유다. PS3 승리!

4. GPU: 여기서 기술은 기본적으로 두 대형 그래픽 프로세서 제조업체의 제품을 사용합니다. PS3는 SCE와 Nvidia***가 공동 개발한 "RSX"를 사용합니다. 현실 합성기). X360은 ATI R500을 기반으로 수정된 "Xenos"를 사용합니다. PS3와 X360이 동점입니다!

5. 기타: 소니 하드 드라이브는 별도로 구매할 수 없으며 X360은 일반 모바일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합니다. PS3와 X360이 동점입니다!

6. 후속 개발 능력: 소니와 마이크로소프트 모두 현재 체성감각작동을 개발하고 있어 당분간 평가할 수 없다. 다만 소니는 전자제품이 많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점은. PSP를 사용하여 PS3를 제어하는 ​​등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카메라를 PS3 또는 PSP로 직접 가져올 수 있으며 TV, 블루레이 플레이어, 휴대폰 및 기타 제품을 서로 직접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 점에서 Microsoft는 분명히 훨씬 약합니다. 이는 Microsoft가 완전한 전자 산업 체인을 보유한 Sony와 달리 게임 시장의 전망을 보고 X360을 개발했기 때문입니다.

종합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보면 포스터가 한눈에 이해가 되는 것 같아요.

물론 국내 이용자 입장에서는 PS3가 현재 블루레이 규격으로 인해 크랙이 불가능해 X360 불법복제 DVD를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다는 점이다. 주목해야 할 것은 세 가지 빨간색 문제입니다. Microsoft에서도 수리율이 67%에 달한다고 인정합니다. 한 번 세 가지 빨간색 문제를 경험한 많은 사용자는 수리 후 다시 발생할 확률이 30%입니다. 현재 듀얼 65nm Elite Edition조차도 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PS3의 수리율은 또 다른 차세대 게임기인 WII보다 훨씬 낮다.

결국 PS4는 아직 구체화된 것이 없는 컨셉일 뿐입니다. 적어도 2020년 이후는 될 것입니다.

결국 중국이 이런 종류의 게임기를 개발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중국이 시장을 개방하지 않으면 외국 제품이 기술을 제공하지 않을 테니 다음 생을 기다려 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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