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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문
량위성의 작품 중 가장 장편한 작품 중 하나. ?
양우성의 무술소설은 <자자영웅> 이후의 기사소설과 중화민국의 옛 무협소설을 따르며, 무술문학의 새로운 학파를 창조했다. 진용과 구롱의 세계. 그는 무술소설계에서 자신의 위상을 이렇게 평가했다. 양우성(梁玉生)은 이 흐름을 주도한 사람이고, 진용은 그것을 이어온 사람이다. ?
1960년대와 1970년대에는 진용과 함께 새로운 무협소설의 기치를 잡았다. 양진(梁智)이 집권하자 “하(夏)는 하층근로자의 지혜와 도덕의 화신이다”라고 주창하여 정의와 존엄, 인민에 대한 사랑을 바탕으로 하흥(夏興)을 세웠다. 진용은 복수와 피에 굶주린 구시대 무협소설의 경향을 버리고 '조국과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위대한 기사도자'로 격상시켰다. ?
량우성의 소설은 탄탄한 문학적, 역사적 지식과 고대 시가로 유명하다. 언어는 문학적 재능으로 가득 차 있으며, 대사 사이에는 책 같은 느낌이 강합니다. 이야기는 종종 시, 노래, 민요, 속담으로 장식됩니다. 그의 소설적 기법은 주로 전통적 계승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이야기를 전개하기 위해 장소설 형식을 자주 사용한다. 명확한 이야기꾼의 어조. 그의 무협소설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도덕적 성격이 강하고 선악이 엄격하게 구분되어 있다. 그의 무술 작품은 각각 분명한 역사적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소설의 줄거리는 교묘하게 구성되어 있고 견고하며 밀도가 높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양우성 소설의 단점이 '지루함'이라는 단어에 있다고 생각한다. 그 이유는 양씨가 늘 '정통' 학자의 태도를 견지하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량 씨 자신도 "나도 '기괴함' 문제를 저질렀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기괴함'은 내 작품의 주류도 아니고 내 스타일도 아니다"라고 말했다. ?
이 책은 남송시대 금나라에 저항한 한페이잉, 서우진 등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큰 소리를 내며 화살이 날아갔다." 제120장: "재회를 축하하는 결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Mingdi Fengyunlu"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떨어지는 꽃은 의도적으로 흐르는 물을 따라가고 흐르는 물은 떨어지는 꽃을 무자비하게 보냅니다. 집착은 얽혀 해결하기 어렵고, 기쁨과 슬픔은 늘 사랑과 연관되어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