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신에 관한 시
1. 골키퍼에 관한 시
골키퍼에 관한 시 1. 양씨 장군에 관한 시
양씨 장군에 대한 찬가
양씨의 7명의 병사와 8명의 호랑이 장수들은 조국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전장의 상황은 시시각각 변하기 때문에 충성스러운 영혼이 세상을 떠났다는 희망은 없습니다.
링공은 거침없이 비석에 손을 대고 비석을 푸른 산으로 바꾸어 등뼈를 던졌다.
달빛을 따라 아이들과 손자들이 하나둘씩 열심히 전장에 나선다.
나라를 지키기 위해 왕을 위해 죽었는데, 그가 안장에서 떨어지자 먼지가 날아올랐다.
인간의 세계를 간파하고 불교로 도피한 우랑은 평생을 부처님과 함께 지냈습니다.
시로와 하치로는 팬갱에 빠져, 시크릿하게 집으로 돌아가기 힘들다.
증오에 찬 목사는 개인적인 분노를 터뜨렸고, 화살은 심장을 찔러 기랑을 죽였다.
일곱 아들이 모두 죽고 류랑은 홀로 황폐해졌다.
부인은 권력이 있는 여성이기 때문에 남편과 자식들을 묻어주고 제복을 입혀준다.
무지개 너머로 깃발이 펄럭이고, 검이 찬란하게 빛나고 있다.
포로들이 더 이상 오만하고 우리 민족을 방해하고 우리 영토를 침범하는 행위를 멈추게 해주세요.
지금은 적들이 영웅과 순교자들을 보냈고, 승리가 오면 온 국민이 노래할 것이다.
양 가족의 모든 세대는 충성스럽고 충성스럽고 그들의 충성심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2. 두 문신의 이름(가장 오래되고 가장 오래됨)
중국 전통 문화에서 문신은 눈에 띄는 문화 현상입니다.
세상에 신은 없습니다. 소위 신은 모두 사람들이 존경하는 역사적 인물이나 고대 전설에 나오는 신화적인 인물에서 신격화 된 것입니다. 문신의 유래는 대략 같다.
우리나라의 오래된 풍습에서 문에 게시 된 신상은 원래 Zhongkui, Shentu 및 Yulei였습니다. 고대 전설에 따르면 이 신은 흉포한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무기를 휘두르며 악마를 제압하고 가족을 보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당나라에서는 진경과 위지공의 초상화를 문신으로 삼았고, 일부는 문원수와 월이원수를 기리기도 했다. 명청시대 사람들은 미신을 믿고 '무술'을 접하면 악령을 물리칠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고대의 무장을 문신의 초상화로 나열했습니다.
예를 들어 Xiao He와 Han Xin, Guan Yu와 Zhang Fei, Cheng Yaojin과 Shi Danai, Lu Zhishen과 Li Kui, Wu Song과 Lin Chong, Zheng Chenggong과 Qi Jiguang... 모두 서로 봉인을 하여 문에 붙였습니다. 문신은 사람들 사이에서 널리 믿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문신에 대한 이해는 다양하다. 어떤 사람들은 Zhong Kui라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Shen Tu, Yu Lei라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Tai Qiong, Yu Chigong이라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Wen 원수, Yue 등이라고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골키퍼는 골키퍼라고 하는데, 실제로 직접 살 필요 없이 문앞에 있는 전사를 끌어들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실제로 시대와 기능의 차이에 따라 이러한 다양한 신들을 세밀하게 분석할 수 있으며, 문신의 구체적인 모습을 밝힐 수 있다.
고대 제사 의례에는 원래 5개의 제사 의식이 있었고(혹자는 7개의 제사 의식이 있었다고도 함), 숭배받은 것은 모두 소신이었다. 그 유래를 살펴보면 원시적인 자연숭배이다.
원시 예배는 하나님이 사람들의 일상생활과 관련된 모든 것에 임재하신다고 믿습니다. 오제(五祭)는 사람의 거주와 출입, 음식에 유용한 물건을 모시는 것이므로 덕을 보답하기 위해 제사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문신 개념의 가장 초기 유래이다. 어떤 사람들은 문신을 음기신이라 한다거나, 인간 세상에 살면서 사소한 실수를 보살피고 질책하는 일을 한다고도 하는데, 이는 문신의 기능이 사회화된 이후에야 가능하다.
이 개념은 한나라와 진나라 시대에 더 유행했습니다. "Jade Candle Collection"과 "Jing Chu Fa Shi Ji"와 같은 고대 서적은 여전히 고서에 기록되어 있으며 여전히 이러한 신념의 유산입니다.
앞으로 국민들이 믿고 있는 문신, 부엌신 등은 더 이상 본래의 바람의 형태와 관련이 없으며, 말과 소. 고대 문신의 또 다른 기능은 귀신을 쫓아내고 악령을 물리치고 국가 안보를 보장하는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문신은 Shen Cha와 Yu Lei라는 이름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관습적인 이름을 사용하며 Shen Cha와 Yu Lei라고 부릅니다. 그들은 원래 신화 속 인물이었고, 권력을 장악할 수 있는 마법의 힘이 있다고 믿었던 한나라 사람들 사이에서 꽤 인기가 있었습니다.
보통 두수산 큰 복숭아나무 아래에 머물기 때문에 섣달 그믐날에는 따는 도구와 갈대줄(두 신이 귀신을 묶는 데 사용함)을 걸고 두 신과 두 신의 그림을 그린다. 호랑이(두 신이 귀신을 품고 있음)를 문에 두는 모습으로, 이 방법은 귀신과 악령을 쫓아내는 데 사용됩니다. 이 관습은 나중에 악귀를 쫓는 돌출된 부적이 되었고, 당나라 이후로 문을 지키는 책임은 점차 종귀와 무사 문신들에게 넘겨졌습니다.
그러나 궁중과 귀족 가문에서는 청나라 때까지 섣달 그믐 날에 신상을 걸어 두는 풍습을 이어갔습니다.
민속 전사의 초상화에는 종종 Shen Tu와 Yu Lei의 이름이 표시되어 있으며 몇몇 곳에서는 사람들이 유명한 문신의 초상화도 게시하지 않고 문에 Shen Tu와 Yu Lei의 이름을 적습니다. 전통적인 개념의 심오함.
종귀가 귀신을 잡는 이야기는 중국인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중국 사람들은 귀신을 위협하고 악귀를 쫓아내기 위해 문에 신기한 물건을 걸어 두는 풍습이 있는데, 신투(Shen Tu)와 위레이(Yu Lei)는 귀신을 잡아서 호랑이에게 먹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문신으로 여겨진다.
또 다른 예는 『멍시비탄』 25권이다. “관중에는 게가 없다. 원풍중에서는 산시에 있었는데 친천 사람들이 게 천 마리를 수확했다고 들었다. 학자들이 그 모양을 장식했다. 괴물이나 아픈 사람을 빌려서 문에 매달아 두는 경우가 많고, 병에 걸리기도 한다”고 생각했다. -신을 만들었습니다.
당나라 현종(玄宗) 때 종계(忠秀)가 나타나서야 비로소 흉폭한 용모를 갖고 임프를 죽일 수 있었고, 곧 사람들이 그의 초상화를 그려서 사람들 사이에 퍼졌다. 문과 벽에 게시했습니다. 그것은 Shen Tu와 Yu Lei를 문신으로 대체했습니다.
명나라 지한이 지은 '중궤도': "중남진사는 완고하게 일어나 발가락을 벌린 푸른 옷과 장화를 가져왔다. 그는 손에 딱딱한 노란 종이 한 장을 들고 말했다. "신이 당신을 축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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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i Zhi가 문과 기지를 지키고 녹색 여우가 아홉 개의 꼬리를 풀어줍니다. "전임자가 종귀의 기원에 대해 자세히 연구했습니다. .
고대 중국에서는 일종의 망치를 중귀(端孝)라고 불렀습니다. 고대인들은 전염병과 귀신을 쫓아내기 위해 누오(Nuo) 의식을 거행할 때 항상 종귀(Zhongkui)를 흔들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귀신을 쫓아내는 상징이 되었고, 사람의 마음속에 있는 악귀를 쫓아내는 마법의 힘을 갖게 되었습니다. 위진(魏晉)부터 수(隋), 당(唐)나라까지 종(忠)귀(忠)라고 불리는 경우가 많았다. 악령을 물리치세요.
Kui는 발음이 같은 Kui로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당나라 문인들은 게임 기사를 쓰는 습관이 있어서 종귀의 허구의 이야기가 등장했다(이 이야기는 『당이시』와 『부비탄』에서 찾아볼 수 있다).
비록 이야기는 허구입니다 - 종귀는 당나라 초기에 망했고 당나라 현종 황제는 개원 때 꿈에 귀신을 잡았습니다. 그러나 종귀의 귀신 잡는 그림의 인기는 실제로 현종 시대에 있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때부터 이 이야기는 들불처럼 퍼져나갔고, 도교에서는 이를 사악판사라고 부르기도 했다.
당나라 말기부터 종귀의 형상이 벽에 걸려 있었다. 그러나 현대에는 5월 5일에 단오절(龍船節)로 변경한 경우가 많으며, 문신은 대부분 무사 초상화이다. /p>
그러나 한나라의 벽화와 문그림은 장식적인 의미와 신격화되고 미신적인 의미를 동시에 갖고 있는 경우가 많았다.
예를 들어, "Maple Window Slip"과 다른 사람들은 송나라 Jingkang 이전에 Bianzhong의 문신이 호랑이 투구를 썼다고 말합니다. "Bin Tuilu"도 Zhenkang의 두 장군이 갑옷을 입었다 고 말합니다.
<이젠지>도 이와 비슷하지만 당시 그려진 남자 코끼리무사는 현실적이지 않다.
원명대 이후에는 두 장군이 등장한다. , 진과 유치, 원수 월월 등 현대에 가장 인기있는 것은 두 명의 유명한 장군 진경과 위지 공이다
그들이 섬기는 이야기. 문신은 『서유기』에 처음 등장한다. “명나라 초기 『영락대전』에 나오는 많은 것들이 원나라와 명나라 초기의 설화와 민간전승에서 수집된 것이다. 비슷한 묘사가 있다. 따라서 진나라와 유치에 대한 민간신앙은 명나라 때부터 시작되었다고 추측된다.
현대의 문신상은 대부분 이 둘이다. 아침놀에 관한 고대시
1. 밤낮으로 술을 마시면 아침놀을 따라 밝은 빛이 난다 - 장화의 '칭보장'
해석: 우리는 밤새도록 즐긴다 .술을 마시면 등불이 꺼지고 다시 아침놀이 떠오른다.
2. 식사의 여섯 기(氣)와 함께 마시면 아침놀이 솟아오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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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석 : 육정의 기운을 삼키고 맑은 이슬을 마시고, 정양의 기운으로 헹구고, 아침노을의 빛을 머금는다
3. 멀리서 보면. 해가 뜨는 것처럼 밝습니다.
——Cao Zhi의 "Luo 여신 송가"
해석: 멀리서 보면 아침 노을에서 떠오르는 태양처럼 아름답습니다.
4. 물은 아침놀과 같고 숲은 화려한 봉황이 다가오는 것을 의심합니다. ——Li Deyu, "평천 잡다함·새 덩굴 생각"
해석: 물은 아침 햇살에 비춰지는 것 같고 숲의 광채는 마치 화려한 봉황이 날아가는 것과 같습니다.
5. 백제의 고별사는 화려한 구름 사이에 있고 천리의 강산은 하루 만에 돌아옵니다. —— 리바이의 "바이디시 조기 출발"
해석 : 이른 아침, 나는 수천 마일 떨어진 하늘 높이 바이디시에 작별 인사를하고 보트 여행을 떠났습니다. 하루밖에 안 걸려요.
6. 나천 여신의 작품으로 의심되는데, 아침노을을 깨뜨릴 정도로 아름답다. ——Xu Ning의 "모란"
해석: 모란의 아름다움은 그것이 아침 노을보다 더 나은 여신 Luochuan의 신성한 손길인지 궁금해합니다.
확장 정보
자연 현상: 아침에 태양이 동쪽에서 떠오릅니다. 대기 중에 수증기가 너무 많으면 파장이 짧은 청록색, 파란색 및 파란색이 나타납니다. 햇빛 속의 보라색 빛은 대기에 의해 산란되며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빛만 대기를 통과하여 하늘이 빨간색과 주황색으로 물들어 아침 노을을 형성합니다.
Xia의 원래 의미는 일출과 일몰 때 비스듬한 햇빛으로 인해 하늘과 구름에 나타나는 화려한 빛 또는 화려한 구름을 의미합니다. 샤아는 아침노을과 노을빛으로 구분됩니다. 주로 등장인물이나 사람의 이름에 사용됩니다.
문학 작품: 니체의 『아침놀』은 1881년에 출판되었다. 1887년의 신판에는 서문이 붙어 있었다. 글의 역사에서 『인간, 너무 인간』의 두 번째 부분에 속한다. (1880) 및 "행복"(1882). "Zhaoxia"는 5권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 권은 한두 줄에서 한두 페이지, 때로는 세 페이지가 넘는 다양한 길이의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참고 : 아침 놀 - 바이두 백과 사전
4. "붉은 빛"에 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녹색 그림자와 붉은 구름이 아침 해를 반사합니다. , 새들이 날아갑니다. Wu Tianchang만큼 좋지 않습니다. 하늘과 땅 사이에 높고 장엄하게 솟아오르는 광대한 강은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입니다. ——당나라 이백의 『여산에서 여시옥의 서주에게 보낸 발라드』에서
현지 해석: 녹색 구름과 붉은 구름이 서로 보완되어 아침 해가 밝게 빛난다. 새는 날 수 없습니다. Wu Tianguang은 길다. 높은 곳에 올라가서 하늘과 땅 사이의 장엄한 광경을 바라보세요. 강은 동쪽으로 흐르고 결코 돌아오지 않습니다.
2. 동쪽 경계에는 별이 밝게 빛나고, 붉은 구름은 남동쪽 모서리에서 약간 벗어나고, 루랑은 아름다움을 이용하여 사라졌습니다. —— 당나라에서 : 리허의 "밤에 앉아"
언어 해석 : 황홀 상태에서 샛별이 동쪽에서 떠오르고 광채 후에 붉은 아침 노을이 하늘을 통해 빛납니다. 이 느낌과 이 장면을 잊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이 말에 올라 저에게 작별인사를 한 것도 이때였습니다.
3. 파란 커튼에 붉은 빛이 한줄기. 메뚜기 가지가 지역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와 차가운 연기가 자욱합니다. 작은 건물은 그림의 동쪽 벽에 기대어 있습니다. 황혼의 달, 푸른 구름바람의 피리. ——송나라에서: 진량(陳梁)의 "소종산·붉은빛 구름비장막"
현지어 해석: 푸른 하늘에 비단 같은 구름이 밝은 붉은색으로 물들인다 . 메뚜기나무 꼭대기에는 늙은 새들이 친구들을 부르고 있고, 차가운 황혼 연기가 점점 짙어지고 있습니다. 나는 작은 건물 동쪽에서 그림 난간에 기대어 고민하고 있었다. 달빛은 황량하고 흐릿했고, 남아 있는 푸른 구름 사이로 저녁 바람이 애절한 피리 소리를 퍼뜨렸다.
4. 바다는 붉고 산은 연기가 자욱한 녹색입니다. 옛 수도의 풍경은 번영합니다. Qiaomen은 아래로 Wanjing을 바라보고 있는 미늘창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서로 기대어 있는 황금 탑이 있습니다. 연꽃 연못, 버드 나무, Tingzhou Island, Hongqiao Bridge의 반사, 날아 다니는 난초 보트, 관광객의 집합 및 분산이 모두 호수에 반영됩니다. ——송나라에서: 유용의 "이른 매화·해하홍"
언어적 해석: 붉은 아침 노을이 서호에 반사되고 푸른 산이 구름과 안개로 덮여 있습니다. 항저우는 아름다운 풍경과 번영을 누리는 곳입니다. Qiao Tower 성문 왼쪽과 오른쪽에는 색칠된 미늘창이 많이 있고, 아래에는 넓고 질서정연한 시장이 있고, 황금색과 녹색 발코니가 나란히 서 있습니다. 물가에는 연꽃 잎과 밤나무가 있고, 팅저우에는 아치형 다리가 물에 반사되어 보트가 빠르게 움직이고, 호수와 산의 아름다운 풍경에 관광객들이 모입니다.
5. 하늘과 물은 파랗고 강은 가을빛으로 물들인다. 아오다이설산(青台雪山)에 용이 일어나 동면하고, 급풍이 불고 바다가 솟아오른다. 담배 연기 위의 녹색 방울, 한 줌의 붉고 젖은 구름, 밝은 가장자리와 돛의 직선 그림자를 가진 흰 새, 강을 건너는 밤 피리를 세어보세요. —— 송나라에서 : Zhou Mi의 "오산 까치가 기뻐하는 소리를 듣고 파도를 관찰합니다"
현지 해석 : 하늘과 물이 맑고 푸르고 강을 맑은 가을 풍경으로 물들이고, 강의 조수는 신성한 거북이가 운반하는 눈 덮인 산과 같고, 잠에서 깨어난 용처럼 강한 바람이 세워진 벽처럼 바닷물을 들어 올립니다.
저 멀리 보이는 몇 개의 푸른 언덕은 안개와 신록으로 가득 찬 미인의 머리 위의 빵처럼 보입니다. 붉은 구름의 촉감은 마치 새로 짠 비단실처럼 거센 파도에 튀는 수분을 담고 있습니다. 하늘에는 흰 새들이 선명하게 보이고, 돛과 돛대가 똑바로 서 있고, 어두워지면 강 건너편에서 아름다운 피리 소리가 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