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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마 검투사에 대한 역사적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글래디에이터(Gladiator)라는 단어는 라틴어 'GLADIUS'에서 유래했는데, 원래는 고대 로마 군대의 단검을 가리키는 말로 용기와 명예를 뜻한다. 그러나 "GLADIUS"라는 단어만으로는 고대 로마 검투사의 비극적이고 피비린내 나는 삶을 설명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검투사의 첫 번째 흔적은 이탈리아의 에트루리아인의 의식에서 나타납니다. 기원전 264년에 로마 귀족 Junius Brutus의 아들들이 아버지를 기리기 위해 장례식에 참석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볼 때, 최초의 결투나 검투사 간의 결투는 종교적인 장례식의 일부로 존재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초기 고대 로마인들은 패배한 일행이 고인을 '다른 세계'로 동행할 운명의 호위대가 될 것이라고 믿었던 것 같습니다. 죽은 자들이 피의 제단에 풀려날 것입니다. 전통적으로 이 의식은 극히 높은 지위를 가진 고위 귀족만이 즐길 수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검투사의 결투에 담긴 종교적 의미는 점차 사라지고 점차 오락적인 활동으로 변모하게 되었다. 최초의 검투 오락은 로마 군단이 포로들을 자신의 무기로 서로 죽이도록 강요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낯선 나라에서 왔기 때문에 이들 외국 전사들의 무기는 로마인들에게 친숙한 무기와 달랐습니다. 싸움도 이국적이었습니다. 곧 검투사 경기는 고대 로마인들이 자신의 부와 권력을 과시하고, 승리를 축하하고, 명성을 높이는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특히 황제 시대가 시작된 이후 황제들은 자신의 최고 권력을 과시하고 국민을 기쁘게 하기 위해 자주 검투 대회를 열었습니다. 관습에 따르면 모든 시민은 물론 일반 노예라도 검투 대회 기간 동안 휴식을 취하고 음식과 음료를 무료로 받을 권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초기 검투사는 일반적으로 형을 선고받은 죄수(초기 기독교인은 사자와 싸우기 위해 로마 통치자에 의해 경기장으로 쫓겨났습니다), 전쟁 포로 또는 특별히 훈련된 노예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강제로 끌려갔습니다. 이 피비린내 나는 행위에 참여하기 위해. 그들은 훈련받은 다양한 훈련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싸웁니다. 이후 검투사 활동이 점차 대중적인 오락 활동으로 발전하면서 많은 전투를 겪은 검투사들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영웅이 되었고, 귀족들도 그들의 용기를 보여주기 위해 검투사와 함께 싸웠다고 합니다. (이 전설은 1960년대 할리우드 영화 "고대 로마 제국의 쇠퇴와 몰락"의 줄거리의 기원입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유명해지기 위해 이 직업에 합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대개 사회에서 버림받은 사람들, 탈출한 노예들, 탈영병들이었습니다. 이들 무법자들은 명예와 부를 얻는 것이 목적이라는 점에서 전통적인 의미의 검투사와는 달랐습니다. 그러나 고대 로마에서 그들의 사회적 지위는 강제로 검투사가 되었던 동료들과 같았습니다. 검투사. 로마 공화국 후기에는 실제로 이 무법자들이 전체 검투사 수의 절반을 차지했습니다.

영화 '글래디에이터'에서는 검투사 막시무스와 코모디우스 황제의 결투가 유명한 고대 로마 콜로세움에서 벌어졌다. 콜로세움의 진짜 이름은 "플라비오 원형극장"입니다. 서기 72년 베스마레스치아노 황제가 건설했고, 서기 80년 그의 아들 티투스 황제가 완성했습니다. 로마 역사의 모든 페이지는 로마의 상징이 된 콜로세움과 어느 정도 연관되어 있다고 할 수 있다. 고대 로마 콜로세움은 하늘로 솟아올라 지상전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을 채워 해전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강당은 4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좌석은 여러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로마인들은 사회적 지위에 따라 좌석을 배정했습니다. 돈과 지위가 있는 사람이 가장 좋은 자리를 차지하고, 결국 노예가 앉는 자리에 앉게 됩니다. 검투사들과 검투사들의 싸움에 참여하는 짐승들은 마치 미로와도 같은 콜로세움의 거대한 지하 공간에 갇혀 있었다. 검투사들이 싸우는 장면은 매우 잔인합니다. 양측은 한쪽이 승리할 때까지 사투를 벌여야 합니다. 패자의 삶은 관중석에 있는 쾌락을 추구하는 귀족들에 의해 통제됩니다. 엄지손가락을 내리면 패자는 죽고, 엄지손가락을 올리면 패자는 죽음을 면하게 됩니다.

게다가, 로마인들은 일반적으로 검투사의 범용 무기 사용을 허용하지 않고, 실제로 조직적인 군사 전투 훈련을 실시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게 만드는 매우 실용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일단 검투사가 반란을 일으키면 그들의 일상적인 훈련은 즉시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잘 훈련된 로마 정규 군단과 맞먹을 수 있는 군대입니다.

로마인들은 싸움을 잘하는 검투사의 끔찍한 결과를 잘 알고 두려워했기 때문에 모든 검투사 학교는 다양한 규모의 감옥이었습니다. 중무장한 경비병들이 구석구석을 지키고 있었고, 글래디에이터들은 훈련 중에는 날이 없는 무기만 사용할 수 있었고, 나머지 시간에는 감옥 같은 기숙사에 갇혔습니다. 자유 로마인의 삶, 심지어 일부 일반 노예의 삶과 비교해도 일반 검투사의 삶은 말보다 열등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과밀한 감옥에 살고 있고, 형편없는 음식을 먹고 있으며, 언제든지 죽음의 가능성에 직면해 있습니다. 상대는 옆에 있는 동생인 경우가 많다. 로마 공화국 말기에는 개인 파티나 연회에서 검투 대회를 열고, 검투사의 피가 튀는 장면을 재미로 보는 것이 로마의 부유층 사이에서 유행했습니다. 이런 수간 행위는 로마인들에게는 즐거움이었지만, 검투사들에게는 굴욕과 고문이었습니다. 모든 전투에서 승리하고 자유와 명예를 얻은 사람들의 예가 있지만, 이 운 좋은 사람들은 경기장에서 죽었거나 곧 죽을 수천 명의 유사한 사람들에 비해 너무 비현실적입니다. 만인의 총애를 받는 검투사 스타들조차 여전히 가축처럼 쫓겨 삶과 죽음을 마음대로 결정하는 노예들이다. 주인의 우월함으로 환호하는 관중들에게 검투사들은 더욱 증오로 반응했다. 성경이 말하듯이, 이 증오심은 “익은 포도처럼 부풀어오르다가 결국 터질 것입니다.” 그때 검투사들이 일어섭니다.

위대한 스파르타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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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원전 73년 어느 늦은 밤, 로마 중심부 카푸아 시의 검투사 학교에서 싸움이 일어났다. 한 검투사는 동료들에게 맞아 죽었습니다. 경비병들이 말썽꾼들을 해산하기 위해 감방 문을 열자, 준비된 검투사들은 무기를 빼앗고 경비병들을 살해한 뒤 베수비오 산맥으로 달려갔다. 그들의 지도자는 라바 북동부의 트라키아인 스파르타쿠스였으며, 이것은 유명한 스파르타쿠스 반란의 시작 노래였습니다.

스파르타쿠스는 로마 군단과 싸우다 포로가 되어 노예가 된 트라키아 부족의 지도자이다. 그는 똑똑하고 교육을 잘 받았으며 육체적으로 강했기 때문에 그의 주인은 그를 뛰어난 검투사가 되도록 훈련시키기 위해 그를 검투사 학교에 보냈습니다. 검투사 학교에서 그는 용기와 지혜로 검투사의 영적 지도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로마 귀족들의 오락의 희생양이 되기보다는 자유를 위해 죽도록 검투사들을 설득하기 위해 모든 기회를 활용했습니다. 폭동에 대비하기 위해 200명이 넘는 검투사를 조직하던 중 실수로 비밀을 누설해 사전에 조치를 취하기로 했고, 그 결과 78명이 호랑이 입에서 튀어나왔다.

춘추 중국인 공동체 스파르타쿠스는 '노예 주인을 노예로 만들자'라는 슬로건을 내걸었고, 곧 1만명의 도망친 검투사들과 노예들이 그에게 탈북했다. 기원전 72년 봄, 로마 원로원이 전쟁을 진압하기 위해 파견한 3천 명의 군대가 스파르타쿠스에 의해 괴멸되었습니다. 이 용감한 반란군은 눈부신 속도로 12만 명으로 성장했고, 스파르타쿠스는 그들을 이끌고 알프스를 넘어 이탈리아를 떠나 갈리아 지역으로 진출할 준비를 했으나 추격과 요격으로 인해 병력을 남쪽으로 보내 도강을 준비하게 했다. 바다에서 시칠리아로.

춘추 중국인 공동체 이때 로마 원로원은 마지막 트럼프 카드인 크라수스를 보냈다. 로마 병사들의 사기를 회복하기 위해 크라수스는 잔인한 '11살의 법칙'을 채택했습니다. 즉, 전투에서 탈출한 병사들을 10명씩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에서 한 명씩 제비를 뽑아 처형하는 것입니다. 죽음에 대한 두려움은 반복적으로 패배했던 로마 군단의 전투 효율성을 회복시켰습니다. 기원전 71년 가을, 시칠리아 해적들은 스파르타쿠스를 배신했고, 크라수스는 브라다나스 강 유역에서 반군들을 포위했습니다. 마지막 피비린내 나는 전투가 시작됐다. 그 전투에서 스파르타쿠스는 부상을 입었고, 그의 병사들은 그에게 말을 타고 탈출하라고 요청했지만, 스파르타쿠스는 말을 찔러 죽이고 고통받는 형제들과 함께 목숨을 걸고 싸울 것을 다짐하는데...

스파르타쿠스는 용기와 강인함, 탁월한 조직 능력, 고상한 개인적 자질로 인해 미래 세대로부터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칼 마르크스는 그에 대해 이렇게 말한 적이 있습니다. "스파르타쿠스는 고대 역사 전체에서 가장 영광스러운 인물입니다. 고귀한 성격을 지닌 위대한 사령관, 그는 약 1900년 후 이탈리아 독립의 물결이 일 때 고대 프롤레타리아트의 진정한 대표자입니다." 로마인 라 조반니올리(La Giovannioli)는 BC에서 로마의 폭정에 저항한 이 영웅이 로마인의 후손들에게 자유를 추구하도록 영감을 주어 불멸의 작품 "스파르타쿠스"를 썼습니다. 작가의 친구이자 이탈리아 독립운동의 민족영웅이자 세쿼이아군의 지도자인 주세페 가리발디는 작가에게 보낸 편지에서 "당신은 미켈란젤로의 기술을 이용해 스파르타쿠스를 조각했는데, 이 분이 노예를 위해 일생을 바친 그리스도"라고 말했다. 스파르타쿠스는 이러한 칭찬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검투사는 로마인이 그에게 부여한 정체성에 불과했습니다. 그는 항상 자유로운 트라키아인이었습니다!

엔딩 : 침묵의 하울

스파르타쿠스가 죽은 지 476년, 즉 서기 405년, 검투사 전투라는 야만적인 오락 활동은 서방의 명예황제에게 인정받지 못했다. 로마 제국이 폐지되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74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로마인들이 만들어낸 이 피비린내 나는 발명품은 투기장, 연회, 그리고 로마인들이 유혈사태를 보고 싶어했던 모든 장소에서 수많은 검투사들의 비극적인 죽음을 가져왔고, 검투사들은 콜로세움 외에는 아무것도 남기지 않았습니다. 그 유적은 아직도 남아 있습니다. 미래 세대가 경의를 표할 로마의 도시. 서기 8세기 베다 신부는 “콜로세움이 있으면 로마도 있을 것이고, 콜로세움이 무너지면 로마도 멸망하고, 로마가 멸망하면 세계도 멸망할 것”이라고 예언했다. 도시는 약탈당했고 콜로세움은 나중에 건축 자재용 대리석 발굴의 원천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베다 신부의 예언이 부분적으로 성취되었습니다. 그러나 로마라는 도시는 여전히 존재했고, 세상은 멸망한 것이 아니라 주인만 바뀌었을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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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시절 우리는 너무나 멀리 떨어져 있어서 역사적 기록을 통해서도 진한 피 냄새를 느낄 수 없습니다. 요즘 사람들은 소설, 영화, 심지어 게임을 통해서도 잃어버린 역사를 회상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고 쉽습니다. 그러나 『관점투사』라는 세 단어에 담긴 슬픔을 마주할 수 있다면, 이 글의 시작 부분에 나오는 허구적 이야기에 등장하는 노예들의 필사적이고 집요한 자유 추구를 이해해야 한다. 우리는 그들을 기억하고, 이야기하지만, 2000년 전 죽어가며 울던 수백만의 고통스러운 영혼들은 소리를 낼 수 없었다. 오로지 콜로세움의 돌만이 셀 수 없이 많은 용기와 복수의 기억을 응축하고 있었다...

사면받은 여자 검투사

춘추 중국인 공동체 소아시아 힐리카르니우스 시의 한 투기장에서 두 명의 검투사가 생사를 건 싸움을 벌였고, 두 사람은 가끔 숨기도 했다. 때로는 공격하고, 때로는 폭력적으로 싸우고, 때로는 지칠 때까지 위장합니다. 결국 어느 쪽도 이득을 취하지 못했고, 두 선수는 각자 빛나는 청동 갑옷을 벗고 스탠드 쪽을 노려봤다. 귀족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상자 안에서, 부유한 검투사 후원자들은 상처와 피로 뒤덮여 있지만 여전히 용감한 두 여성을 위해 경기장에 서 있는 치료를 요구하며 일제히 일어선 주변 사람들을 지켜보았습니다. 후원자는 마침내 일어나 자신의 결정을 발표했습니다. 적어도 다음 결투까지는 두 여성 모두 죽음을 면할 것입니다. 춘추 중국인 공동체

이 사건은 나중에 조각가에 의해 기록되었습니다. 그는 두 명의 여성 검투사를 위해 아름다운 부조를 조각하고 그들의 이름을 기록했습니다. 아젤리아와 아마존도 그들의 드문 유예를 기록했습니다. 현재 런던 대영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는 이 풍화된 힐리카르니우스 대리석은 단정하게 옷을 입고 근육질의 검을 휘두르는 두 명의 여전사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둘 다 검을 뽑고 방패를 들고 영구적인 전투 자세를 취합니다. "아마존과 아젤리아는 확실히 뛰어난 검투사였습니다."라고 박물관의 선사시대 및 초기 유럽 부서 큐레이터인 랠프 잭슨(Ralph Jackson)은 말했습니다.

아마존과 아길리아가 여성 검투사로서 자신들의 행위를 돌조각에 기록했다는 점은 참으로 독특하다.

그러나 여러 연대기에서는 피에 굶주린 로마 청중들이 여자들이 투투장에서 싸우는 모습을 얼마나 즐겼는지를 보여줍니다. 이르면 서기 1세기. 방탕한 방탕으로 유명한 네로 황제는 보석으로 장식하고 사랑받는 로마 원로원의 아내들을 콜로세움으로 몰아넣어 승자를 가리기 위해 칼싸움을 하게 했습니다. 여성 노예 간의 싸움은 AD 81년부터 AD 96년까지 로마 제국을 통치한 도미티아누스 황제에 의해 조직되었으며 점차 백성들의 지지를 얻었습니다. 역사 문서에는 세티미우스 세베루스 황제가 202년 공개 검투사 전투를 금지했다고 언급되어 있지만, 학자들은 그 후에도 한동안 검투사 활동이 계속되었다고 의심합니다.

여성 검투사는 특이하다

춘추 중국인 공동체 로마 사회에서 검투사는 노예로 사고팔다가 검투장에서 살인자로 계약을 맺었다. 당시 로마인들은 용기를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그들은 용기를 보이는 사람을 노골적으로 존경합니다. 황제들은 인기 있는 검투사의 얼굴이 새겨진 동전을 발행했고, 부유한 가족은 종종 죽음에 맞서 싸우는 검투사의 비극적인 장면을 집에 장식 그림으로 사용했습니다. 스웨인과 그의 팀은 검투사 같은 등불이 발굴된 여성이 당시 매우 존경받는 검투사였을 수도 있다는 힌트라고 느꼈습니다. 뿐만 아니라 무덤에 있는 다른 세 개의 등불에도 이집트 신화에 나오는 죽음의 신인 로마인들이 그린 표범 머리의 인간 신의 모습이 아주 드물게 그려져 있습니다. 스웨인은 표범 머리를 한 인간 신이 죽은 자의 영혼을 저승으로 인도하는 데 특화된 로마의 전령 신에 대응한다고 말했습니다. 고대 로마 경기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검투사의 결투장에는 실제로 사자로 분장한 노예들이 존재하며, 스웨인이 소개한 죽은 검투사들을 운반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향로에 불을 붙이기 위해 조문객들이 특이한 돌 솔방울을 선택한 것도 스웨인 팀의 이론에 더욱 신빙성을 부여합니다. 석송(Lycopodium)은 영국이 원산지가 아니지만 그 고향은 이탈리아입니다. 로마 제국의 시민들은 솔방울의 향기가 경기장 내부의 메스꺼운 악취를 가릴 수 있다고 생각하여 지역 경기장 주변에 돌소나무를 심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팬이 돌송의 솔방울 향기로 사랑하는 아레나 스타에게 작별 인사를하는 것은 매우 적절할 것입니다.

고대 검투사에는 여러 유형이 있습니다

이 두 여성과 다른 검투사가 어떻게 싸웠는지 알아보기 위해 Junkelmann과 내륙 지역 박물관의 Treves's Le Colleagues 팀은 수십 가지를 분석했습니다. 고대 로마 갑옷의 진품 조각으로, 대부분은 고대 로마 도시 폼페이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서기 79년 베수비오산이 폭발하면서 고대 도시 폼페이는 버려졌지만 두꺼운 화산재와 부석으로 뒤덮인 불멸의 비극의 주인공이 됐다. 18세기 발굴 중에 골동품 수집가들은 검투사 캠프 전체를 발견했는데, 그곳의 땅에는 화려한 투구와 도망치는 검투사가 떨어뜨린 소수의 방패와 경갑, 어깨 패드, 방패 및 검이 흩어져 있었습니다.

Junkelmann은 이러한 도구를 복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각 갑옷의 사진을 찍은 다음 무게를 재고 크기를 측정했습니다. 그는 또한 금속 구성에 대한 기존 정보를 검색했습니다. 독일로 돌아온 후, 그와 그의 동료들은 박물관의 장인 기술 전문가 5명과 협력하여 동일한 갑옷과 무기의 복제품을 주조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는 오늘날의 자료와 로마 시대의 자료 사이에 상당한 차이가 있기 때문에 어려운 작업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로마 헬멧의 청동은 현대 청동보다 현대 황동에 더 가깝습니다.

Junkelmann은 무술가와 역사 애호가 그룹을 모집하여 검투사로 훈련했습니다. 그의 팀은 전투 기술이 향상됨에 따라 점차 갑옷 디자인의 미묘함을 발견했습니다. 그 거대하고 무거운 헬멧에는 균형이 매우 잘 잡혀 있고 착용 시 목의 피로가 거의 발생하지 않는 화려한 바이저가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갑옷 제작자는 의도적으로 검투사의 몸통을 부분적으로 노출시켜 심각한 부상으로부터 보호했습니다.

대영 박물관의 랄프 잭슨은 "신체의 연결 고리는 여전히 약하지만 특정 부위는 잘 보호되어야 한다"고 지적합니다. "사지, 특히 머리가 처음에 타격을 받으면 전체 전투는 불가능할 것입니다. 더 이상 지켜보려면 머리와 다리를 매우 엄격하게 보호해야 합니다."

헤비급 선수답게 무기와 장비도 그렇습니다. 전사인 아마존과 아길레이아는 각각 약 30파운드의 갑옷과 보호복을 착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자작나무로 만들고 펠트로 안감을 댄 무거운 방패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칼을 쥐고 있는 팔을 보호하기 위해 리넨으로 감싸거나 커프스라고 불리는 판금으로 만든 팔 보호대를 착용했습니다. Junkelmann은 최근 기사에서 “방패와 검을 들고 싸워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 것입니다. 검을 쥐고 있는 팔을 보호하지 않은 채 놔두면 피가 흐르지 않고 금방 멍이 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멈춰야 했고, 반드시 상대의 무기 공격이라기보다는 팔이 자신의 모서리와 상대의 방패와 충돌해 피해가 더 많이 발생했다." 춘추 중국인 커뮤니티

게다가. 두 여성 모두 짧은 청동 정강이 보호대와 두꺼운 펠트 안감 위에 차양이 있는 헬멧을 착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검투사 갑옷과 무기를 전문으로 연구하는 영국 스폴딩의 군사 역사학자인 Peter Connolly는 "대부분의 갑옷에는 패딩이 필요합니다. 특히 헬멧의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머리를 세게 누르면 헬멧이 타격을 막을 수도 있지만 의식을 잃을 수도 있다”며 “그래서 헬멧의 패딩도 매우 중요하지만 대가를 치르게 된다. 이 펠트 안감은 열을 흡수했고, “검투사들은 싸우면서 비처럼 땀을 흘렸을 것”이라며 “정말 불편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마존과 아길리아가 선택한 무기는 단편이다. 직선검. 찌르기와 찌르기에 중점을 두고 디자인되었기 때문에 검투 전투 방식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융켈만은 두 검투사가 펜싱식 급습과 격렬한 베기 동작을 사용하지 않고, 앞에는 방패를, 뒤에는 검을 들고 최선을 다해 상대의 약점을 드러낸 뒤 기습 공격을 가했다고 분석했다. 공격. Junkelmann은 "수비적인 것보다 더 적극적으로 행동해야 하며, 항상 기회가 나타나기를 기다려야 합니다. 결국 그런 싸움은 더 흥미롭고 더 미친 싸움입니다."

봄과 가을 중국어. 공동체 역사 기록에 따르면 고대 로마의 검투사는 종종 쌍으로 싸웠고, 한 번에 한 쌍씩 등장했으며, 각 싸움은 더 짧았지만 긴장되고 비극적이었습니다. 역사가들은 특정 오후에 로마 콜로세움에 고용된 검투사의 수에 대한 기록을 바탕으로 평균 전투 시간이 10~15분에 불과하다고 계산했습니다. Junkelmann이 실시한 실험 대회에서도 이러한 추정이 확인되었습니다. 5~10분간의 전투 끝에 중갑옷을 입은 병사들은 지치고 숨이 막혔다.

가장 흥미롭고 가장 예상치 못한 발견 중 하나는 바이저가 달린 헬멧이 검투사를 이인화한다는 것입니다. Junkelmann은 "얼굴을 보이지 않는 사람 앞에 서면 괴물을 상대하는 것입니다. 얼굴이 보이는 사람과 싸울 때와 같은 느낌을 받게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르다.” 싸움을 더욱 치열하게 만든 것은 아마도 상대의 이름을 모른다는 느낌이었을 것이다. 고대 로마의 기록에 따르면 검투 행사의 후원자들은 종종 검투사 팀에서 단 하루 동안 검투사를 빌렸습니다. 그 결과 검투사들은 몇 주, 몇 달, 심지어 몇 년 동안 형제 자매로 함께 생활한 후 서로를 아주 잘 알게 되었습니다. 서로를 인식하지 못하도록 헬멧과 바이저를 사용할 수 없다면, 상대방을 죽여야 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참을 수 없는 일입니다.

여성 검투사의 탄생

로마 제국 전역의 경기장에서 사람들은 검투사 경기의 멋진 순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결국, 전문 대회는 처형도 아니고 학살도 아닙니다. Junkelmann의 실험에서도 알 수 있듯이 둘 다 검투사 측에서 매우 높은 기술을 요구합니다.

정교한 기술에 익숙한 고대 로마의 검투사 애호가들은 훈련받지 않은 전사들 사이의 낮은 수준의 싸움에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고전 학자 마크 웨슬리(Mark Wesley)가 지적했듯이, 전문 검투사에 대한 대중의 열망은 다음과 같은 중요한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여성, 특히 스릴을 추구하는 여성 귀족은 검을 휘두르는 법을 어디서 배웠습니까?

전통적인 검투사 학교는 노예와 소외된 사람들에게만 적합했습니다. 미네소타주 세인트폴에 있는 세인트토머스대학교의 사회역사학자 웨슬리는 어떤 여성들은 개인 트레이너 밑에서 검투술을 배웠을 수도 있고, 고대 로마의 관행이었던 청소년 캠프에 참가했을 수도 있다는 이론을 세웠습니다. 보이스카우트와 ROTC 사이의 클럽. 14세 이상의 모든 젊은 남성이 참여할 수 있는 이 클럽에서는 참가자들에게 체조, 운동, 무술 기술을 가르쳤습니다. "논리적으로 이곳은 노예나 범죄자가 아닌 사람이라면 누구나 경기장에서 설득력 있는 기술을 선보일 수 있도록 무술 기술에 필요한 훈련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라고 Wesley는 말했습니다. 봄과 가을 중국 공동체

웨슬리는 이들 클럽에 대해 알려진 모든 서면 기록을 주의 깊게 검색했으며 세 가지 텍스트에서 젊은 여성에 대한 언급을 찾았습니다. 그 중 하나는 "청년캠프 회원인 발레리아 이우쿤다의 성스러운 인물에게 바친다. 그녀는 17년 9개월 동안 살았다"고 간결하면서도 생생하게 적혀 있다.

Amazons, Angelia 및 Dove Street에 묻힌 여성, Valeria Iwkunda의 삶은 아마도 더 자세히 설명되지 않을 것입니다. “고대 세계 여성의 실제 상황을 알아내기 위해서는 이런 종류의 증거에 직면해야만 계속해서 탐색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너무 일관되지 않기 때문이다”라고 웨슬리는 말했다. , 그래야만 경기장에서 빛나는 검을 볼 수 있고, 작은 곳에서 빠르고 필사적인 싸움을 볼 수 있으며, 피비린내 나는 장면에 취한 군중의 미친 소음과 소음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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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나는 결코 집착을 버리지 않았다.

그냥 모든 사람과 모든 신들에게 숨겼을 뿐입니다.

그래서 화려한 궁전, 연기와 향 가운데, 부처님 뒤에는 나를 위한 자리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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